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고성에는 어떤 고전 작품이 있습니까?
고성에는 어떤 고전 작품이 있습니까?
1. 구 (구) 시의 시와 구 (구) 성이 쓴 시. 나는 고성이 흰 모자를 쓰고 깨끗한 시를 쓰는 것을 좋아한다. 시가 튀어나와 그도 갔다. 1: 꽃을 심고 싶지 않아요. 꽃을 심고 싶지 않아요. 조금 떨어지는 걸 보고 싶지 않아요. 예, 끝을 피하기 위해 시작을 피했습니다. -"회피" 2: 너, 이따가 나를 보고, 이따가 구름을 봐. 나는 네가 나를 볼 때는 멀고 구름을 볼 때는 가깝다고 생각한다. 먼 거리 3: 모든 것이 분명하지만, 우리는 서둘러 놓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인연을 믿었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저는 인생을 의심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놓치다' 4: 나는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누구에게도 잊혀지지 않았다. 남의 기억 속에 사는 것은 나의 목적이 아니다. 만나는 것은 두 사람의 일이고 떠나는 것은 한 사람의 결정이다. 만남은 시작일 뿐, 떠나는 것은 다음을 맞이하기 위해서이다. 이것은 혼자 떠났지만, 우리는 작별인사를 잘 하지 못하는 세상이다. 5: 나는 가장 미친 바람과 가장 조용한 바다가 필요하다. 세상과 나' 제 8 편 아침 6: 풀은 씨를 맺고 바람은 나뭇잎을 흔들고 있다. 우리는 서서 말을 하지 않는다, 매우 아름답다. 구 청 "문 앞" 7: 밤이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나는 그것을 사용하여 빛을 찾았다-구 청 "세대" 8: 나는 아침 햇살이 풀밭에 비치는 문이 있었으면 좋겠다. 우리는 거기에 서서 우리의 문과 창문을 잡았다. 문은 낮지만 햇빛이 찬란하다. 풀이 씨를 뿌리고 있고, 바람이 그 잎을 흔들고 있다. 우리는 단지 서서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모든 것이 다 좋다. 구 청 "문 앞" 9: 나는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누구에게도 잊혀지지 않았다. 남의 기억 속에 사는 것은 나의 목적이 아니다. 구 청 초기 씨앗 10: 매 순간이 컬러 크레용처럼 아름답기를 바랍니다. 나는 내가 사랑하는 백지 위에 그림을 그리고 서투른 자유를 그리고 결코 울지 않을 눈을 그릴 수 있기를 바란다. 하늘 하나, 하늘에 속한 깃털과 나뭇잎 하나, 연한 녹색의 밤과 사과 하나. 나는 내가 볼 수 있는 아침, 이슬, 미소를 그리고 싶다. 가장 젊고 가렵지 않은 모든 사랑을 그려내다. 구 청' 나는 제멋대로인 아이야' 1 1: 넌 꿈이어야 해. 난 바람일 거야. 구 청 "당신과 나" 12: 잠을 자고 눈을 감고, 세상은 나와 무관하다-구 청 "생명 환상곡" 13: 사람이 졌다. 내가 시인이 되고 싶을 때, 나는 나의 시를 잃었다. 내가 한 사람이 되고 싶을 때, 나는 자아를 잃었다. 네가 아무것도 원하지 않을 때, 모든 것이 예정대로 도착한다. 구 청' 집행자의 손실' 14: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세상은 아직 길다. 나도 중간에 쉬어야 한다.-구 청 15: 골목이 꼬불꼬불하고 길며, 길며, 문도 창문도 없다. 나 밤이 깊었는데, 아직도 빽빽한 등불이 있다. 그들은 항상 함께 있고 우리는 항상 다시 만나야 한다. 안녕히 계세요. 안녕히 계세요. 구 청 안녕 17: 그리움 때문에 글씨가 흐릿하다-구 청 안녕 18: 나는 모든 것이 씨앗이라고 믿는다. 매장 이후에만 생명력이 있다. 구 쳉 친애하는 선생님 안데슨 19: 나는 당신의 맹세/사랑/촛불을 새겼습니다/그것이 어떻게 눈물에 잠기는지 보았습니다/내 마음에 타 오르고/내 마지막 생각을 보았습니다/그것이 어떻게 멸종되었는지/어떻게 바람에 흩어지는지-구 도시 20: 나는 제멋대로입니다 구 청 2 1: 나는 꿈을 꾸고 있다. 나는 환멸했다. 