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연락이 있는 4 자 성어
연락이 있는 4 자 성어
볼 것이 너무 많습니다.
어찌할 바를 모르다.
소곤소곤 속삭이다.
어서 오세요.
어깨를 나란히 하고,
더욱 분발하고,
접목,
두번째는,
근거리 작전,
하나씩,
대대로 이어져 왔습니다.
사람들을 대하고,
분야와 용을 연결시킵니다.
사람과 사물을 대하고,
다시 시작하고, 속도를 높이고,
날마다,
엔드-투-엔드,
소곤소곤 속삭이다.
한 조각씩,
굽 궤적,
세 개의 연속 네 개를 연결하고,
어찌할 바를 모르다.
팔팔짱
2. 언어가 아름답고, 그다음은 4 자 성어로, 글자의 행간마다 자신의 의견을 표현한다. 야심차고 아득히 멀다. 벼락출세, 밤새워 단상에 이르다. 용감무쌍하다 그 꼭대기에 있습니다. 기회는 얻기 어렵고, 더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남을 돕는 것을 낙으로 삼고, 즐거움은 지치지 않고, 나무를 흔들고, 나무는 바람을 피운다. 바람이 구름을 일으키다. 용감하게 책임을 지고 책임을 다하다. 왁자지껄하고 장난치는 소리; 소리가 홍종과 같다. 종 드럼 소리, 부끄러워 할 때, 끝없는 흐름, 마음의 평화; 사람들은 윙윙거리고, 최선을 다합니다. 우연, 조화, 웃음, 진지함 불로장생, 노숙, 장려한 강산, 산천 블루월, 낭랑한 상구, 입이 위태롭다. 강변의 수양버들, 버들개지가 흩날린다. 꽃이 피고 꽃이 지고 석양이 멋지다. 천도는 근면하고, 근정은 청렴하다. 몸을 깨끗이 하고, 남의 스승이 되는 것이 좋다. 스승과 도교의 존엄성, 엄격한 스승이 고도를 나서다. 이름, 이름 천고, 고색 고향이 만리에 있다. 예의는 자취를 감추었다. 묘어 연주 () 는 구슬 () 과 구슬 () 이 어우러져 있다. 조화 * * * 인간의 변천을 돕는다; 뽕나무 바다, 바다 마른 돌 썩은; 마음에 깊이 익어, 마음이 깨달을 수 있고, 웃음거리가 자주 열리고, 오픈소스가 줄어든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가지각색, 가지각색의 나비가 흩날린다. 날아라. 한 장을 쓰다. 더듬더듬, 말더듬; 총알, 미친 글, 말은 진실하지 않고, 직무에 충실하며, 몸을 깨끗하게 하는 것은 옥처럼 좋고, 청백함은 얼음처럼 맑다. 징계, 녹색으로 가득 찬; 천천히 오르락내리락하다. 연애하다 향, 짐승 길조; 서로 보살피고, 전쟁 준비를 하다. 병사들은 사기를 싫어하지 않고, 언뜻 따뜻해도 춥다. 겨울, 달 아래 시를 읊다. 시야의 번화함은 극도의 번화함으로 인한 것이다. 천리의 뜻, 예의는 가볍고 의리는 무겁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지식과 실천은 하나가 된다. 한 가족이 말하는 것은 바로 무엇이냐. (서양속담, 가족속담) 나는 글쓰기에 지쳤다.
이 단어 뒤에는 어떤 4 자 성어가 있습니까: 종교, 가족.
세대: 후손. 종교를 전파하고 후대를 이어가다.
늙은 손가락은 외동 자식을 낳아 대대로 물려줄 수 있다. 사람과 일을 대하다: 사람, 사람.
다른 사람과 접촉하다. 육박전: 검 등 짧은 병기; Fo: 약혼.
근거리 작전을 가리킨다. 얼굴을 맞대고 치열한 투쟁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은 발 옆에 있다. 사람을 많이 묘사하여 매우 붐비다.
소곤소곤 두 사람이 낮은 소리로 이야기하는 것을 묘사한다. 하나씩.
환영이란 연회를 열어 먼 곳에서 온 손님을 접대하여 동정과 환영을 표시하는 것을 말한다. 하나씩, 중단 없음.
