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한 사람이 길을 걷고 있는 시를 묘사하다

한 사람이 길을 걷고 있는 시를 묘사하다

1. 길을 걷는 시에 대해서

길을 걷는 시 1 에 대해서. 도로에 관한 문장

사실 세상에는 길이 없다. 사람이 많으면 길이 된다 ~ 하 ~ 응답자: 소방기재-매니저 4 급 5-28 13:30, 그 마력은 멀리 알고 있다. 오래 보면 응답자: 소탈우죽-수습마술사 3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노신-'고향' 응답자: 삼국야사-리프트 5 급 5-28 13:35 로! 너는 내 앞에서 직선이고, 내 생명은 너의 종점에서 끝날 것이다.

너의 땅을 밟으면 나는 집착의 추구를 하게 된다. 나는 네가 가는 길의 풍경을 보았다. 외롭지만 나는 외롭지 않다. 그래서 나는 길을 걷는 매초를 소중히 여긴다. 절대오리지널 응답자: 위청 789- 학자 3 급 5-28 20:55 2. 춘산 동반자 노선도는 우아한 훈련을 어디로 가고 싶습니까? 우뚝 솟은 쿤룬 산은 모두 충격을 받았고, 분노도 없었다.

바람 속에서 붕붕이 큰 새를 괴롭히고, 빗속 소년 안정경준이 있다. 오늘, 나는 바람을 타고 가서, 만 여천에서 웅대한 계획을 펼칠 것이다.

천하의 악을 쓸어버리면 군자는 영원히 미워한다. 4. 혼자 한강을 낚는데, 어디에서 좋은 소식을 찾겠는가, 인간길은 무심하다.

무정함이 반드시 진정한 영웅이 아닐 수도 있는데, 그렇다면 절친한 친구는 왜 함께 뿌리를 내려야 합니까? 천 리 울고, 앞으로 서로를 소중히 여겨야 한다. 관대함은 예로부터 영웅이었고, 뜨거운 피로 청춘을 쓰는 것이 관대함이었다.

5. 춘산여행도는 참담하고, 세월은 멀어졌고, 나그네는 슬프고 외로웠다. 낭만은 붕붕과 함께 있고, 나는 벽에서 비명을 질렀다.

만리강산이 풍생하며, 10 년 동안 기운이 넘친다. 의혈을 한 번 써보고, 곧장 하늘로 치솟았다.

6. 요태곡 청산은 아직 백노인보다 앞서 한기가 나그네에게 요대로 가라고 재촉했다. 길이 깊고 느슨하여 구슬이 옥몽을 튀기다.

날으는 하늘이 아득할 때, 산사의 스님들은 놀라서 아침 종을 울리며 부처님의 이름을 읽어서 이 인재를 도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7. 이백의 여행지도는 매일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며 대지의 영을 부른다.

한번은 산이 호랑이를 쫓는데 사용되었고, 몇 번은 불바다 전쟁이었다. 시는 영광으로 가득 차 있고, 유철의 글은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왜 장안로로 돌아가야 합니까? 그런 다음 성세를 위해 간통을 없애다. 동그린 파라다이스가 나에게 무엇을 원하는지 물었다. 은하수가 어둡다.

옥제에게 더 많은 상을 주지 말고, 강한 도둑의 머리를 요구하라. (서양속담, 돈속담) 반평생에 피를 흘리며 자유롭게 노래를 부르다.

격분한 만리, 천지의 천재, 보국의 은혜, 보국의 원한. 22. 공중 파빌리온은 밤에 시원합니다. 헌태는 군군을 어디로 보낼 것인가? 홍비는 늘 가슴 아픈 문장을 전달한다.

한 사람이 출세해서 뭐가 급해요? 영대 10 은 신의 노여움이 없다. 나는 너를 위해 노래 한 곡을 부른 적이 없다, 만리한서리.

그런 다음 주산에 가서 진주를 찾아 눈물을 흘리며 바다로 갔다. 25. 군차 여행도 홍비 () 가 홍진 () 으로 날아 들어왔고, 뜬구름이 나와 함께 했다.

명리장에는 공덕이 없고, 울퉁불퉁한 길은 모두 응성충이다. 성패로 영웅을 논하지 마라.

