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권력을 찾는 4 자 성어

권력을 찾는 4 자 성어

1 .. 네 글자 이상의 성어는 한마음 한뜻으로 한 번 걸어도 돌아오지 않고, 120 줄 한 글자 긴 뱀 진영이다. 한 마디로, 백 가지 글자를 베껴 쓰고, 1 무 3 무에 한 털을 잡고, 한 손을 들고, 한 손을 들고, 한 번 물러서고, 한 번 한 번 들고, 한 배 한 척, 10 만 리, 10 년, 아홉 손가락, 길이, 팔자, 붓을 쓰지 않아도 된다. 만약 신이 3 년 동안 정원을 엿보지 않는다면, 긴 비 속에서 거위털을 보내는 것은 자연스러운 습관이 될 것이다. 세상에 어려운 일은 없으니, 마음이 있는 사람이 있을까 봐 걱정된다. 황제는 불꽃놀이와 음식을 먹기까지는 아직 멀었고 칭찬도 할 수 없었다. 그는 오랫동안 서로를 알지 못했다. 사람들은 장안과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불에 얼음이 없고 물과 불은 서로 맞지 않는다. 세상에 어려운 일은 없는데, 마음이 있는 사람이 있을까 봐 걱정된다. 세상에서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열흘의 밥은 자연히 평평하고, 뇌공 평원이다. 동풍이 말을 쏘고, 동서남북이 되고, 남과 북이 오가고, 한적이 다르다. 많은 경우 내가 기다리지 않고, 첫 번째 단계는 강인하고, 마지막 단계는 파장을 부추기는 것이다. 장원의 노여움은 물과 불 같고, 밤은 짧고 즐겁지 않다. 한 층 위에 꽃이 뭉쳐 있고, 연꽃이 차근차근 자라며, 호매한 개인의 원한은 대중의 원한보다 못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호랑이판 64 는 온정맥이고 색욕이 충만하여 호리병박을 그린 것 같다. 물건을 옮길 수 없으면 물건을 옮길 수 없다. 만약 네가 무엇을 원하는지 모른다면, 너는 여동빈을 물면 안 된다. 백화문으로 말하자면, 콩나무가 쓰러지고, 귀인은 일을 많이 잊고, 독목은 숲을 이루지 못한다. 그들은 철이 강철이 되지 않는 것을 싫어한다. 그들은 장군을 붙잡아 벼슬에 가서 천리를 행악했고, 과거의 미래를 돌보지 않고 나무를 흔들었다. 그들은 책을 읽고 책을 깨고, 급히 병원에 가서 낙엽을 쓸고, 풀이 못생겼다는 것도 알고 있다. 집 편지 천금도 그물을 바꾸지 않고, 키위는 현지 소를 타고 신을 경배하는데, 마치 그것이 진지한 사슴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6 자 성어 (알파벳순 정렬) 는 다음과 같다. 콧구멍에서 숨을 내쉬고, 하나는 쉬지 않고, 한 번에 한 번 조용히 하고, 세 번 100 번 깔고, 한 걸음 한 걸음 한 발자국, 한 침대는 금덮이고, 한 호랑이는 만 개를 내리기가 어렵고, 한 손님은 두 주 게 한 게를 방해하지 않는다. 정묘는 대단한 사람이라 죽여도 창피하지 않다. 3 인치도 썩지 않는 혀가 좋은 의사를 위해 대문을 열었다. 유익하지만 실용적이지 않다. 이 강은 너무 늙어서 흙을 깨고 착공할 수 없다. 오십보백보 웃고, 두려워하지 않고, 남달랐다. 주인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그것은 관원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아마도 먼지를 날리는 힘은 폐지되지 않을 것이다. 자습을 수행하는 대신 비방을 중단하는 것이 낫다. 부모님은 멀지 않은 곳에서 무슨 말을 해야 좋을지 모르신다. 말의 머리가 잘못되어 말의 손이 힘이 없다. 장안은 크고, 풍마는 서로 맞지 않는다. 용은 구름에서, 여력이 없다. 동풍이 서풍을 압도하게 하는 대신 부정행위를 하는 것이 낫다. 생쌀은 숙식식을 하는 데 쓰이며 무패의 땅에 서 있다. 죽지 않으면 죽지 않고, 죽지도 않고, 죽지도 않고, 매장지도 않고, 1 만 천여 명이 더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야심이 있으면 방법이 있다. 