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네 글자의 십자가에 대한 사랑의 성어.
네 글자의 십자가에 대한 사랑의 성어.
사거리,
손가락은 심장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150 개,
완벽함,
자부심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십중팔구 안정되고,
제 10 전,
일당십으로,
10 년 동안 한창,
칠노팔십,
가증스러운 범죄,
십중팔구
급해요.
33 일,
열 명이 죽은 곳,
십분의 일,
거의 아홉 개에 가깝습니다.
열잠 아홉 번 자고,
10 개의 손가락은 척추뼈와 같습니다.
10 실 영현,
허리 10 만 원 정도
한 눈에 열 줄,
우화 19,
12 개의 금메달,
딩 니앙 10 케이블,
12 만 달러,
10 시를 보세요.
10 리 양장,
눈 열 개와 손 열 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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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사랑에 관한 4 자 성어는 창아가 광한궁에서 밤의 광대한 푸른 하늘을 바라볼 때의 외로움과 처량함을 묘사하는 데 처음 사용되었다. 여성의 사랑에 대한 충성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식초는 질투의 은유이다. 남녀 간의 사랑으로 인한 갈등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치정 여자의 가슴 아픈 치정: 광희; 탈선: 사랑을 속이다. 사랑에 미련을 둔 여자는 무정한 남자를 만난다.
치정한 여자는 사랑에 빠진 여자에게 상처를 주고 무정한 남자를 만났다.
새로운 것에 충실하고, 낡은 것에 게으르면, 새로운 것을 좋아하고 낡은 것을 싫어하는 것이다. 나는 새롭고 오래된 것을 좋아한다. 사랑은 한결같지 않다는 뜻이다.
새로 잊어야 하고, 새로 잊어야 한다. 사랑은 한결같지 않다는 뜻이다.
깨진 비, 깨진 구름 한 송이는 남녀 간의 사랑이 차단되거나 끊어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자식의 정이 길다는 것은 사랑을 너무 무겁게 보는 것이다.
낭만은 처음에 옛 시에서 자주 묘사한 자연 풍경을 가리킨다. 뒷비유는 내용이 빈약하고 텅 빈 어구를 쌓아올렸다. 또한 낭만적 인 일이나 방탕 한 삶을 의미합니다.
낭만적인 기질은 낭만적이고, 떠다니며, 물처럼 물결을 따라 흐른다. 여자의 사랑이 한결같지 않다는 것을 비유하다.
꽃 한 송이가 꿀로 변하는 것은 좋은 일이 성공적으로 완성되거나 실현되는 것을 비유한다. 사랑, 결혼, 생활.
팥아카시아 팥: 식물명, 아카시아라고도 하며 고대인들은 사랑을 상징하는 데 자주 사용되었다. 남녀 상사병을 비유하다.
맹세산맹은 남녀가 사랑할 때 한 맹세를 말하며, 사랑은 향산과 바다처럼 영원해야 한다.
해월맹산은 남녀가 사랑할 때 한 맹세를 말하며, 사랑은 향산과 바다처럼 영원해야 한다. "선서 서약" 이 있습니다.
젊고 예쁜 여자와 재능 있는 남자. 일반적으로 기혼하거나 연애하는 동갑내기 청년남녀를 가리킨다.
사랑을 찾고, 기쁨을 쫓고, 사랑과 기쁨을 추구하다.
사랑은 한결같은 것이 아니다.
어머니는 자연스럽고 다른 사람을 용서하지 않는다: 보조사. 오, 이런! 오, 이런! 남의 마음을 몰라주다. 원래 여자들은 사랑이 지지되지 않는다고 탄식했다. 그 후로는 보통 어른의 이해를 얻지 못한다는 뜻이다.
영혼에서 멀리: 아름다운 소녀. 과거에는 한 소녀가 사랑을 위해 죽었다.
흐르는 복숭아꽃은 봄의 아름다움을 묘사한다. 남녀 간의 사랑도 비유한다.