신병이 하늘에서 내려와 바람이 휩쓸고 구름이 적진을 돌파했다. 30. 도보지도 * 는 이정강에게 예로부터 인생의 꿈을 주었고, 잠든 사자가 세상 끝에서 깨어나는 꿈을 꾸었다.

세상의 험한 길은 너무 쉽게 밟힌다. 나는 천언만어를 쓰고, 입이 줄줄 매달려 있고, 글자 사이에 천둥이 있다.

백만 명의 천병이 있을 것이다, 모두 내가 용감할 것이다. 2. 설경 한림에 눈이 가득하고, 바람이 휘몰아치고 있다.

백만 충군이 나라에 보답하고, 삼조 무주를 지키다. 혈육의 몸을 앉아서 학대를 당하고, 금대도가 중토를 지키는 것을 참았다.

분노가 언제 하늘로 올라갈 것인가? 3 군은 황룡부로 곧장 달려갔다! 33. 서둘러 떠나요, 언제 돌아오나요? 잔디밭은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고개를 숙이고 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것을 보고, 고개를 들어 하늘을 바라보며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가는 것을 보았다.

손을 흔드는 것은 이미 두 개의 눈물이 그렁그렁하다. 봄바람이 줄곧 순조롭기를 바랍니다. 봄바람은 매혹적이다. 이런 광희는 봄빛과 같다.

15. 3 월 봄, 구름 한 점 없다. 밭을 갈고, 소를 갈고, 행인을 무시하다.

참고 자료:

"시 300 곡", 저자: 백우 인생의 발자취가 깊다.

2.' 길 풍경' 에 관한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도로 풍경" 에 관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노인마을을 지나다' 당태호가 호연하다

이 오랜 친구는 맛있는 식사를 준비하고 나를 그의 친절한 농장에 초대했다.

녹색의 숲은 마을을 둘러싸고, 녹색의 언덕은 성외에 위치해 있다.

창문을 열고 산골짜기 채소밭을 마주보고 유리를 건네며 농작물에 대해 이야기했다.

아홉 번째 명절이 올 때 국화를 보러 오세요.

2.' 달밤' 돈 유

달빛이 더 깊고 반가구, 북두가 시들어 남쪽으로 기울다.

오늘 밤, 녹색 사창을 통해 나는 봄이 따뜻하고 곤충의 소리가 신선하다는 것을 안다.

3.' 사계절 전원잡흥 다음 편' 송 범성대

매실은 황금색 살구가 뚱뚱하고, 보리꽃은 하얗고, 채소는 날씬하다.

울타리를 넘어간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잠자리와 나비는 날 수 있다.

4. 저는 종남산의 정수당 왕웨이에 있습니다

중년 이후, 말년이 되어서야 종남산 변에 정착할 수 있는 강한 마음씨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취미집중은 왕왕 독특하게 놀러가고, 즐거운 일이 있어 자기 감상을 즐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때때로 물의 끝에 가서 근원을 구하거나 앉아서 백변운의 상승을 본다.

가끔 숲속에서 한 마을의 어른을 만났는데, 나는 그와 이야기를 나누며 자주 집에 가는 것을 잊었다.

5. "비가 산촌을 건너다" 돈

빗속에서 한두 마리의 닭이 울고, 죽계촌길은 판교에 비스듬히 기대고 있다.

시어머니는 누에욕을 하고 아트리움에서 치자를 보았다.

산행당 두목

먼 곳에 한산이 있고, 돌길이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고, 흰 구름 깊숙한 곳에 사람이 있다.

발길을 멈추고 단풍숲에 늦게 앉아,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3. 누가 나를 도와' 길에서' 라는 시를 찾을 수 있을까 ~

길에서 (시)

일곱 살 때의 여름은 나를 평생 잊을 수 없게 한다.

매미는 따뜻한 바람 속에서 즐겁게 노래를 부른다.

아버지는 나를 데리고 마을에서 나와 초등학교로 가는 길을 걸었다.

모든 것을 잘 안배하여 집의 방향을 가리켰다.

아버지의 그림자가 점차 길에서 사라지는 것을 지켜보다.

눈물도 내 눈에 출렁이다.

내 작은 마음이 부풀어 오르기 시작했다.

무지하게 미래를 오랫동안 이해하다.