태산을 이해하지 못하면 참고해 보자. 면전에서 북소리를 듣지 않는 것은 귀머거리의 귀와 같다. 만약 네가 안개가 끼면, 너는 멀리 떨어져 있을 것이다. 불을 끄지 않으면 천리 밖에 있는 사람을 거절한다. 영웅은 보는 것은 약간 같지만, 영웅은 보는 것은 약간 같다. 호랑이는 호랑이보다 잘 알고, 호랑이는 양머리보다 잘 안다. 양머리를 걸어 개고기를 팔다. 교활한 토끼가 죽으면 좋은 개가 요리한다. 그것은 심장 죽음만큼 유명하지 않다. 옥깨를 위해 늑대를 두려워하지 않고, 옥깨를 위해 호랑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모르면 좀 공경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차라리 오리를 쫓아가서 죽은 사람의 뼈와 하충을 얼음 위에 두는 것이 낫다. 개미의 흉악한 딸은 자신의 부부에 더 관심이 없는 것이 아니다. 그가 코우 빙 을 빌려 식량을 훔치는 이 일에 관해서는, 그는 빚을 지고 있다. 주요 질병은 천둥과 번개여서 바닷물이 맞지 않는다. 키가 크면 땅에 던지기가 어렵습니다. 눈이 깨끗하지 않다. 고기에 있다면, 그것은 양의 머리에 있는 가시이다. 감히 노여워할 수 없다, 밍크만으로는 부족하고, 개 꼬리는 계속 닭을 잘랐다. 닭견은 승천하고, 한 사람은 지키고, 만 명은 강요할 수 없고, 하루도 못 본다. 예를 들어, 1 분의 1 센트, 영웅한일엽장벽목, 태산이 보이지 않는다. 독목무림은 기뻐할 것이고, 부처는 두려워할 것이다. 두 부처는 말 한마디만 하면 열반이 되어 일파를 따라잡기 어렵다. 부주의, 전체 접시는 10 일 물, 5 일 돌 열 눈, 열 손가락 일견 을 잃었다. 나는 사람을 믿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편리할 줄 모르고, 모든 것이 자신을 위해 준비한 것이다. 동풍 36 계만 빚졌으니, 3 일 동안 물고기를 잡는 것이 낫다. 이틀 동안 나는 사람 같고 나는 귀신 같다. 나는 하늘을 날 수 없고 지리가 변하기 쉽다는 것도 안다. 천리 여행은 천리의 제방에서 시작하여 개미굴에서 무너졌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모두 자신의 욕망을 가지고 있다. 옥태자의 죄는 범법이고, 서민은 같은 죄이다. 미끼에 걸려들고 싶은 사람은 지난번보다 더 나쁘고, 다음보다 더 잘 알고 있다. 너는 내가 체면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강동 노인은 뿌리가 없고, 수동적인 물은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는다. 얼렁뚱땅 넘어가지 않으면, 볼 수 없고 가져갈 수 없다. 천리는 진보할 수 있고, 강은 부모의 생명을 밀어낼 수 있다. 기초 비바람이 가득하고 초목은 모두 충신, 효자 파멸성, 뱀이 어떻게 근원에서 물고기를 쫓을 수 있는지, 손을 뻗어 새를 쫓을 수 있는지, 물 부족도 아들의 창으로 공격할 수 있고, 방패를 공격하고, 눈으로 눈을 돌려 이를 갚고, 이 외에는 다른 가지가 없다. 천리 밖이라는 말이 있는데,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었다. 완고한 돌은 고개를 끄덕이며 1 인치의 경례를 했는데, 한 자 예의는 깨진 옥보다 낫다. 차라리 닭입을 만들지언정, 소 뒤의 두통은 하지 않는다. 너의 발에 있는 가죽은 존재하지 않으니, 기회를 놓치면 안 되고, 다시는 오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여기에 없다면, 너는 작은 것이 될 것이다. 패하면 소학성이 왕이다. 만약 네가 패배한다면, 너는 생사를 가질 것이다. 만약 네가 돈이 있다면, 너는 그것을 바꿀 것이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2. 글자 수가 적은 4 자 성어가 많을수록 좋다. 1. 말이 적은 4 자 성어:

