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향신의 성어는 향신의 성어인가?

향신의 성어는 향신의 성어인가?

향신의 성어는 산에 올라가 시골에 내려가면 반드시 유배된다는 것이다.

향신의 성어는 토호열신이다. 고향을 따라 시골로 내려가고, 옷깃을 입고 귀향한다. 2: 루비 예: 예: .3: 병음 예, Xi ngsh 언어 n.4. 품사는 명사이다. 5. 구조는 향 (단일 구조) 젠트 (좌우 구조) 입니다.

태공의 구체적인 설명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을 통해 당신을 소개 할 것입니다:

첫째, 텍스트 설명 계획의 세부 사항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향신 XI NGS N (1) 촌관 또는 선비.

둘째, 인용 설명

1 .. 한 시골 신사. "귀원의 가난에 대한 참회" 를 인용하다. "역사는 아직 젊다. 장월치공은 태공이지만 현덕 연장자이다. " 핑산 한연' 제 5 회: "_ 송신 _ 역시 돈이 있어 향신의 집을 왔다갔다한다." 마오 돈 "자정 8": "청나라 이전에, 리프트 중 절반은 통제 장소의' 향신' 계급에 들어갈 수 없었다."

셋째, 민족 언어 사전

학문이 있거나, 도덕이 있거나, 마을에서 벼슬을 한 사람. 마을 사람들의 존경을 받다.

넷째, 인터넷 통역

향신향신사층은 중국 봉건사회 특유의 계급으로, 주로 시골 사회에서 영향력이 있는 인물들로 구성되어 있다. 예를 들면 과거자, 관직이나 낙제자, 문화가 많은 지방 중소지주, 타향으로 물러나거나 장기간 거주하는 농촌에서 휴양하는 중소관원, 부계 어른 등이다. 그들은 관직과 비슷하지만 관과는 달리 민과 비슷하고 민보다 우월하다. 그들 중 일부는 제한된 권력 도장을 쥐고 있었지만, 그 중 소수는 승진할 수도 있지만, 전반적으로 봉건사회에서 청나라와 통치그룹의 지위에 있었다. 그들이 얻은 사회적 지위는 봉건 통치 구조가 그 시골 사회 조직의 운영에서 전형적으로 드러난 것이다.

향신시

그가 늙었을 때 시종이 되었다

향신에 관한 말

스퀼플랜지 킨트 레만 팔머

향신에 관한 말

신사는 군자, 신사는 유명인, 신사는 망명자, 토호열신은 향신이다.

향신의 문장을 논하다.

1, 이정과 촌장 * * * 은 방원 1 리 내 치안, 식량세 등을 담당하고, 향신은 조수이다. 이웃 간에 분쟁이 있을 경우, 촌장은 많은 향신들과 상의할 것이다.

2. 또 한 가지 법률은 공금을 유용해서는 안 되고, 시정향신이 기부를 하고, 지방도로를 전문적으로 수리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다.

도시로 돌아가자, 향신, 그래서 우리는 기회가 없을 것이다. 나는 뛸 곳이 없다.

4. 투표권이 확대되었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권력은 여전히 지주와 부자의 손에 달려 있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이 향신들은 모두 아첨하며 남을 업신여기는 것이니, 우리의 불쌍한 형제를 위해 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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