세 줄 네 줄. 어깨를 나란히: 뒤꿈치.
뒤꿈치 접촉, 어깨 접촉. 사람이 많은 것을 묘사하고, 하나하나 묘사하다.
뒤따르는 것은 사람의 앞발이 뒷발을 따라 연이어 오는 것을 가리킨다. 신인을 형용하는 사람이 많아 끊이지 않는다.
한 명씩 한 명씩 앞발이 뒷발을 따라 한 명씩 오는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신인을 형용하는 사람이 많아 끊이지 않는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은 발 옆에 있다.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하다.
볼 것이 너무 많고 볼 것이 너무 많다. 청황은 녹색을 받지 않는다: 밭의 청묘; 노랑: 익은 곡물.
낡은 식량은 이미 먹었고, 새 식량은 받지 못했다. 인재나 물력도 앞뒤가 맞물리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산 * * *, 셀 수 없이 많은 산이 있다 * * *: 혜제성 서남 교외에서는 풍경이 아름답다. 원래의 뜻은 가는 길의 풍경이 아름다워서 보기 어렵다는 것이다.
왕래하는 사람이 많으니 네가 데리러 오너라. 가지를 추가하여 잎을 잇는 것을 비유하다.
꽃나무의 가지나 새싹을 다른 꽃나무에 접붙이다. 은밀히 사람이나 사물을 변화시켜 남을 속이는 것을 비유한다.
여가에 잠기다: 한가하다. 원래 경치에 대한 묘사는 헤아릴 수 없이 많아서 보기에도 늦었다.
많은 사람이나 일이 너무 많아서 쉴 틈이 없다. 더욱 분발하다: 전투를 들어라; 박지희: 날카롭고, 꿋꿋하고, 열심히 해요.
수탉이 서로 싸우면서 매번 맞붙기 전에 입을 다무는 것을 가리킨다. 계속 노력하면서 좀 더 힘을 내는 것을 비유한다.
어깨를 나란히 하는 것이 어깨를 나란히 하는 것보다 낫다. 사람이 많든 적든 묘사하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자국이 서로 닿다. 사람이 많든 적든 묘사하다.
재해 후 전쟁은 전쟁과 재난이 끊이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은 발 옆에 있다.
사람을 비집고 다니는 것을 묘사하다. 어깨를 문지르는 허브는 어깨를 문지르고 허브 연결을 만난다.
이 묘사는 행인과 차량이 붐비는 것을 묘사하는데, 나중에는 인재가 끊이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어깨를 나란히 하는 마찰, 소매가 서로 닿다.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하다. 커튼으로 연결: 옷 소매.
커튼: 커튼. 소매가 서로 연결되어 커튼을 형성하다.
인구가 많고 도시가 번영하는 것을 묘사하다. 자신을 존중하는 사람들을 존중하고 받아들이고 자신보다 낮은 사람들을 사랑하라. (존 F. 케네디, 존경명언)
남에게 점잖고 예의 바르다는 것을 형용하다. "존경과 사랑" 을 사용하십시오.
연결 도메인은 연결 필드를 의미합니다. 아침저녁으로 밤을 새다.
온종일 밤을 새우다. 아침 시계도' 실신' 과 같다.
온종일 밤새 자지 않다.
건물을 연결하는 것은 집을 연결하는 것이다. 벽을 건물에 연결하여 인접한 집을 묘사했다.
세 개, 두 개, 한 개, 한 개. 서너 살이 넘었는데도 여전히 말이 계속된다.
다섯 개, 세 개, 하나씩. 좌석을 추가해도 차 안에 들어가 같은 자리에 섭니다.
친밀함과 우의를 묘사하다. 핀 하나를 위조하여 다른 사람의 이름을 사칭하고 그의 자리를 대신한다.
어깨 관절 허브 어깨 관절 바퀴 관절을 문지르다.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하다.
정상에 오르는 것은 고귀한 사람과 친구를 사귀는 것을 의미한다. 한 덩어리의 비유로 열심히 일하다.
골단 어깨 접촉은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한다. "어깨가 피곤하다" 와 같습니다.
