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다리 옆 버드나무시
다리 옆 버드나무시
역대 문인 묵객들이 특히 좋아했는데, 유씨가 쓴 시는 대략 천여 곡 정도였다. 예나 지금이나 명구는 도연명의' 류음 처마 아래, 복숭아리 만청','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2 월의 봄바람이 가위 같다',' 유우석의' 류록입니다
버드 나무는시에 들어가서 시에 색을 더합니다. 시는 버드나무를 분장하여 그들의 감정을 표현하게 했다. 시경' 부터' 나는 일찍이 없었는데, 류이는 아쉬워하지 않는다' 는 것은 처음으로 류로 감정을 표현하고 다른 사람을 해치는 것이다.
세상에는 수천 그루의 나무가 있다. \ "장안 낯선 무한 나무, 오직 수양버들 은 머물 수 있습니다. \ "사람 송별 은 버드 나무 쓰기 를 접어야 한다. 이는' 류암화명 또 다른 마을',' 만물이 정이 있다' 는 이유다. 고대인들은 그 뜻을 취하여 아쉬움을 나타내고 류와 함께 지켰다.
"류" 는 "유" 를 의미하며, "류" 와 "유" 는 두 음음 해음을 의미하므로, "유류" 는 서로 머물며 진실한 이별의 정을 표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꺾이는 버드나무가 송별한 지 한나라 이래 있었다.
남조악부에는 민가 한 곡이 있는데, "말을 타면 채찍을 밀지 않고, 버드나무 가지를 꺾고, 판좌에서 피리를 불고, 행인을 죽이는 것에 대해 근심하고 있다" 고 말했다. 당시의 작별을 반영했고, 말과 말은 모두 접혀 있었다.
작별은 이별의 아픔을 피할 수 없다. 고대인의 환경과 조건으로 이별 후 다시 만나기가 어려웠고, 어떤 것은 영이별이 되기도 했다. 이런 식으로 이별은 삶의 자유를 보여줍니다. 인생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공간 장벽의 고통을 견디고, 미지의 두려움으로 나아가며, 친지 고향의 정서적 고초를 작별해야 한다.
이 모든 것이 이별에 슬픔, 슬픔, 고통, 막막한 마음을 가렸다. 봄빛은 비록 무한하지만, 사람도 암담하게 상할 것이다. 버드나무 기슭' 은 슬픈 땅이 되고,' 버드나무 단장처' 는 버드나무의 의경이 슬프다는 것을 분명히 했다.
당대에 이르러 더욱 유행하는 버드나무 송별입니다. 장안교교는 특별히 버드나무를 많이 심어서 사람들이 떠날 때 등반할 수 있게 했다. "삼보황도" 에 따르면, "다리가 장안 동쪽에 있고, 물을 건너면 다리가 된다.
한족이 이 다리에서 손님을 배웅하기 때문에 광희교라고도 불린다. 한당 이래 얼마나 많은 인간 비극이 여기서 상연되었는지, 얼마나 많은 문인 묵객이 그것을 시에 흡수했는지 모르겠다. 유연춘변, 해마다 행인을 등반한다',' 해마다 류색, 다리 부상',' 이별의 정이 바교에서 얼마나 깊었는지 시인은 나를 잊고 이별의 한을 써냈다' 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두문 근처에서 송별하고, 긴 막대가 꺾이면 봄바람이 줄어든다." 모두들 송별하고, 두문을 나서고, 사람을 걷고, 긴 막대가 부러지고, 봄빛이 조금 줄었다. 무한한 의미를 남기는 버드나무는 사람들이 근심과 한을 남기는 전달체,' 수많은 가닥이 봄바람을 불러일으킨다' 며 일련의 눈물을 머금은 이야기를 남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이별시들은 모두 천개의 우여곡절 슬픔을 휘감고 우울한 색채를 띠고 있다. 왕 웨이가 "Weicheng 비 가벼운 먼지, 게스트 하우스 가벼운 버드 나무 새로운" 를 노래 할 때까지. 산뜻하고 화사한 비가 오랫동안 그렇게 슬픈' 가벼운 먼지' 와' 류색' 을 씻어냈고, 마지막 이별은 희망의 심정을 드러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결국' 예로부터 이별' 으로 왕위의' 비를 맞이하다' 도 시인의 너무 많은 슬픔과 어쩔 수 없이 씻을 수 없었다. 류영의' 오늘 밤 그대는 어디서 깨어나나요' 버드나무 해안, 풍효, 그믐달의 세 장면은 처량하고 그윽한 환경을 형성하고, 맑고 사랑하는 사람이 없는' 나' 를 더해 이별한 사람의 내면의 고통을 부각시켜 독자들이 그 속에 담긴 슬픔과 고난을 충분히 느낄 수 있게 했다.
\ "비틀 거리는 연기 나무 baling 다리, 풍경 승리. 수양버들은 등반을 거쳐 초궁의 허리에 초췌해졌다. " 젊은 버드나무 가지로서, 그것은 지금 이미 노화된 버드나무가 되었다. 이것은 정말 슬픈 이야기이다. 시인은 류송별 단절의 인간비극을 써냈고,' 몇' 자는 몇 명의 세대들의 모든 슬픔을 써냈다.
