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입체파는 무슨 뜻인가요? 그것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입체파는 무슨 뜻인가요? 그것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입체파 입문
입체파 1908 은 프랑스에서 시작됩니다. 입체주의 예술가는 조각화, 분석, 재편성의 형태를 추구하며 분리된 그림을 형성한다. 많은 조합된 조각을 예술가의 전시 목표로 삼는다. 예술가는 여러 각도에서 물체를 묘사하고, 그것을 같은 화면에 배치하여 물체의 가장 완벽한 이미지를 표현한다. 물체의 다양한 각도의 겹침은 많은 수직과 평행한 선 각도를 만들어 내고, 흩어진 그림자는 입체파 화면에 전통적인 서양화 원근법으로 인한 3 차원 공간의 착각이 없도록 한다. 배경과 화면 테마가 번갈아 삽입되어 입체파 화면이 2 차원 회화 특징을 만들어 낸다.
입체파의 주요 특징
끊임없이 새로운 예술가, 브라크, 피카소는 모두 그림에서 새로운 주제와 공간의 표현 방식을 찾고 있다. 그들은 바울을 잡았습니까? 세잔과 조지? 소라, 이베리아 조각, 아프리카 부족 예술 (브라크가 반박한다 해도), 야수파의 영향도 있다. 입체파 화가는 P 세상이 시각적 입체이미지를 창조한다는 사상을 받아들여 심리적 입체이미지 추구로 전향했다. 입체주의 예술가는 조각화, 분석, 재편성의 형태를 추구하며 분리된 그림을 형성한다. 많은 조합된 조각을 예술가의 전시 목표로 삼는다. 예술가는 여러 각도에서 물체를 묘사하고, 그것을 같은 화면에 배치하여 물체의 가장 완벽한 이미지를 표현한다. 물체의 다양한 각도의 겹침은 많은 수직과 평행한 선 각도를 만들고, 산란된 그림자는 입체파의 화면이 전통적인 서양화 원근법으로 인한 입체감을 잃게 한다. 배경과 화면 테마가 번갈아 삽입되어 입체파 화면이 2 차원 회화 특징을 만들어 낸다.
입체주의는 미래주의 등 다른 예술 운동과는 달리, 그것의 창작 강령을 표현할 만한 것이 없다. 선언? , 단지 몇 가지 흩어져있는 발언 을 떠났다. 입체파 화가는 체계적인 이론 지도가 없어 모두 자신의 사고방식에 따라 탐구하고 있다. 피카소가 말했다: 나는 내가 본 것이 아니라 내 상상대로 그릴 것이다. -응? 브락은 또한 말했다:? 화가는 일화를 구성하기를 원하지 않고 그림 사실을 창조한다. -응? 입체파의 초기 작품에서는 회색 톤만 사용한다. 중간 색상의 사용으로 인해 전체 공간이 특별히 앞으로 또는 뒤로 보이지 않습니다. 입체주의의 개념도 발전 변화의 과정을 거쳤다. 그 발전은 1907- 1909 의 세상 시대를 거쳤다. 1909- 19 12 의 분석 입체주의 시기. 먼저, 그들은 고정된 시각으로만 표현할 수 있는 전통적인 그림 방법을 깨고 같은 그림 평면에 배치했다. 탐사가 진행됨에 따라, 그들은 이것을 발견했습니까? 분석? 화면을 점점 더 원래의 형태를 잃고 추상적인 형태에 빠지게 하는 경우가 많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래서 19 12 부터 19 14 까지 그들이 들어갔습니까? 종합입체주의? 그동안 그의 관점은 객관적인 물체의 외적 형식을 묘사하지 말고 객관적인 물체를 그림에 끌어들여 구체적인 물체 자체와 추상적인 구조 형식을 하나로 융합시키는 것이다.