교묘한 뜻은 너무 똑똑해서 다른 사람이 따라잡을 수 없다는 것이다. 낡은 식량은 이미 먹었고, 새 식량은 받지 못했다.
인재나 물력도 앞뒤가 맞물리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황록색 안 받음" 과 같습니다.
성실하게 사람을 대하다. 하나하나가 모두 여전하고, 글자도 여전하다.
우리가 처음 만났을 때 옛 친구처럼 처음 만났을 때. 이식 뿌리와 접목엽은 견인 매체를 가리킨다.
달력에 따라 계속 노력하여 꾸준히 하는 것을 가리킨다. "들고 갈아라" 와 같습니다.
이어 받아라: 전쟁을 하라; 각진 부분: 각진 부분. 닭이 또 이를 갈고 서로 싸운다고 한다.
나중에 계속 노력하고 끈기를 나타내는 데 사용되었다. 말과 행동이 우여곡절이 없고, 간단하고 시원하며, 직설적이라고 묘사하다.
"직설적" 으로 사용하다. 발 끝-발 뒤꿈치 접촉은 인원수를 묘사한다.
"발가락과 발꿈치가 틀렸다" 라고도 합니다. " 발뒤꿈치 트랙은 발 트랙에 연결됩니다.
사람이 많은 것을 묘사하고, 하나하나 묘사하다. "발 뒤꿈치와 발가락" 을 사용하십시오.
뒤꿈치에서 어깨까지, 어깨에서 어깨까지.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은 발 옆에 있다.
사람이 많고 붐비는 것을 묘사하다. 뒤꿈치 대 뒤꿈치 연결은 발자국이 연결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이 많은 것을 묘사하고, 하나하나 묘사하다. "발 뒤꿈치와 발가락" 을 사용하십시오.
발 뒤꿈치-발가락 연결은 발자국이 연결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람이 많은 것을 묘사하고, 하나하나 묘사하다.
발뒤꿈치와 발 사이의 연결은 발자국이 연결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람이 많은 것을 묘사하고, 하나하나 묘사하다.
"발 뒤꿈치와 발가락" 을 사용하십시오. 매일 세 번의 인터뷰.
전쟁 때 서로 부딪치지 않는 다정하고 예의 바른 병사를 묘사하다. 대항이나 격렬한 전투가 없는 순조로운 전쟁과 승리를 일컫는 말.
짧은 군인 전쟁 짧은 군인: 칼 및 기타 짧은 무기; Fo: 약혼. 근거리 작전을 가리킨다.
얼굴을 맞대고 치열한 투쟁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바람은 말과 연결되지 않고, 바람은 말과 무관하다.
땀이 이어서 대량의 땀이 발꿈치로 흘러갔다. 극도의 공포나 부끄러움을 자주 묘사하다.
후수를 받지 않으면 평소에 여지를 남기지 않고 나중에 따라잡을 수 없어 계속 유지할 수 없다. 속칭' 후수' 라고 불린다. "
나란히 타고 다니며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어깨를 나란히 하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은 발 옆에 있다.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4. 4 자 성어 연결 대전: 두루마리 그림을 열고 은유를 실현하다. 웅장한 계획: 웅장한 전략과 계획을 비유한다.
웅대한 계획이나 포부를 대규모로 실현하다. 대지대용은 남다른 지혜와 담력과 식견으로 글을 쓰는 것을 가리킨다. 어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어떤 문제에 문제를 일으키거나 화제를 이용하여 사태를 확대하는 것을 비유한다. 묘사는 발생한 일에 대해 매우 놀라움을 느꼈다. 예를 들어, 가뭄에 구름을 보는 것은 곤경에서 벗어나기를 갈망하는 것이다. 오랜 가뭄에 단비를 맞고, 붉은빛이 파랗게 물들고, 비가 오기를 고대하는 것 같다. 성찬을 한 끼 먹고, 기복이 심하고, 기복이 심하다.
격변과 사치를 묘사하다: 독단적이고 방종하다. 무절제하게 돈을 많이 쓰고, 낭비하며, 형식상 보기 좋게 하기 위해 겉치레와 아당을 지나치게 중시한다.