나는 항상 환멸을 용서했지만, 나는 결코 마음을 놓지 않았다. 구 청 (gu cheng) 에는 어떤 고전시가 있습니까? 1: 꽃을 심고 싶지 않아요. 꽃을 심고 싶지 않아요. 조금 떨어지는 걸 보고 싶지 않아요. 예, 끝을 피하기 위해 시작을 피했습니다. 구 청 \ "회피 \" 2: 너, 이따가 나를 보고, 이따가 구름을 봐. 나는 네가 나를 볼 때는 멀고 구름을 볼 때는 가깝다고 생각한다. 구 청 "거리" 3: 모든 것이 분명하지만, 나는 인생을 의심하기 때문에 인연을 믿기 때문에 우리는 서둘러 놓쳤다. 구 쳉 (Gucheng) 의 "독서" 4: 나는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누구에게도 잊혀지지 않았습니다. 남의 기억 속에 사는 것은 나의 목적이 아니다. 만나는 것은 두 사람의 일이고 떠나는 것은 한 사람의 결정이다. 만남은 시작일 뿐, 떠나는 것은 다음을 맞이하기 위해서이다. 이것은 혼자 떠났지만, 우리는 작별인사를 잘 하지 못하는 세상이다. 구 청 5: 나는 가장 미친 바람, 가장 조용한 바다가 필요하다. 고성 6: 풀은 씨를 맺고 바람은 잎을 흔들고 있다. 우리는 서서 말을 하지 않는다, 매우 아름답다. 구 청 "문 앞" 7: 밤이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나는 그것을 사용하여 빛을 찾았다-구 청 "세대" 8: 나는 아침 햇살이 풀밭에 비치는 문이 있었으면 좋겠다. 우리는 거기에 서서 우리의 문과 창문을 잡았다. 문은 낮지만 햇빛이 찬란하다. 풀이 씨를 뿌리고 있고, 바람이 그 잎을 흔들고 있다. 우리는 단지 서서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모든 것이 다 좋다. 구 청 "문 앞" 9: 나는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누구에게도 잊혀지지 않았다. 남의 기억 속에 사는 것은 나의 목적이 아니다. 구 청 초기 씨앗 10: 매 순간이 컬러 크레용처럼 아름답기를 바랍니다. 사랑하는 백지 위에 그림을 그리고 서투른 자유를 그리고 결코 울지 않을 눈을 그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하늘 하나, 하늘에 속한 깃털과 나뭇잎 하나, 연한 녹색의 밤과 사과 하나. 나는 내가 볼 수 있는 아침, 이슬, 미소를 그리고 싶다. 가장 젊고 가렵지 않은 모든 사랑을 그려내다. 구 청' 나는 제멋대로인 아이야' 1 1: 넌 꿈이어야 해. 난 바람일 거야. 구 청 "당신과 나" 12: 잠을 자고 눈을 감고, 세상은 나와 무관하다-구 청 "생명 환상곡" 13: 사람이 졌다. 내가 시인이 되고 싶을 때, 나는 나의 시를 잃었다. 내가 한 사람이 되고 싶을 때, 나는 자아를 잃었다. 네가 아무것도 원하지 않을 때, 모든 것이 예정대로 도착한다. 구 청' 잃어버린 보유자' 14: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세상은 아직 길다. 나는 중간에 쉬어야 한다.-구 청 15: 골목은 굽고 길며 문도 창문도 없다. 나는 하나 사용한다 그의 세대의 그' 밤이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다/나는 그것으로 빛을 찾았다' 는 말이 중국 신시의 고전적인 문장이 되었다. 구 청 17 세에 글쓰기를 시작하여 각종 신문과 잡지에 기고하다. 1987 년부터 유럽으로 문화교류를 시작했습니다. 1988 년 뉴질랜드 급류도에 은거하며 자급자족 생활을 하고 있다. 1993, 10 년 10 월 8 일, 그는 도끼로 아내 셰엽을 베어 큰 나무 밑에 목매어 자살했다. 사엽은 나중에 세상을 떠났다. 작품의 특징 1969 부터 1982 까지의 동화 단계는 그가 창작한 초기이며, 전체 스타일은 명쾌하고 순수하다. 이 단계에는1970 에서 1972 와 1982 의 두 가지 창작 절정이 있다. 고성은 이 시기에 많은 천재적인 작품을 썼다. 그는 자연계에서 아름답고 순수하며 밝은 것에 초점을 맞추고 풍부하고 기이한 상상력으로 독자들을 위해 매혹적이고 불가사의한 예술 공간을 만들고 자신을 위해 이상적인 동화 세계를 만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타고난 시인이다. 