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논평이 있는 애국화제 작문을 구하는데, 염파와 여려한' 촛불' 을 포함한 것이 좋다

논평이 있는 애국화제 작문을 구하는데, 염파와 여려한' 촛불' 을 포함한 것이 좋다

조식의 "죽음을 국난으로 여기고, 죽음을 귀귀로 여기다" 에서 스시의 "보국" 까지; 문천상의' 내 마음은 자석이고, 비남은 쉬려 하지 않는다' 에서' 천하흥망한 필부의 책임' 까지; 노신의 "나는 차가운 별에 관심이 없다. 나는 피로 헌원을 추천한다" 에서 주은래 총리의 "중화의 궐기를 위해 책을 읽는다" 에 이르기까지. 예나 지금이나 애국주의는 중국의 영혼이며 미래를 밝히는 고상한 정서이며, 중국인민의 지혜와 힘을 밝히는 활활 타오르는 횃불이다. 애국주의는 과거, 현재, 미래로 영원히 전승될 것이다 ...

애국' 이라는 제목으로 600 자 이상의 문장 한 편을 써 주세요. 스스로 각도를 고르고, 스스로 화제를 만들고, 풍격에 제한이 없다.

내비게이션을 쓰다

조국은 우리의 어머니이다. 그녀는 오천 년 동안 문화를 잉태했을 뿐만 아니라 억만 명의 중화 아들딸도 키웠다. 우리 중국인들은 그녀를 존경하고, 그녀를 칭찬하며, 그녀를 위해 우리의 모든 청춘과 생명을 바칠 의향이 있다. 이 모든 것은 조국에 대한 우리의 깊은 사랑에서 비롯된다. 애국주의는 일종의 고상한 감정이며, 한 민족의 가장 소중한 정신적 재산이다. 그것은 거대한 구심력과 응집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억만 인민과 긴밀하게 연결된 유대이다. 이런 감정은 시공간을 초월하여 모든 중국인의 마음속에 깊이 새겨져 있다.

"애국" 은 매우 광범위한 주제이다. 일반적으로 원하는 효과를 얻지 못하고 오히려 문장 품질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따라서 적절한 방법으로 문장 전체를 계획함으로써 더 나은 작문을 할 수 있습니다.

1. 개념을 이미지로 바꾸다:' 애국' 은 추상적인 개념이다. 개념에서 출발하면, 문장 비워 두고 구호로 쓰고 설교를 한다. 문장 내용을 풍부하게 하기 어렵고 논거가 설득력이 있다. 만약 학생들이 이 추상적인 개념을 유형적인 이미지로 바꿀 수 있다면, 그들은 피와 살이 있는 문장 를 쓸 것이다. 우리는 이렇게 생각할 수 있다: 누가 애국적인가? 우리는 굴원, 이백, 두보, 육유와 같은 많은 것을 들 수 있다. 누가 나라를 사랑하지 않습니까? 진회, 왕정위 등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애국주의는 어떤 방면이 있습니까? 조국을 사랑하는 산과 물은,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 모두 나라를 사랑하는 것이 아닌가? 이런 연상을 통해 우리는' 애국' 이라는 추상적인 개념을 구체적이고 감각적인 이미지로 바꿀 수 있고, 이를 바탕으로 문장 레이아웃과 윤색을 하면 좋은 문장 글을 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국, 애국, 애국, 애국, 애국, 애국, 애국)

2.' 애국' 에 대해 배우면 대부분의 학우들은 전형적이고 구체적이며 중화민족 정신을 대표할 수 있는 광경, 사건, 사물을 떠올린다. 모든 사람이 이렇게 쓰면 천 명, 천 가지의 소리가 난다. 전형적인 예는 물론 중요하지만, 작은 것을 크게 만들고, 작은 것을 보고, 다른 길을 개척하고, 특색 있는 문장 (예: 많은 국기의 사랑, 인민폐에 낙서하지 않는 등) 를 써야 한다. 모래 한 알이 세상을 바라보고, 작은 일부터 시작하여 애국을 표현하다. 이것도 좋은 방법이다.

3. 자신의 새로운 생각을 갖자. 혁신은 문장 생명이다. "애국" 작문을 쓰면 쉽게 동일, 동일. 일반화와 통속화를 피하려면 자신의 견해로 새로운 관점을 찾아 문장 내용을 구축해야 한다. 예를 들어,' 월분 전 묵상' 을 쓸 때, 대부분의 동창들은 악비의 용맹하고 충실한 보국에 대한 찬사를 쓴다. 애국의 어려움과 대가를 다른 각도에서 토론할 수 있다면 악비의 비극에 의지하여 더 좋은 문장 을 쓸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굴원을 쓸 때 강변에 숨어 원이 분포하는 장면을 만들어 당시의 자연환경과 굴원의 심리를 분석한 다음 굴원의 입으로 조국에 대한 그의 사랑과 애국으로 인한 고민과 방황을 표현할 수 있을까? 요컨대 남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