외롭고, 무지하고, 오만하고, 우유부단하고, 우울하고, 중과부적이다.

나는 중과부적이고, 금욕적이고, 과묵하고, 문군이 과부적이고, 무력하고, 외롭다.

중과부적, 중과부적, 보잘것없고, 평범하고, 중과부적이고, 천박하고,

중과부적, 중과부적, 단피부, 노란 피부, 굶주림, 비밀, 침묵,

냉막, 우유부단, 무지, 고립, 다심, 각박하고, 고려하지 않는다.

둘째, 미망인의 병음: gu

셋째, 미망인의 정의: 덜, 부족: ~ 얇은. ~ 그래. ~ 못생겼어. ~ 재밌어. 우유부단하다 ~ 우유부단하다. ~ 중과부적이다. 나쁘다 ~ 냄새. ~ 성실하고 뻔뻔스럽다. 청심 ~ 욕망.

넷째, 사별의 활용

1 및 형용사

적은; 부족함

아주 적은, 아주 적은. -\ "Shuowen \"

원소 () 에 비해 조조 () 는 이름이 작고 사람이 적다. -"삼국과 제갈량 전기"

2. 명사

과부, 남편이 죽은 후 재혼하지 않은 여자

미망인 (남편이없는 노파 참조); 티셔츠가 외로워요. -"전국 정책과 제나라 정책"

남편이 없으면 과부다. -'스민'

3. 동사

감소

너무 가벼워서 계획을 세울 수가 없다. -\ "Zuozhuan Xi 공공 33 년 \"

또 다른 예는 미망인 (오류 감소)

4. 부사

아주; 아주, 아주.

예를 들어, 미치광이의 얼굴은 항상 창백합니다. 돼지가 심하게 먹였다.

5. 대명사

고대 왕자의 겸손

나는 선왕의 음악과 세속적인 음악을 감상할 수 있어야 한다. -"맹자 혜량 왕하"

이 과부 선생은 내 아들이 우리 도시를 떠난다는 말을 듣고 감히 그를 따라갔다. -'좌전 32 년'

3. 풍자를 나타내는 4 자 단어는 조롱과 풍자를 포함한다. 고대의 사람과 일을 논평함으로써 패전 장군에 대한 풍자를 비출 수 있다.

지금은 실패한 사람을 풍자하는 데 많이 쓰인다. 보등: 부족; 램프 홀더: 램프 홀더.

등잔대가 없어서 사람들은 그것을 등잔대로 사용한다. 과거에는 남자가 사람을 비꼬는 것을 좋아해서 아내를 두려워했다.

달팽이를 불다: 불교 수행용 기구. 부처의 원시 비유는 대중에게 널리 사용되고 있다.

나중에는 풍자로 허풍을 떨며 큰소리를 쳤다. 이것은 일상적인 일과 번거로운 예절에 대한 비유이다.

규칙에 따라 일을 처리한다는 것만 알고 실제 업무 작풍과 연락할 수 없다는 것을 풍자하는 데도 자주 쓰인다. 고상한 사람은 일을 잊기 쉽고, 고상한 사람은 일을 잊기 쉽다.

원래 고관 후록을 가리켜 고인을 그리워하지 않다가 나중에는 남의 건망증을 풍자하는 데 쓰였다. 미끄럼틀은 일이 매우 웃긴다는 것을 강조한다.