그의 현재 창작은 사회적 경험이 아니라 만물에 대한 민감성과 타고난 재능에 달려 있다. 물론, 그도 열심히 생각하고 탐구하고 있으며, 그의 시는 약간의 허무와 퇴폐감을 드러내고 있다. 구 () 성의 초기 동화시 () 언어는 간결하고, 어린이 언어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공허하고 순수하며, 문장이 짧고, 의경이 아름답다. 섬세한 예술적 감각은 모든 소리, 소리, 빛, 맛을 하나의 기묘한 세계로 섞는다. 어린이는 독특한 이미지라고 할 수 있는데, 구 () 시의 어린이 이미지는 자신의 독특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런 시가 이미지의 창조는 상당히 성공적이라고 말해야 한다. 공연 예술 중의 이미지 형성은 예술 문류의 다른 풍격으로서 때로는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고성은 시의 내용에 자연의 동식물 등 동화 요소를 썼다. 기술적으로는 의인화를 자주 사용합니다. 글쓰기의 관점에서 보면, 어린 시절의 관점이다. 그러나 예술 스타일에서는 일종의 동심에서 나온 것을 간단히 알 수 있다. 고성의 시는 매우 자연스럽다. 그의 시는 복잡하고 복잡한 사회생활의 표상과는 거리가 멀지만, 조용하고 자만하는 우주생활의 실제 상태에 가깝다. 이것은 정확히 시가 가장 진실하고 가장 좋은 상태이다. 구 () 성의 시는 잘 읽혀지고, 이미지, 언어, 형식 모두 장애물이 없다. 고성의 시는 일반적으로 문장 구조가 짧고, 언어가 생소하며, 어휘는 일반적으로 평범하고, 어휘는 순수하고 소박하다. 나는 제멋대로인 아이다' 에서 시인은 신선하고 아름다운 동화세계를 구축하고 시인의 독특한 상상력으로 현실 세계의 속박을 깨고 자신의 정신적 자유를 실현했다. 북방의 고독한 사람' 과' 에스키모인의 설집' 에서 고성은 예술계에서 결혼과 사랑의 참뜻을 체득했을 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평생의 정력을 쏟아부어 추구했다. 심지어 마음속의 진정한 사랑을 위해 세속과 도덕과 투쟁하기도 했다. 1983 에서 1986 으로의 전환 기간은 그가 창작한 중기에 속한다. 이 시기의 작품은 시인이 스스로 탐구하고 탈바꿈하는 시기여서 의견이 분분하다. 이 부분에서 독자들은 전후 작품과의 차이점과 연계를 분명히 느낄 수 있으며, 승전 후 이 단계는 시인 창작변화의 과도기이다. 이 시기의 작품은 여전히 강한 동화 색채를 띠고 있지만, 더 깊은 내포를 가지고 있다. 현실과 이상과의 충돌이 구 () 성에서 작용한 것 같아, 그는 변하지 않고 간단한 시를 계속 쓸 수 없어 어쩔 수 없이 대처해야 했다. 3.' 우리는 벽에 산다' 는 구 () 성의' 꿈에서 깨어나면 벽이 있다' 는 어느 시에서 나왔습니까? 벽이 영원히 깨어날 때까지 기다려라, 땅에는 낙엽이 있고, 마지막 새와 보금자리를 남겨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 침묵의 생일에 많은 건초가 시들어 여전히 자라고 있다. 나는 골목에서 음악을 배운다. 제 생일은 가을입니다. 난 단지 태양이 너무 많은 석두 캐스팅 말할 수 있습니다. 생명의 흔적이 있다. 몇 년 전, 나는 시멘트 바닥에서 느슨한 눈송이, 어두운 작은 연못에서 반짝이는 얼음, 물 속에 꽉 쥐고 있는 나무를 기다리기 시작했다. 파란 분위기가 집을 망칠 수 있다. 나는 나를 업고 계속 가고 싶다. 나는 깨끗한 생활 속에서 멍하니 있다. 새들이 헛간 입구에서 펄럭이고, 돌맷돌이 감자칩 사이에 있다. 나는 홑꺼풀이 작은 창문에서 밖을 내다보니 좀 졸린다. 별이 있기 때문에 비가 항상 있습니다. 물이 새는 회색 타일이 함께 눌려 어리석은 까마귀 한 마리가 아무런 징조도 없이 내 어깨 위로 미끄러졌다. 내 손이 좀 무감각해졌다. 내 목소리를 가진 새는 동반자가 없어 검은 수면에 불을 지폈다. 불이 아름답다. 물의 미소가 벽을 만지고 있다. 내 호흡은 종이 보트입니다. 협곡을 아세요? 세계에는 많은 협곡이 있다. 어떤 협곡에는 절과 나뭇가지가 있다. 내가 말한 것은 더 먼 협곡이다. 