주방연의' 장정로, 세월이 흐르면 천피트를 굽어봐야 한다' 는 표면에는 버드나무를 아끼고 있지만, 깊은 뜻은 한탄하는 사람들 사이의 잦은 이별에 대한 의미 있고 흥미를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원대 조맹우의' 야점 복숭아꽃 가루 자태, 낯선 머리 류청연'.
봄색을 모르는 것은 단지 동성에 가서 푸젠을 보러 가야 하기 때문이다. "이 문장 () 는 교외의 버드나무 봄빛의 아름다움과 부패하기 쉬운 것, 그리고 푸젠 () 을 볼 때의 우울한 심정을 묘사한다. 조지의 시' 마른 말이 시 한 수를 싣고 먼 훗날, 몇 마을의 피곤한 새들이 울며 근심하고 있다. ""
버드나무 꽃이 또 다른 꽃을 더했다' 는 떠돌아다니는 시인들의 여행 중 서글픈 생각을 표현했다. \ "녹색 버드 나무, 그리고 가벼운 등반 을 참조하십시오.
네가 기분이 우울할 때, 너는 언제인지 알 수 있다. "서성의 버드나무는 부드럽다. 네가 고민에서 멀어질 때, 눈물은 거두지 못한다.
나는 아직도 나의 감정을 기억한다, 나는 부서를 위해 배로 돌아간 적이 있다. "대대로 버드나무를 떠나 그것을 미워할 것이다. 안개가 자욱한 물 속에는 너무 많은 애원한이 있어 숨을 쉴 수 없을 정도로 풍부하다. 어쩐지' 누가 서리에 취했나? "항상 사람들에게 눈물을 남긴다." 이별의 슬픔이 후세에 전해져 일종의 전통적인 정서가 되었다. 그래서 성어에는' 너 어디로 갈 거야' 라는 말이 있고, 옛말에는' 슬퍼하지 마라' 라는 말이 있다. "
이런 음울한 심경은 버드나무 끝의 시름이 이미지로서 봄과 시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옛사람들은 사랑과 풍경이' 상호 소장가' 라고 말한다. 즉 사랑은 풍경에 숨겨져 있고 풍경은 사랑 속에 숨어 있다. 그것은 사랑에 대한 추상적인 글이 아니라 희비를 쓸 때 풍경에 대한 은폐이다.
버드나무는 완곡한 자태, 매혹적인 자태,' 버드나무 한 그루, 1 인치의 부드러움' 을 지녔기 때문에, 애틋하고 끝없는 정이 주어졌고, 이별의 슬픔을 은근히 합쳤다.' 버드가 아쉬워하지 않는다',' 애틋하다',' 시인은 류로 시를 짓는 것을 좋아했다. 나는 갔고, 버드나무는 아쉬워했다.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이백은 진아의 목을 기억하고, 진아몽은 진루월을 깨뜨렸다.
진 () 집, 매년 하현월 (), 다리 옆의 류색 () 은 모두 칠창 () 의 송별 () 을 날염하고 있다. 한추절에 한추절을 보니 함양으로 가는 고도는 이미 끊어졌다.
먼지 소리가 절대적으로 가고, 서풍이 여전히 비추고, 한가릉류들이 작별을 고하고, 양화가 하늘을 날고, 버드나무 가지가 꽃을 끊고, 행인이 돌아오지 않는다. 량주 () 사의 왕 () 이 어지럽다. 황하는 흰 구름 위에 멀리 있는데, 고성, 만 보산이다.
하필 버드나무의 슬픈 노래로 봄의 지연에 대해 불평할 필요가 있는가, 노옥문, 봄바람이 불지 않는구나! 위장, 비는 하초간, 육조, 새가 꿈처럼 울린다.
무정한 것은 타이성 버드나무인데, 여전히 연기장이다. 한번 해 보세요.
2. 시에서 버드나무를 묘사한' 발사' 는 유사와 같고, 사람은 날으는 솜과 같다.
눈물방울이 텅 비어 아무도 없을 것이다. 한 가닥의 푸른 연기가 버드나무처럼 늘어져서 란저우에 살 이유가 없다.
기러기가 석양을 지나 방초가 흐리멍덩하다. 지금 수많은 우려가 있다.
명나라에서는 오늘 밤 어떻게 지내는지 생각하지 마세요. 구양수의' 사화련' 마당은 얼마나 깊습니까? 버드나무 연기, 커튼이 무겁지 않다.
옥악조각 안장 유야처, 건물이 높지 않아 장대로를 보다. 3 월에는 비바람이 거세고 황혼에 문을 닫아서 봄을 남기지 않을 생각이다.
눈물이 소리 없이 꽃을 물었고, 붉은 빛이 그네를 날아갔다. 그는 주조 \ "옥 사건 \" 링 보 크로스 연못 도로 를 통과하지 못했지만, 그냥 보고 갔다.
황금 꽃의 정도는 누구입니까? 조악가든, 창문이 잠겨 있는 대나무 건물은 봄이라 불린다. 천천히 운피, 황혼, 새로운 제목, 단장구를 그렸다.
얼마나 한가한가? 이천 담배, 도시 바람, 매실 황우. 유영 \ "옥림령 \" 한심은 슬프고, 장정은 이미 늦었고, 소나기는 쉬기 시작했다.
