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모옌 고전 어록 재고
모옌 고전 어록 재고
재고 모옌 고전 어록 1 1,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보며 자신의 눈물을 흘리고 있다.
극단적 인 순종은 반역입니다.
3. 네가 마지막으로 웃으면서 잠든 게 언제야?
4. 나는 네가 더 이상 그리워하지 않는 것이 그립다.
5. 말마다 마침표를 하나 더 붙여서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막막하다는 것을 기억한다.
6. 인생길에 너 때문에 청춘을 헛되이 보내지 않았다.
7. 행복은 한평생 따뜻한 사람을 찾는 것이다.
8. 슬픈 노래를 듣고 즐거운 연극을 봅니다.
9. 나는 아직도 제자리에서 너를 기다리고 있는데, 너는 오히려 네가 온 것을 잊었다.
10, 나는 유년을 견딜 수 없지만, 이곳의 소년을 벗어날 수 없다.
1 1, 이번 겨울은 나를 놀라게 하지 않았다 ...
12, 나는 강 건너편에 있어, 컴백을 보고, 컴백은 가망이 없다.
13, 지금의 자신을 좋아하고, 과거의 우리를 그리워합니다.
14, 세상이 너를 잊어도 항상 네 인생의 시작 부분에' 생일 축하해' 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몇 명 있을 거야!
15, 돌이켜 보면 슬픈 청춘을 행복한 마음으로 쓰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16, 사랑의 최고 경지는 잔잔한 유년을 견디는 것이다.
17, 항상 얕지만 깊다.
18, 불행한 사람은 강해야 한다.
19. 떠나고 싶으면, 영원히 돌아오지 마세요.
20. 한 사람을 좋아하는 것은 잘못이 없다. 잘못은 자신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을 좋아하는 것이다.
2 1, 황혼은 청춘의 짧은 슬픔이다.
22. 나는 네가 돌아서면 잊는 행인이다. 내가 왜 너와 함께 세상에서 시간을 보내야 하는가?
23, 어떤 사람들은 우연히 잊어 버렸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무리 노력해도 잊을 수 없다.
24. 진실함이 슬픔에 가장 가깝다.
25. 행복이란 무엇인가? 자신의 슬픔을 숨기고 모두에게 미소를 짓는 것이다.
26, 내가 너에게 잘해서 나를 악화시키지 마라.
27. 인생에서 가장 아쉬운 일은 쉽게 포기해서는 안 되는 것을 포기하고 고집스럽게 견지해서는 안 되는 것이다.
28. 당신을 정말 사랑합니다. 나는 잊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서 눈을 감았지만, 흐르는 눈물은 자신을 속이지 않았다.
29,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지 마라, 그것은 네가 아직 의지할 사람이 있을 때이다.
30. 항상 무심코 한 해에 태어납니다. 다른 쪽을 돌아보다. 벌써 16 년이 되어도.
3 1 그래서 전란도 담백하고 간단해야 한다.
32. 무례한 것에 감사드립니다. 포기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이해하지 못하는 약자는 반드시 강함을 유지해야 한다.
34. 네가 떠나던 날, 나는 눈물을 흘리지 않고, 바람을 안고 눈을 가리고, 눈을 깜박거리지 않으려고 노력하기로 했다.
35. 얼마나 강인해야 잊을 수 있다.
36. 나는 너의 이야기를 내 마이크, 내 삶 위, 내 기억 속에 넣었다.
37. 눈물이 흘러내릴 때, 나는 분리가 또 다른 이해라는 것을 깨달았다.
38. 긴 시간은 잃어버린 방식으로 빚은 술이다. 늙을수록 향기롭다.
39. 같은 거리를 걸으며 두 세계로 돌아간다.
40. 처음에는 몰랐지만, 결국 알지 못했다.
4 1, 보고 싶을 때 조금 즐겁고, 기쁠 때 좀 슬프다.
42. 나는 너와 미래를 볼 수 없기 때문에 향수를 느낀다.
43. 나는 한복을 입고 누구의 한복이 내 어깨를 가린다.
44, 원래 하늘과 땅이 영원한데, 단지 오해일 뿐이다.
45. 거부할 수 없는 것은 시작이고, 거부할 수 없는 것은 끝이다.
46. 아무리 외로워도 그 그림자들은 영원히 잊을 수 없다.
47. 그때, 청춘만 달면, 나는 행복으로 슬픔에 주석을 달 것이다.
48. 나는 항상 시간을 거슬러 걸으며 청춘의 발자취를 찾는다.
49, 감정극, 나는 연기가 없다.