예를 들어, 많은 문장, 단어, 문장, 또는 공개 현상, 종잡을 수 없는 의미 또는 기타 상황을 말합니다. 우우 () 는 삼황오제 () 가 물을 다스릴 때 중원의 지도자이다. 대우가 물을 다스려 인민을 축복하려는 노력은 큰 손실을 입었다.
빅 벤과 빅 벤: 기본; 종: 벤, 주제. 가장 근본적이고 중요한 것.
서까래처럼 크다: 중도리에 지붕을 지탱하는 나무 조각. 서까래처럼 큰 펜.
유명한 문장 한 편을 묘사하다. 그것은 또한 유명한 작가를 가리킨다.
단어 없는 토론: 변론에 능하다. 언변이 좋은 사람은 자신을 과시하기 위해 말을 많이 하지 않는다.
토론이 느리다: 언어가 느리고 말을 잘하지 못한다. 정말 말솜씨가 좋은 사람은 겉으로는 모두 어리석은 입처럼 보인다.
언변이 좋은 사람은 신중하고, 예봉을 드러내지 않는다. 성큼성큼 유성은 큰 걸음으로 빨리 걷는 것을 묘사한다.
대재: 몸집이 큰 모습을 묘사한다. 천부적인 재능을 가진 사람을 가리킨다.
큰 재료로 작은 재료로 삼다. 잘못 사용하고 인재를 낭비하는 것을 비유하다.
이 차는 화물을 운반할 수 있을 만큼 튼튼하다. 이것은 비유이다. 사람들은 큰 재능을 가지고 있어 중요한 임무를 이길 수 있다.
Dawu: 이해합니다. 우: 알겠습니다. 철저히 각성하는 것을 묘사하다.
붓을 놓다. 원래 의도는 그림을 그리거나 문장 쓸 때 주요 부분에 공을 들이는 것이다.
작품을 큰 데서 착안하는 것을 비유하다. 그림을 그리거나 문장 쓰기의 본의는 주요 부분에서 공을 들이는 것이다.
작품을 큰 데서 착안하는 것을 비유하다. 큰 데서 착안하고, 큰 곳에서 사고 문제를 관찰하고, 주요 모순을 파악하다.
동시에 많은 악기를 불다. 비유로 투기하다.
허풍 떠는 것은 빈말을 늘어놓는 것을 비유한다. 큰 알코올 작은 잔류 알코올: 순수; 실패: 실패입니다.
일반적으로 순수하지만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큰 자비와 큰 자비: 사랑으로 중생에게 행복을 주다. 슬픔: 자비로 중생의 고통을 해소한다. 연민: 불어, 고난 구제해.
사람의 자선을 묘사하다. 완전히 틀렸다.
격투: 중국 전통극에서 일종의 무술기교로 극중 주요 인물이 여러 상대와 격투를 벌여 각종 무술장면을 형성한다. 사람을 때리거나 싸우는 것을 비유하다.
청고는 태도가 호탕하다고 묘사한다. 무심코 헤벌린 것을 일컫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연극의 뜻은 큰 칼도끼로 적을 죽이는 것이다. 과감하고 진취적인 것을 비유하다.
민심을 얻다: 민심이다. 인민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 것을 가리킨다.
적은 현재 강적을 마주하고 있다. 형세가 심각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봄회란 겨울이 가고 봄이 오고 식물이 싹이 나고 대지에 생기발랄한 광경이 펼쳐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때때로 그것은 상황의 개선을 비유하는 데도 사용된다.
대규모로 전쟁을 시작하다. 의기양양하다.
관대함과 관용은 관대함과 관용을 묘사한다. 요약: 변화, 변화.
원래 뜻이 천하를 풍미하다. 일을 부주의하게 하는 것을 나중에 묘사하다.
너무 커서 안 어울려요: 맨 아래. 크지만 바닥이 없다.
원의는 무한대이다. 후자는 종종 너무 커서 실용적이지 않거나 실용적이지 않음을 나타내는 데 사용된다.
인자함은 선량함과 선행의 비유이다. 분노: 천둥을 외치며 분노를 표시하다.
화를 내고 큰소리로 꾸짖는 것을 비유하다. Dafa Xiaolian 의 과거 의미는 목사가 충성스럽고 저급 목사가 직무를 수행했다는 것입니다.