교토 시 주변 장치에 작별 인사를 하지만, 기분 을 마시지 않았다, 마지 못해 떠나, 보트 사람들은 계속 출발을 촉구했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물이 눈가에 맴돌고,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번에 남방으로 돌아가는 것을 생각하면, 이 여정은 또 다른 길이다. 천리 밖, 온통 흐리멍덩하고, 밤하늘은 망망한 밤안개이다. 예로부터 다정다감한 사람이 가장 괴로웠던 것은 이별이었다. 가을의 쓸쓸함은 말할 것도 없고, 어찌 슬픔을 견딜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내가 오늘 밤 깨어날 때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아? 공포는 변두리일 뿐, 슬픈 아침바람과 그믐달의 잔양에 직면한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풍토만종, 누구와 이야기할까! "동계에서의 버드나무 심기" 백거이는 유야를 재배하고, 유류를 물에 심는다.
봄이 와서 도끼를 잡고, 벌목하고, 나무를 잡는다. 길이가 다르면 높낮이가 적당하다.
기슭에 말리고 시냇물에 작은 나뭇가지를 꽂다. 송백은 기다릴 수 없어 옮기기 어렵다.
이런 나무를 심는 것보다 무성하기 쉽다. 뿌리가 없으면 살 수 있고, 그늘이 되어도 늦지 않다.
나는 이미 3 년 동안 이 현을 떠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이일을 볼 수 있다. 물가에 심어서 쉬고, 스스로 고개를 들고 생각하다.
부는 희망이 아니다. 명성은 반드시 기다려야 한다. 버드나무를 심지 않고 무엇을 원하십니까? 청문유당 한 그루의 백거이는 상심하여 한때 몇 사람의 증오에 빠졌다.
가까운 두문을 많이 보내고, 긴 막대가 반으로 접혀 봄바람을 줄인다. 쑤저우 유당 백거이 금곡원은 노랗고 완곡하며 곡강정이 흔들리고 있다.
노인들은 쑤저우의 버드나무와는 달리 여기저기 퍼레이드를 하고 있다. 대머리의 솜이 너의 얼굴을 쓰다듬어 봄에는 속수무책이다.
장안 광구 괴운초, 황곡류들은 이미 새로워졌다. 하늘은 정원과 달리 봄이 먼저 온다.
빛깔은 옅고 이슬은 약간 드러나고, 실크는 가볍지만 먼지는 없다. 하나는 꺾으려다가 다시 오늘 아침으로 돌아갔다.
5 월, 물가의 유당과 청호의 뿌리가 매우 우아하고 그림자가 얕았다. 잠자는 얼굴은 차갑고 스트레칭은 더 부드럽다.
빈 칸이 무거워 물이 흩어졌다. 취경처럼, 월루 같다.
긴 물고기는 실수로 놀라고, 약한 새는 놀란다. 봄에 등산하는 것을 포함하여 오랫동안 감상을 많이 하지 마라.
유당, 추이 웨이 바람이 느려질 때, 연기를 끌며 물을 불어 넣는다. 만약 네가 장군의 미움을 불러일으킨다면, 너는 짧은 나뭇가지에 묶일 것이다.
장랑의 뼈는 부드럽고 가늘며, 그녀의 허리는 가볍고 배가 고프다. 고향이 아직 돌아오지 않아 가슴이 아프다.
\ "리우 신 당나라 \" 추이 장, 무자비하고 부드러운, 봄 알림, 고대 대만 에 기대어 바람 을 견딜 수없는 것 같다. 얼마나 많은 증오 작년 오늘, 동팅 에 낚시 도랑 색상.
제방에서 유당과 대수륜 버드나무 만사가 봄과의 이별을 짜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행인이 높이 오르면 첩이 장을 끊는다.
당대의 장정류 () 와 대수륜류 () 가 있다. 비가 금실을 갈아서 가늘고 연기가 부드럽다.
손님을 배웅하여 새로운 원한을 더하고, 명조가 지난 일을 회상하는 것을 듣다. 많이 주고 많이 요구하면 늦가을을 얻을 수 있다.
화제 유당지환천남지북, 영화춤이 있는 곳. 비취색은 접을 수 없으니, 감정을 많이 남겨라.
비가 내린 후 기슭에 갇히고, 연기는 강에 있다. 그것은 자신의 좋은 이름을 가지고 있고, 진송은 그 뒤를 따랐다.
두목 () 은 당대의 유일한 버드나무로, 버드나무가 담뱃불을 띠고 영원히 불었다. 미인은 차마 꺾을 수 없어 뒤를 돌아보았다.
리우웬 문장 당두목 몇 그루의 나무, 새로운 녹색 그림자, 풍토 만종, 미춘. 팬 사천, 고국은 그녀를 미워하고, 반 커버 마을 다리 반 블로잉 크릭.
유신 당대의 두목, 바람은 불지 않고, 새벽은 새로운 색으로, 허리는 질투하는 것 같다. 그늘은 제방의 물을 덮지 않고, 금이삭은 먼저 원춘을 맞이한다.
몇 개의 슬픈 길, 나뭇가지 하나, 비가 먼지를 본다. 더 많은 것은 동문 밖의 이별이며, 마주치는 사람을 죽이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명언)
두순학' 어구 유당법' 에서 어구 봄까지, 도랑 변두리 류색이 새롭다. 새장은 금수를 지나 부드럽게 북한으로 불어왔다.