경족은 경족과 관련이 있다: 초인. 요리: 끓인 물.

초인이 물을 건너가다. 나중에 관례를 고수하고 형세의 변화에 따라 적응할 줄 모르는 행동을 풍자하는 데 쓰였다.

금구옥언의 낡은 풍속은 황제가 한 말을 가리킨다. 지금은 바꿀 수 없는 일을 말한다.

신랄하고 신랄한 언어로 비웃고 풍자하다. 또한 빠져 나간다 (풍자, 재치있는 진술)

원숭이를 목욕시키고 원숭이를 목욕시키다: 원숭이; 왕관: 모자를 써요. 옷을 입고 모자를 쓴 원숭이는 결국 실물이 아니다.

천박한 비유는 꼭두각시 같다. 악세력에 기대어 권력을 훔치는 사람을 풍자하는 데 자주 쓰인다.

가운의 출현은 원래 관원이 옷을 차려입고 무대에 올라 연기하는 것을 가리킨다. 지금 새 관리가 부임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옆타격은 비유적으로 말하고 글을 쓰는 것이 정면에서 직접 지적하는 것이 아니라 측면에서 풍자하거나 공격하는 것을 비유한다. 후크를 훔치는 자는 벌을 받고, 나라를 훔치는 자는 반드시 처형하고, 정치를 찬탈하는 자는 반드시 왕이 될 것이다.

구사회 법률을 풍자하는 위선과 불합리. 후크를 훔치는 자, 나라를 훔치는 자는 반드시 처형하고 정권을 찬탈하는 자는 반드시 왕이 될 것이다.

구사회 법률을 풍자하는 위선과 불합리. 친차대신은 과거에 황제가 파견해 황제를 대표하여 중대한 사건을 처리하기 위해 외출한 관원을 가리킨다.

지금 상부에서 파견한 사람을 풍자하는 데 쓰이고,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면 명령을 내린다. 거지가 차를 타고 관직의 승진을 풍자하다.

삼령 messire 는 관료의 무능함을 풍자하는 데 쓰인다. 3 인치 새 7 인치 입, 입만 번지르한 혀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엄숙함은 원래 도덕규범에 부합하는 경전을 가리킨다. 나중에 엄숙하고 엄숙한 태도를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때때로 아이러니하다. 더구나 이 네 글자는 문어문에서는 모두 허사이다. 풍자작가는 글을 씹기를 좋아한다.

헛되이 쓰지 않는 글자나 문장. 정인이 신발을 사는 것은 독단만 믿고 현실을 무시하는 사람을 풍자하기 위해서이다.

본문 경고 본문: 비유로 설득하다. 제안: 완곡하고 풍자. 시의 형식을 통해 풍자와 권고를 비유하다.

신사는 행동이 좋은 사람을 가리키는 데 쓰인다. 지금은 종종 반어로 쓰이며, 진지한 척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제사는 침입 실패의 복수를 풍자하는 데 쓰인다. 어른, 선생님, 지위가 있는 사람을 가리키는 데 쓰입니다.

때로는 아이러니하게도 총을 들고 몽둥이를 들고 있는 것은 풍자를 문자 속에 숨기는 것이다.

인과 부드러움: 착함. 과거에 마음씨가 선량한 정파인이라고 불렸던 사람.

반어로 위선자를 풍자하기도 한다. 사투리를 상하게 하다.

풍자적으로 말하다. 평화와 번영의 상징이 없다는 징후는 없다.

"자 문종태화 6 년": "회의에서 승상이' 천하가 언제 평평할 것인가, 안 할 것인가?' 라고 말했다. ♫ 승려와 아이들은 서로 말했다. "평화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 오늘 사방은 침범하지 않고, 백성은 흩어지지 않는다. 합리적이지는 않지만, 강소강이라고도 한다.

폐하께서 태평을 구하지 않으시면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없습니다. 그 후, 그는 또' 평화 같지 않다' 로 반동 통치자의 미화를 풍자했다.

