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두 번째 글자는 국수의 4 자 성어이다.
두 번째 글자는 국수의 4 자 성어이다.
얼굴 반쪽은 얼굴 반쪽을 잊지 않는다: 나는 만난 적이 있다. 만날 때 잊지 않다. 기억력이 강한 것을 묘사하다
절반의 나이 반: 나는 만났다; 오래 된: 원래, 옛 친구로 확장. 한 면만 본 오랜 친구를 일컫는 말.
마면 소머리는 온갖 악독한 사람을 비유한다.
얼굴 전체가 빨갛다. 기분이 좋고 정신이 왕성한 모습을 묘사하다
사방팔방에서 사람을 매우 세상 물정에 맞게 묘사하여, 매우 주도면밀하게 각 방면에 대처할 수 있다.
전방위적이고 정교하다: 섬세하고 섬세하며, 사람의 민첩함을 가리킨다. 이것은 밝고 넓은 창문을 가리킨다. 나중에는 사람됨이 매끄럽고, 사람을 대하는 것이 세심하다는 것을 묘사하는 데 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방팔방이 모두 핍박하다. 패기, 기세를 묘사하다.
사면초가는 총명하고 세상 물정을 비유하며 모든 것을 통찰한다.
팔면기지는 일처리가 원활하고 모든 일을 처리하는 것을 묘사한다.
각 측은 좋은 사교의 모든 측면을 묘사했다.
백면선비는 스펙이 부족한 선비다. 백면 선비라고도 합니다.
겉보기에 문장 () 는 과장되거나 비현실적이고 대강대강하는 방법을 가리킨다.
부정적인 교사 부정적인: 나쁜, 부정적인 측면. 인민과 적이 되는 사람의 언행을 가리켜, 이면에서 인민을 교육시킬 수 있다.
사물의 이면에서 쓴 문장. 풍자를 많이 가리키다
반면 무자비하게 남에게 등을 돌리는 것을 묘사하다.
가루와 지성의 밀가루, 머리 위의 기름. 한 여자의 메이크업을 묘사하다.
부자의 얼굴' 과' 백성' 은 매우 풍부한 장서를 묘사했다.
얼굴을 뒤집는 것은 악에서 선으로 바뀌는 것이지, 감히 함부로 하지 않는 것이다.
마음을 씻고, 낡은 관념을 정리하고, 낡은 면모를 바꾸다. 비유는 완전히 달라져 마음을 씻고 얼굴을 바꾸었다.
얼굴이 상심하여 공허함을 표시하다.
양면파는 양면파의 연극을 하는 것을 비유하고, 하나는 면전에서, 하나는 뒤에서 하는 것을 비유한다.
양면 이중설은유는 두 방면에서 선택적이다.
냉면 냉철은 청관이 권세 있는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너는 나를 바라보고, 나는 너를 바라보고 있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두려움이나 무력하게 상대방을 바라보며 말을 하지 않는 사람을 묘사한다.
청면 송곳니: 얼굴은 파란색이다. 송곳니: 바깥의 긴 이빨을 드러내다. 오래된 동화에서는 악령의 얼굴을 묘사했다. 얼굴이 매우 사납다.
인면복숭아꽃' 은 남녀가 만나 연애한 뒤 헤어진 뒤 남자가 지난 일을 추억하는 모습을 묘사한다.
사면매복이란 사방에서 적을 매복한다는 뜻이다.
모든 방향은 모든 방면이나 장소를 가리킨다.
쌍방 중 한쪽이 한 말을 논쟁하다.
등에 침을 뱉고, 고개를 들어 하늘을 바라보면, 침은 여전히 얼굴에 떨어진다. 본의는 다른 사람을 해치는 것이지만 손해를 보는 것은 자신이라는 것을 비유한다.
체면을 잃는 것은 창피한 뜻이다.
사람을 만나는 것을 부끄러워하는 것은 사람을 만나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부끄러움 때문이다.
여느 때처럼 늙고 처음 만나는 것은 옛 친구처럼.
범범한 교제는 우정의 한 면만 본 적이 있다. 교분이 얕다는 것을 비유하다.
사면초가는 적에게 포위되어 고립무원을 비유한다.
사면초가는 일이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묘사하여 중점이 없다.
사방팔방의 적대세력의 위협이나 공격을 받다.
