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남자가 꼭 봐야 할 10 대 고전 영화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남자가 꼭 봐야 할 10 대 고전 영화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첫째, 인생은 꿈과 같습니다: 미국 과거 과정: 인생

미국의 과거' 는 한 사람이 이 세상에서 만날 수 있는 모든 것을 포함하고 있다. 우정, 사랑, 사고,

책임, 갈등. 깨어나기 싫은 꿈 같다. 국수가 침대에 누워 따뜻한 불빛과 흐릿한 전화벨 소리에 지나간 세월로 돌아오면 이 꿈이 시작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마지막 한 그릇의 국수가 마침내 미소를 짓게 될 때까지 우리는 비로소 자신의 삶으로 돌아가 끝없는 이야기를 계속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떤 갱단이든 원수든. 인상에는 단 한 명의 조울한 소년이 아름다운 여자아이가 춤을 추는 것을 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음이 허술한 형은 매일 일찍 잔다. 백발이 성성한 노인 한 명만이 배신당한 우정에 직면하여 말투가 차분하고 내색하지 않았다. "미국의 지난 일" 은 너를 데리고 3 시간 45 분 동안 꿈을 꾸었다. 인생은 꿈과 같다. 이것이 유일한 느낌일 수 있다.

이것은 라이오넬의' 미국 삼부곡' 중 하나로, 1920 년대와 1960 년대 이탈리아인들의 눈에는 미국의 이미지였다. 감독은 전통 할리우드 서부영화의 모델을 바꿔 독특한 시각으로 미국 조폭 인물을 형상화했다.

줄거리 소개:

1920 년대 미국,' 국수' 라는 별명을 가진 뉴욕은 동갑내기 친구들 몇 명과 총명하고 교활한 맥스를 알게 되었다. 그들은 밀수에 종사하기 시작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국수는 한 번의 싸움에서 사람을 죽이고 감옥에 갇혔다.

몇 년 후, 조가 출소했고, 그해 친구들은 모두 성숙하고 강인한 젊은이가 되었다. 맥스의 지도 아래 그들은 구업을 재개하여 일련의 강도, 절도, 협박 활동을 시작했다. 범죄 활동이 깊어짐에 따라 맥스는 승리로 인해 정신이 흐려진 것 같으며, 심지어 미국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은행을 행동 목표에 포함시킨 것 같다.

철창 경험이 있는 국수는 자신의 친구가 파멸을 향해 가는 것을 차마 볼 수가 없어서 몰래 경찰에 전화를 걸어 맥스에게 모범을 보이려고 했다. 경찰은 Noodle 의 친구와 치열한 총격전을 벌여 Max 등을 모두 사살했다. 국수, 극도의 후회와 고통 속에서 자신이 자란 곳을 떠나 사랑하는 여자아이가 집을 떠났다.

수십 년 후, 죽어 가는 국수가 고향으로 돌아왔는데, 모든 것이 맥스가 정성껏 계획한 것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는 국수와 경찰로 동업을 제거했지만 껍데기를 잃고 집단의 거액을 삼켰다. 얼굴을 바꾼 후 그는 정치가이자 상류사회의 유명인이 되었다. 맥스는 국수로 자신을 죽이고, 속죄를 꿈꾸며, 국수에 의해 거절당했다. 맥스는 절망적으로 쓰레기 분쇄기로 뛰어들어 자살했다.

이 영화는 1984 에서 아카데미 최우수 반주와 베스트 패션 디자인 2 개 상을, 1985 에서 최우수 감독 후보에 올랐다.

둘째, "쉰들러 목록" 과정: 책임

책임이란 꼭 할 필요는 없지만 꼭 해야 할 일이다. 신들러에게 위난 유대인을 돕는 것은 진정한 사람의 책임이다. 유대인 예술가로서 스필버그는 이 역사를 스크린으로 옮길 책임이 있다. 쉰들러의 명단에는 희생자들에 대한 기념, 구원자에 대한 존중, 그리고 빛이 올 것이라는 신념이 담겨 있다. 영화가 개봉된 후 스필버그는 차분하게 영화의 모든 수익을 미국 나치 대학살 기념관에 기부했다.

줄거리 소개:

신들러의 명단' 은 제 2 차 세계대전 당시 독일 기업인 오스카 신들러의 보호 1200 명의 유대인이 파시스트로부터 살해된 실제 역사적 사건을 실감나게 재현했다.