50. 나는 포기하지 않지만, 나는 죽을 수 없다.
5 1, 평생 침대에 편안하게 누워 있다. 알아요.
52. 너는 나의 상상을 초월한다. 나도 너의 상상을 초월한다.
53. 사랑을 쉽게 말하지 마세요. 약속은 빚입니다!
54. 누가 진정으로 누구를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누가 누구를 위해 마음이 아픕니까.
55. 죽지 않는 것만큼 슬픈 것은 없다.
56. 내가 존엄성을 내려놓고, 인격을 내려놓고, 고집을 내려놓는 것은 모두 너를 놓을 수 없기 때문이다.
57, 경륜이 가득한 것은 당나귀의 능력이다. 지연과 지연에 취약하다.
58. 떠난 후에 나에게 행복을 기원한다고 말하지 마라. 당신은 나에게 행복을 기원할 자격이 있습니까?
용서와 절망 사이를 헤매는 유일한 느낌은 부상이다! 아파요! 아파요!
60. 젊었을 때 우리는 포기하고 단지 감정일 뿐이라고 생각했다. 나중에야 우리는 그것이 평생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6 1, 누구의 외로움과 기쁨이 나에게 말해, 너는 아직 너무 어리다.
62. 그래서 봄부상가을을 보는 데 익숙한 그 시절, 너는 나에게 몇 개의 석양을 동반한 장면, 내가 너와 얼마나 많은 황혼의 밤을 함께 했는지, 우리는 묵묵히 앉아 아침저녁으로 이야기하지 않았다.
63. 우리는 항상 시적인 언어로 청춘의 틈새에 있는 자신의 곤경을 묘사한다.
64. 아무것도 지나갈 수 없지만 나는 돌아갈 수 없다.
65. 그의 마음은 이미 환절기이고, 너는 아직도 그가 약속한 날에 서 있다.
66. 때로는 사랑도 일종의 상처다. 잔인한 사람은 다른 사람을 해치기로 선택한다. 좋은 사람은 자신을 다치게 하기로 선택했다.
67. 물고기가 낚인 것은 어부와 사랑에 빠졌기 때문이다. 어부는 자신의 생명으로 어부를 웃게 하려고 한다.
68. 비에 젖은 공기, 피곤하고 슬픈 기억 속의 동화가 서서히 녹았다.
69. 어떤 일은 한평생 돈다.
70, 눈에 앉아 있는 공허함과 망연자실함, 한 가닥의 슬픔으로 뭉쳐 점점 뻗어 청춘의 하늘에 흩어져 있다.
7 1, 한 사람, 한 도시, 나는 평생 고민하고 있다.
72. 당신이 옳은 일을 할 때, 아무도 기억하지 못할 것이다. 잘못을 저질렀을 때 숨쉬는 것조차 틀렸다.
73. 그 몇 년 동안 만감이 교차했다.
74. 아마도 너무 멀리 가는 대가는 외로움일 것이다.
75. 복안 집필의 한 해. 창가는 영혼이 청춘으로 달려가는 검은 강이다. 돌발적인 세계.
76. 내가 내 마음을 닫을 때까지 너의 관심을 기다려라.
그 해, 카 다몬, 누가 죽을 것을 약속 했습니까?
78. 잘 있어요. 나는 소음을 내지도 않고 자랑하지도 않는다. 나는 억울함을 당하고 싶지도 않고, 비웃고 싶지도 않고, 다른 사람이 알 필요도 없다.
79. 한 사람의 맛을 그리워하는 것은 찬물 한 잔을 마신 다음 한 방울씩 응결되어 눈물이 되는 것과 같다.
80. 어떤 일은 한평생 돈다.
8 1 사랑하는 사람과 싸우고 낯선 사람과 진실을 말하다.
82. 내가 무심코 마음이 글로 변할 때, 나는 그것을 사용하여 영생을 기록할 것이다.
83. 달빛 아래, 나는 번거로운 문자로 나의 청춘을 제사하고, 나의 지나간 우정과 뒤늦은 사랑을 기념한다.
84.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은 오랜 시간 동안 그와 함께 자라서 인생의 마지막 몇 년 동안 함께 죽는 것이다.
85 년 이내. 우리는 무지와 부조리 때문에 아름답다.
86. 천지가 한 쌍의 연인을 놓아주기를 기도하며, 일어날 일이 결코 일어나지 않을까 봐 두려워한다.
87. 한 사람이 더 이상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 한 모든 것을 내려놓을 수 있다.
나는 모든 사람을 이겼지만 너를 잃었다.