2. 두 번째 글자는 성어나 네 글자로, 사랑은 자신처럼, 사랑은 보물처럼, 반석처럼, 반석처럼, 안여태산처럼, 강처럼, 얼음은 불처럼, 얼음은 태양성처럼, 당신의 이빨은 가리비처럼, 이빨은 조개처럼, 이빨은 조개처럼, 조개처럼 움직이고 환은 얼음처럼, 전생처럼, 꿈처럼, 바람과 불처럼, 불꽃처럼, 번개처럼, 순간의 발꿈처럼, 바위처럼, 태양처럼, 별처럼, 남자의 마음처럼, 손님처럼, 그의 손바닥처럼, 개처럼, 봄처럼 떨어지고, 봄처럼 내려간다 얼굴이 보름달처럼, 얼굴이 응고처럼, 얼굴이 회백색처럼, 얼굴이 흙처럼, 손바닥처럼, 끝처럼, 샘처럼, 시원한 바람처럼, 잃어버린 보물처럼, 마땅히, 친골육처럼 가볍고, 깃털처럼 가볍고, 회색처럼 하얗고, 소리는 홍종과 같고, 기세는 대나무처럼, 기세는 대나무와 같다. 방이 텅 비어 있고, 편안하고, 생각이 만만하고, 갑자기 물러나고, 위태로워지고, 달걀처럼 위태롭고, 닭갈비처럼 맛도 씹고, 밀랍처럼 안정되고, 태산처럼 안정되고, 집은 칠성처럼, 어쩔 수 없이 무너져 내리고, 가슴은 칼처럼, 가슴은 칼처럼, 가슴은 칼처럼, 가슴은 칼처럼, 가슴은 톱처럼 느껴진다 내 마음은 현과 같고, 마음은 조용하고, 기쁨은 왁스를 씹는 것과 같다. 내 소매는 구멍 같다. 내 공부는 등산 같다. 복숭아리처럼 현란하고, 황학처럼 걷고, 예전처럼 홀가분하고, 반찬 한 접시처럼, 대나무처럼 홀가분하고, 겨자를 줍는 것처럼 가볍고, 태양과 별처럼 밝다.
3. 두 번째 글자와 네 번째 글자에 문이 있는 성어는 무엇입니까? 얼굴 () 문' 이 없는 성어. "문" 꼬리 관용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손님 문.
많은 관광객을 가리킨다. 부글러 문 천 드럼: 천 드럼; 레먼: 고대 hueiji 의 성문 이름.
천둥 앞에서 북을 치다. 전문가 앞에서 자신의 기술을 과시하는 것을 비유하다.
분가는 포털이 분리되는 것을 가리키며, 임인 유친을 비유한다. 오문작: 골라내다 목표: 눈.
충신이 비방을 받았다는 뜻이다. 유호화문은 매음굴을 가리킨다.
백악관 냉문 백악관: 흰색 초가지붕으로 지은 집; 한문: 집안 형편이 빈한하다. 일반적으로 가난한 사람의 주택을 가리킨다.
출신 빈한함을 묘사하다. 굴레 문: 장군 샤프트 또는 병영 문.
남을 탄복하고 자발적으로 패배를 인정하는 것을 묘사하다. 마치 물고기 한 마리가 용문을 올려다보며 올라갈 수 없는 것 같다.
과거 시대에는 사람들이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것을 비유하고, 나중에는 인생이 실의에 빠져 처지가 난처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그것은 두 극단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불법행위: 네가 들어갈 수 있는 출입구.
원래 불교 용어로, 직접 입도를 뜻하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수행이다. 가장 좋거나 독특한 비유 방법.
솔직한 대문은 금기: 금기이다. 직언할 수 있는 곳을 가리킨다.
차마가 문 가득 찼다는 것은 손님이 많다는 뜻이다. 빈 문으로 탈출: 탈출; 빈 문: 불교를 말합니다. 불교는 세상이 비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집을 지적하다. 세상을 피해 부처에 들어가다.
편의문은 처음에는 불교가 사람들을 가르치는 방식이었고, 나중에는 사람들이 편리한 방식을 가리킨다. 가정의 집을 바꾸고, 가정의 사회적 지위를 높이다.
대출을 요구할 방법이 없다: 다른 사람에게 돈을 빌려라. 돈을 빌리고 싶은데 집주인이 빌려주지 않아요.
생활이 곤경에 빠지다. 불행으로 통하는 문은 없다: 운명은 없다.
재난과 행복은 모두 운명적인 것이 아니라, 모두 사람 자신이 초래한 것이다. 커트두문 커트: 커트는 스님이 커트를 한다는 뜻입니다.
두문: 문 닫아. 머리를 자르고 출가하다.
빌릴 수가 없어요. 돈을 빌리다. 돈을 빌릴 곳이 없다.
진퇴할 길이 없다. 처지가 매우 어렵고, 진퇴양난으로, 쉴 곳이 없다고 묘사하다.
수직목남문 수직목: 바닥에 수직목. 구체적인 사실로 새로운 법규를 반드시 집행해야 한다는 것을 증명하다.
사람들의 신뢰를 얻는 것을 묘사하는 데 많이 쓰인다. 잉어가 용문 고대 전설을 뛰어넘어 황하잉어가 용문으로 도약하여 용이 되었다.
승진, 승진 등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역류를 거슬러 올라가 분발하는 것도 비유한다.
위/아래: 이전 세대 및 다음 세대를 나타냅니다. 고모의 남편과 조카의 남편의 공통 이름.
바닥을 쓸고 문을 나서는 것은 나쁜 것에서 완전히 벗어나는 것을 비유한다. 모든 재산을 몰수하여 집에서 쫓아내다.
하늘에는 절인의 길이 없고, 땅에는 절인의 길이 없고, 갈 길이 없는 난처한 국면을 묘사한다. 각종 원래 5 행진과 8 문진을 가리킨다.