새로운 것을 좋아하고, 새로운 것을 좋아하고, 옛것을 잊는다. 사랑에 대해 한결같지 않다.
심지어 나뭇가지 * * * 언덕으로 사랑이 확고함을 비유한다.
정동의 씨앗: 구멍 점; 부비동: 남녀 간의 감정 발생 또는 사랑의 새싹. 방금 사랑을 알았다는 뜻입니다 (특히 여자).
정현동 부비동: 점; 부비동: 남녀 간의 감정 발생 또는 사랑의 새싹. 처음 사랑을 알기 시작한 남학생과 여학생을 일컫는 말.
부비동이 점차 열리다: 남녀가 연애하는 집착. 남학생과 여학생이 점차 사랑을 이해하고 있다는 뜻이다.
뿌리를 사랑하고, 아이를 낳고, 아이를 낳는 것을 좋아한다. 사랑이 뿌리 깊게 박혀 있다고 묘사하다.
묵은 해를 버리고 새해를 맞이하다. 사랑이 한결같지 않다는 뜻이다.
죽은 소녀는 한 소녀가 사랑을 위해 죽었다는 것을 의미했다.
사랑과 눈물은 다정다감한 사랑의 세계에 집착하는 것을 묘사한다.
거문고는 서로 따고 있고, 거문고 소리는 마음을 전달하고 사랑을 표현하고 있다.
사랑을 맹세하는 것은 남녀가 사랑할 때 한 맹세를 말하며, 사랑은 향산과 바다처럼 영원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맹세로 맹세하다"
영원한 사랑의 맹세: 계약 맹세: 맹세. 남녀가 사랑할 때 한 맹세를 가리키며, 사랑은 향산과 바다처럼 영원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산맹 맹세는 남녀가 사랑할 때 한 맹세를 말하며, 사랑은 향산과 바다처럼 영원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맹세로 맹세하다"
영원히 하늘과 땅만큼 길다. 형용시간이 길다. 영원 (특히 사랑) 으로 묘사됩니다.
천지는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영원 (특히 사랑) 으로 묘사됩니다. 하늘과 땅이 영원하다.
복숭아꽃이 흐르는 물은 봄의 아름다움을 묘사한다. 남녀 간의 사랑도 비유한다.
새 것을 좋아하고, 새 것을 좋아하고, 낡은 것을 싫어하다. 사랑은 한결같지 않다는 뜻이다. "새롭고 오래된 것을 좋아하다" 로 삼다.
새 것을 좋아하고 낡은 것을 좋아하고, 새 것을 좋아하고 낡은 것을 싫어한다. 사랑은 한결같지 않다는 뜻이다.
첫눈에 반한 것은 남녀가 만나자마자 좋아하는 것을 말한다. (2) 한눈에 사람이나 사물에 대한 깊은 감정을 가리킨다.
첫눈에 사랑 시계: 초점; 사랑: 집중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남녀가 만나자마자 사랑이 생겨났다는 것을 의미했다. 사물에 대한 첫눈에 반한 것도 설명한다.
영웅 호흡 곤란: 실의에 빠지다. 재능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곤경에 처하거나 사랑에 빠져서 주동을 잃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운심수는 여자가 경박하고 사랑이 한결같지 않다는 것을 나타낸다.
비와 구름은 남녀 사랑의 은유이다.
죽음은 다음과 같습니다. 쉬운: 아니; 그것: 기타.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다. 사랑이 한결같고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지금도 입장이 확고하다는 것을 형용한다.
그 죽음 쉬운: 아니; 그것: 기타.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다. 사랑이 한결같고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지금도 입장이 확고하다는 것을 형용한다.