89. 기다리는 것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상처 ... 하지만 쉽습니다.
90. 아프면 아프지 않을 것이고, 어떤 것은 냉막 마음일 뿐이다.
9 1, 나를 속이지 마, 너도 알잖아, 너의 거짓말도 나는 믿을 거야.
92. 사랑은 이렇게 짧고 잊는 것은 이렇게 길다.
93. 너 나 때문에 너를 좋아해.
94. 동화는 끝났다. 잊는 것이 행복이다.
95. 처음에는 몰랐고, 마지막에는 몰랐다.
96. 울고 싶은데 어떻게 울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97, 기다림은 인생에서 제일 늙었다.
98. 처음에 너는 헤어지고 싶었는데, 지금은 또 진정한 사랑으로 나를 바꾸고 싶다.
99. 얼굴의 기쁨은 다른 사람이 볼 수 있고, 마음속의 고통은 누가 느낄 수 있습니까?
100, 이른바 가장 뼈아픈 것은 내가 생각해 본 적이 없다는 것이지만, 나는 영원히 잊지 않을 것이다.
모옌 고전 어록 재고 2 1. 상춘상추에 익숙한 그 시절, 네가 나와 함께 몇 개의 석양을 동반한 장면, 내가 너와 얼마나 많은 황혼의 밤을 함께 했는지, 우리는 묵묵히 마주 앉아 아침저녁으로 이야기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자아는 이기심과 동등하지 않습니다. 나의 존재 때문에 다른 사람이 도움과 사랑을 받을 수 있다. 나 자신을 소중히 할수록, 내 사랑을 소중히 여기게 되고, 일에서 더 유능해지고, 생활이 더 자유로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3. 만약 사랑이 정말 균형이라면, 당신이 사랑할 때, 당신의 진심과 반응은 당연히 대등합니다. 당신이 사랑하지 않을 때, 당신이 얼마나 많은 희생을 하든, 가볍고 무거워질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이것은 사실입니다. 비즈니스 생활도 마찬가지입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믿기 때문에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의 가장 큰 파산은 절망이고, 가장 큰 자산은 희망이다.
5. 나는 내 앞에 또 다른 길이 있다고 믿는다. 하나님의 인도가 있기 때문에, 자신이 반인반수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6. 글을 쓰기 전과 글쓰기 과정에서 한 작가에게 가장 힘들고 행복하며, 가장 간단하고 복잡한 일은 상상력이다.
7. 만약 한 언어가 너의 머릿속에서 오랫동안 맴돌았다면, 기세를 부리고 출발을 기다리는 힘이 있을 것이다. 일단 쓰면 영향이 있을 것이다.
8. 당신이 행복할 때, 당신은 이런 행복이 영원하지 않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네가 고통스러울 때, 너도 이런 고통이 영원하지 않다는 것을 생각해야 한다.
9. 행동은 두려움을 치유하는 약이지만 망설임과 지연은 끊임없이 두려움을 키워준다. 길이 아무리 길더라도, 너는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걸어갈 수 있다. 길이 아무리 짧더라도 두 발을 내딛지 않으면 갈 수 없다.
10 사실 이 시대에는 책 한 권 더 많거나 책 한 권 적은 것이 채소 시장에 배추 한 그루 더 많거나 배추 한 그루 덜, 심지어 더 나쁘다.
1 1, 본토에 대한 사랑은 맹목적으로 해서는 안 된다. 사랑의 첫 번째 요지는 잔혹한 비판이다. 그렇지 않으면 이성의 맹목적 때문에 잔혹한 게임으로 이어질 수 있다.
12, 너는 자각할 줄 알고, 나도 자각할 줄 안다. 산문과 수필을 쓰려면 사고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나는 사상이 없고, 단지 저속한 사상만 있을 뿐이다.
13, 진심으로 슬픔에 가장 가깝다.
14, 그에게 행복을 기원합니다. 그리고 너도 자신을 짜서 햇볕을 쬐어야 한다. 그는 이미 다른 사람을 위해 우산을 쓰고 있는데, 너는 왜 그들의 뒷모습을 돌아볼 필요가 있느냐?
15 남녀를 불문하고 연애에서 사랑을 배우고, 실패에서 경험을 총결하고, 더 좋은 마음으로 다시 연애를 한다.
모옌 고전 어록 재고 3 1. 나의 그 보잘것없는 자존심은 곧 우리 엄마에게 손수 찢어져서 헝겊처럼 찢어졌다.
2. 풀은 부드럽고 신축성이 있어 양질의 양모로 정성껏 짜여진 카펫보다 낫다.