대범가는 대범하다: 진실. 도리를 잘 아는 사람을 가리킨다.
이후 일반적으로 학식이 해박하거나 학습 방면에 특기가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큰 소리로 울고, 눈물을 흘리다.
형용이 매우 슬프다. 허튼소리: 그것, 그의 것; 단어: 단어, 단어.
본의는 허풍을 치거나 입에서 나오는 대로 지껄이는 것이다. 지금 큰 소리로 말하는 것을 가리킨다.
거센 파도는 거센 파도를 가리킨다. 사회의 대혼란과 대변화를 비유하다.
투쟁이 날카롭고 복잡하며 격렬하고 힘들다는 것을 비유한다. 똥배: 비만의 표상.
비만의 모습을 묘사하다. 사심이 없는 것은 일을 공정하게 하는 것이고, 사심이 없는 것이다.
현재는 집단의 이익에서 출발하여 개인의 계획이 없다는 뜻이다. 큰 성공: 사업 말해: 발표.
거대한 공사나 중요한 임무가 완료되었다고 선언하는 것을 가리킨다. 바다에서 바늘 찾기.
비유는 발견하기 매우 어렵다. 문장 내용은 원래 문장 내용을 가리키며 천지의 원기도 포함하고 작은 일도 요약한다.
문장 심오하고 심오하다고 묘사하다. 한소추는 날씨가 추울 때까지 기다렸다가 가죽옷을 찾았다.
평소에 준비하지 않고 막판에 당황한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구름과 네온의 가뭄: 비의 조짐.
가뭄이 들 때 한 치의 물을 고대하는 것과 같다. 은유는 곤경에서 벗어나려고 서두르고 있다.
구름과 네온의 가뭄: 비의 조짐. 가뭄이 들 때 한 치의 물을 고대하는 것과 같다.
은유는 곤경에서 벗어나려고 서두르고 있다. 아름다운 강산: 육지.
한없이 아름다운 조국. 전승을 거두다: 포로를 사로잡고 적의 무게를 빼앗다. 모두: 전체.
전승을 묘사하다. 매우 혼란스럽고 이해할 수 없다.
행운은 매우 길상하고 순조롭다. 옛날에는 점술과 복을 기원하는 데 쓰였다.
큰 계획은 큰일에는 쓰지만 사소한 일에만 쓰인다. 계획이 아직 완전히 작용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모두의 풍격: 과거에는 지위가 혁혁한 귀족 가정을 가리켰다.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명문족에서 나온 독특한 스타일. 대갓집 규수는 과거에 귀족 집안의 재색을 겸비한 여자를 가리켰다.
돈도 많고 권세있는 집의 딸도 가리킨다. 《대강 동쪽으로 가다》의 장강의 물.
나중에 어패명으로 차용했다. 더 많은 것은 과거가 사라지고 역사가 전진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장강 남북은 장강 중하류 양안의 광대한 지역을 가리킨다. 도시의 거리, 골목, 거리, 골목은 도시의 각 부분을 가리킨다.
명절은 명절을 공격하지 않는다: 어려움 앞에서 절개를 엄수한다. 붙잡다: 잃다. 성공하지 못하면 성공할 수 있지만, 여전히 원래의 뜻을 바꾸지 않는 야망을 가리킨다.
나는 놀라서 얼굴까지 변했다. 별일 아닌 일에 대해 너무 놀라는 것을 크게 놀라게 했다.
활달하고 폐쇄하여 문학적 사고의 낙고, 개방과 폐쇄를 묘사하다. 시야를 넓히고, 시야를 넓히고, 식견을 넓히다.
5.' 연자' 가 있는 4 자 단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줄리안 ① 태양, 달, 별 다섯 개의 조합을 가리킨다.
고대인들은 이것이 길조를 보여주는 천상이라고 생각했다. ② 은유 적 아름다움, 상호 보완.
어깨를 나란히 하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소매를 함께 연결하다. 연속 연결을 설명합니다.
마오 맥산 모델: 흰 마오, 다년생 초본; Ru: 식물의 뿌리는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서로 추천하는 것을 비유하고, 한 사람으로 여러 사람을 소개하다.