아이러니한 것은 궁궁각과 뿔이 모두 고대 오음 중의 하나라는 것이다.

궁조로 거만하게 웃다. 독선적인 편견으로 남을 풍자하고 부정하는 것을 비유한다.

이야기의 고의를 인용하여 현재를 풍자하다. "서", "도", "의", "의" 는 모두 고대 중국어에서 흔히 쓰이는 허사이다.

문장 한 편을 말하거나 쓰다. 정말 아이러니하다.

정인 자처: 춘추시대의 정인. 신발: 신발.

정국인이 신발을 사다. 비유는 책만 믿고 객관적인 현실은 믿지 않는다.

교조주의자를 풍자하는 데 쓰인다. [설명] 말에는 가시가 있는데, 말에는 조롱과 풍자가 들어 있다는 뜻이다.

가시 돋친 말을 쓰다. 말에는 가시 [설명] 가 있는데, 말에는 조롱과 풍자가 담겨 있다.

가시 돋친 말을 쓰다. 내 앞에 지나간 시대는 어디 있었지? 내 뒤에, 미래 세대는 어디에 있을까? [설명] 은 전대미문의 것을 가리킨다.

반어로 쓰이기도 합니다. 전무고, 후무자 [설명] 은 전무후무한 것을 의미한다.

반어로 쓰이기도 합니다. "내 앞에, 과거 시대는 어디 있었지? , 내 뒤에, 미래 세대인가? 클릭합니다 。

위궐 [설명] 위궐: 고대 궁문 밖의 고층 건물로 조정의 대명사로 쓰인다. 해임된 노인은 아직도 법원에 들어갈 생각을 하고 있다.

나중에 종종 술에 취한 명리를 풍자하는 가짜 은둔자를 풍자하는 데 쓰였다. 임천에서 위궐 [설명] 자신이 해직된 사람을 걱정하며 조정에 들어가고 싶어 한다.

나중에 종종 술에 취한 명리를 풍자하는 가짜 은둔자를 풍자하는 데 쓰였다. 같은 "강호에 있고, 마음속에 위궐이 있다" 고 말했다.

한 사람이 득세하고, 신선계견은 한 사람의 득세를 묘사하는데, 이와 관련된 사람도 모두 나날이 번창하고 있다. 얼마나 풍자적인가.

같은 "한 사람이 길을 얻고, 닭견이 승천하다. 클릭합니다 여덟 명이 큰 가마를 들고, 여덟 명이 큰 가마를 들다. 구사회에서 결혼은 중매에 의한 결혼이고, 시댁 가마에 의지하여 결혼하는 것이 그 주요 내용이다.

이제 종종 성실한 태도, 그랜드 의식 을 가리키는 데 사용됩니다; 거드름을 피우다. 얼마나 풍자적인가.

4. 비 4 자 성어 3 자 성어

1, 편안한 지역: 일반적으로 편안한 주택을 의미합니다. 2. 컵의 물건: 컵의 물건은 술을 가리킨다. 두보는 시가 있다. "잔에 물건이 있으면 마치 바다의 갈매기 같다." 3. 그 뒤를 밟는다: 그 뒤를 따르고, 걸을 때 일어나는 먼지는 다른 사람의 뒤를 따르고 모방하는 것을 가리킨다. 유봉과 절구 교환: 절구, 나무 막대기, 절구. 나중에 그는 친구를 사귀는 데 너무 가난하지 말라고 말했다. 5. 책가방을 벗어라: 책가방을 벗어라. 연설에서 책 속의 단어나 문장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뜻이다. 6. 주인: 원래 동로의 주인을 가리키고, 뒤는 손님을 대접하는 주인을 가리킨다. 7, 못된장난: 사람을 너무 많이 놀리다. 8. 귓바람: 귀에서 불어오는 바람, 비유를 하나 해, 듣고 나면 주의하지 않는다. 9. 부모관: 고대에 주현관원에 대한 호칭. 10, 부모의 나라: 고대 국가에서 태어났다고 자칭합니다.