모든 평범한 삶에는 보물이 있습니다. 당신이 발굴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가장 미묘한 장점이라도 따라 당신을 놀라게 하는 보물을 발굴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4. 내 인상에서 고모는 담이 큰 사람이라, 그녀가 두려워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는 것 같다. 그녀가 두려워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하지만 어린 사자와 나는 그녀가 개구리 한 마리에 놀라서 입에 거품을 뱉는 것을 보고 기절했다.
5. 당삼장은 손오공을 버리고 홀로 장안으로 가서 장안에서 가르침을 마치고 어동생으로 세워져 영광과 부귀를 누리며 수종정침에 이르렀다.
6. 일이 책과 같아서 한 페이지씩 뒤집는다. 사람은 앞을 내다보아야 하고, 역사의 낡은 장부를 뒤적거리지 말아야 한다.
7, 지혜와 비지능의 차이가 바로 그 안에 있다. 어리석은 여자는 자신의 우월감을 5 점에서 10 점으로 과장하고, 똑똑한 여자는 자신의 행복을 9 점으로 농축한다!
8. 저는 영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고속촬영으로 찍은 그림처럼 봄맞이 입에서 나오는 비명소리가 달빛 아래에서 은뱀처럼 춤을 추는 것을 보았습니다. 봄을 맞이하는 몸은 휴머노이드 솜처럼 뒤로 넘어졌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9. 위대한 작품은 애완동물처럼 굴러다니며 준 귀족의 호감을 얻거나 갈기개처럼 짖을 필요가 없다. 그것은 고래일 것이다. 혼자 깊은 바다에서 헤엄쳐 큰 소리로 무겁게 숨을 쉬고 있다.
10, 그들의 마지막 밤, 찬바람이 세차게 불고, 보름달의 얼굴은 청백색이다. 마치 죽은 사람의 얼굴이 수은에 독살된 것처럼, 같은 청백색과 어두운 빛이 죽은 물에 비치고 있다.
1 1. 결국 천정은 정말 오공을 충분히 참았고, 여래와 합의를 이루었다. 우리는 당삼장이 장안에 안전하게 도착할 것을 보장할 수 있지만, 너는 손오공이라는 눈엣가시를 상대해야 한다. 여래에 동의했다. 한 차례의 음모로 백룡은 중상을 입고 산골짜기에 떨어졌고, 오공은 대패하여 오지산 아래에 눌렸다.
12. 죄 많은 사람은 죽을 수 없거나 권리가 없다. 그는 반드시 살고, 고난을 겪고, 물고기처럼 반복적으로 튀기고, 약처럼 끓여야 한다. 이렇게 하면 그는 속죄할 수 있다. 그의 죄가 속죄될 때만 그는 쉽게 죽을 수 있다.
13, 건물 로비에서 그녀의 상쾌한 웃음소리가 들려왔다. 나는 카멜레온이 뱉은 긴 혀를 잡고 그녀를 건물 밖으로 데리고 나가는 것처럼 그녀의 웃음소리를 지체할 수 없었다.
14, 이 친척은 신성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자세히 생각해 보면 이른바 친척은 모두 남녀가 자는 관계에 기반을 두고 있다.
15. 마당에 하얀 배는 구름처럼 우리의 시선을 가로막는다. 배의 맛과 이미지가 꽃 뒤에서 반짝인다.
16, 넓은 야자엽이 저녁 바람에 살랑살랑 흔들리고, 나무 그림자가 흐느적거리는 것은 미인 같다.
17, 휘영청 밝은 달이 은휘의 한 학교에 쏟아진 후, 모든 것이 모양을 잃고 아무렇지도 않은 것으로 변했다.
18, 마주하는 것이 반드시 가장 슬픈 것은 아니다. 외로움이 반드시 불행하지는 않다. 그것을 얻는 것은 오래 지속되지 않을 수도 있다. 잃어버린, 반드시 더 이상 소유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외로움 때문에 사랑을 잘못 하지 말고, 잘못된 사랑 때문에 평생을 외롭게 하지 마라.
19, 곡이 늙었어요. 리듬이 느리다. 노래가 비장하고 서늘하다. 할아버지의 노래는 텅 빈 광야에서 천천히 기어가고, 공기는 노랫소리 때문에 변동하고, 흩어지지 않는 안개도 움직이고 있다.
20. 그녀의 왼쪽 볼은 볼록하고 입가는 왼쪽 위로 기울어졌다. 오른쪽 볼은 튀어나오고 입은 오른쪽 위로 기울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