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노강" 이 왜 대학 입시 만점 작문을 뒤흔들까

"노강" 이 왜 대학 입시 만점 작문을 뒤흔들까

일상 학습, 일 또는 생활에서 모두 작문을 한 경험이 있습니다. 작문에 대해 잘 알고 계시죠. 작문을 통해 마음속의 감정을 털어놓고 자신의 심정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본 작문은 어떤 것입니까?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모은' 노강' 이 어떻게 수능 만점 작문을 뒤흔들 수 있는지, 여러분의 참고와 참고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어쩜' 이 수능 만점 작문 1

을 뒤흔들 수 있는가? 이 글은 처음엔 완벽하고 생각이 깊어 이겼다. < P > 문장 시작은 노예술가의 말을 인용하고, 텍스트 분석과 함께 진충선생의' 통쾌함' 을 분석할 수 있다. 이어 노신 선생의' 그리고 중개정 잡문집' 의 언어로 분석해 화음의 옛 말투의 매력은 그런 내면과 두터운 비유로 논증하는 데 있다. 황토로 가득 찬 창력과 비슷한 이치 방법이 독특하다는 것이다. 문장 몸은 정확하고 깊이 파고 있습니다. 옛 말투의 매력에서 출발하여 전통 기예를 거슬러 올라가 분석하고, 노신과 헤겔의 명언을 인용하고, 분석하고, 내면을 채찍질한다. 행문은 반문을 잘 활용해 경각심을 불러일으킨다: 역비 반문, 원활한 전환. 위의 현황을 총결하고, 아래 의론도 이끌어 냈다. 문장 사상이 심오하여 전편을 관통하는 것은 수험생의 옛 말투에 대한 사고이며, 당세의 현상에 대한 해부이다. < P > "중지가 잉크를 깨물면 용포가 찢어져 종이가 된다." 월금을 연주하고 있을 때, 늙은 예술가가 이 한 마디를 외쳤을 때, 갈라진 감정이 마음을 파고들어 서늘하게 귀에 들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진충선생은 끝없는 단어를 생각해 내도 형용하기 어려울 것 같아서 어쩔 수 없이' 통쾌하다' 라는 네 글자를 써냈다. 나무 의자와 나무 벽돌, 보통에서 극한까지 기물은 전 세계를 깨끗하게 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 정말 사람을 깊이 깨닫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노신 선생은' 그리고 중개정잡문집' 에서 "민족만이 세상의 것이다" 라고 말했다. 이' 민족적' 은 결코 상아탑의 조각처럼 느껴지지 않고, 창망하고 장대한 역사 민간 부침에서 생겨난 혼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민족명언) 화음노강의 매력은 여기에 있을 수 있다. 일부 팝 가수들이 부른' 노강' 과는 달리, 그 토박이 예술가들은 입을 열자마자 사방이 둥글지 않고 황토의 기운이 가득하다. 황토에 얼마나 묻혀야 황토의 호묘함에 물들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 P > 옛 말투는 자신의' 예술 형식' 을 뛰어넘어 일종의 문화적 상징이 되었다. 이 상징은 옛 말투 자체뿐만 아니라 민간 예술가의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는 문화와 기예를 대표한다. 그동안 핫한 다큐멘터리' 고궁에서 문화재를 수리하고 있다' 에서 걱정스러운 사실을 지적해 주었는데, 그 입소문으로 전해 내려오는 문화와 기예는 이미 상속자가 거의 없었다. "진흙 장" 을 들은 전승은 "예전에는 예닐곱 살 때 진흙방에서 흥미를 키웠는데, 지금 우리 아이가 이런 시간이 어디 있어?" 라고 말했다. 진충선생도 글에서 자신이 이전에 옛말을 들어 본 적이 없다는 것을 솔직하게 인정하는데, 이것은 우리에게 경각심을 주는 것입니까? 오늘날, 대외문화가 너무 중시되어 본민족의 계승에 부족한가? 중학교를 몸으로 하지 못했는가, 서학이 쓰였는가? 고현의 가르침은 이미 사람들에게 묵묵히 잊혀졌나요? < P > 옛 말투는 충격적이다. 고전의 아름다움과는 달리 삶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미감에 있다. 이때는 이미 낡은 말투처럼 온전한 민간 전통 기예가 거의 없다는 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중국이 세계로 나아가는데, 그 기초는 바로 이러한 유실되고 있는 문명과 세계가 필요로 하는 것이다. 모방한 중국이 아니라 계승된 중국이다. 헤겔은 "역사는 불씨이고, 불씨 깊숙한 곳에는 여온이 있다" 고 말했다. 여온은 결국 불씨로, 적당한 조건을 주고 넓은 공간을 주어야 그는 다시 불타고, 마음을 위로하고, 사람들에게 지지를 주고, 나라를 견고하게 하고, 세상에 따뜻함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우리는 그것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요즘 유행하는 것이 반드시 최고는 아니다. 우리가 남겨야 할 것은 후세에 충분히 남을 수 있는 것이다. 오천년의 중화가 우리에게 얼마나 많은 혼보와 예술을 남겼는지, 곤곡, 경극을 생각해 보자. 그리고 우리는 미래 세대에게 무엇을 남길 수 있습니까? 아마도 내가 더 보고 싶은 것은 오래된 말투가 더 이상 사람을 감동시키지 않는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를 놀라게 하는 것은 단지 오래된 말투뿐이 아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래된 말투는 충격적이고 생각을 자극한다. 노강' 이 수능 만점 작문 2