먼 곳의 물이 밤에 머물러 있다. 나는 석두 옆에 있는 태양을 만졌다. 뜨거운 돌물이 가져가지 않은 돌협곡의 황혼은 청록색으로 희석된 화염이다. 나는 석두 안에 웃는 황혼 벽이 있기를 바란다. 벽에 있는 배가 벽에 부딪쳐서 작은 등불로 건드렸다. 나는 그것을 다섯 개의 벽에 주었다. 조용히 옷을 입어보고, 회색이 있는 얕은 물에서 만나거나, 도피한다. 나는 수중의 어둠을 두려워한다. 나는 타고난 물고기가 아니다. 나는 물고기의 유혹이 있다. 배는 여전히 물을 만지고 있다. 바람을 마시는 산굴이 있다. 네가 도망가려면 많은 조건이 있다. 물이 매우 짙어서 너의 입술이 해안에서 매우 가깝다. 다음에는 기슭에 밝은 집이 있었고, 창문에 기모 철선 한 척이 걸려 있었다. 나는 사방을 돌아다녀야 한다. 내 손은 궐련지 위의 봄새벽을 볼 필요가 있다. 여명 벽은 여명 때 내 헬멧을 따랐다. 고원에 흙덩이가 많이 걸려 있다. 내 심장은 흙덩어리다. 거대한 여명 이 허리를 굽히고 있어서, 나로 하여금 물고기와 연기 속의 물고기를 생각하도록 강요하고 있다. 마치 작은 풀무가 불빛 아래 이리저리 떠돌며 끊임없이 바람을 마시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태양을 보다. 금연 태양을 바라보며 나는 그림자 표면에 산다. 나는 거의 이미 봄을 보았고, 내 손도 봄을 보았다. 위에 꽃가루가 있어서 그녀도 나를 속이지 않을 것이다. 묘지 본 적 있어요? 벽은 한 면밖에 없는데, 마치 종이가 한 쪽에 쓰여진 것 같다. 나는 새가 아니다. 내 목소리는 물이 없는 곳, 협곡이 없었다. 라텍스 색의 기포가 파열되고 있다. 한 곳은 배고프고 다른 곳은 목이 마르다. 잘 포장된 인간들, 나는 벽이 있었으면 좋겠다, 땅이 마침내 곧게 섰다. 나는 벽을 걸을 것이다. 이것이 나의 유일한 방법이다. 이것이 나의 유일한 방법이다. 한 은하가 이끼를 먹는 작은 물고기를 가지고 나에게 헤엄쳐 왔다. 나는 하마터면 웃을 뻔했다. 내 손이 그물처럼 펼쳐졌다. 나는 그물이 없다? 달에는 껍데기 불꽃이 있어 틈새에서 투명한 꿀빛 불꽃 한 방울을 빠르게 떨어뜨려 내 귓바퀴를 검게 만들었다. 어제 정전이 되었어요. 달이 유일한 빛이다. 이 도시에는 석탄이 가득 쌓여 있다. 무더운 길에는 병사들이 있다. 너는 침대에서 잔다. 너의 발은 벽에 서 있다. 너의 발가락은 벽에서 자란다. 너는 손으로 창문을 닫아라. 너는 빗방울을 물고기라고 부른다. 빗방울이 쌓인 구리 조각에 고인다. 걸을 수 있는 벽을 원하십니까? 걸을 수 있는 벽을 원하십니까? 일본식 슬라이딩 도어가 있습니다. 유리잔 열 개도 문으로 쓸 수 있다. 밝은 유리가 돌기 시작했다. 넓은 잎에 불이 켜졌다. 이것은 나뭇잎이 밝은 잎맥으로 가득 찬 아침이다. 문신한 손자가 침입하기 시작했다. 회의가 시작되자, 짧은 창이 흔들렸고, 대지는 약간 반항했다. 그것은 단지 "하나" 의 아침이었다. 곳곳에 각당으로 도시 철책을 지었다. 흔들리는 그림자는 온순하게 그들 주위의 중심에 서 있고, 바깥의 풀은 더 이상 숨을 쉬지 않는다. 천천히 손을 내밀어 교정 1983 년 9 월 24 일. 참고: 이 날은 저자의 생일입니다. 이것은 그의 결혼 후 첫 번째 생일이다. 4. 시인의 생명에 대한 동경을 표현한 시, 생명환상곡, 고성은 나의 동경과 꿈을 좁고 긴 껍데기에 담았고, 버들가지로 엮인 천막도 하매미의 장음 주위를 맴돌며 돛대 밧줄을 잡아당기고, 바람이 아침 안개의 돛을 불었다. 나는 목적 없이 돛을 올리고, 푸른 하늘에서 출렁이며, 태양의 폭포가 내 피부를 검게 씻게 했다. 태양은 나의 추적자이며, 강한 빛의 밧줄로 한 걸음 나를 끌어당긴다. 12 시간의 여정을 거쳐, 나는 바람에 의해 동쪽으로 밀려 서쪽으로 갔고, 태양은 황혼 속으로 사라졌다. 어둠이 내리자 나는 은하수의 항만으로 들어갔다. 천만 개의 별들이 나를 바라보며 초승달을 남겼습니다. 황금 닻날이 밝았고, 바다에는 탁한 빙산이 가득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천둥과 번개, 나는 갔다. 오, 우주는 이렇게 끝이 없다. 나의 영감은 금빛 밀짚에서 나온다. 너의 마음에 버튼을 달고 있는 바퀴로 시간을 끌고 이 세상을 맞이할 수 있게 하라.