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반 고흐: 모든 사람의 마음 속에 불이 있습니다.
반 고흐: 모든 사람의 마음 속에 불이 있습니다.
사랑하는 반 고흐의 영어 이름은 반 고흐의 각 글자의 끝에서 나온 것으로, 정말 정교하다.
반 고흐는 평생 동생 테오에게 수백 통의 편지를 썼고, 영화의 줄거리도 반 고흐의 편지를 둘러싸고 펼쳐졌다. 사실 이 영화는 반 고흐가 세상에 쓴 편지가 아니다. 그는 생활 속의 발버둥과 갈등, 생활 속의 그림으로 회화 예술에 대한 자신의 사랑과 추구, 자연에 대한 사랑을 하소연했다.
과거의 전기 영화와는 달리' 총아' 는 그림의 관점에서 반 고흐를 보는 영화라고 할 수 있다. 12 프레임의 기술로 반 고흐의 그림이 진정으로 살아나고, 우리는 그의 발걸음을 따라 그의 내면으로 들어갈 수 있다.
영화에 나오는 각 장면은 120 여 명의 유화 예술가가 수동으로 그린 것이다. 전편은 6 만 5 천 점의 유화로 반 고흐가 창작한 120 폭의 원화와 800 통의 자필 편지를 담고 있다.
늙은 우체부 린루와 그의 아들 아만드가 영화의 핵심 인물이 되었다. 반 고흐가 죽은 지 2 년 후 집주인은 화가가 동생 테오에게 보내려고 했던 편지를 발견했지만, 그가 대신 부친 후 그 편지는 반송되었다. 반 고흐와의 오랜 우정으로, 늙은 우체부는 아들 아만드에게 직접 테오의 집으로 편지를 보내라고 했다. 아만드는 반 고흐의 사망 원인을 조사하기 위해 반 고흐와 밀접한 관계를 가진 많은 사람들을 방문했다.
총아 반 고흐' 는 세계 최초의 유화 애니메이션 장편으로 예고편이 나오자마자 전 세계를 놀라게 했다. 상하이 영화제 김작상 최우수 애니메이션상과 안나시 국제애니메이션영화제 시청자 선택상을 수상하며 아카데미 최우수 애니메이션 후보에 올랐다.
유화 영화로서' 총아' 는 의심할 여지 없이 성공적이다.
이 영화의 의미는 반 고흐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는 것뿐만 아니라' 영화' 라는 대중적인 형식으로 반 고흐와 그의 그림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그의 내면세계를 체험하는 데 있다.
반 고흐의 외로움
반 고흐의 세계는 외롭다. 그가 평범하든 위대하든, 냉정하든 미치든, 다른 사람의 눈에는 다른 사람이 말하는' 그 이상한 화가' 일 뿐, 아무도 그를 진정으로 이해할 수 없다.
완전 영화를 보면 깊은 외로움과 외로움을 느낄 수 있어 쉴 틈이 없다.
"우물 바닥을 볼 때, 지구는 연속적인 대륙이 아니라 외딴 섬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발든 호 (소로, 미국 작가)
모든 사람은 섬이라 아무리 가까워도 대륙으로 연결될 수 없다. 우리는 다른 사람과 친해지기를 갈망하지만 접촉으로 인한 피해를 두려워한다.
벨기에의 한 작은 마을에 있는 테오에게 보낸 편지에서 반 고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우정과 애정, 또는 믿을 만한 배우자가 필요합니다."
외로운 반 고흐는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지 못했다. 그는 동생 테오에게 끊임없이 편지를 써서 마음속의 고통을 표현할 수밖에 없었다. 사실, 테오에게 쓴 편지는 반 고흐가 그의 영혼을 말하고 있는 것이다.
반 고흐의 편지
1872 년부터 1890 년까지 반 고흐는 동생 테오에게 600 여 통의 편지를 썼는데, 그중에서 가장 자주 언급되는 주제는 돈과 그림이다. 그는 테오가 보낸 돈으로 가장 기본적인 생활을 유지할 수 밖에 없었고, 반 고흐는 현실 생활 앞에서는 무력했다. 예술에 대한 추구와 생계에 대한 강한 대조는 반 고흐를 더욱 모순적이고 억압적이고 민감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현실 생활이 아무리 억압적이고 비참하더라도 반 고흐는 회화 예술에 대한 추구를 멈추지 않았다. 그가 편지에서 그림을 이야기할 때, 그의 말은 항상 열정이 넘친다. 이 편지는 자연, 그림, 예술에 대한 귀중한 관점으로 가득 차 있다. 우리는 심지어 그의 글자 사이에 한 폭의 유화를 볼 수 있다.
반 고흐는 다른 사람의 눈에는 가장 비천하고 평범한 사람이지만, 그의 마음속에는 보물이 있다고 말했다. 그가 붓 아래 보여준 세계는 현란했고, 아름다운 것에 대한 그의 동경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별을 바라볼 때마다, 나는 왜 우리가 이 날 하늘의 작은 별을 만질 수 없는지 궁금하다. 인간이 죽음의 길을 통해 그 밝은 별에 갈 수 있을까? "
"그래서 성해로 가서 만년을 편안하게 보내는 게 낫겠다."
반 고흐가 죽기 전에 일어난 모든 일은 수수께끼였다.
반 고흐는 단지 이 세상을 떠나 그의 별빛 하늘로 향했다.
반 고흐는 평생 864 폭의 유화, 1037 폭의 스케치, 150 폭의 수채화를 그렸다. 그는 37 세에 사망할 때까지 매년 평균 256 폭의 그림을 그렸다. 그림 한 폭의 시간이 많이 걸리는 상황을 고려해 볼 때, 그는 매일 그림을 그린다고 할 수 있다.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불이 있고, 행인은 연기만 본다. 하지만 누군가는 항상 이 불을 보고 나와 함께 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우리는 그의 그림에서 불을 보았다.
마음속에 보물이 있어 현란하고 밝다.
반 고흐에게 경의를 표하고 반 고흐를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