털을 뽑거나 대패질하는 비유는 서로 추천하는 것이고, 한 사람이 있으면 많은 사람을 소개할 것이다. 한 눈만 있는 광어는 함께 수영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분기 연결: 함께 연결된 분기입니다.
그림자가 떠나지 않는 연인과 친구를 비유하다. 재해 후 전쟁은 전쟁과 재난이 끊이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병사들조차도 곤경에 처해있다: 전쟁; 짝수: 선후 매듭: 연결. 몇 번이고 계속되는 전쟁은 끝없는 재난을 가져왔다.
병사들이 곤경에 빠지다: 전쟁을 가리킨다. 전쟁이 해마다 계속되자, 재난은 끊임없이 동반하여 왔다.
그것은 집보다 집과의 관계가 더 밀접하다. 대량의 가정을 일컫는 말.
아날로그: 링크. 비슷한 것을 연결시켜 비교하다.
비익쌍비: 새명. 전설에 의하면 한 개의 눈과 한 개의 날개만 있는 이 새는 두 개의 일제히 날아야 한다고 한다.
부부 관계가 친밀함을 비유하다. 두껍고 연속적인: 조밀하고 겹칩니다.
산들이 밀집되어 겹치는 것을 묘사하다. 입술은 서로 연결되어 있다.
은유는 밀접한 관련이 있고 상호 의존적이다. 나팔을 불다: 고대 군대가 연주한 악기.
병영 전체에서 공격의 나팔이 울렸다. 차가 배에 부딪쳐서 서로 충돌하여 배가 서로 연결되어 있다.
많은 자동차와 배가 있다고 한다. 밤새 옷을 차려입고 치장하다.
두발 중대장: 좌우, 포함까지 확장; 배: 동물의 위를 가리킨다. 위와 장을 포함해서요.
모든 일을 함께 처리하는 것을 비유하다. 그것은 값진 것이다. 그것은 값진 것이다.
은유도 마찬가지로 가치가 있다. 심지어 가난: 고난.
매우 가난하고 고달픈 것을 묘사하다. 불만조차 없다: 고생; 수: 수를 빌려요.
생활이 어려워서 빌릴 곳이 없다. 연휘는 형제가 모두 영광스럽다는 것을 비유한다.
"꽃받침" 을 참조하십시오. 연휘는 형제의 웅풍을 비유한다.
하늘을 거슬러 들끓는 것은 사람 소리가 시끄럽고 혼란스럽다는 것을 형용한다. "하늘을 거슬러 끓는다" 와 같습니다.
모닥불은 여러 해 동안 줄곧 모닥불: 고대 변방경보의 불꽃놀이였다. 비유는 전쟁이냐 전쟁이냐.
해마다 벌어지는 전쟁. 쓸데없는 말은 문장 또는 연설에서 불필요한 쓸데없는 말을 너무 많이 묘사한다.
전쟁은 전 세계적으로 불타고 있다. 하늘을 향해 외치다: 하늘과 연결하다.
함성이 하늘 높이 치솟다. 고함소리를 묘사해 보세요.
봉화에서 모닥불로: 고대 변방경보의 불꽃놀이. 변방이 늘 꾸준하다는 뜻으로, 전쟁이 끊이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프랙털 연결은 부모와 자녀 사이의 밀접한 관계를 묘사한다. 나중에 형제간에도 쓰였다.
침대 위의 비바람은 오랫동안 헤어진 형제나 친지들이 다시 만나는 기쁨, 한 방에서 마음을 나누는 대화를 가리킨다. "침대 비바람" 으로 말이죠.
부전은 관해가 침몰하고 기복이 심하다는 것을 가리킨다. 관련 오이와 갈: 모두 덩굴 식물이고, 그들의 덩굴은 다른 물체에 붙일 수 있다.
뒤척이는 사회관계를 비유하다. 두 사물이나 두 사람 사이의 관계도 비유한다.
쓸데없는 말: 거짓된 말. 연재: 하나하나.
네가 한 말은 모두 사람을 속이는 허튼소리이다. 과연만은 인사에 휘말리는 비유를 들었다.