독일 투기상인 쉰들러는 사회당 (나치) 당원이다. 그는 호색하는 사람이고, 게다가 즐거이 지치지 않는다. 그는 현지에서 유명한 나치 철골이다. 그는 관계를 잘 이용하여 최대의 이익을 얻는다. 유대인은 점령된 폴란드의 가장 싼 노동력이다. 그래서 쉰들러 공장은 유대인만 사용한다. 그러나, 이 사람들이 이 직업을 얻었을 때, 그들은 일시적인 안전을 얻었고, 전쟁 상품의 생산자로서 학살을 면했다. 쉰들러의 공장은 유대인의 피난처가 되었다.

그러나, 유태인에 대한 나치의 잔혹한 박해로 신들러는 점점 더 불만을 품게 되었다. 1943 년, 신들러의 나치에 대한 마지막 환상은 크라코프 유대인의 잔혹한 학살에 의해 깨졌다. 그는 나치의 유대인 학살과 아우슈비츠 강제 수용소의 공포를 알고 있었다. 그 후로 신들러는 아우슈비츠의 죽음으로부터 유대인을 최대한 보호할 수 있는 한 가지 생각밖에 없었다. 그는 공장의 정상적인 운행이' 필요하다' 고 주장하는 노동자 명단을 열거하고 나치 관리들에게 뇌물을 주어 생존하게 했다. 그는 점점 인종법 위반 혐의를 받고 있지만, 매번 교묘하게 박해를 피해, 늘 그렇듯이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유대인을 구했다. 그를 태운 여공을 태운 기차가 아우슈비츠로 흔들렸을 때, 그도 이 여공들을 그의 공장으로 돌려보내는데 많은 돈을 썼다.

얼마 지나지 않아 소련의 홍군은 크라코프에 와서 쉰들러 공장에서 일하는 살아남은 유대인들에게 전쟁이 끝났다고 선언하였습니다. 폭설이 흩날리는 어느 날 밤, 쉰들러는 노동자들과 작별인사를 했고, 1000 여 명의 유대인이 구조되어 그를 배웅했다.

그들은 쉰들러에게 그가 전범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자신이 서명한 증언을 했다. 이와 함께 자신의 금니를 떨어뜨리고 금반지를 만들어 쉰들러에게 선물했다. 반지에는 한 생명을 구하는 것은 모든 인류를 구하는 것과 같다는 유명한 유대인 속담이 새겨져 있다. 쉰들러는 눈물을 글썽이며 더 많은 유대인을 구하지 못해 고통스러웠다. 쉰들러는 자신을 구속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그의 모든 재산은 유대인의 생명을 구하는 데 사용되었다. 눈 속에서 유대인들은 신들러가 이 도시를 떠나는 것을 지켜보았다. 그의 의로운 행위는 영원히 유대인들에게 기억될 것이다.

의견:

영화' 쉰들러 명단' 은 대감독 스티븐 스필버그가 1993 년 촬영한 블록버스터다. 이 영화는 독일 파시스트가 유대인을 학살한 테러범죄를 깊이 폭로하고 높은 예술성으로 1994 년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영화가 됐다. 그의 사상의 진지함과 비범한 예술적 표현력이 거의 넘을 수 없는 깊이에 이르렀다. 영화는1993,65438+2 월, 65438+5 월 미국에서 개봉돼 즉각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골든 글로브상 최우수 영화와 감독상, 미국 감독협회상을 수상했다. 1994 년 제 66 회 오스카 시상식에서

신들러의 명단은 최우수 영화, 최우수 감독, 최우수 각본, 최고의 예술지도, 최고의 사진, 최고의 영화 편집 등 6 개 대상을 수상했다. 영화의 성취에 있어서 이것은 부끄럽지 않은 것이다. 스티븐 스필버그는 처음으로 아카데미 감독상을 수상했다. 그의 재능에 대하여 이것은 지각한 긍정이다.

촬영 과정에서 스티븐 스필버그는 엄청난 에너지와 열정을 쏟았다. 사실 영화의 편집권과 제작권은 일찌감치 1982 에서 샀다. 그러나 10 년이 지나서야 촬영 계획이 실제로 시행되었다. 이 영화를 촬영하기 위해 스필버그는 처음으로 그가 흔히 쓰는 영화 스턴트를 포기하고 할리우드 영화배우를 초청하는 것을 거절했다. 대신, 많은 관련 정보를 수집하고 강제 수용소의 생존자를 부감독으로 초청했으며 쉰들러에 의해 구출 된 유대인들을 영화 고문으로 초청했습니다. 스필버그는 이 3 시간 15 분짜리 영화를 완성하는 데 2300 만 달러를 썼고, 비용 지불을 거부하고 개인소득을 모두 미국 대학살 박물관에 기부했다.

