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무대에 올라 부자가 되는 것을 이야기하고 성어를 연기하다.

무대에 올라 부자가 되는 것을 이야기하고 성어를 연기하다.

무대에 올라 부자가 된다더니 성어를 하나 쳤다. 대답은: 말해봐.

십자말 풀이는 하나 이상의 한자를 답으로 하는 수수께끼이다. 이 수수께끼의 표기법은 한자의 구사 법칙을 이용하거나 한자의 모양, 음, 의의 특징을 이용하여 흥미롭고 지식성이 있다. 수수께끼를 만드는 사람도 있고, 수수께끼를 푸는 사람도 있는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수수께끼를 만들고 수수께끼를 만든다. 수수께끼는 분명 총명하고, 그리고 수수께끼를 푸는 사람이 풀 것이다. 중국에서는 역사가 유구하여 널리 퍼지고, 유형이 다양하며, 변화가 무궁무진하다. 문인 묵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고 정치투쟁과 점술에도 쓰인다.

퍼즐 언어 구조의 표현으로 볼 때, 퍼즐은 퍼즐, 답안, 수수께끼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응? 수수께끼는 수수께끼에 단서를 제공하기 위해 말하거나 쓴 단어이다. 대답은 사람들이 추측해야 하는 본체론의 물건이다. 수수께끼, 때로는 난제라고 불리기도 하는 수수께끼는 수수께끼의 진정한 의미이다. 대부분의 십자말 풀이에서 한 가지 답은 한자이다.

십자말 풀이의 수수께끼:

다른 예술 형식과 마찬가지로, 퍼즐의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그것의 외적 표현인 수수께끼이다. 이 수수께끼는 십자말풀이예술의 정수를 구현했다. 일반적으로 표현력이 있는 짧고 용맹한 단어, 구, 문장 또는 가요와 시로 구성됩니다. 신비한 언어에는 매우 특별한 요구가 있다. 우선 간결하고 생동감 있고 이해하기 쉬워야 한다.

글자 수수께끼에서 한자의 주요 특징은 반드시 사물의 이미지에 의지해야 생동감 있게 표현할 수 있다. 둘째, 수수께끼의 주요 내용을 고도로 집중적으로 요약했다. 예를 들어 한자의 전형적 특징 (예: 한자의 획, 글리프, 어휘의 의미 등) 은 수수께끼안을 찾아 밝혀낼 수 있는 진실되고 믿을 만한 근거를 제공한다.

셋째, 일반적으로 직접 글자 수수께끼의 한자의 특징을 묘사하는 것은 좋지 않지만, 글자 수수께끼의 한자의 각종 상황을 매우 교묘하게 감추어 자신의 표현을 숨기는 것이다. 수수께끼를 푸는 것은 신비한 색채를 더해 퍼즐 제작을 완성하는 주요 수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