나는 이 길을 왔다갔다 할 것이다. (내 인생에서 그때 몰랐던 목표를 위해 혼자 집을 떠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낯설지 않은 길을 걷다

내 마음속에는 비길 데 없는 참신함 때문에 설렌다.

이 길은 넓지도 길지도 않다.

지난 몇 년 동안, 나의 몸매는 점차 변했다.

발걸음도 갈수록 온건해지고 있다.

그 길은 뒤에 던져졌다

나의 어린 시절에는 많은 재미와 꿈이 있었다.

어느 날 나는 길 건너편을 발견했다.

더 이상 나의 욕망을 만족시킬 수 없다

그래서 나는 내 물건을 정리했다.

자애로운 어머니 같은 기대를 가지고 있다.

계속 길을 걷다

날이 하루하루 지나가다.

길이 갈수록 길어진다.

도중에

도보

자전거; 자전거 운동

현대 교통수단까지.

지금 나는 이미 혼자 타향에서 기차를 탔다.

기분이 더 이상 우울하지 않다.

어느 날 나는 갑자기 깨달았다.

사실 사람은 평생 길에 있다.

이 길은 갈수록 길어진다

길의 끝은 끊임없이 방향을 바꾸고 있다.

세월이 아무리 길어도

길의 다른 쪽 끝은 항상

나를 낳아 고향을 키워라!

4. 도로에 관한 문장

자신의 길을 걷고, 다른 사람들이 말하게하십시오-단테

Xi 도로를 보수하는 것은 먼 길을 수리하는데, 나는 위아래를 내려다보고 수색할 것이다.-굴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무것도 아니길 바래, 아무것도 아니야. 지구의 길처럼. 사실 땅에는 길이 없다.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루쉰

혼자 높은 빌딩에 올라, 멀리 하늘 끝을 바라보다-신 기아

따뜻하게 해주세요. 문 앞에 길이 있다. ("밤에 앉다")

허녕은 청산노로가 있고 백수는 술에 취해 고향으로 돌아간다고 말했다. ("희게 하지 마라")

유덕인은 내 남편이 황제지만 길에는 친척이 없다고 말했다. ("독서록")

Shi Jianwu 의 탈출구: 배는 발, 관리는 노예입니다. ("염관 나리")

융합된 문장은 만리길이 많고 천지가 좁다. (참조 장웨이의 "주객도")

얼굴길은 노새 낙타를 구름 위에 태우고 호랑이는 눈 위에서 조각을 끌고 있다. "슈 루"

심빈의 그 말 "구곡관은 마음을 사로잡고, 사해는 불충실하다." 。 (연대기)

Yan Zhenqing 의 7 단어, 7 단어, 7 단어, 2 문장 연결 문장, 임중 도로 먼 것으로 묘사 될 수 있습니다. ☆ 안진경의 나방과 모기의 섬모는 알아차리기 어렵다. ☆ 휘영청

임준이의 꿈에서 오래된 시골길은 멀고 봄바람은 끝이 없다. (6 월)

리앙궁에서는 춘초가 길에서 자라고 꽃이 숲에 피었다. 한계는 얼마입니까? 조신이 알지 못하다.

상관조용은 장녕 공주의 유비지를 참관했다. 스물다섯 곡은 옥상길로 가기 귀찮아 폐만 기어다닌다. 그윽한 암선달이 가득 찼는데, 오늘 나는 미친 듯이 올라갔다.

네의 만담, 장안로, 여기에는 말이 없고, 바퀴는 아직 어둠 속에 있다. 그래서 길가의 풀은 옷에 묻은 먼지보다 적다.

만약 한궁이 멀다면, 길은 모래에 있다. 죽어도 돌아올 수 없는데, 누가 남쪽을 바라볼까?

이 세 수와 원망시, 길을 비추지 말고, 잎에 오지 마라. 노래와 춤은 적시에 해야 하는데, 어찌 슬픈 첩에 앉을 수 있겠는가.

장호금의 노래와 노래, 조군의 원망, 두 구절의 시, 만리변성이 멀어 천산을 걷기가 어렵다. 고개를 들어 밝은 달을 보았는데, 어디가 장안이냐.

최잡곡 작사 장락의 청춘 여행은 산호 채찍을 남겼지만 백마는 애교했다. 장대는 버드나무를 꺾고, 춘초는 길가의 정을 접는다.