유태인으로서 이런 영화를 찍는 것은 스필버그의 오랜 소망이다. 영화' 신들러의 명단' 은 흑백촬영을 위주로 하지만 그 제작 규모는 어떤 대형 컬러 영화 못지않다.

영화 * * * 는 126 개 캐릭터, 30,000 명의 군중 배우가 공연에 참여했다. 영화 줄거리는 감동적이고 기세가 비장하며 흑백촬영을 위주로 한 다큐멘터리 촬영 방식으로, 영화가 매우 사실적인 효과를 발휘하고, 마음을 감동시키고, 생각을 자극한다. 영화 속 영화 언어의 운용이 매우 뛰어나다. 유대인의 비참한 처지를 표현할 때, 붉은색이 나타나는 장면이 있다. 돌격대가 유대인을 학살하는 장면에서 붉은 옷 소녀와 화면은 매우 강한 대조를 이루며 예술적 충격력을 지닌 시각 효과를 냈다. 어린 소녀가 다시 나타났을 때, 이미 운송차 안의 시체 한 구가 되었다. 이런 치료법은 매우 고전적이다. 주인공의 마음에 미치는 영향도 지적했다. 쉰들러에게 이 어린 소녀는 그가 본 모든 유대인의 불행과 그의 마음속에서 일어난 변화를 대표한다. 이 렌즈의 깊은 내포와 예술적 가치는 역사책에 기재하기에 충분하다. 그것의 예술성은 이미 고전적인 지위에 이르렀다.

유대인들이 강제 수용소에서 자유로워질 때까지 영화가 진행되자 스크린에 갑자기 밝은 색이 켜졌다. 이런 명백한 영화 언어 기교의 응용은 아주 좋은 작용을 했다. 답답한 흑백에서 풍부한 자연색에 이르기까지 죽음의 위험을 해소하고 자유를 되찾은 사람들의 유쾌한 심정을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이 순간, 거의 모든 관중들이 자기도 모르게 박수를 칠 것이다. 이것은 유대인들이 자유를 얻은 후의 해방이자 스필버그 감독의 비밀 작품에 대한 최고의 칭찬이다. 영화의 결말에도 감동적인 예술적 매력이 있다. 신들러에 대한 유대인의 무한한 경의를 반영하는 동시에, 영화는 역사를 돌아보고 생각을 자극하는 예술적 효과를 발휘하여 영화의 표현 공간을 크게 넓혔다.

신들러의 명단은 영화사의 영원한 영광으로 존재할 것이며, 영화사의 고전이다. 스티븐 스필버그의 이름도 이 영화와 연계되어 영원히 전해진다.

세 가지 "쇼생크 탈출" 과정: 신앙

"한 마리의 새는 영원히 닫을 수 없다. 왜냐하면 그것의 모든 날개에는 자유의 광채가 가득 묻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자유에 대한 동경을 포기하지 않고 고통스러운 감옥에서 15 년을 살 수 있는 것은 어떤 정신력인가? 그래서 그는 성공하여 자유를 되찾았다. 쇼생크 탈출' 에는 제도화가 바로 이런 일이라는 말이 있다. 처음에 너는 그것을 배척하고, 그 후에 너는 그것에 익숙해졌고, 결국 너는 그것을 떠날 수 없다. 우리 몸이 얼마나 제도화되었는지 생각해 보세요.

공업가 앤디는 아내를 죽이고 복역한 혐의로 오판되었다. 반파가 횡행하는 상어 뼈 감옥에서 앤디는 지혜로 살아남아 교도소장의 신뢰와 주변 교도소 친구들의 사랑을 받게 되었다. 그러나, 그가 세금 신고서를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은 교도소장이 그를 영원히 감금하겠다는 결심으로 바뀌었다.

줄거리 소개:

20 년의 불공정한 철창 생애, 앤디의 유일한 희망은 감방 벽에 있는 큰 포스터 뒤에 있다!