입체파의 그림은 아닌 것 같은데? 스테레오? 그리고 물체와 이미지의 관계를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만, 전통적인 사실주의 수법으로 그린 3 차원 공간은? 현실주의? 가짜입니다. 그들을 변호하는 이론가인 하우게이트는 컵이 둥글었을 때 타원을 그리는 것은 사기이고, 크고 작은 것도 사기라고 말했다. -응? 이것은 그럴듯한가? 이론? 사실? 억지를 부리다. 시각적인 원근법의 변화는 안구의 특별 한 구조에 의해 결정 되기 때문에, 인간은이 특정 한 기관을 기준으로 하 여 세계를 정확 하 게 인식 한다. 먼 빌딩이 네 손에 든 책보다 작아 보이지만, 먼 빌딩이 훨씬 더 크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심지어 몇 배나 큰지 가늠할 수 있을 정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입체주의는 물체를 이해하는 방법을 재창조하는데, 일반적으로 물체를 위, 아래, 왼쪽, 오른쪽, 앞, 뒤의 인상을 하나의 평면에 결합한다. 선행? 분석적 입체주의? 작품은 종이 오려내기를 붙이는 것과 같고, 나중에는? 종합입체주의? 작품은 쌓인 깨진 유리와 같다. 초기 입체주의 이론가 그레이시스가 말했다:? 눈이 볼 수 있는 만큼 물체에 얼마나 많은 현상이 있는지, 뇌가 이해할 수 있는 만큼 물질은 얼마든지 있다. -응? 이것은 전적으로 화가의 개인 주관성을 중심으로 한 개인입니까? 네 머리 속의 이해? 객관적인 세계 자체의 법칙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그는 덧붙였다:? 그림은 그들이 이해하도록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언어로 관객을 통제하고 인도해야 한다. -응? 그렇다면 입체주의는 예술적 표현에 어떤 명확한 원칙이 있습니까? 그들은 그것을 사용 하 고 싶어? 제어? 그리고는요. 지도? 관객? 언어? 근거는 무엇입니까? 문법? 그리고는요. 사람들은 브랙, 이 화파의 창시자, 프랑스 중국 화가에게 물었다. 입체파 화가가 대답했다:? 나는 차라리 모호하게 말할지언정, 더 명확하게 말하고 싶지 않다. -응? 사람을 기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그들을 현혹시켰다. -응? 19 1 1 입체주의가 성할 때, 새로운 무늬를 숭배하는 젊은 예술가들이 피카소를 방문했다. 한 젊은이는 입체파의 원리에 따라 사람의 발을 동그랗게 그릴지 정사각형으로 그릴지 조심스럽게 입체대사에게 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입체파, 입체파, 입체파, 입체파, 입체파, 입체파) 피카소는 권위 있는 말투로 대답했다. 자연계에 발이 없다! -응? 그래서 유행하는 젊은이는 이렇게 큰 꿈에서 깨어나 이 명언을 가지고 즐겁게 날아갔다.
입체주의의 주요 영향
입체주의 창작의 주요 특징은 화면의 모든 물체 이미지를 파괴하고 해체한 다음 주관적으로 조합하여 소위 입체적인 방식으로 물체의 다른 측면을 표현하는 것이다. 평면에 2 차원 및 3 차원 공간을 표시하고 육안으로는 보이지 않는 구조와 시간 (4 차원 공간) 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야생의 야수파와는 달리, 그것은 이성적인 경향을 나타낸다. 인상파와 야수파의 그림은 모두 자연을 모방하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표현적인 예술작품으로, 그 의미는 공간 처리의 새로운 개념에 있다. 이는 실제로 20 세기 주도예술의 추상과 비구상화 유파의 직접적인 원천이다. 표현주의 스타일의 낭만주의 특징에 비해 입체주의 스타일은 고전주의와 형식주의라고 할 수 있다.