유우석의 잡곡' 지남 갈봉연 창남, 먼지 가시문로'. 추운 날씨에 동물을 사냥하는 사람들은 번희의 무덤에 갔다.

최의 잡가 잡사, 소장건가, 암달에 호수에 급기했지만 길을 찾을 수 없었다. 링 노래, 이 연못에서도 알고 있습니다.

원직잡곡 오해: 도시 건설에는 고련이 필요하고, 도시 고개도둑. 그러나 도로 는 도둑 을 두려워, 도시는 커버 할 수 없습니다.

진수대 초기에 바람과 하늘은 모두 폭풍우였고, 빙정은 엄격히 제거되었다. 케이블의 가지가 부드럽지 않아 영원히 물이 새고 피곤하다.

왕희가 밤에 동계석태로 돌아가는 것은 실용적이어야 하고, 가지가 재물을 모집하고 쉽게 오를 수 있어야 한다. 청계가 곧장 큰길로 올라가 달밤 노래를 타고 돌아오다.

왕직산에서 돌을 동계로 남기지 마라, 사람이 올 때 점차 공로를 얻는다. 산중춘주가 익어서 집에서는 멈출 수 없다.

루는 그의 둘째 형을 커즈로, 관산, 촉, 황성으로 보냈다. 헤어질 때 우리는 묵묵히 상대방에게 관심을 갖는다.

장구령이 대답했다. 이루송엽좋은 술, 봄이 오면 얼마든지 빚는다. 산길을 조심하고 눈을 밟고 가다.

아침에 길을 걷는 문장을 묘사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1 .. 새벽에 동방에 장려한 아침노을이 나타났다. 마을의 지붕 위에는 밥 짓는 연기가 한 가닥 떠 있었고, 공기 속에는 베일 같은 안개가 자욱했다.

2. 새벽, 창문을 열자마자 맑은 공기가 정면으로 달려왔다. 금빛 한 가닥과 함께 해가 나와 자상한 미소를 지었다.

3. 새벽, 꽃봉오리 위에 반짝이는 이슬이 반짝이며 생기발랄하다. 4. 새벽, 작은 새 몇 마리가 내 창문 앞에서 또렷하게 지저귀는 소리가 나를 깨웠다.

내가 창문을 살살 밀자 상큼하고 향기로운 공기가 정면으로 쏟아졌다. 숨을 깊게 들이마셨다.

아! 이것은 비 온 후의 맛이고, 이것은 생활의 맛이다. 5. 아침에는 깨어날 때마다 가지매미의 또렷한 울음소리가 들린다. 대문을 나서니 비가 온 후 축축한 마당, 화단 옆에 작은 풀 몇 그루가 보였다. 오, 그리고 어젯밤에 마르지 않은 빗방울.

6. 아침, 아름다운 아침, 우리가 막 출토한 차오웨이는 오색찬란한 하늘, 즉 조국의 미래를 바라보는 웅장한 청사진을 바라보며 지식의 붓을 들고 색채를 묘사하고 더했다. 들어 봐, 독서하는 소리가 점점 커지고 있어. 우리는 이 황금의 아침과 황금의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다.

7, 새소리, 네가 나를 부르고 네가 나를 부르니, 멀리 가깝고, 백새가 다투고, 백화가 일제히 풀려나고, 또 신선하고 유쾌한 아침이다. 이때 거리의 모든 것이 부드러운 아침 햇살에 휩싸여 길가의 버드나무가 고개를 숙이고 아침 햇살의 목욕을 받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키가 큰 백양나무는 건장한 젊은이처럼 두 팔을 뻗었다. 축축한 풀밭이 은은한 녹색을 뿜어냈다. 얼마나 아름다운 여름 아침인가.

8. 내가 일어나서 문을 열었을 때, 나는 아침 소리를 들었다. 그것은 나에게 빨리 문을 열라고 말하고 있다. 그것은 내가 함께 춤을 추기를 기다리고 있다. 달이 그 빛 앞에서 움츠러든 것 같다.

빛은 점점 분홍색으로 변하고, 점점 밝아진다. 습기, 밤의 휴식, 즐거운 세상이 깨어났다.

