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종을 훔쳐 문어문판을 외우다.

종을 훔쳐 문어문판을 외우다.

1. 동성은' 성어 이야기' 를 읽고 귀를 가리고, 배를 조각해 YN R-O L-NG 의 귀를 가리는 종을 구한다. 예전에는 귀를 가리는 벨이었다.

표지: 표지; 훔치다: 훔치다. 귀를 가리고 종을 훔치는 것은, 다른 사람이 들을 수 없다고 생각하면 들을 수 없다고 생각하는데, 자신을 속이고 남을 속이는 것을 비유한다.

출처: 루 "봄과 가을 자기 지식": "팬 죽음, 사람들은 1 분을 얻습니다. 뒤 에 가고 싶어, 벨 은 음수가 될 수 없다; 척추가 파괴되면 벨소리가 울립니다. 만약 사람들이 냄새를 맡고 당신을 잡을까 봐 두려워한다면, 그들의 귀를 막아라.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악인이 그것을 들으면, 또한 할 수 있다; " 만약 네가 사악하다면, 너는 스스로 들을 수 있을 것이다. 정말 이치에 어긋난다. 직어 중 * * * 의 비하어 서술어, 정어, 부사어 자신을 속이고 남을 속이다.

문법구조가 너무 공식적이어서 동의어는 자신을 속이고 반의어는 자신을 속인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운율 단어는 횡행하여 서로 보완한다. 시계: 시계는 "l 과 līng" 를 읽을 수 없습니다.

변형시계:' 릉' 은 쓸 수 없다. 의리와 자기기만을 가리는 것은 모두' 자기기만' 이라는 뜻이다.

하지만 은폐는 구체적으로' 자신을 속이는 것',' 자신을 속이는 것' 의 권리를 의미하며,' 자신을 속이는 것' 외에' 남을 속이는 것' 이라는 의미도 있다.

2. 문어문' 도둑질시계' 원문도 범의 죽음이며, 민유종이다.

만약 네가 음수로 가고 싶다면, 시계가 너무 커서 음수로 갈 수 없다. 척추가 파괴됨에 따라 (4) 종소리가 울렸다 (5). 나는 남이 냄새를 맡을까 봐 귀를 막았다.

악 7 사람들은 그것을 듣고, 또한; 만약 네가 사악하다면, 너 자신이 들을 것이다. 그것은 너와 반대가 될 것이다. 루씨 춘추' 주 1 범의 죽음-범은 춘추 말기 진국의 귀족이다. 다른 네 귀족에게 패배한 후, 그는 제나라로 도망갔다.

죽음, 도피. ② 시계-고대 타악기.

③ 음성 운반 ④ 척추 (Chu í)-망치 모양 또는 막대 모양. ⑤ Hu ya ng--종을 설명하십시오.

⑥ ()-Rapid. ⑦ 악-8 역설을 두려워-터무니없는 번역지백이 멸망했을 때, 한 사람이 기회를 틈타 시계를 훔쳐 가지고 도망갈 준비를 했다.

하지만 이 시계는 너무 커서 메고 갈 수가 없어서 망치로 먼저 부수고 다시 메고 갈 생각이다. 누가 알겠는가, 막 때리자마자 방울이 큰 소리를 냈다.

그는 다른 사람이 벨소리를 듣고 빼앗을까 봐 얼른 귀를 가리고 계속 두드렸다. 다른 사람이 시계의 소리를 들을까 봐 이해할 수 있다. 그러나 귀를 막고 다른 사람이 들을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것은 너무 혼란스럽다.

이 성어는 초인종 소리가 객관적으로 존재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네가 귀를 막든 말든. 객관적으로 존재하는 모든 것은 인간의 주관적인 의지로 옮겨지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객관적인 존재를 인정하지 않고, 이렇게 객관적으로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귀를 가리고 종을 훔치는 것' 과 마찬가지로 주관적인 유심주의의 극단적인 표현이다. 오직 나론이다.

3. 문어문' 도둑질시계' 원문도 범의 죽음이며, 민유종이다. 만약 네가 음수로 가고 싶다면, 시계가 너무 커서 음수로 갈 수 없다. 척추가 파괴됨에 따라 (4) 종소리가 울렸다 (5). 나는 남이 냄새를 맡을까 봐 귀를 막았다. 악 7 사람들은 그것을 듣고, 또한; 만약 네가 사악하다면, 너 자신이 들을 것이다. 그것은 너와 반대가 될 것이다. -"여춘추"

주다주석을 달다

(1) 범씨의 죽음-범씨는 춘추 말기 진국의 귀족이다. 다른 네 귀족에게 패배한 후, 그는 제나라로 도망갔다. 죽음, 도피.

② 시계-고대 타악기.

(3) 음수 운반

④ 추현--망치 또는 막대기.