입체주의는 서구 현대예술에서 영향력이 큰 운동과 회화 유파로, 그의 예술 추구는 세샹의 예술관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입체파 화가 자신이 주장한다:? 세샹을 이해하는 사람은 입체주의를 이해한다. 。 그들은 작품의 묘사와 표현성 요소를 줄이고 기하학적 구조를 구성하려고 노력한다. 그들의 작품은 여전히 어느 정도의 구체성을 유지하고 있지만, 근본적으로 그들의 목표는 객관적인 재현과 크게 다르다. 그들은 소위 세잔이라는 것을 개발했습니까? 비디오 동기화? 페인팅 언어는 그림의 동일한 이미지에서 여러 각도에서 개체를 결합하는 서로 다른 이미지입니다. 화가는 새로운 예술 수법과 언어를 만들어 실물 콜라주 화면으로 그림의 근리변화를 더욱 강화하고 자연과 그림 사이에 진실이 무엇인지, 허황된 문제가 무엇인지 제시했다. 입체주의는 회화 스타일이지만 20 세기 조각과 건물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
입체주의는 세상에 극도로 혐오스럽지만, 결국 획기적인 의의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앞으로 수십 년 동안 많은 화가들의 영감의 원천이 될 뿐만 아니라 전통과의 결렬의 상징이기도 하다. 이 장렬하고 결실이 많은 운동은 피카소와 브라크의 밀접한 협력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입체주의는 반전통의 구호 아래 강한 형식주의 경향을 가지고 있다. 입체주의 예술 운동이 정상에 오른 지 7 년밖에 되지 않았지만, 매우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다. 입체주의의 예술 형식상의 탐구는 20 세기 처음 10 년 동안 유럽 각지의 예술가들에게 영향을 주었고, 미래주의, 구조주의, 표현주의 등 일련의 예술 개혁 운동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현대공예미술, 장식예술, 건축예술 등 형식미를 중시하는 실용예술 분야에 대한 추진에 나타난다.
입체파의 발전 단계
(1)1907-1909 의 세상 시대, 즉 초기 발전 단계는 입체주의의 수태와 초기 단계이다. 이 시기의 화가들은 주로 단순한 기하학을 찾고, 빛과 색채 분석을 포기하고, 물상 형식을 추구한다.
(2)1909-1912 의 분석 입체주의 시기. 먼저, 그들은 고정된 시각으로만 표현할 수 있는 전통적인 그림 방법을 깨고 같은 그림 평면에 배치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형식적인 분해에만 치중하고, 전체적인 재편성에는 치중하지 않고, 색채도 비교적 단일하다.
(3)1912-1914 의 종합입체주의 시기. 탐사가 진행됨에 따라, 그들은 이것을 발견했습니까? 분석? 화면을 점점 더 원래의 형태를 잃고 추상적인 형태에 빠지게 하는 경우가 많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래서 19 12 부터 19 14 까지 그들이 들어갔습니까? 종합입체주의? 이 시기에 화가는 부분적인 분해만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화면의 전반적인 효과에 초점을 맞추기 시작했다. 색채가 점점 풍부해지면서 사물의 형태가 다시 중시되었다. 그들의 견해는 객관적인 물체의 외적 형태를 묘사하지 말고 객관적인 물체를 그림에 도입하여 물체 자체와 추상적인 구조 형식을 결합한다는 것이다.
입체주의 화가의 탐구는 세샹의 이론과 창작 실천에서 유래한 것인데, 그들은 세샹의 것을? 원통, 구, 원뿔로 자연을 표현하시겠습니까? 이 말은 자신의 예술이 추구하는 이상 앞에서, 본질적으로 20 세기 초 공업문명과 기계시대의 사회현실이 화가의 정신에 반영된 것이다.