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바퀴는 백리향과 들국화의 잔디밭을 연다. 귀뚜라미는 나를 환영하고 나의 현을 흔들었다. 나는 꽃 속에 희망을 녹일 것이다, 밤은 계곡처럼, 날은 봉우리처럼 될 것이다. 자! 내가 눈을 감으면 세상은 나와 무관하다. 시간의 말이 지쳐서 황미태평새가 내 차에 둥지를 만들었다. 사막, 숲, 외진 구석, 태양이 빵 한 덩어리를 굽는 것처럼 대지를 구워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나는 맨발로 걷는다. 나는 우표처럼 나의 발자국을 대지에 가득 찍어서 내 생활에 녹였다. 나는 인류의 노래 한 곡을 부르고 싶다, 천년 후의 우주에서 부르고 싶다. 구 청 고전시를 찾고 거리를 즐기십시오. 너, 나 좀 봐, 구름 좀 봐. 나는 네가 나를 볼 때는 멀고 구름을 볼 때는 가깝다고 생각한다. 이 시는 사진 속의 밀기 렌즈와 매우 비슷하다. 그것은' 너',' 나',' 구름' 사이의 주관적인 거리의 전환을 이용하여 사람 사이의 습관적인 두려움과 인간과 자연의 친밀한 관계를 표현한다. 이 대조는 결코 편향성이 없는 것이 아니라, 그 중에서도 인간성이 자연으로 돌아오려는 나의 열망을 함축하고 있다. 구 () 성에 대한 감상-'근거리 ()' 는 단지 짧은 여섯 마디에 불과하지만, 풍부한 역사적 반성의 내포를 담고 있다. "먼" 과 "가까운" 은 물리적 거리의 개념이며, 객관적으로 존재하고, 과학적인 측정이 있다. 그러나 정서가 만들어내는 심리적 거리는 다르다.' 멀리' 는' 가까이' 가 될 수 있고,' 가까이' 는' 멀리' 가 될 수 있다. 시의' 너',' 나',' 구름' 심리적 거리의 전환은 사람들 사이의 간극과 경계, 그리고 시인의 조화와 조화를 이루는 이상적인 인간관계에 대한 동경과 추구를 반영한다. 시의' 너',' 나',' 구름' 의 세 가지 이미지는 모두 어느 정도 상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너" 와 "나" 는 모두 객관적인 현실에 살고 있으며, 사회 구성원들에 속하고, "구름" 은 아름답고 소박한 자연을 상징한다. "나를 바라보면 멀어진다" 는 것은 지심이 멀다는 것을 의미하고, "구름을 바라보면 가깝다" 는 말은 지심이 가깝고 "하늘과 인접해 있다" 는 것을 의미한다. 시인' 사람이 세상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는 변증적 감정 방식은 인간의 심미 이상을 발전시키는 방식, 즉' 대상의 진실에서 주체의 진실까지, 수동적 반영에서 주관적 창조에 이르기까지' 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 이 시는 겉보기에는 수월해 보이지만, 실은 독창적인 운으로, 사람에게 주는 느낌은 자연스럽지만 자연스럽지 않고 교묘하고 가식적이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두 번째 시' 근거리' 를 감상하는 것은 시인의 변태 생활에 대한 본질적인 발견이다. 이 시는 처음 발표될 때 이해하기 어려운 괴시로 여겨졌다. 당시 경직된 독서 패턴에 따르면 사람들은 이미 수동적인 사고 방식에 익숙해져 있어서 이 시는 정말 해석하기 어렵다. 너와 나 사이의 거리가 너와 구름 사이의 거리를 넘을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런데 왜 시인은 "네가 나를 볼 때는 멀고, 구름을 볼 때는 아주 가깝다" 고 생각했을까? 그 이유는 시인이 비정상적인 생활, 왜곡된 인간관계를 썼기 때문이다. 이런 왜곡된 관계에서 모든 것이 뒤바뀌었다. 친밀해야 할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는 마음의 장벽에 의해 소외되어 그렇게 외롭고 접근할 수 없는 것처럼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인간관계의 소외로 사람과 자연이 가까워져 매우 가까워졌다. 아마도, 인간과 자연의 친밀함 때문에, 인간의 외로움을 더욱 표현했을 것이다. 아마도 바로 이런 외로움일 것이다. 