쇼생크 교도소의 철문이 열렸다. 못생긴 낡은 양복을 입은 늙은 흑인 죄수가 나와 문 앞에 서 있었다. 그는 무의식적으로 주위를 둘러보았다. 밝은 햇빛 아래 모든 것이 그렇게 낯익은 것 같고, 모든 것이 그렇게 신선하다. 그는 머뭇거리면서 머리 위의 모자를 부축하고 트렁크를 잡고 낯선 자유로 향했다.

이것은 40 년 동안 수감된 죄수이다. 그는 자신의 자유에 대해 일찌감치 실망했다. 그는 감옥에서 안일한 생활을 해서 많은 사람들이 그를 필요로 한다. 여기서 나가는 것은 큰 용기가 필요하다. 왜냐하면 그는 실생활에서 자리가 없기 때문이다. 그는 외부인이다. 왜냐하면 그는 감옥에 제도화되었기 때문이다. 이것은 거의 완벽한 죄수의 이미지, 모건 프리먼이 창조한 공연의 경지이다.

네 가지 "현대 계시록" 과정: 고통

전쟁은 질서에 대한 일종의 파괴이다. 세상에서 가장 슬프고 고통스러운 것은 전쟁이고, 가장 고통스러운 전쟁 영화는' 현대 계시록' 이다. 현대 계시록은 인간성의 퇴보와 질서의 파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그러나 아무도 문명의 진보를 막을 수 없다.

줄거리 소개:

베트남 전쟁 중 미국 정보관원 와일더 대위는 탈북한 미군 병사 쿠르츠 대령을 무자비하게 제거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명령을 받고 와일드는 작은 분대를 이끌고 배를 타고 위험을 무릅쓰고 캄보디아로 들어갔다.

외진 열대 정글에서 정신착란의 쿠르츠 대령은 그의 피에 굶주린 잔인함으로 현지 원주민들을 지배하여 그들의 맹목적인 숭배와 미신의 토템이 되었다. 배가 캄보디아로 들어왔을 때 와일드와 그의 일행은 초현실적이고 완전히 미친 세상에 휘말려 인간의 영혼의 가장 어둡고 비열한 그늘에 잠기는 것 같았다 ...

현대계시록은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가 1979 에서 촬영한 고전 장면입니다. 당시 정치환경의 영향을 받았고 주류 관객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영화는 49 분 동안 내용을 삭제했다. 20 년 후 코폴라는 텔레비전에서 이 오래된 작품을 보았을 때 당시' 순종' 이 가져온 폐단을 깊이 느꼈다. 아마도 이 20 년의 변화를 거쳐 오늘날 관객들은 이미 성숙해져서 과감한 도끼에 의해 제거된 개성이 독특하고 정치적 의의가 뚜렷한 줄거리를 감당할 수 있게 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그래서 코폴라의 기획으로 이 놀라운 작품은 마침내 본색을 되찾았다.

역시 코폴라의 행동은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현대계시' 가 더욱 풍만하고 성숙해졌다는 눈을 뜨게 했다. 주제 표현이 더욱 적절하고 심오할 뿐만 아니라 리듬과 분위기도 더욱 변화무쌍하다. 196 분 상영시간은 어느새 지나갔고, 부해 질질 끌린 혐의는 전혀 없었다.

이 영화의 줄거리 틀은 대략 영국 작가 조셉 콘래드의 소설' 흑심' 에서 따온 것으로, 시대, 배경, 인물의 변화밖에 없다. 이 영화는 미국 정보관원 윌라드 대위 (마틴 숀 분) 가 캄보디아 영토로 역류해 들어가는 그의 임무는 쿠르츠 대령 (마론 브랜도 분) 을 제거하는 것이다. 쿠르츠는 깊은 산밀림에 원주민들을 모아 군대를 구성하고 산을 왕으로 삼고 한쪽을 독차지하며 오만한 독재자가 되었다. 영화는 전쟁의 광기를 실감나게 묘사했다. 우쭐거리고 안하무인인 킬고 대령 (로버트 두발 분) 이 헬리콥터를 타고 목표물을 공격할 때 바그너 오페라의 음악에 열광했다. 조문을 하러 온' 바람둥이' 클럽 친목회는 애초부터 통제할 수 없는 혼란에 빠졌다. 월군에 포위된 한 대대, 장병들이 마약 중독, 지휘부의 무용지물, 병황마란. 이 모든 것은 윌라드 선장의 정글 여행의 전주일 뿐이다. 쿠르츠의 거점 주변에는 나뭇가지에 걸려 있는 시체가 뜨거운 태양 아래서 흔들리는 무서운 장면이 펼쳐졌다. 이 반역자의 머리는 잘려 공개적으로 전시되었다.