해가 가까워지고, 해가 일찍 뜨고, 하늘이 낮아졌다. 구 잉의 서식지가 불안정하여 궁녀는 그림을 그리기 어렵다.
초나라가 공중에서 파도를 흔들고, 제방이 먼지를 어둡게 한다. 어떻게 제두에 가는지, 너는 먼저 김룡을 덮어야 한다.
류당풍이 흔들리고 제방이 부드럽고 미끄럽다. 네가 강하면 네가 약하면 견디기 어렵다는 것을 안다.
춤 가지를 배우고 소매를 돌려, 화장엽눈썹을 드러내다. 등반하는 법, 지기와 시.
금실이 육당한굴의 다리를 휘어놓았는데, 몇 명의 아이들이 그녀의 허리를 모두 망가뜨렸다. 그러나 정신과 수준은 모두 있고 봄은 아직 길다.
당구 운영류씨의 두 시는 이슬연기 구름으로 가득 차 있고, 황록연백색이다. 롱 비치는 바람이 불지 않고, 넓은 낯선 사람이 하루 영사를 불쌍히 여기기 시작했다.
화연에서 춤을 훔치고 화장장에서 눈살을 찌푸리는 법을 배우다. 유정은 봄밤을 놓지 않고 천 가지를 꺾는다.
한가한 들풀은 늘 새로움을 구하고, 눈썹은 구겨져 줄기가 고르지 않다. 동풍 잔기를 구걸하고, 봄을 가르치지 않는다.
유당 () 한규 () 는 유가 () 의 청조 () 를 끊고 금전 () 으로 벽운 () 을 심었다. 상양의 궁녀는 목청을 돋우고 다시 돌아와 허리를 가늘게 추었다.
유당한말, 눈은 모두 부어지고, 그림자는 흐릿하고, 따뜻한 바람은 늦고, 꾀꼬리는 돌아온다. 만약 네가 얇은 잎으로 봄빛을 남긴다면, 너는 긴 줄을 묶어서 빛을 내야 한다.
펑택은 여전히 불황으로 제방이 소유되지 않아 아쉬워한다. 세상에서 사람들은 이에 대해 극도로 증오하지만, 행인은 오히려 그것을 공수했다.
영류성당에 있는 한보는 비를 견디지 못하고 바람을 끌며 온몸에 수직이 될 힘이 없다. 옥섬유는 관음의 손처럼 접혀 있다.
유소 당대의 하벽옥은 나무로 분장하여 만 개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달고 있었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어구 신류당가는 능원앙 대추, 장구 신류색에 있다. 이것은 토근의 최근 날로, 천엽이 봄을 맞았다.
아름다운 면은 푸르고, 청음욕은 사람을 가리려고 한다. 가벼운 구름이 비스듬히 기울어져 먼지 이슬이 많이 떨어진다.
이것은 선물이다, 나는 매우 기대하고 있다. 왕손이 상을 받을 수 있다면, 그는 진방을 오를 것이다.
어구당 어구는 돌아가고, 유방은 행인에게 돌아간다. 청록색의 나뭇가지는 이미 꽉 찼고, 나무도 새해이다.
높은 곳에 올라 손님을 접을까 봐 걱정이 되고, 또 진에서 멀어질까 봐 걱정이다. 거울 근처의 플랫폼에 타고, 원춘은 멀리서 보는 것이 금지되어 있다.
연한 그늘이 처음에 물을 가리고, 높은 그림자가 점차 먼지를 남긴다. 훌피리에 들어가지 않고 눈물로 물티슈를 만들다.
유당 이교 유양 여밀, 금제 상청. 정원 앞의 꽃은 눈과 같고, 건물 사이의 잎은 구름과 같다.
칼럼은 용영으로 나뉘고, 방지는 봉황편을 쓴다. 피리는 어떻게 불죠? 너를 생각하는 것 같아.
문 닫는 유당 이상은영정하 일행 류들, 그래서 봄이다. 동쪽에서 서쪽으로 가는 것은 아깝지만, 청음을 위해 도로 먼지를 줄이지 않는다.
당대의 수양버들, 이상은은 수양버들이 푸르고 푸르러지고, 누대에 은은한 비가 내리고 있다. 그것을 밤의 꿈으로 생각하면, 그것은 봄의 부주의를 오래 낭비할 것이다.
장창과 함께 빗질하고 미소와 동심으로 말을 타다. 푸른 하늘은 모자를 돌리고, 붉은 촛불은 높은 주전자에 가깝다.
눈을 원망하고 가을물을 밝히고 눈살을 찌푸리고 먼 봉우리를 찡그리다. 작은 조리개 나비가 가득 찼고, 정원에는 취기가 일어났다.
예전에는 거문고 봉황이었는데 지금은 약국 용이다. 보옥을 오래 던진 것은 경양시계이다.
수양버들과 수양버들.