늘 고성을 꿈의 왕국으로 떠올리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하지만 고성은 모순으로 가득 찬 이 세상에서 꿈의 천국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감사 3 이 시는 몽롱한 시 중 매우 유명한 시로, 많은 사람들이 다 읽었다. 고성은 시에서 거리, 사람과 자연의 관계, 사람과 사람의 관계에 대한 철학적 사고를 표현했다. 이런 관계는 변증적인 거리, 일종의 아름다움과 사랑의 득실의 고통으로 가득 차 있다. 부근의 애인은 멀리 떨어져 있지만, 하늘의 구름은 원심력이 매우 가깝다. 연인은 가까워질 수 있지만 정말 가까워질 수는 없다. 당연히, 그들은 거리에서 고립되어 있지만, 그들의 마음 옆에 있다. 시는 투명한 아름다움, 순수한 아름다움, 신기한 아름다움, 고통스럽고 사색적인 슬픔을 보여준다. 구 쳉 (Gu Cheng) 은 "마음의 순은으로 열쇠를 만들고 천국의 문을 열고 인간을 향해 나아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시간의 말은 이미 지쳐버렸다." 그의 가장 아름다운 시편에서도 그의 슬픔과 실망이 어렴풋이 드러났다. 구 청 (gu cheng) 의 고전시는 무엇입니까? 1. 오전 꽃은 매우 가늘고, 오후의 그림자는 크고 가벼우며, 바람은 담장을 통과했다. 신선한 진흙 벽, 풀이 자라기 시작했다-구 청 "나는 풀처럼 숨을 쉴 것이다" 2. 운명은 바람이 아니다. 왔다 갔다 한다. 운명은 지구다. 네가 가는 곳마다 운명에 있다. 구 청 \ "에이지 \" 3. 나는 꿈을 꾸고 있는데 환상이 깨졌다. 환상은 항상 환멸을 용서하지만, 결코 가만두지 않는다. 고성의' 나의 환상 4'. 문을 열고 가장 합법적인 표현을 가져오다. 다른 사람을 볼 수 없고, 자신의 마음도 숨길 수 없다. 고성의' 세계와 나' 5. 잠을 자고 눈을 감으면 세상은 나와 무관하다. 고성의' 생명환상곡' 6. 너는 꿈이어야 한다, 나는 한차례의 바람이어야 한다. 너와 나는 구 청 7 이다. 시계가 교회에서 서식하며 조용히 시간을 알린다. 별들은 모두 성장을 하고 산을 내려왔지만, 달은 망설이지만 외롭지 않았다 9. 가지 끝이 드문드문하여, 나로 하여금 달을 보게 했다. 달은 나를 볼 수 없고, 나뭇가지도 없다. 구 10, 위축된 물보라의 뒷모습-구 () 성의 호 1 1, 지금의 나뭇가지는 가늘고 바람에 흔들리고 있다. 스무 살 때 우리는 모두 떠났다. 구 () 성 () 은 "만약" 12, 혼자 해가 있어야 한다. 고성 13 길을 걷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단지 작은 꽃씨를 채우기만 하면 된다, 나는 그들의 생일을 알고 싶다. 밤은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나는 그것으로 빛을 찾았다. 구 청 세대 15. 풀이 씨를 심고 있다. 우리는 서서 말을 하지 않는다, 매우 아름답다. 구 도시' 문 앞' 구 도시 창작 스타일: 1969 부터 1982 까지 그가 창작한 초반, 전체 풍격이 밝고 순수하다. 이 단계에는1970 부터 1972 까지, 1977 부터 65438+ 까지 두 가지 창작의 절정이 있다. 고성은 이 시기에 많은 천재적인 작품을 썼다. 그는 자연계에서 아름답고 순수하며 밝은 것에 초점을 맞추고 풍부하고 기이한 상상력으로 독자들을 위해 매혹적이고 불가사의한 예술 공간을 만들고 자신을 위해 이상적인 동화 세계를 만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타고난 시인이다. 그의 현재 창작은 사회적 경험이 아니라 만물에 대한 민감성과 타고난 재능에 달려 있다. 물론, 그도 열심히 생각하고 탐구하고 있으며, 그의 시는 약간의 허무와 퇴폐감을 드러내고 있다. 7. 구 청 1 우정에 관한 시. 너는 꽃을 심고 싶지 않다, 네가 말하기를, 나는 그것이 약간 시들어가는 것을 보고 싶지 않다. 예, 끝을 피하기 위해 시작을 피했습니다. 2. 구 청' 문' 나는 어느 문 앞 아침이 있었으면 좋겠다. 햇빛이 풀밭에 쏟아졌을 때, 우리는 서서 우리의 문을 지켰다. 문은 매우 낮지만, 햇빛이 찬란하고, 풀은 씨를 맺고, 바람은 나뭇잎을 흔들고 있다. 