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인" 과 "충성" 에 대한 명언은 무엇입니까?

"인" 과 "충성" 에 대한 명언은 무엇입니까?

전쟁터에서 태연자약하게 정의에 잠기다. -응? -손중산

정직을 유지하고 정의를 존중하다. -응? -주

도로 폐기물, 의미; 지혜는 큰 오류를 가지고 나온다. 여섯 부모 불화, 효심; 나라의 대택에는 충신이 있다. -응? -도덕경

충절은 동등하지 않은 인신애다. (서양속담, 충성속담) 인의는 대립적이다. 너는 무정하다, 나는 불의할 수 있다. 만약 네가 나를 똥으로 생각한다면, 나는 너를 원수로 여긴다. 인의는 평등하고, 적어도 평등하다. 이것은 현대 문명에 더 가깝지만 전통 문화에 부합한다. -응? 이순신 Zhongtian

빈 마음으로 마음을 키우고, 덕으로 수양을 하고, 인의로 만물을 키우고, 도리로 천하를 기르다. -응? 이숙동

인은 치국의 근본이다. -응? -리우 안

도로 폐기물, 의미; 지혜는 큰 오류를 가지고 나온다. 여섯 부모 불화, 효심; 나라의 대택에는 충신이 있다. -응? -노자

인의는 친구이고 도덕은 스승이다. -응? -석상 자이

충성, 효도, 인의, 덕; 오만함과 무례함도 미덕의 반대다. 바른 길로 가는 사람은 복이 있고, 바른 길로 가는 사람은 저주를 받는다. -응? -리우 저우

후크를 훔치는 자는 벌을 받고, 도둑은 제후를 위해 벌을 받는다. 제후의 문과 인의의. -응? -"장자"

자비, 선, 예의는 사람, 재물, 기장은 집에 있다.

충절은 분명하고 공명은 직진이다. -응? 악비?

너무 많은 역사 기록은 충성스러운 사람은 상어의 작은 보고를 견디지 못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응? -백양나무

비록 나는 원망 없이 죽었지만, 나는 미소를 지으며 충성으로 진상을 요구했다. -응? 슈나이암

충절은 동등하지 않은 인신애다. (서양속담, 충성속담) 인의는 대립적이다. 너는 무정하다, 나는 불의할 수 있다. 만약 네가 나를 똥으로 생각한다면, 나는 너를 원수로 여긴다. 인의는 평등하고, 적어도 평등하다. 이것은 현대 문명에 더 가깝지만 전통 문화에 부합한다. -응? 이순신 Zhongti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