버드나무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벽옥은 나무로 분장하고, 수많은 청사 태피스트리가 늘어져 있다. -돈 호장의' 노래하는 버드나무' 2. 그곳에는 많은 백양나무와 원한대가 있어서, 샤오샤오 사람을 죽이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한방명' 고시 19 곡, 일숙을 잡으러 가다' 3. 규각 소녀는 근심, 봄날 청루의 화장을 모른다. 갑자기 낯선 사람 머리 위의 버드색을 보고 남편에게 도장을 찾도록 가르치는 것을 후회했다. 돈 왕창령'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다' 4. 대관이 파괴되고 다리가 얇다. 풀이 따뜻하여 흐느적거리다. 슬픔은 점점 멀어지고, 먼 곳은 봄물처럼 멀어진다. 1 인치 인치, 마음은 칼로 꼬이고, 눈에는 눈물이 가득하다. 건물의 높이는 위험한 담장 근처에 있지 않다. 평무처 곳곳에 봄산이 있고, 행인이 연거푸 밖에 있다. -Ouyang xiu \ "트레드 모래 \" 5. 정원은 얼마나 깊습니까? 버드나무 연기, 커튼이 무겁지 않다. 옥악조각 안장 유야처, 건물이 높지 않아 장대로를 보다. 3 월에는 비바람이 거세고 황혼에 문을 닫아서 봄을 남기지 않을 생각이다. 눈물이 소리 없이 꽃을 물었고, 붉은 빛이 그네를 날아갔다. -Ouyang xiu "나비 사랑 꽃" 6. 약간의 버드나무 증오, 삼분 봄색, 2 점 휴점. --위안 시앙프 "가장 높은 건물" 7. 약한 버드나무가 바람을 의심하다. 유우석' 강남 기억' 8. 매년, 유 () S () 는, 퉁퉁 () 이 아프다. 당나라 이백' 진아 기억' 9. 버드나무는 실처럼, 다리는 봄비 속에 있다. 문' 보살만' 10, 나루터류녹색, 가지와 잎이 떨어져 있다. 얼굴' 청평악' 1 1, 자세히 말하면 꽃 한 송이가 아니라 약간의 눈물인 것 같다. -스시 \ "물 \" 12, 개울 연버들이 낮게 늘어져 난초를 살 수 없다. 주자지의' 모래 밟기' 13, 나머지 피리는 몰래 날아와 삼나무 온 땅에 흩어져 있는 봄바람. 이 야행성 속에서 버드나무가 부러져서 누구도 향수병을 견디지 못했다. 이백' 봄밤 낙성피리' 14, 양자강두양, 도강인 살해에 대한 걱정. 미풍이 스치고 피리 소리가 흐느끼며, 정자에 황혼을 물들이고, 너는 남하하고, 나는 서친링 () 로 달려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정곡' 송별회상친구' (15),' 버드나무 청강 수준',' 랑강의 소리'. 유우석' 지죽사' 16, 가장 중요한 장점은 1 년 계획은 봄에 있어 연류보다 절대적으로 낫다는 점이다. -한유 \ "물 장 18 회원 제공 이른 봄 \" 17 바람, 버들개지를 가지고 가게를 더 향기롭게 만들고, 오희압주가 손님에게 맛을 권하다. 우리 도시의 동지들이 나를 배웅하러 왔다. 그들 각자가 그의 컵을 다 마셨을 때, 나는 그에게 말했다. 오, 동쪽으로 흐르는 이 강에 가서 친구의 사랑보다 더 멀리 갈 수 있는지 물어봐라! -응? 이백은' 남경 일술집 이별' 18, 성외의 봄바람에 술기를 불고 석양 아래 행인이 손을 흔들었다. 장안은 무한한 나무에 낯설어서 수양버들만이 떠날 수 있다. 유우석. 당 19 2 월 잔디가 길고 버드나무가 봄담배를 피운다.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가오 딩 "시골 주택" 20 페이지. 오늘 밤 어디서 일어나세요? 공포는 변두리일 뿐, 슬픈 아침바람과 그믐달의 잔양에 직면한다. 류영 \ "우린 벨 \" 2 1, 웨이성 비가 많이 오고 먼지가 많고 객사 청류색. 나는 너에게 술 한 잔을 권하는데, 양관을 벗어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왕 웨이 "위안 두 역사 안시"
4. 류작시: 호벽옥이 나무로 분장하고, 수많은 청사 태피스트리가 늘어져 있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청문유당 한 그루의 백거이는 상심하여 한때 몇 사람의 증오에 빠졌다.
가까운 두문을 많이 보내고, 긴 막대가 반으로 접혀 봄바람을 줄인다. 장안 광구 괴운초, 황곡류들은 이미 새로워졌다.
하늘은 정원과 달리 봄이 먼저 온다. 빛깔은 옅고 이슬은 약간 드러나고, 실크는 가볍지만 먼지는 없다.
하나는 꺾으려다가 다시 오늘 아침으로 돌아갔다. Linchuan 새로운 리우 탕 추이 를 참조하십시오, 3 ~ 4 일 강 머리, 다리 가장자리 리우 라오 진 을 볼 수 없습니다.
해안 남쪽 해안은 북쪽을 가로지르고, 비와 연기가 자욱하다. 고향이 꿈을 이끈 곳은 다른 나라의 번영과 쇠퇴보다 두 배나 많다.
Tingzhou 의 잔디 색깔은 동일 하, 모두는 죽이는 방법을 알고 있다. 유당, 추이 웨이 바람이 느려질 때, 연기를 끌며 물을 불어 넣는다.