우리가 서 있을 때 말을 하지 않아도 아름다울 것이다. 그것을 열지 않는 것은 아름다운 아침이 될 것이다. 밤이 아직도 배회하고 있다. 우리는 그에게 칠현금을 주었다. 우리는 떠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땅이 필요하다. 우리는 영원히 파괴되지 않을 땅이 필요하다. 우리는 평생 타야 한다. 이 땅은 울퉁불퉁하여 때로는 매우 좁다. 하지만 역사와 하늘이 있습니다. 달, 이슬, 그리고 우리가 아침에 사랑하는 땅. 우리는 서서 나무신발로 파는데, 문이 매우 덥다. 우리는 가볍게 그것에 기대었다. 아름다운 벽 뒤의 풀은 다시 자라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단지 손끝으로 태양을 만졌을 뿐이다. 8. 구 청 (구 청) 의 고전 구절 "아니오" (봄, 나는 부드럽게 손수건을 흔들었다) 구 청 봄에, 나는 부드럽게 손수건을 흔들거나 곧 돌아왔다? 아니, 아무것도, 아무것도, 물 속의 낙화처럼, 꽃 위의 이슬처럼 ... 그림자만 이해할 수 있고, 바람만 이해할 수 있고, 한숨으로 시작하는 나비만 여전히 꽃의 마음을 날고 있다 ... "먼 거리" 구 도시, 이따가 나를 보고, 잠시 구름을 보세요. 나는 네가 나를 볼 때는 멀고 구름을 볼 때는 가깝다고 생각한다. 고성의 밤은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나는 그것으로 빛을 찾았다. 고성의 골목은 굽고 길며 문도 창문도 없다. 나는 오래된 열쇠를 가지고 두꺼운 벽을 두드렸다. 산그림자' 는 한 고대 무사가 그의 전로를 데리고 사방으로 사라지는 것을 보여준다. 오늘 그는 구호자가 되고, 내일 그는 천사가 된다. 미약한 희망' 나는 부화할 수 없는 수많은 자갈에 갇혔다. 푸른 강과 개울이 주위를 기어다니며 우리를 삼키고 살금살금 우리를 토해냈다. 풀이 그 그림자를 연장할 수 있기를 바라는 것 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다. "비가 간다" 구름은 더 이상 깨끗이 씻을 수 없다. 우리는 우산을 펴서 단순히 하늘을 검게 칠했다. 천천히 표류하는 어둠 속에는 궤도가 없는 것처럼 보이는 쌍성 두 쌍이 있지만, 또 멀어져 다가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거품 두 개의 자유로운 거품이 꿈의 바다 깊은 곳에서 솟아오른다. 뽀얗게 은안개가 미풍에 흩어지자, 나는 아이처럼 점점 흐려지는 너를 꼭 붙잡고, 헛되이 거품을 현실 땅으로 돌려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하늘은 회색이고, 길은 회색이고, 비는 회색이고, 두 아이는 잿더미 속을 지나가는 것 같다. 선홍색 한 마리와 연한 녹색의 새 한 마리가 강풍 속에서 빠르게 한 소년에게 돌아서서 한 마리를 주웠다. 담쟁이덩굴은 환상으로 뻗어 있고, 파도등은 움츠러들어 올라간다. 나는 비켜서서 우뚝 솟은 바위를 가로질러 해안으로 걸어갔다. 너는 내가 전 세계의 언어를 이해한다고 말한다. 바다는 나에게 헤엄치는 새, 날으는 물고기, 노래하는 모래사장을 가리키며 미소를 지었지만, 그 영원한 문제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건, 밤은 한 무리의 복면인처럼 살금살금 걷고 있다. 나는 꿈을 잃고 가버렸다. 내 주머니에는 가장 작은 1 펜스만 남았다. "나는 강탈당했다." 나는 태양이 밤을 쫓고 있고 다른 밤의 무리에 쫓기고 있다고 말했다. 저녁의 불빛 아래, 너는 입을 꼭 내밀었다. "15 분밖에 남지 않았다." " 즉, 지금 비극이 일어났다는 것이다. \ "10 년, 백 년 분리! 클릭합니다 \ "수천 마일 떨어져, 수천 마일! 클릭합니다 갑자기 너는 장난스럽게 웃어서 너의 진짜 나이를 폭로했다. "한 마디 잊어버렸어요." "응, 나는 분명히 한 마디 잊어버렸을 거야." 우리는 한번도 생각해 본 적이 없지만, 태양은 이미 조용히 쉬었다. 눈 깜짝할 사이에 그 잘못된 시대에 나는 이런' 착각' 이 생겼다. 나는 나의 눈빛이 분수에서 헤엄치는 무지개에 고정되어 있다고 굳게 믿고, 나는 보행자를 부드럽게 바라보았다. 