물론 79 년판' 현대계시록' 은 여전히 걸작이지만, 그 무정함과 잔인함은 숨이 막힐 정도다. 신판은 와일더 대령의 살인적인 모험 여정에서 수시로 관중의 긴장을 완화시켰다. 영화가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와일드와 그의 부하들은 킬고 대령이 보물로 여기는 서핑보드를 훔쳤다. 여기서 우리는 와일더 대령의 행복한 미소를 처음 보았다. 또한' 플레이보이' 클럽 멤버들이 다시 공개됐다. 항해 중에 와일드와 그의 팀이 그들을 만났다. 그들의 헬리콥터 연료가 다 떨어졌기 때문에, 그들은 와일드에게 도움을 청해야 했다. 와일드는 소녀들에게 각각 30 분 동안 연료를 교환하도록 요청하는 거래를 제안했다. 이런 옹졸하고 웃긴 장면은 뼈에 사무치는 순수함과 괴로움을 느끼게 한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보충은 프랑스 농장의 전설적인 줄거리이다. 윌라드의 팀은 강을 따라 올라가는 도중에 프랑스 농장 주인인 허버트 말레스 (크리스틴 마쿤드 분) 와 그의 방대한 가족을 만났다. 가족의 농장주들은 죽음의 그림자가 항상 그들을 덮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상류사회의 생활방식을 오랫동안 고수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번 회에는 시끄러운 만찬에서 손님들이 정치적 문제와 윌라드와 매력적인 프랑스 과부와의 애매한 관계에 대해 열띤 논쟁을 벌이고 있다. 이 사랑 줄거리를 보면 서구 식민주의가 따라잡을 수 없는 신기루처럼 초현실적인 꿈처럼 느껴질 것이다. 하지만 남자들이 만찬에서 의미심장한 말을 들어보세요. "우리는 우리에게 속한 것을 위해 싸우고, 미국인들은 항상 무의미한 것들을 위해 싸운다."

새 버전은 고급 염색 색칠 기술을 채택하고 돌비 디지털 기술로 테이프를 다시 녹음했기 때문에 22 년 후에도 이 영화는 소리와 이미지 품질 면에서 여전히 일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게다가, 신판' 현대계시록' 은 단순한 것과 오리지널 삭제의 줄거리가 섞여 있는 것이 아니다. 감독은 영화를 전체적으로 수정해 더욱 포만하고 섬세하게 만들고 주제에 대한 사고도 더욱 깊어졌다. 이 작품은 철저한 개조를 거쳐 결국 세계 영화사에서 부끄럽지 않은 영원한 고전이 될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다섯 번째와 일곱 번째 인감 과정: 철학적 사고

나는 일곱 번째 인쇄를 읽을 수 있다고 감히 말할 수는 없지만, 죽기 전에 영화를 보고 싶다면 7 번째 인쇄를 선택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마틴 스코세스는 "죽기 전에 영화 한 편을 선택하게 하면' 제 7 봉인' 을 택할 것이다" 고 말했다. 이 말은 두 가지 의미가 있다. 한편으로는 늙은 마틴의 영화에 대한 사랑과 버그먼에 대한 숭앙을 표현했다. 반면에, 이 영화의 깊은 사상도 밝혀냈고, 우리가 일생을 탐구할 만한 가치가 있다. 지금 항상 몇몇 감독이 자신을 떠드는 영화는 10 년 후의 사람들에게 보여 주는 것이다. 진짜 영화사 앞에서 그들은 원숭이와 같다. Bergman 은 그의 영화를 설명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는 그의 영화가 어느 해 사람이 보는 것이 아니라 그 해 사람들이 보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10 년 후의 사람은 50 년 후에도 볼 수 있다. 50 년 후의 나처럼 트랜스포머와 스파이더맨 3 시대에 사는 한 아이가 스승 앞에서 할 수 있는 것은 경건하게 절을 하고 숭상적으로 절을 하는 것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퇴폐, 타락, 잔인함, 우울, 금욕, 야성, 경멸, 신비, 악, 경건, 이상한 조합. 사람마다 금세기 말의 어둠 속에서도 다른 활법이 있다. 이것이 바로 버그먼의 영화' 제 7 봉인' 의 내용이다. 버그먼은 죽음을 죽음으로 의인화하고, 죽음에 대한 추구를 통해 사람을 유인하여, 다른 사람들이 죽음을 만나거나 죽음에 쫓길 때 다른 태도를 보이게 한다. 이 사람들은 관람객인 너와 나를 포함하여 세상의' 전형적인' 사람이 되었다.