만약 네가 장군의 미움을 불러일으킨다면, 너는 짧은 나뭇가지에 묶일 것이다. 장랑의 뼈는 부드럽고 가늘며, 그녀의 허리는 가볍고 배가 고프다.
고향이 아직 돌아오지 않아 가슴이 아프다. 화제 유당지환천남지북, 영화춤이 있는 곳.
비취색은 접을 수 없으니, 감정을 많이 남겨라. 비가 내린 후 기슭에 갇히고, 연기는 강에 있다.
그것은 자신의 좋은 이름을 가지고 있고, 진송은 그 뒤를 따랐다. 유신 당대의 두목, 바람은 불지 않고, 새벽은 새로운 색으로, 허리는 질투하는 것 같다.
그늘은 제방의 물을 덮지 않고, 금이삭은 먼저 원춘을 맞이한다. 몇 개의 슬픈 길, 나뭇가지 하나, 비가 먼지를 본다.
더 많은 것은 동문 밖의 이별이며, 마주치는 사람을 죽이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명언) 리우웬 문장 당두목 몇 그루의 나무, 새로운 녹색 그림자, 풍토 만종, 미춘.
팬 사천, 고국은 그녀를 미워하고, 반 커버 마을 다리 반 블로잉 크릭. 류당풍이 흔들리고 제방이 부드럽고 미끄럽다.
네가 강하면 네가 약하면 견디기 어렵다는 것을 안다. 춤 가지를 배우고 소매를 돌려, 화장엽눈썹을 드러내다.
등반하는 법, 지기와 시. 금실이 육당한굴의 다리를 휘어놓았는데, 몇 명의 아이들이 그녀의 허리를 모두 망가뜨렸다.
그러나 정신과 수준은 모두 있고 봄은 아직 길다. 유당 () 한규 () 는 유가 () 의 청조 () 를 끊고 금전 () 으로 벽운 () 을 심었다.
상양의 궁녀는 목청을 돋우고 다시 돌아와 허리를 가늘게 추었다. 유당한말, 눈은 모두 부어지고, 그림자는 흐릿하고, 따뜻한 바람은 늦고, 꾀꼬리는 돌아온다.
만약 네가 얇은 잎으로 봄빛을 남긴다면, 너는 긴 줄을 묶어서 빛을 내야 한다. 펑택은 여전히 불황으로 제방이 소유되지 않아 아쉬워한다.
세상에서 사람들은 이에 대해 극도로 증오하지만, 행인은 오히려 그것을 공수했다. 영류성당에 있는 한보는 비를 견디지 못하고 바람을 끌며 온몸에 수직이 될 힘이 없다.
옥섬유는 관음의 손처럼 접혀 있다. 유당 이교 유양 여밀, 금제 상청.
정원 앞의 꽃은 눈과 같고, 건물 사이의 잎은 구름과 같다. 칼럼은 용영으로 나뉘고, 방지는 봉황편을 쓴다.
피리는 어떻게 불죠? 너를 생각하는 것 같아. 수양류당, 이상은은 우아하고 다채로운 작은 화원에 살고 있고, 우아하고 다채롭고 곡조의 동쪽에 살고 있다.
옷을 향해 땅을 드리우고, 선복은 바람이 가득하다. 칠현령은 대나무를 점거하고, 삼품송을 점거한다.
단장영과 전, 첫 어옥자리가 텅 비었다. 유당 시대가 되자 이상은의 강남, 강북의 눈이 사라지기 시작했다.
바안은 이미 손님의 손을 오르고, 초궁은 이미 허리를 먼저 추었다. 청명대 우관도, 저녁 바람이 들다리를 불다.
실이 실크처럼, 견인하는 것은 증오이고, 왕손귀는 길이 멀다. 유당 시대에 이상은은 동풍과 함께 춤을 추며 춘원을 유람했다.
늦가을철에 어떻게 가느냐, 이미 석양이 기울고, 가을매미가 한 장면을 비가한다. 제목 유당 이충은 몸을 돌려 정자를 떠나 봄빛이 가득 찼다.
꽃은 화려한 것이 아니라 부드럽고 다정하다. 달이 강을 끼고 바람이 들꾀꼬리가 흔들린다.
제방 3 월 황혼, 비행 버들개지가 종횡으로 가고 싶어 한다.
영류시: 청문류
돈 바이 주이
푸른 나무 한 그루는 슬프다. 그것은 이미 몇 사람에 의해 증오에서 분리되었다.
가까운 두문을 많이 보내고, 긴 막대가 반으로 접혀 봄바람을 줄인다.
쑤저우 버드나무
돈 바이 주이
금곡원 황완나, 곡강정이 흔들리고 있다.
노인들은 쑤저우의 버드나무와는 달리 여기저기 퍼레이드를 하고 있다.
대머리의 솜이 너의 얼굴을 쓰다듬어 봄에는 속수무책이다.
장안 유신
돈 (배우)
구모 운초, 황곡류신. 하늘은 정원과 달리 봄이 먼저 온다.
빛깔은 옅고 이슬은 약간 드러나고, 실크는 가볍지만 먼지는 없다. 하나는 꺾으려다가 다시 오늘 아침으로 돌아갔다.
오월수변 버드나무
당청호
뿌리가 매우 나부끼여, 그림자가 매우 얕다. 잠자는 얼굴은 차갑고 스트레칭은 더 부드럽다.