⑤ Hu ya ng--종을 설명하십시오.

⑥ ()-rapid.

⑦ 악-두려움

⑧ 역설-부조리

지백이 범씨를 소멸했을 때, 한 사람이 기회를 틈타 시계를 훔쳐 가지고 도망갈 준비를 했다. 하지만 이 시계는 너무 커서 메고 갈 수가 없어서 망치로 먼저 부수고 다시 메고 갈 생각이다.

누가 알겠는가, 막 때리자마자 방울이 큰 소리를 냈다. 그는 다른 사람이 벨소리를 듣고 빼앗을까 봐 얼른 귀를 가리고 계속 두드렸다.

다른 사람이 시계의 소리를 들을까 봐 이해할 수 있다. 그러나 귀를 막고 다른 사람이 들을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것은 너무 혼란스럽다.

성어의 의미

초인종의 소리는 객관적이다. 네가 귀를 막든 안 막든, 그것은 항상 울린다. 객관적으로 존재하는 모든 것은 인간의 주관적인 의지로 옮겨지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객관적인 존재를 인정하지 않고, 이렇게 객관적으로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귀를 가리고 종을 훔치는 것' 과 마찬가지로 주관적인 유심주의의 극단적인 표현이다. 오직 나론이다.

4. 문어판: 남반, 귀를 훔치다. 출처는 《전국책》이다

원문: 오늘 제가 왔어요. 큰 은행 사람들이 북쪽에서 차를 몰고 있는 것을 보고, 제 대신에게 "저는 추를 원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장관은 말했다: "추 군주, Xi 는 북쪽이 될 것인가? 클릭합니다 그가 말하길, "나의 마량." 장관은 말했다: "말은 좋지만, 이것은 초도가 아니다. 클릭합니다 고 말했다: "나는 종종 사용한다. 클릭합니다 로빈슨은 말했다: "다목적 있지만, 이 비 추 도. 클릭합니다 그는 "나는 다른 사람을 잘 지킨다" 고 말했다. 숫자가 좋을수록 추 (Chu) 에서 멀어진다.

귀를 가리고 종을 훔치는 근원: 루 "봄과 가을" 자기 지식

원문: 범의 죽음, 백성은 종을 맞아야 한다. 만약 네가 음수로 가고 싶다면, 시계가 너무 커서 음수로 갈 수 없다. 척추가 파괴됨에 따라 시계가 혼란스러운 상태에 있을 때 소리가 났다. 나는 사람들이 내 물건을 훔치는 소리를 듣고 귀를 막을까 봐 두렵다. 악인은 그것을 듣고, 또한; 악은 자취이고 가소롭다.

5. 동성은' 성어 이야기' 를 읽으며 귀를 가리고 종을 훔치고, 배를 조각하여 y: y ྤ r d o l 沕 ng 을 찾는다.

종을 훔쳐 귀를 막았다-자기기만을 하다

귀벨 훔치기: 원래 귀벨을 훔치는 것이었어요. 표지: 표지; 훔치다: 훔치다. 귀를 가리고 종을 훔치고, 다른 사람을 들을 수 없다고 생각하면 들을 수 없다고 생각하는데, 자신을 속이고 남을 속이는 것을 비유한다.

출처: 루 "봄과 가을 자기 지식": "팬 죽음, 사람들은 1 분을 얻습니다. 그들이 떠나고 싶다면 종소리가 너무 커서 소극적일 수 없다. 척추가 파괴되면 벨소리가 울립니다. 만약 사람들이 냄새를 맡고 당신을 잡을까 봐 두려워한다면, 그들의 귀를 막아라.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악인이 그것을 들으면, 또한 할 수 있다; " 만약 네가 사악하다면, 너는 스스로 들을 수 있을 것이다. 정말 이치에 어긋난다. ""

감각 * * * 색의 비하어

술어, 속성, 부사로 숙어; 자신을 속이고 남을 속이다.

문법 구조는 공식적이다

동의어는 자신을 속이고, 자멸하는 것이다

반의어는 잘 알려져 있다.

운율 단어가 범람하여 서로 잘 어울린다.

관련 수수께끼

귀: "ér" 로 읽을 수 없습니다. 시계: 시계는 "l 과 līng" 를 읽을 수 없습니다.

변형시계:' 릉' 은 쓸 수 없다.

의리와 자기기만을 가리는 것은 모두' 자기기만' 이라는 뜻이다. 하지만 귀를 가리는 종은 특히' 자기기만',' 자기기만' 은' 자기기만' 외에' 사람을 속이다' 를 의미한다

옛날에 한 사람이 어리석고 이기적이었다. 그는 또 다른 사람을 이용하는 나쁜 습관이 있다.

그가 무엇을 좋아하든 간에, 그는 항상 그것을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심지어 그것을 훔치려고 한다. 한번은 그가 대문에 걸려 있는 방울을 마음에 들었다.