' 노강' 을 왜 < P > 수험생 < P > 화음 노강을 뒤흔들었는지 몇 년 전만 해도 이름 모를 곡목이었다. 그러나, 이런 작은 무리는 심지어 무명의 옛 말투까지, 진충선생의 감정을 참을 수 없게 하고, 그 속에 취해 빠져나갈 수 없게 했다. 그런데' 노강' 이 왜 사람을 감동시켰는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 P > 는 우렁차고 힘차고 직격적인 울음 소리일지도 모른다. 아마도 그 구간은 천회, 은은한 곡조, 무대 아래 배우들의 힘찬 노래, 사람들의 격정 감염. 혹은 연근이 끊어져 있는 한 가닥의 향수일 수도 있고, 마음속 깊은 귀속과 정체성일 수도 있다. 처음 세 사람은 정말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켰지만, 더 깊고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떨림과 * * * 소리를 내기는 어려웠습니다. 이런 * * * 소리는 * * * 같은 기억과 감정이 필요했습니다. 진충은 관중 () 에서 태어나 관중 () 보다 길었고, 그는 수십 년을 하루같이 사랑했다. 옛 말투에서, 매우 감화력과 충격이 강한 공연에서 그는 고향의 면모를 더 명확하게 볼 수 없었고, 자신이 자랑스러워 하는 땅의 신령의 노래를 들었다.

이것이 바로 옛 말투가 사람을 감동시키는 이유이다. 이런 깊고 넓은 민족적 소속감과 문화적 정체성은 서구 문명과 접목하고, 서양화되고, 점차 민간 단조를 잊고 있을 때, 한 곡의 향음에 눈물을 흘릴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것은 정말 기쁘고 슬픈 일이다. 기쁘게도, 옛 말투와 같은 민간 문화는 여전히 우리의 감동과 충격을 쉽게 불러일으킬 수 있다. 슬프게도, 옛 말투와 같은 민간 문화는 우리의 감동과 충격을 쉽게 불러일으킬 수 있다. 힘겨운 쪽은 귀중하고, 모두 얻기가 어려울수록, 더욱 소중하게 느껴지고, 눈앞이 밝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일상생활에 깊이 심어야 할 풍토민속은 언제 정신을 잃을 지경에 이르렀는가? < P > 지금 사람들, 이미 너무 멀리 가서 집으로 가는 길을 볼 수 없을까? < P > 2 년 전 책상 앞에 앉아 있던 수험생들이' 베이징의 옛 규칙' 을 마주한 망연자실함이 여전히 눈에 선하다. 집집마다 사합원, 7% 꺾인 골목만의 광경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낡고 따뜻한 습관들과 함께 가는 것 같다. 다른 사람이 언급하는 것을 들으면 문득 깨달을 수 있다. 놀라움은 매우: 마땅히 이렇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옛 말투는 이렇다. 낡은 규칙은 이렇다. 심지어 유명한 국수경극조차도 얼마나 많은 아이들이 한 편의 연극을 완전히 들은 경험이 있는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토지 기억의 격조는 우리 세대에서 점차 바뀌었다. 이 토지 문화의 정수는 우리 세대에서 점차 매몰되고 있다. 우연히 듣고, 보고, 느끼고, 느끼는 충격은 결국 짧고, 짧으면 또 오래도록 잊혀진다. 그리고 우리가 필요로하는 것은 결코 잊혀지지 않습니다. < P > 더 다양한 미래를 쫓을 때, 때로는 멈추고, 보이는 길을 더 많이 볼 필요가 있다. 정상에 오르더라도 나만의 추억이 없는 사람은 완전한 사람이 아니다. 급속한 발전이라도 자신의 독특한 문화가 없는 나라는 존경할 만한 나라가 아니다. 가까운 장래에 우리가 옛 말투와 비슷한 민간 예술을 접할 때 더 이상 이렇게' 피상적' 으로 흔들리지 않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