빈 칸이 무거워 물이 흩어졌다. 취경처럼, 월루 같다.
긴 물고기는 실수로 놀라고, 약한 새는 놀란다. 봄에 등산하는 것을 포함하여 오랫동안 감상을 많이 하지 마라.
버드나무
사탕이 바삭바삭하다
바람이 느려지면 연기가 물을 불어 넣는다. 만약 네가 장군의 미움을 불러일으킨다면, 너는 짧은 나뭇가지에 묶일 것이다.
장랑의 뼈는 부드럽고 가늘며, 그녀의 허리는 가볍고 배가 고프다. 고향이 아직 돌아오지 않아 가슴이 아프다.
유신
사탕이 바삭바삭하다
무정하고 부드러워서, 나는 봄빛에 재촉을 받았는데, 마치 바람을 견디지 못하고 고대에 기대어 있는 것 같았다.
지난날 어찌 미워하겠는가, 어구 색깔이 왔다 갔다 한다.
백양한대, 쓸쓸하고 근심하며 사람을 죽이다.
부스럭 소리: 바람. 살인에 대해 걱정하다: 그것에 대해 걱정하다.
한 이름, "고시 19 곡": "고분이 밭을 갈고, 송백이 월급을 파괴한다. 형태백나무가 많아서 샤오샤오 걱정으로 사람을 죽인다. "
버드나무 백화가 피어나고, 포도가 막 피어났다.
당나라 쉔 전체 제나라 \ "봉 봄 왕 춘궁 \"
벽옥은 나무로 분장하여 1 만 폭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달고 있다.
벽옥: 푸른 송석옥으로, 여기 버드나무 가지의 신록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실크 태피스트리: 실크로 만든 리본.
돈 호 장의 "노래하는 버드나무"
비 온 뒤에 버드나무 가지가 무거워, 소나무에 짙은 연기를 띠었다.
연기: 안개.
장탕은 "연회는 현성의 남관에 있다" 고 말했다
나는 마치 야외에서 집으로 돌아온 것처럼 고향을 다시 여행했다. 동정 리우 펜, 또한 마지 못해 만난다.
당나라 중심점 상원 질문 "팬 양 펜 다리 버드 나무"
도시에서는 복숭아와 매리가 한순간도 하고, 분투하는 것은 수양버들이 무한할 때와 같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잠시: 바로. 분쟁: 어떻게.
유당 유희의' 버드나무 가지 아홉 곡'
버드나무는 여전히 옅고 봄소리가 점점 들려온다.
당나라 장 지 "이른 봄 보상 Qujiang 22 sheren"
봄바람 한 그루의 나무는 수천 개의 나뭇가지가 있는데, 금보다 더 부드럽고 실크보다 더 부드럽다.
돈 바이 주이 (Tang Bai Juyi) 의 버드 나무 가지 단어
버드나무 가지가 바람에 웅크리고, 풀이 빗속에서 베였다.
곱슬곱슬: 가늘고 허약하다. 릴링: 줄타기와 토사. 풀 가닥: 부드러운 풀이 실처럼 부드럽다. 용용: 외관이 부드럽고 섬세해요.
돈 백거이의 천진교
바람 속의 오리가 푸른 빛을 반짝이며 노란 태양을 말아올렸다.
오리 녹색: 봄 하천의 색깔을 나타냅니다. 반짝이는 빛: 물처럼 맑다. 거위 노란색: 연한 노란색, 녹색 고리 버들 가지를 나타냅니다. 권풍: 바람에 흔들리는 방식. 이전 문장은 녹색 물이 봄바람에 풍랑을 일으키고 있다고 말했다. 봄에는 연약한 버드나무가 가볍게 흔들린다.
왕송안 남포
산꽃이 타 오르고, 버드나무가 누워 물소리가 난다.
연소: 극홍색을 묘사한다.
송범성대' 청명이 길을 건너는 태양너구리'
강 위의 눈이 사라지기 시작했고, 따뜻한 날은 화창하고, 연기는 버드나무 가지를 만들었다.
송오일 《남향자》
내일, 이것은 나쁜 날이지만, 오늘은 초췌하고 지각이다.
또 다른 날: 과거. 차질: 들쭉날쭉하다. 지춘연의 그림자: 제비가 봄버드나무 사이를 날아다니는 것을 말한다. 저녁의 마른 연기 자국: 버드나무 가지가 시들어 황혼에 처량해 보인다는 뜻입니다. 가을의 버드나무는 봄에 활력을 잃었다.
왕경시진의' 추류류' 입니다
6. 버드나무를 묘사한 시' 자거' (지남 스님 전집).
옷이 살구꽃이 젖어 얼굴이 춥지 않다.
"잠녀" (송대 사채드 작품)
건물 머리 류월을 믿지 마라, 옥인의 가무는 돌아오지 않았다.
함양시 동루 (당나라 허훈 작품)
만리고성 때, 나는 슬프고, 버드나무는 정주 같다.
버드나무의 노래 (남북조 전집)
멀리 김몽강을 바라보니 버드나무가 흔들리고 있다.
버드나무 가지 (당대문 청운전집)
3 월 시몬은 여전히 쓸쓸하다, 비록 버드나무가 있어도 봄을 느끼지 못한다.