5 자 성어

영원히 양끝에 매달려, 120 줄, 한 글자, 긴 뱀 배열, 한 마디로 가리는 것은, 한 몽둥이 한 마크, 백 가지 물건, 1 무 3 획, 한 손가락 들어 올리고, 한 걸음 뒤로 물러나고, 625 획, 한 방망이, 10 만 팔천 리, 10 년 9 회, 10 손가락 팔자, 붓을 쓰지 않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만약 3 년 동안 정원의 신을 엿보지 않고 오랜 가뭄에 거위털을 보내는 습관이 있다면, 여변녀는 세상을 떠나 자연습관 고황제에게 멀리 불꽃놀이를 먹고, 음식은 짱 할 수 없고, 사람은 오랫동안 만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장안 부근의 불에 얼음이 없고 물과 불의 조화가 없다. 물과 불은 서로 맞지 않아, 달이 밑바닥에 침수되었다. 세상에 불가능한 것은 없다.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동풍은 말을 쏘고, 동서남북은 한적이 구속하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예의를 탓하지 않고, 우정은 가볍고, 낡은 병은 무겁다. 백성들은 음식을 하늘로 삼고, 물결치는 세월에, 백성은 노여움을 물불 같고, 밤은 짧은 것을 낙으로 삼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계단을 오르자 꽃이 꽃으로 가득 피었고 연꽃은 차근차근 탄생했다. 대중의 본색보다 못하다. 빠른 칼은 난마를 자르고, 호랑이 판처럼 가혹하다. 64 명 모두 온정과 정욕으로 가득 차 있다. 호리병박을 그려 가난하다. 물건을 옮길 수 없으면 노래를 부른다. 만약 네가 희귀하다면, 너는 여동빈을 물게 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view/ 169680 을 참조하십시오.

헤링본으로 시작하는 4 자 관용구는 무엇입니까?

사람들이 왔다갔다하고,

인산인해를 이루며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엎드려,

재능 있는 사람,

적수를 이기지 못하고,

만지지 않았습니다.

걸출한 사람,

인재가 배출되다.

세속적,

대중으로부터

마음이 서로 연결되다.

인재는 빈털터리이고,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하고,

인간성,

누구나 자신의 흥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공황,

거드름을 피우며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인간은 자연을 정복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다른 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이 함께 분노하고,

생명은 생명의 문제입니다.

인정이 차갑고 따뜻하다.

남자의 말은 매우 핍박적이다.

사람의 얼굴과 동물의 마음,

모두가 자신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인중의 용,

뛰어난 인재,

만년

6. 4 자구를 풍자하는 성어: 사람됨이 호랑이: 비유는 악인이 악행을 저지르고 나쁜 일을 하도록 돕는다.

스미스: 거짓: 빌려요. 여우는 호랑이의 위협을 이용하여 모든 동물을 놀라 달아나게 했다.

남의 영향력에 의지하여 남의 권모권 찬탈을 강요하는 것을 비유한다. 봉건 관리들이 북한에서 비정상적 수단을 이용해 황위를 도모하거나 권력을 얻는 행위를 가리킨다. 개는 인간의 잠재력에 의지한다: 의지하고, 형세를 싸우다.

나쁜 사람이 어떤 힘에 의지하여 사람이나 물건을 괴롭히는 것을 비유한다. 거드름 피우다: 일부러 말투를 내세우며, 일부러 가식적인 것을 묘사하는 자세를 취한다.

아첨: 아첨하고, 아첨하고, 아첨하고, 아첨하는 말. 맛있고 게으르다: 탐식하고 마시고, 일을 게으르게 하는 것을 말한다.

뻔뻔: 비열하거나 불명예스러운 행위에 대해 태연하게 대하는 것을 말하며, 조금도 개의치 않고, 조금도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는다. 건방진 * * *: 낯가죽이 두껍고 뻔뻔한 사람을 가리킨다.