눈 깜짝할 사이에 뱀 그림자가 되었다. 시계가 조용히 교회에 자리 잡았을 때, 나는 눈 깜짝할 사이에 화면에 활짝 핀 깊은 우물 붉은 꽃 한 송이로 변해 봄바람에 인사를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눈 깜짝할 사이에 자신의 시야를 넓히기 위해 생활에 대한 피비린내 나는 환상이 되었다. 그 노래는 나의 동경과 꿈을 좁고 긴 껍데기에 담았고, 버드나무 가지로 만든 덮개는 하매미의 긴 소리로 맴돌았다. 바람이 돛대의 밧줄을 팽팽하게 잡아당겨 아침 안개의 돛을 불었다. 나는 목적 없이 돛을 올리고, 푸른 하늘에서 출렁이며, 햇빛의 폭포가 내 피부를 검게 씻게 했다. 태양은 나의 추적자이다. 튼튼한 가벼운 밧줄로 나를 한 걸음 끌어당겨 12 시간의 여정을 통과했다. 나는 바람에 물건을 밀었고, 태양은 황혼 속으로 사라졌다. 어둠 속에서 나는 은하수의 항만으로 들어갔다. 천만 개의 별들이 나를 바라보며 초승달을 떠났다. 금닻이 어두웠고, 바다에는 탁한 빙산이 가득 차서 천둥과 천둥이 쳤다. 나는 갔다. 오, 우주는 이렇게 끝이 없어 금빛 밀짚으로 짜여져 있어, 내 영감과 마음을 모두 넣고, 단추를 채운 바퀴는 시간을 끌며 이 세상을 맞이할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퀴는 백리향과 들국화의 잔디밭을 연다. 귀뚜라미는 나를 환영하고 나의 현을 흔들었다. 나는 나의 희망을 꽃 속에 녹이고, 밤은 계곡과 같고, 날은 산봉우리와 같다. 자러 가자! 내가 눈을 감으면 세상은 나와 무관하다. 시간의 말이 지쳐서 황미태평새가 내 차에 둥지를 만들었다. 나는 여전히 세계를 돌아다녀야 한다. 사막, 숲, 외진 구석, 태양이 대지를 빵 한 덩어리처럼 구웠고, 나는 맨발로 걸었다. 나는 우표처럼 발자국을 대지에 찍어서 내 생활에 녹아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천년 후의 우주에서 인류의 노래를 한 곡 부르고 싶다. 초여름에는 먹구름이 점점 희박해졌다. 나는 달의 둥근 창문에서 뛰어내려 아름답고 고요한 사수를 뛰어넘어 마을로 돌아왔다. 신선한 진흙 벽에서 풀이 자라기 시작했다. 모든 나무문은 아카시아 꽃처럼 참신하고 깨끗하다. 창호지는 빈 봉투처럼 침묵했다. 나를 믿지 마라, 아직 깨어나지 않은 그리운 꽃을 한 쌍의 문고리에 넣어 모든 이야기를 열어준다는 것도 믿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처음엔 향기와 놀라움이 가득했다. 아침이 다가옴에 따라 나는 재빨리 나무에 올라갔다. 나는 밀짚모자와 습관의 칼집을 벗고 연두색 매미로 변했다. 네, 수탉이라고 부르겠습니다. 일찍 일어나는 모든 아가씨들은 들에 가서 봄에 남겨진 붉은 체리를 따고 미소를 짓습니다. 태양이 하늘에서 반짝이며 먹구름에 가려졌다. 폭우가 내 영혼의 박막을 씻었다. 끝나는 순간-붕괴가 멎고 강 위에 거인의 두상이 있는 범선이 천천히 지나가고 어두운 노란색 속으로 펼쳐졌다. 얼마나 많은 아름다운 푸른 나무들이 울고 비틀어지고 있습니까? 몸이 울며 전사를 애무하고 있다. 깨진 달은 짙은 안개 속에 하나님에 의해 숨겨져 있습니다. 모든 것이 끝났다. 비 온 뒤 수원은 고요했다. 쇠비름의 팽창한 땅에서는 수천 종의 곤충의 날개가 더 이상 떨리지 않는다. 진드기는 떨리는 꽃잎을 쫓아다니며 빨간색과 연한 파란색을 촉촉하게 적시며 부러진 가지와 거품을 필사적으로 사랑하며 훔친 색깔을 팔고 있다. 먼 곳의 버드나무가 머리를 내밀었다. 그것은 처음으로 자신이 왜 행복하지 않은지 이해했다. 나의 카누 (1) 나의 카누는 노와 돛이 없고, 바다 한가운데 떠 있고, 노와 돛이 없다. 바람, 운명의 바람, 감정의 파도, 나를 삼키거나 건너편으로 데려다 주세요. 꿈이라도 꿈이라도. 나는 그 조용한 항구를 고대한다. 나는 앞으로, 황금 해변을 찾고 있어요; 내가 기대하는 것은 기슭의 아가씨가 그녀를 만나고, 그녀를 만나고, 그녀를 만나는 것이다! (2) 나의 카누, 방향타도 없고, 인간 위에 떠 있고, 인간 위에 떠 있고, 방향타도 없고, 밧줄도 없다.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