이 문의 초인종은 매우 정교하고, 매우 아름답고, 매우 크다. 그는 어떻게 하면 얻을 수 있을까 하고 생각했다. 결국 훔치기로 했다.

그는 그가 손으로 벨을 만지기만 하면 그것이 울릴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초인종이 울리자 귀가 벨소리를 듣고 울리자 사람이 찾았다.

너는 방울 하나를 얻지 못할 것이다. 그럼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는 갑자기 한 가지 방법을 생각했다.

그는 초인종이 울리면 귀가 들린다고 생각한다. 귀를 막으면 들리지 않나요? 그래서 그는 교묘하게 이런 방법으로 초인종을 훔쳤다. 어느 날 밤, 그는 달빛을 빌려 조용히 앞문으로 왔다.

그는 손을 뻗어 초인종을 눌렀지만 초인종이 너무 높아서 손이 닿지 않아 실망해서 돌아왔다. 그가 집에 돌아왔을 때, 그는 무엇을 하고 싶습니까? 그는 농아인 이웃들이 함께 방울을 훔치기를 원했다. 그래서 그는 그의 어깨를 밟고 방울을 따러 갈 수 있었다.

그러나 나는 다른 사람이 하지 않을까 봐 그와 함께 도둑질을 해서 스스로 걸상을 밟고 벨을 따야 했다. 다음날 밤, 그는 걸상을 들고 살금살금 대문으로 왔다.

그는 걸상을 밟고, 한 손은 귀를 막고, 다른 한 손은 방울을 들었다. 그가 벨을 한 번 건드렸다는 것을 누가 알았는지, 벨이 울리고, 집 주인이 발견하여 그를 잡았다.

다른 사람의 귀가 막히지 않았기 때문에 벨소리를 들을 수 있다. 힌트: 벨소리는 객관적으로 존재한다. 네가 귀를 막았다고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세상의 만물도 객관적으로 존재한다. 눈을 감으면 더 이상 존재하지 않거나 모양을 바꾸지 않기 때문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우화는 짧지만 변증유물주의의 기본 원리를 생동감 있게 설명한다. 객관적인 현실을 무시하고 연구하는 것은 자기기만이며, 결국 손해를 보게 된다. 초인종의 소리는 객관적이다. 네가 귀를 막든 안 막든, 그것은 항상 울린다.

객관적으로 존재하는 모든 것은 인간의 주관적인 의지로 옮겨지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객관적인 존재를 인정하지 않고, 이렇게 객관적으로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귀를 가리고 종을 훔치는 것' 과 마찬가지로 주관적인 유심주의의 극단적인 표현이다. 오직 나론이다.

7. 원문어문범가망도 ① 민유종 ② 입니다. 만약 네가 음수로 가고 싶다면, 시계가 너무 커서 음수로 갈 수 없다. 척추가 파괴됨에 따라 (4) 종소리가 울렸다 (5). 나는 남이 냄새를 맡을까 봐 귀를 막았다. 악 7 사람들은 그것을 듣고, 또한; 만약 네가 사악하다면, 너 자신이 들을 것이다. 그것은 너와 반대가 될 것이다. -"여춘추"

주다주석을 달다

(1) 범씨의 죽음-범씨는 춘추 말기 진국의 귀족이다. 다른 네 귀족에게 패배한 후, 그는 제나라로 도망갔다. 죽음, 도피.

② 시계-고대 타악기.

(3) 음수 운반

④ 추현--망치 또는 막대기.

⑤ Hu ya ng--종을 설명하십시오.

⑥ ()-rapid.

⑦ 악-두려움

⑧ 역설-부조리

지백이 범씨를 소멸했을 때, 한 사람이 기회를 틈타 시계를 훔쳐 가지고 도망갈 준비를 했다. 하지만 이 시계는 너무 커서 메고 갈 수가 없어서 망치로 먼저 부수고 다시 메고 갈 생각이다.

누가 알겠는가, 막 때리자마자 방울이 큰 소리를 냈다. 그는 다른 사람이 벨소리를 듣고 빼앗을까 봐 얼른 귀를 가리고 계속 두드렸다.

다른 사람이 시계의 소리를 들을까 봐 이해할 수 있다. 그러나 귀를 막고 다른 사람이 들을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것은 너무 혼란스럽다.

성어의 의미

초인종의 소리는 객관적이다. 네가 귀를 막든 안 막든, 그것은 항상 울린다. 객관적으로 존재하는 모든 것은 인간의 주관적인 의지로 옮겨지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객관적인 존재를 인정하지 않고, 이렇게 객관적으로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귀를 가리고 종을 훔치는 것' 과 마찬가지로 주관적인 유심주의이다. 나만 논하는 극단적인 표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