9. 기쁨의 서광은 아직 협곡에 도달하지 못했지만, 이미 우리 머리 위 양쪽의 절벽 꼭대기를 노랗게 물들였다. 암벽 깊은 동굴에서 자란 가지가 무성한 관목은 미풍이 불면 은빛 비를 뿌립니다. 10, 거리는 습기가 많고, 나무 그림자가 옅어지고, 별이 줄고, 하늘이 점점 높아지고, 주자이거우의 나팔꽃이 이슬을 띠고, 콩꼬투리가 미풍에 흔들리고, 밥맛이 흩날리기 시작한다.

1 1. 아침에는 거리가 조용합니다. 첫 아침 햇살이 안개를 뚫고 들어갔을 때, 어느 따뜻한 아침이 거리에 나타났다.

12, 자연의 신기한 점은 항상 새로운 날의 탄생을 장엄하고 엄숙한 분위기로 가득 채운다는 것이다. 새벽의 탄생에는 청동 나팔도 북소리도 없었다. 빛과 색채의 변화만이 열정과 환희의 목소리를 대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3, 아침, 작은 거리는 조용합니다. 첫 아침 햇살이 엷은 안개를 뚫고 들어오자 작은 거리는 따뜻한 아침을 맞았다. 이때 작은 거리의 모든 것이 부드러운 아침 햇살에 휩싸여 길가의 버드나무가 고개를 숙이고 아침 햇살에 부드러운 목욕을 하고 있었다. 키가 큰 백양나무는 건장한 젊은이처럼 두 팔을 뻗었다. 축축한 풀밭이 은은한 녹색을 뿜어냈다.

얼마나 아름다운 여름 아침인가. 입동 후 날씨가 추워졌다.

서슬의 찬바람에 노란 잎이 대지 어머니의 품에 안겼다. 먼 산은 살이 많이 빠졌고, 부근의 풀이 시들었고, 나뭇가지는 벌거벗은 인형처럼 기계적으로 몸을 흔들며 마치 어제 작별을 고하는 것 같았다.

곳곳이 불황이고, 곳곳이 노랗게 변해서, 나의 무한한 우울함을 불러일으켰다. 15, 해가 동쪽에서 뜨고 새가 나무에서 노래를 부르고 아이들이 숲에서 즐겁게 놀았다.

6. 도로에 관한 명언과 시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되지만 천리 밖에서는 마력을 알 수 없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들은 세상에 길이 없고 가는 사람이 많아 길이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길명언) 천국은 가지 않으면 길이 있고 지옥은 길이 없다.

나는 이 산을 열고 이 나무를 심었다. 만약 당신이 이곳을 지나가고 싶다면, 돈을 사는 길을 떠나 자신의 길로 가십시오. 다른 사람에게 말하면, 도리가 있으면 복이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만약 길이 있다면, 너는 그것을 이기고 걷기가 어렵고 걷기가 어려울 것이다. 길이 많다면 길은 어디에 있습니까? 인생의 여정에 오르다. 미래는 멀고 어둡다.

하지만 두려워하지 마세요.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 앞에는 길이 있다. 노신의 길은 사람이 가고, 역사는 사람이 쓴 것이다.

인류의 일거수일투족은 모두 자신의 역사를 쓰고 있다. 길홍창의 나쁜 습관은 수시로 네가 유명해지고, 돈을 벌고, 즐기는 것을 방해할 수 있다.

셰익스피어의' 용사' 는 영원히 빛을 추구하고 있다. 그는 맑은 하늘 아래 누워 햇빛을 즐기는 것이 아니라, 어둠 속에서 횃불을 켜서 사람들에게 길을 비추고 여명 쪽으로 나아가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킨 ① 그리고 그는 좁은 모퉁이로 사라지고 뒤에는 발굽 자국만 남았다.

(중심점 상원 \ "송별전 비서관 우 반환 \" 백설의 노래 > (2) 산하는 의심의 여지가 없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Luyou Shanxi Village >) (3) 캐슬 피크가 감돌고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갑자기 나는 천돛이 어렴풋이 나타나는 것을 보았다.

(왕안석 강상) > (4) 연년 횡당로 배달객, 화선 가랑비. (범성대횡당 > (5) 군은 완고한 돌을 새기지 말라고 충고했다. 길 인구는 비석 같다.

(오등회 원 > 권 17) 6 청명절 비가 분분히 내리면서 행인들이 죽고 싶어 한다. (두목청명 >) ⑦ 야생 노인이 되는 것은 책임이 없고, 길에는 난민의 마음이 움직인다.