줄거리 소개:

이야기는 중세 시대에 일어났는데, 십자군 병사 한 명이 수행원을 데리고 돌아오다가 도중에 죽음의 화신을 만났다. 당시 유럽의 큰 역병이 기승을 부렸고, 그는 지친 몸을 끌고 있었고, 마음속으로는 시간이 필요한 문제들로 가득 찼다. 인생의 의미는 무엇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죽음의 본질은 무엇입니까? 그는 죽음과 바둑 한 판을 내기로 결정했는데, 만약 지면 죽음을 데려가게 했다. 장기 경기가 간헐적으로 이어졌다. 기사도 그의 여정을 계속하려고 시도했다. 길에서 보고 들은 것이 그로 하여금 진실이 세상의 행복이라는 것을 차츰 깨닫게 했다. 그들을 구하는 것은 하늘의 마법이 아니라 생명을 낳고 서로 사랑하는 인간이다. 그러나 바로 이때, 죽음은 그를 따라잡아 미완성의 바둑을 완성하라고 했다. 결국 기사가 졌다. 다음날 유랑자들은 마치 죽음이 기사를 데리고 가는 것을 보고' 해골춤' 으로 끌려가는 것 같았다.

영화는 이상주의 기사 브로크와 그의 동반자가 역병이 만연한 유럽 대륙의 유랑 생활을 통해 서로 다른 사람들이 죽음에 직면했을 때의 서로 다른 표현 방식을 보여주면서 인간의 존재 의미, 신앙의 뿌리, 신의 존재에 대해 첨예한 의문을 제기하고 배우 조셉의 삶을 통해 신앙 자체의 힘을 긍정했다. 영화 자체는 애매한 은유와 상징적인 성분으로 가득 차 있어 버그먼 스타일을 가장 잘 대표한다고 할 수 있다.

브로크 기사와 그의 수행원들은 영화에서 가장 중요한 인물이라고 할 수 있다. 브룩은 이상주의자이다. 토벌에서 돌아온 후, 그는 자신의 조국이 역병에 삼키는 것을 발견하고 토벌도 완전히 헛수고였다. 그가 가장 고통스러웠을 때, 그는 그를 맞이한 죽음을 만났지만, 그는 공허함 속에서 죽고 싶지 않았다. 그는 죽음과의 전투를 시작했다-바둑을 두었다. 브로크가 계속 생각하고 있던 고통 속에서 그는 생명의 공허함과 하느님의 공허함을 느꼈고, 그의 생명은 아무런 가치도 없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그는 이렇게 말했다. "나는 이 멈춤을 이용하여 가장 의미 있는 일을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는 신부에 대한 참회에서 하느님께 근본적인 질문을 던졌다. "공허함은 거울과 같고, 안에는 공허한 자아가 비춰져 있다. 정말 무섭고 무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사람은 진짜 하느님을 볼 수 없습니까? 왜 그는 항상 비현실적인 기적에 숨어 있습니까? 나는 나 자신도 믿을 수 없다. 어떻게 다른 사람을 믿을 수 있는가, 하느님을 믿고 싶지만 정말 할 수 없는 사람들, 믿고 싶지 않고 할 수 없는 사람들을 믿을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 내가 원하는 것은 가설이 아니라 지혜다. 신이 직접 나타나길 바란다. "브로크는 고통스러운 진리를 추구하는 이상주의자이며, 그의 일생은 부담으로 가득 차 있다. 동시에 그는 죽음과 소통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기 때문에 그 자신도 괴롭힘을 당하고 있다. 브로크의 "추종자" 는 전형적인 현실주의자입니다. 그는 모든 것에 대해 냉정하고 습관적인 태도를 취하고, 동시에 자신의 예리한 관찰력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정신을 차리게 한다. 그는 어떤 불만이나 의심으로도 죽음과 운명의 부조리에 응답하지 않는다. 그는 모든 것을 이해하고 모든 것을 받아들였다. 그는 생활에 순응하는 사람이라 생활 속에서 웃음과 농담을 배운다.