뿌리를 뽑는 것은 뿌리를 뽑고 다른 사람을 따라잡는 것을 말한다.
골육은 뼈와 고기처럼 연결되어 있다. 은유는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어 분리할 수 없다.
원한을 만들고 원한을 만들다: 원한을 만들다; 연병: 싸우다. 전쟁은 적개심으로 발발했다.
뿌리-식물 연루는 한쪽이 곤경에 빠지고, 다른 쪽은 뿌리와 식물처럼 묶여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재난은 군인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연결; 병사: 전쟁 연호: 연달아.
몇 번이고 계속되는 전쟁은 끝없는 재난을 가져왔다. 재난은 결코 행복을 가져다주지 않는다. 즉 재난이 사라지고 행운이 끊이지 않는다는 것이다.
하품: 졸리면 입을 벌리고 숨을 들이쉬는 것을 참을 수 없다. 하품을 계속하다.
① 형용이 아직 깨어나지 않았다. 비유가 피곤하다.
"나는 하늘에 분노를 느낀다" 라고도 불린다. " 연횡에서: "세로" 에서 가로: "균형" 을 통해.
일반적으로 종횡협력의 수단을 가리킨다. 조합 및 균형: "수직" 을 통해; 균형: "가로" 를 넘습니다.
연합하여 적에 대항하는 것을 가리킨다. 정장 원피스는 치마를 받치고 소매는 소매에 붙어 있다.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동등성은 많은 도시의 가치가 1 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입당단, 동당, 단체. 가디 연천가지: 부자와 달관 귀인의 저택.
부자와 달관 귀인을 묘사한 집이 많다. 약간의 구름 가디: 부자와 달관 귀인의 저택.
부자와 달관 귀인을 묘사한 집이 많다. 하나씩, 하나씩.
금고, 천가 금고: 고대에는 금꿩, 전북으로 병사들을 지휘했고, 북을 치면 진진하고, 금을 울리면 물러난다. 심지어 하늘: 하늘에 울려 퍼지다. 거창한 군사력이나 격렬한 전투를 묘사하다.
울부짖으며 불평을 그치지 않다. 형용이 매우 고통스럽다.
하나씩, 중단 없음. 결혼 좋은 인연: 말 네 필의 차; 경호원: * *.
키가 큰 자동차와 우수한 말이 한 팀으로 연결되어 있다. 고귀하고 혁혁함을 형용하다.
전차 타기: 고대 4 마리의 말; 기수: 말을 타는 사람. 수행원이 많고, 차마도가 많다.
사치를 형용하다. 세 줄 네 줄.
원피스 스커트 소매.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가치: 많은 도시들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물품을 형용하는 것은 매우 가치가 있다.
더 높은 가격: 가격 롄청: 연결된 도시. 물품이 매우 소중하고 가치가 매우 높다고 묘사하다.
빈말: 전편. 문장 전체가 빈말이어서 구체적인 내용이 부족하다.
주를 가로질러 현을 가로지르고, 주를 가로질러 현을 가로지르다. 관련된 거리와 장소를 설명하다.
"주를 넘어 현을 가로지르다" 고 합니다. 묘어: 구슬.
묘한 운치가 넘치는 말이 여기저기서 일어나다. 등나무 덩굴: 등나무의 뿌리 줄기.
등나무를 따라 뿌리를 찾다. 은유가 관건이다.
심지어 독수리는 고래를 가로질러 비범한 불후의 모습을 드러낸다. 머리를 맞대고 서로의 실력이나 재능을 비유하다.
함께 "함께 나아가다". 너에게 다가와: 와.
과거에는 두 손님이 동시에 도착했다. 손잡고 손잡고: * * *; I: 트렁크 바닥의 크로스바, 이것은 차를 의미합니다.
어깨를 나란히 하다. 깡충깡충 뛰고, 기운이 넘치고, 의욕이 넘친다.
연변 레이더: 고대 필기용 나무 조각. 묘사가 너무 길고 글자 수가 너무 많다.
연결 도메인은 연결 필드를 의미합니다. 차도 쭈그러져서 싸움은 많은 중복 인원을 묘사했다.
값진 옥. 비유는 매우 가치가 있다.
롄청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