이것은 많은 변화가 있는 두 개의 오래된 전술이다. 비유는 변화무쌍하거나 변화무쌍하다.
왕 문 끌기: 당겨; 참조: 옷의 큰 옷장. 권세 있는 문하의 식객을 비유하다.
나는 용문 1: 한 세대; 용문: 한말 리잉 동명, 이후 문인들이 찾아와 등용문이라고 합니다. 학자의 존경을 받는 인물.
귀신을 유인하여 문을 여는 것은 나쁜 사람을 끌어들이는 것을 비유한다. 초성문을 짜서 집이 누추하다고 묘사하다.
도둑은 문을 닫고 도둑은 가기 전에 물건을 훔쳤다. 사고 발생 후 예방 조치를 취하다.
정사의 원래 의도는 정령이 몇 명의 대의문에서 나온 것이다. * * * 연약하고 국가 권력이 분산되는 것을 가리킨다.
좌측문은 원래 부정한 종교파를 가리킨다. 부정한 종교파를 가리키다.
지금은 떳떳하지 못한 것을 가리킨다. 몰래 문을 여는 것은 나쁜 사람을 받아들이고 문제를 자초하는 것을 비유한다.
금문은 이 비유를 법원 관원으로 삼아 속세를 피했다. 분류는 일정한 기준에 따라 범주를 나누는 것이다.
분류를 참고하십시오. 환영: 문 코로새.
손님들이 문을 꽉 메웠다. 집에 손님이 많은 것을 묘사하다.
높은 문은 높고, 문 안에는 지렁이가 있다. 옛날 고관 귀인의 존엄성을 묘사하다.
편리한 문을 열어 큰 편리를 주다. 빈 문을 발견하면 "빈 문으로 도피하라" 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상문에 숨는 것은 속세를 멀리하고 출가하여 스님이 되는 것을 의미한다. 죽음의 문, 사만입니다.
다법은 각 부처가 자립문을 세우고, 금지뿐만 아니라, 법제가 번잡하고, 정령이 다르기 때문에 백성들이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른다는 것을 의미한다. 법률이 출범한다는 것은 법이 통일되어 마음대로 바꿀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두 가지 방법이 없습니다. "한 가지 방법" 을 참조하십시오. 한초 재상 진평은 독서를 좋아한다. 그가 부자가 되기 전에 집은 매우 가난해서 깨진 돗자리를 걸어 문으로 삼았다.
《사기 진승상 세가를 참고하다. 나중에 "문으로서 자리를 내걸다" 라는 말은 은둔자의 거처를 가리킨다.
가난이나 생활빈곤을 묘사하기도 한다. 불행히도 동문이다. 모든 사람이 싸다는 뜻이다.
불행과 행복의 문은 불행과 행복의 근원이다. 배고픔은 문을 두드린다. 이것은 굶주림에 의해 움직인다. 문을 두드려 음식을 요구한다. (서양속담, 음식속담)
드라이브' 와 같습니다. 진 타오 키안 (jindai Tao Qian) 의 "구걸" 시: "굶주림이 나를 몰아 냈습니다. 어떻게 든. 나는 스리랑카에 가서 내 문을 두드렸다. 클릭합니다
자목 동문에서' 제목오문' 을 보았다. 입구를 보면' 오문' 이 보인다.
문앞에서 "오문" 을 만나다. 도끼반 문은 루반 앞에서 도끼를 춘다.
전문가 앞에서 자신의 기술을 과시하는 것을 비유하다. 장작문은 장작과 나뭇가지로 만든 관문이다.
허름한 곳에 살면서 생활이 곤궁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청수관문은 기름기가 없는 기관이나 장소를 가리킨다.
진퇴양난에 빠진 처지를 형용할 길이 없어 빠져나갈 길이 없다. 송대는 물러나서 은거하는 것을 가리킨다.
쌍희임문은 2 년의 경사가 한데 모이는 것을 말한다. 사마고문 "한서여정국전": "초국부께서 공을 세우시고, 그 문은 나쁘고, 부친은 낡은 당치이다.
우공은' 키가 큰 문을 적게 지어야 말을 높이 지을 수 있다' 고 말했다. 나는 여러 해 동안 감옥에 앉아 있었고, 아무 잘못도 하지 않았다. 앞으로 사람이 번성할 것이다.
나라를 승상으로 정하고, 영생을 고사로 삼고, 후후후를 대대로 전해 내려오다. "'사마고문' 에 이어 그 가문이 두드러졌다.
어승용문은' 어화용' 과 같다. 물고기 점프 갠트리는 "물고기 용" 과 같습니다.
문은 도끼 같지만 문은 여전히 문 같다. 허공에서 나를 이발하여 출가하게 하고 싶다.
실내에 머무르는 것은 실내에 머무는 것과 같다. 뚱뚱한 돼지 아치는 그가 문을 배달해 예상치 못한 돈을 받는다고 말했다.
문 닫기: 드나드는 포털. 문이 닫혀 있다.
추위와 외로움을 묘사하다. 상용문: 잉어가 용문을 뛰어넘으면 용이 된다고 합니다.
잠시 벼슬길이 성공적이라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