위선자는 라파 (Lafah) 라고 불리며 신학교를 졸업했습니다. 그는 헛되이 하느님의 지식과 도덕을 가지고 있지만 불의한 일을 하고 있다. 그는 고인의 재산을 훔쳐 전매했다. 그는 또한 사람들 사이의 관계를 자극하여 자신을 관람객이 되게 했다. 그는 불록을 속여 십자군에 합류했지만, 지금은 그의 속임수가 점점 더 비열해졌고, 결국 그의 생명은 역병에 삼켜졌다. 혼란에 사는 사람들은 대장장이, 대장장이의 아내, 연극반의 스카 등 대부분의 사람들의 이미지를 대표할 수 있다. 이런 사람도 실생활에서 가장 많다. 그들은 생명 본능을 유지하고, 명확한 신앙과 도덕적 가치관도 없고, 자기반성의식도 없다. 그들에게 있어서, 생활은 물질적, 신체적 필요를 충족시키는 것이다. 스카곡풍은 그가 죽음의 역할을 연기하기에 가장 적합하다고 말했고, 그는 대사를 한 마디 읽었다. 애석하게도 이 모든 것이 그의 생활에 닿지 않았다. 죽음이 진정으로 그를 찾았을 때, 그는 비천한 노예성과 불완전한 인격을 보였다.

6 개의 "포레스트 검프" 과정: 주장

아간이 미국 동서해안 사이를 달리는 것을 생각할 때마다 나는 슬프고 흥분했다. 정신 지체 아이의 성공을 믿습니까? 당신은 세상에서 가장 많은 것을 얻은 사람이 득실을 따지지 않는 사람들이라고 믿습니까? 아간은 그가 항상 한 여자와 싸워서 그녀를 도울 수 없다는 것도 모르고, 성인이 항상 자신의 말을 해서는 안 된다는 것도 몰랐다. 아간은 아무것도 모른다. 그는 자신이 본능으로 줄곧 길을 달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결국 종점까지 달렸다.

엄마는 항상 인생은 초콜릿 한 상자와 같다고 말한다. 너는 네가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 영원히 모를 것이다.

인생은 초콜릿 한 상자와 같다. 너는 네가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 영원히 모른다.

아간은 누구입니까?

아간: 저는 부바를 약속했고, 저도 약속을 지키려고 노력했습니다.

Forrest Gump: 어머니는 어리석은 사람들이 어리석은 일을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바보가 아니다, 나는 아칸이다.

"포레스트 검프" 리뷰;

제 67 회 아카데미상 1995 최우수 영화대회에서 영화' 아간정전' 이 최우수 영화, 최우수 남주인공, 최우수감독, 최우수 각본, 최우수 편집, 최우수 비주얼효과 6 개 대상을 수상했다. 영화는 지적 장애인의 삶을 묘사함으로써 미국 생활의 모든 측면을 반영하고 있으며, 지난 수십 년간 미국 사회 정치 생활의 중요한 사건을 독특한 시각으로 보여준다. 영화는 윈스턴 그루임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것이다. 다만 원작은 풍자적인 황당무계한 소설이었고, 영화는 이야기를 윤색하고 미화했다. 원작의 황당무계함과 풍자를 버리고 영화에 온정을 더했다. 이는 의심할 여지없이 영화를 관객과 심사위원에게 더 적합하게 만들었지만 원작의 반항정신을 희생해 영화를 이상화 도덕의 상징으로 만들었다.

아간은 영화에서 미덕의 화신으로 묘사되어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고, 진지하고, 용감하고, 감정을 중시한다. 영화에서 아간은 매우 순수한 이미지이고 제니는 타락의 상징이 되었다. 이것은 원작과 매우 다르다. 묘사된 모든 것에 대해 영화는 시종일관 따뜻하고 친절한 태도로 표현되며, 시적인 요소를 더해 부드럽고 무해해 보이게 한다. 전통 도덕관념은 영화에서 승진하고 구현한다. 영화가 쉽게 받아들여지고, 감독의 뛰어난 편곡 기교와 영화 언어의 운용도 영화를 매력적으로 만든다. 영화의 내용은 영화의 상업적 성공을 보장하고 감독의 예술 처리도 영화를 더욱 흥미롭게 하는 것이 영화 성공의 원인이다. 아간은 그 해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화 중 하나가 되었다.

영화에서 톰 행크스 공연은 매우 소박하고 자연스럽다. 그는 이 영화에서의 연기로 오스카 남우주연상을 받았다. 그가 최우수 남자 배우 금상을 획득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아간정전' 의 성공으로 할리우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톰 행크스 배우 중 한 명이 되었다. 톰 행크스 들어, 그 2 년은 그의 연기 생애 중 가장 운이 좋은 날이었다.