피카소는 "우리가 입체주의를 하는 것은 입체주의를 하려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을 표현하고 싶다" 고 말했다. -응? 브라크는 인정했다:? 입체주의, 혹은 나의 입체주의는 내가 그림을 창조하고 나의 재능에 맞게 만드는 수단이다. -응? 그들의 두 기질의 결합은 그레이스와 레그의 노력을 통해 그들을 다시 결합시켜 역동적인 입체주의를 형성했다. 입체주의 회화 방법의 출현은 양조 과정을 거쳤다. 포스트 인상주의와 상징주의 이후 젊은 예술가들은 빠르게 변화하는 산업 사회에서 사람들의 내면의 감정과 심리를 혁신적인 형태로 표현하는 방법에 대해 일반적으로 우려하고 있다.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러시아 모두 새로운 학교가 등장했다. 프랑스에서는 만물의 영론이 일어난 후 또 한 무리의 작가 예술가들이 몽마트에 자주 살고 있습니까? 세탁실 이동? 파티. 피카소, 브랙, m. 로렌슨, g? 아포리넬. 연어, M? 레너, j? 그래스, f? 악격 등. 그들은 1907 에 파리에 갤러리를 열어 입체파 동아리라고 하는 예술 리셀러 D.-H. Carnweiler 의 지지를 받았다. 드로렌과 그레즈도 입체파 행사에 참가했다. 19 10 년, J. 벨론을 중심으로 새로운 입체주의 동아리를 설립했다. 프랑스에서의 피토 활동이 잦기 때문에 피토 그룹이라고 불린다. 네덜란드 화가 p? 몬드리안과 멕시코의 J de Rivera 도 Pito 그룹과 연결되어 있다. 그들은 입체주의 분석에 질서와 규칙을 부여하여 입체주의를 더욱 추상적이고 주관적인 방향으로 발전시켰다. 19 12 부터 피카소 등은 전면적인 입체주의 실험을 진행했다. 입체주의가 산산조각 나고 투명한 구조를 분석하는 데도 여전히 강렬한 빛과 공간감이 있다. 화가는 서로 다른 상태, 서로 다른 시각으로 관찰된 물체를 하나의 평면에 집중시켜 전반적인 체험 효과를 냈다. 종합입체주의는 더 이상 어떤 물체를 해부하고 분석하는 것으로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가지 다른 재료를 결합하여 새로운 모제를 만들고, 물리적 콜라주를 통해 예술가를 생활의 평범한 진실에 접근하려고 시도한다.
황금분할학회는 입체주의의 한 가지로 1920 과 1925 년에도 전시회를 계속했지만, 입체주의는 이미19/Kloc-0 에서 예술 운동으로 진행되었다
입체주의는 사상이 가득한 예술 유파이다. 그것은 주로 기하학적 형태의 아름다움과 형식의 배열 조합으로 인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한 관점에서 사물을 관찰하고 표현하는 전통적인 방법을 부정하고, 3 차원 화면을 평면과 2 차원 화면으로 단순화합니다. 명암, 빛, 공기, 분위기의 재미로 직선과 곡선이 엇갈린 윤곽과 블록의 재미와 정취를 자아낸다. 우리는 한 시각에서 사물을 보는 것이 아니라, 화면에서 우리가 다른 시각에서 관찰하고 이해하는 것을 형성하여 시간의 연속성을 나타낸다. 이렇게 하는 것은 주로 시각적 경험과 감성적 인식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이성, 관념, 사고에 의존하는 것이 분명하다.
입체주의는 반전통의 구호 아래 강한 형식주의 경향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예술 형식의 탐구는 현대공예미술, 장식예술, 건축예술 등 형식미를 중시하는 실용예술 분야를 크게 추진했다.
입체파 화가는 체계적인 이론 지도가 없어 모두 자신의 사고방식에 따라 탐구하고 있다. 피카소가 말했다: 나는 내가 본 것이 아니라 내 상상대로 그릴 것이다. -응? 브락은 또한 말했다:? 화가는 일화를 구성하기를 원하지 않고 그림 사실을 창조한다. -응?
입체주의의 출현도 예술 자체의 발전의 필연이다. 전통 회화에서는 객관적인 자연만을 근거로 그림을 그리며 자연의 일부와 한 면만 표현한다. 현대인의 현대생활의 변화: 객관성과 미시성, 속도와 다변성, 기계에 의한 인간의 제한으로 회화는 이런 다양성과 복잡성을 보여 줄 것을 요구한다. 고대 그리스 플라톤의 기하학적 아름다움의 관점과 세잔은 사물의 구조와 영원한 관점을 의도적으로 묘사하고, 아프리카 흑인 조각의 계몽과 함께 입체주의 예술의 출현을 가져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