독선적 인: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십시오. 주관을 형용하여 활달하지 않다.

제멋대로: 강경 영수증 자가용: 독선적이다. 매우 고집스럽고 자신감이 있어 복종에도 불구하고: 겉으로 복종하는 것을 말하며 은밀히 어기는 것을 가리킨다.

시야가 짧다: 시야가 짧고 선견지명이 부족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양머리를 걸어 개고기를 팔다: 좋은 이름으로 간판을 만드는 것을 비유하는데, 실제로 파는 것은 불량품이다.

패전의 장군: 패전의 장군. 지금은 실패한 사람을 풍자하는 데 많이 쓰인다.

선생님 경배: 출병 복수 실패를 풍자하는 데 쓰인다. 총리: 같이 먹어요: 다른 사람과 같이 먹어요.

무능하고 무능한 관원을 풍자하는 데 쓰인다. 보등: 부족: 부족; 램프 홀더: 램프 홀더.

등잔대가 없어서 사람들은 그것을 등잔대로 사용한다. 과거에는 남자가 사람을 비꼬는 것을 좋아해서 아내를 두려워했다.

오뚝이: 노인처럼 보이는 장난감. 그것은 가볍고 무거워서 끌어내린 후에 스스로 일어설 수 있다. 지금은 자신의 지위를 지키기 위해 교묘하게 빼앗은 사람들을 풍자하는 데 많이 쓰인다.

달팽이를 불다: 불교 수행에 사용되는 악기. 부처의 원시 비유는 대중에게 널리 사용되고 있다.

나중에는 풍자로 허풍을 떨며 큰소리를 쳤다. 어른: 과거에는 지위가 있는 사람을 의미했습니다.

때때로 소 드럼에 스프링을 붙이는 것은 아이러니하다. 이치에 맞지 않는 사람에게 도리를 따지거나 일을 말하는 것을 비유하는 것이다.

그것은 종종 쓸데 없거나 상대방의 어리석음을 풍자하는 것을 암시한다. "쇠귀에 거문고를 타다" 와 같습니다.

보조 헌터: 보조 헌터: 고대 관명. 나중에 그는 그것을 사용하여 다른 글자를 읽는 관원을 풍자했다.

고상한 사람은 일을 잊는다: 고상한 사람은 일을 잊기 쉽다. 원래 고관 후록을 가리켜 고인을 그리워하지 않다가 나중에는 남의 건망증을 풍자하는 데 쓰였다.

왜 이제야 알아차렸어? 풍자는 무지하다. 미끄럼틀: 일을 강조하는 것은 웃긴다.

말 속에 가시 돋친 말: 조롱과 풍자가 담긴 말을 가리킨다. 총을 들고 막대기를 들고 있다: 말 속에 숨겨진 풍자를 가리킨다.

옛것을 빌려 오늘을 풍자하다: 고대의 사람과 일을 논평하여 현실을 풍자하다. 낡은 풍속은 황제가 한 말을 가리킨다.

지금은 바꿀 수 없는 일을 말한다. 징 사람들 관련: 징 사람들: 추 사람들.

요리: 끓인 물. 초인이 물을 건너가다.

나중에 관례를 고수하고 형세의 변화에 따라 적응할 줄 모르는 행동을 풍자하는 데 쓰였다. 존경하고 멀리: 겉으로는 존경을 표하지만 실제로는 접근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누군가에게 접근하고 싶지 않은 것에 대한 풍자로도 쓰인다. 도덕을 말하는 것은 옷을 입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옷을 입는 것: 절도 행위를 가리킨다.

인의도덕에 대해 크게 이야기하지만, 벽을 넘어 물건을 훔치려고 한다. 늘 위선자를 풍자하는 데 쓰인다.

냉소적 풍자: 냉담함: 열정적이지 않고, 엄함으로 이어집니다. 열: 온도가 높고 외연이 매워요. 날카롭고 신랄한 언어로 풍자를 비웃다.

슬라이드: 슬라이드 (풍자 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