7 개의 "동방불패" 과정: 인재

남자는 무협 영화를 보지 말아야 한다. 무협 영화 한 편만 볼 수 있다면 무엇을 선택하시겠습니까? 나는' 동방불패' 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홀 에 삼천 손님, 칼 감기 십사주. 검객의 자세는 검을 따라 공중에서 헤엄쳐 춤을 추는 것이 마치 용처럼 춤을 춘다. 김용의' 웃음강호' 는 자유 추구에 관한 것이다. 서크, 정동, 장주평, 이연걸 등 인재들은 김용의 글에 나오는 파란만장한 무협 세계를 영화로 재현했다. 바다가 웃었다' 라는 노래는 지금까지 노래해 왔고, 그것은 우리의 환상에 대한 참조물이 되어 현실에 대한 도피가 되었다.

사랑과 책임: 로마 휴일 과정: 사랑

로마 휴일은 좀 낭만적일지도 모르지만 오드리. 번의 출현은 그것을 정말 동화로 만들었다. 그녀는 마치 세계를 여행하는 천사처럼 아름답고 흠잡을 데가 없다. 기자는 축축한 공주에게 키스를 한 후 그녀가 천천히 관저로 가는 것을 지켜보았다. 그 순간, 당신은 마음속으로 묵묵히 "가지 마라" 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로마의 궁전에서 두 사람은 그렇게 가까이 서 있고 또 그렇게 멀리 서 있었다. 조는 이렇게 말할 수 밖에 없다. "너의 친구는 영원히 너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공주는 이렇게 대답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물론 로마죠." 사람의 일생은 이렇게 마음이 통하는 순간만 있어도 아쉬움이 적다!

오드리 헵번 일명 놀라운 처녀작이 오스카상을 수상했을 뿐만 아니라 정교하고 우아한 기질로 1950 년대에' 햅번 열풍' 을 일으켰다. 많은 소녀들이 그녀의 헤어스타일과 옷을 모방한다. 영화의 오락 효과와 예술적 가치로 볼 때, 이 영화도 놀라운 고전이다. 이야기는 고대 수도 로마를 방문한 영국 공주의 고역으로 묘사되었다. 저녁에 그녀는 도시로 몰래 들어가 밤을 즐기다가 친절한 미국 기자를 만났다. 두 사람은 손을 잡고 수영을 하며 짝사랑을 했다. 그러나 영국 대표단이 공주가 실종된 것을 발견했을 때 그들은 모두 식은땀을 흘렸다. 결국 공주는 본분을 위해 자신의 사랑을 희생하여 가슴이 아팠다. 감독 윌리엄 윌러는 이야기를 로마의 풍경과 생동감 있게 융합시켰고, 잘생긴 그레고리 파커와 오드리 헵번 역시 매우 따스하고 아름다운 로맨틱 코미디를 촬영했다.

9. 자유의 용기:' 용감한 마음' 과정: 용기

아마도 영웅은 만능의 신이 아닐지 모르지만, 영웅은 틀림없이 두려움 없는 용사일 것이다. 이제 네온 거리에 서 있습니다. 야박하고 옹졸한 미소를 지을 때, 당신은 당신을 수치스럽게 하는 월리스를 떠올립니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그리고 평소의 미소를 거두고 묵묵히 멜에게 안부를 묻는다. 깁슨의 경의를 이렇게 엄숙한 적이 없다. 왜냐하면 그는 우리에게 진정한 영웅이 무엇인지 이해하게 했기 때문이다. "자유!" 월리스는 죽기 전에 울부짖으며 너의 피에 불을 붙였다.

10, 동심: "E.T" 과정: 동심

만약 네가' E.T.' 를 보고 있을 때 눈물을 흘린다면, 두려워하지 말고 부끄러워하지 마라, 네가 몇 살이든. 사실 아이들과 함께 E.T. 를 위해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은 좋은 일이다. 우리가 아직 동심이 조금 있다는 것을 보여주며, 우리 마음속에는 아직 꿈이 숨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한 쌍의 아이의 눈을 가진 E.T. 초능력으로 어린이 자전거를 밤하늘에 띄우고 밝은 달을 통과할 때 충격을 받았습니까? 너는 네가 습관한 것에 대해 의심이 있니?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