《곡가》읽기 (남북조 무명 작품)
네가 잠시 백가대문을 떠날 때 버드나무는 오씨를 피할 수 있다.
노래 읽기 (남북조 무명전집)
버드나무를 꺾다. 백새가 정원에서 울고, 복숭아는 입을 떠나지 않는다.
송별시 (수나라 이름 전집)
버드나무가 푸르게 늘어져 있고, 꽃이 길고 사람을 매혹시킨다.
"류가" (남북조 시대 유신 작품)
강변의 버드나무는 백 가지가 있는데, 한 가닥도 늘어지지 않았다.
송별시 (수나라 이름 전집)
버드나무가 푸르게 늘어져 있고, 꽃이 길고 사람을 매혹시킨다.
버드나무 가지 (당대의 백거이 전집)
두 개의 버드나무 건물 중 몇 년 동안 나와 함께 있던 것은 모두 술주정뱅이였다.
버드나무 가지 (당나라 백거이 작품)
버드나무 가지와 꿈은 다르다.' 봄이 되면 솜이 날아간다' 는 말이 있다.
버드나무 가지 (당대의 백거이 전집)
수의 딸은 과거에는 유명했지만 양은 다른 느낌을 받았다.
7. 강변의 버드나무를 묘사한 시.
돈돔
한 무리의 나무들이 새로 피었는데, 그들은 봄의 풍정에 매료되었다.
팬 사천, 고국은 그녀를 미워하고, 반 커버 마을 다리 반 블로잉 크릭.
버드나무
당 방간
날으는 자태로 바람이 불고, 제방이 실크보다 더 부드럽다. 네가 강하면 네가 약하면 견디기 어렵다는 것을 안다.
춤 가지를 배우고 소매를 돌려, 화장엽눈썹을 드러내다. 등반하는 법, 지기와 시.
버드나무
당한화
금실이 다리를 구부리자 몇 명의 아이들이 허리를 다쳤다.
그러나 정신과 수준은 모두 있고 봄은 아직 길다.
버드나무
돈 (배우)
류가의 푸른 띠는 금전원에서 멀리 옮겨져 푸른 구름을 심었다.
상양의 궁녀는 목청을 돋우고 다시 돌아와 허리를 가늘게 추었다.
8. 영류시 영류씨.
벽옥은 나무로 분장하고, 수많은 청사 태피스트리가 늘어져 있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강변의 버드나무
옛 제방 옆에서 모락모락, 푸른 연기 한 그루. 만약 실크가 멈추지 않는다면, 배를 남겨 두어라.
티류
남쪽은 북쪽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그림자가 여기서 춤을 춘다. 비취색은 접을 수 없으니, 감정을 많이 남겨라.
비가 내린 후 기슭에 갇히고, 연기는 강에 있다. 백은 자기만의 좋은 이름을 가지고 있고, 따라서 이름을 짓는다.
유도
담뱃버들 한 자루가 오랫동안 흔들렸다. 미인은 차마 꺾을 수 없어 뒤를 돌아보았다.
유각제
새로 개업한 나무 몇 그루가 나무 그림자가 가지런하고 풍채가 만종하여 봄에 반했다.
팬 사천, 고국은 그녀를 미워하고, 반 커버 마을 다리 반 블로잉 크릭.
버드나무
바람에 흔들리는 바람에 제방이 실처럼 부드럽다. 네가 강하면 네가 약하면 견디기 어렵다는 것을 안다.
춤 가지를 배우고 소매를 돌려, 화장엽눈썹을 드러내다. 등반하는 법, 지기와 시.
버드나무
금실이 다리를 구부리자 몇 명의 아이들이 허리를 다쳤다.
그러나 정신과 수준은 모두 있고 봄은 아직 길다.
9. 다리에 관한 시 청두곡 장집금강 근서, 신여산 리치가 익었다. 만리교 부근에는 많은 음식점이 있다. 관광객들은 누구의 집에 사는 것을 좋아합니까?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은 모래는 봄이고, 무명 춘산은 따뜻한 바람과 따뜻한 바람, 정자 커튼으로 덮여 있다. 버드나무가 정원을 흔들다. 꾀꼬리 소리를 부르며 연춤을 추고, 작은 다리는 물이 붉다. 아트리움 모래, 말 치원, 추사, 고토, 늙은 나무, 그윽한 까마귀, 작은 다리 흐르는 물. 옛길은 묽고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단장한 사람은 천애에 있다. 오두순학 씨를 방문하도록 사람을 보내 고모수에서 만나면 최선을 다해 강을 베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고대 궁전은 유휴지가 적고 골목길이 작은 다리가 많았다. 야시장은 마름모꼴로 가득 차 있고, 강의 배는 정교한 실크로 가득 차 있다. 먼 곳의 너를 떠올려라, 달이 잠을 자지 않을 때, 강 위의 노랫소리를 들으면, 너의 향수에 감동을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1 골목 유우석 주작교 옆에 잡초가 무성하고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51 골목 입구의 석양이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다. 왕도와 사안 처마 밑에 있는 제비가 지금은 이미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절구승의 남고목 그늘이 짧은 처마, 몽둥이가 나를 교동을 건너는 데 도움을 주었다. 옷이 살구꽃이 젖어 얼굴이 춥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