(육유진' 장작유염' > (8) 운개무협 천봉, 길 바강. (바슈 오본태 증정) ⑨그는 때때로 길가에서 정원의 오이를 팔고, 때로는 그의 은둔처 주위에 버드나무를 심었다.

(대장 왕위 >) 참가로는 예측할 수 없고 실력이 급락했다. (한유는 진나라를 들을 때 >).

7. 사람들이 길을 걷는 성어를 묘사한다

1. 반경 반; 흩어지다 타오: 서사. 바닥에 앉아서 푸틴과 과거에 대해 이야기했다. 옛 친구가 길에서 만나 앉아서 이야기를 나눈 후의 상황을 묘사하다.

2. 반 그림을 멈추다: 중간에 멈추다. 일을 할 때 시작과 끝이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반 그림 반 폐기물" 과 같습니다.

3. 반을 그리고 또 버린다: 중도에서 종료한다. 일을 할 때 시작과 끝이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4. 문을 닫고 차를 만들고, 밖으로 나가 짝을 짓는다: 貂: 바퀴 굴러가는 흔적. 통일규격을 뜻하며 문을 닫고 차량을 만들어도 도로의 바퀴 자국에 완벽하게 들어맞는다.

5. 길을 막고 강탈하는 것: 남의 집에 가서 길에서 재물을 강탈하는 것을 말한다.

6. 유산을 남기지 마라: 길에서 다른 사람이 잃어버린 물건을 줍는 사람이 없다. 사회 기풍이 좋다고 묘사하다. 같은 "길은 줍지 않는다."

7. 유산을 남기지 마라: 길에서 다른 사람이 잃어버린 물건을 줍는 사람이 없다. 사회 기풍이 좋다고 묘사하다. 같은 "길은 줍지 않는다."

8. 유산을 줍지 마라: 유산: 분실물. 길에서 다른 사람이 잃어버린 물건을 주운 사람은 아무도 없다. 사회 기풍이 좋다고 묘사하다.

9. 길은 줍지 않고 밤은 닫지 않는다: 유풍: 유실물; 가구: 문. 물건을 길에 놓아두었는데, 아무도 주우러 가지 않았다. 밤에는 문을 닫을 필요가 없습니다. 사회 기풍이 좋다고 묘사하다.

10. 길 곳곳에 굶어 죽는 사람들이 있다. 얼굴을 맞대다.

1 1. 대면: 루: 배고파 죽겠어요. 길 곳곳에 굶어 죽는 사람들이 가득하다.

12. 길은 모두 굶어 죽는 사람들이다. 얼굴을 맞대다.

13. 도로 차폭등: 차폭등: 차폭등. 길에서 마주치고, 말을 하지 못하고, 눈빛이 있다. 정치적 어둠과 폭정을 묘사하다.

14. 도로 소문: 길에서 들은 소식을 전파하다. 사회에서 널리 퍼지는 소식을 일컫는 말.

15. 도로 알림: 길 위의 행인들이 서로 정보를 전달한다. 주의를 끄는 뉴스나 사건을 묘사하다.

16. 눈으로 길을 본다: 길에서 너를 만나면 감히 말을 하지 않고 눈빛으로 표시한다. 잔인한 통치에 대한 국민의 증오와 두려움을 묘사하다.

17. 길에 있는 사람: 길에서 만난 낯선 사람을 가리킨다. 상대를 낯선 사람으로 묘사하다.

18. 방향: 길 행인은 손가락으로, 눈으로 본다. 사물을 묘사하는 것은 명백하고 잘 알려져 있다.

19. 듣기: 도, 도: 도. 길에서 들은 말, 길에서 퍼지는 말. 근거 없는 헛소문을 일컫는 말이다.

20. 듣기: 듣기, 길 전설. 근거 없는 헛소문을 일컫는 말이다.

2 1 .. 길에는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 아무도 다른 사람이 길에서 잃어버린 물건을 줍지 않았다. 사회 기풍이 좋다고 묘사하다. 같은 "길은 줍지 않는다."

도로 저항 길이: 저항: 장애물. 길이 막혀서 길이 길다.

23. 반악: 악: 부당, 체면; 돌아가기: 돌아갑니다. 사악한 길에서 바른 길로 돌아가 더 이상 나쁜 일을 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