죽을 때까지 죽을 때까지 쉬운: 아니; 그것: 기타.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다. 사랑이 한결같고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참고 자료:
바이두는 알고 있다
3. 자주 4 자 성어 대전 사랑 4 자 성어 대전 사랑 4 자 성어 대전
성어는 중국어 어휘에서 정형구 또는 단문의 일부이다. 성어는 고정적인 구조 형식과 고정적인 표현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일정한 의미를 표현하여 문장에서 전체적으로 응용한다. 성어의 상당 부분은 고대에서 전승된 것으로, 단어에서 흔히 현대 중국어와는 다르다. 그들은 하나의 이야기나 전고를 대표한다. 성어는 일종의 기성어로 성어, 속담과 비슷하지만 약간 다르다. 성어는 대부분 서면이며 문학적 성격에 속한다. 둘째, 언어 형식에서 성어는 약속된 속된 4 자 구조이며, 문자 그대로의 의미는 마음대로 바꿀 수 없다. 관용어는 언어 표현에서 이미지, 간결, 생동감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성어를 정의하는 것은 언어의 중장기 사용과 단련으로 형성된 고정어구이다. 그것은 의미와 문법 기능이 단어보다 풍부한 언어 단위이며, 풍부하고 깊은 사상적 내포를 가지고 있으며, 짧고 정교하여 기억과 사용에 편리하다. 그것은 종종 비하와 포의를 포함한 감상적인 색채를 동반한다. 대부분의 성어는 네 글자이지만, 세 글자 이상의 성어도 있고, 어떤 성어는 심지어 두 부분으로 나뉘어 쉼표로 구분됩니다. 이 성어를 편집한 근원성어는 오랫동안 형성된 형식이 간결하고 의미가 정교한 고정어구나 어구이다. 성어는 대부분 네 글자로 구성되지만, 세 개 이상의 글자도 있다. 성어의 근원은 다섯 가지가 있다. 하나는 신화 전설이다. 예를 들면 과보의 일상, 정위의 황무지와 같다. 두 번째는 우화이다. 예를 들면 배를 조각하여 칼을 구하는 것과 같이 거짓으로 진실을 어지럽히는 것이다. 셋째, 부정적인 징 고백, 깨진 주전자 침몰 과 같은 역사 이야기; 넷째, 문학 작품, 예를 들면' 노기 복영',' 너에 따르면' 등이다. 다섯째, 외래문화, 예를 들면 무량공덕, 불 속에서 밤을 취한다. 이 단락의 공식 성어는 5 만여 개, 96% 는 4 자형이며, 3 자, 5 자, 6 자, 7 자 이상의 성어도 있다. 예를 들면' 50 보 웃음 백보',' 문 닫기',' 쓸데없는 일',' 속히 하려면 안 돼','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다' 와 같다. 성어는 보통 네 글자를 사용하는데, 아마 네 글자가 잘 잡히기 때문일 것이다. 예를 들어, 중국 고대의 시집' 시경' 은 대부분 네 문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고사' 상서' 에도 네 문장이 있다. 나중에 나는' 삼자경',' 백가성',' 건자문' 을 읽기 시작했는데, 그 중 마지막 두 편은 모두 네 문장이었다. 네 눈의 잡자와 용문채찍 그림자 1, 2, 3 회는 모두 네 글자이다. 이것은 설교문이지만, 이 네 글자가 사랑받고 외웠다는 것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옛사람들의 말 중 일부는 경구가 될 수 있었고, 원래는 성어가 될 수 있었다. 네 글자로 바꾸는 것이 비교적 번거롭기 때문에, 나는 어쩔 수 없이 포기하고 그것을 가이드로 삼아야 했다. 예를 들어,' 송대 범중연 악양루기' 는'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 을 의미하는 좋은 뜻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글자 수가 많아 성어를 형성할 수 없다. 우리는 그것을 경구로만 생각할 수 있고, 때로는 문장 도입을 할 수 있다. 만약' 고생을 다하다' 라면 쉽게 말하고 기억하기 쉬우므로 성어가 될 수 있다. 악양루 안의 그' 만폐번영' 은 성어이다. 왜냐하면 네 글자이기 때문이다. 이 단락의 네 단어의 주술어 구조를 편집하다: 명실상부하고, 패기, 걱정, 심사숙고, 증여주 구입, 모든 것을 바꾼다. 동빈식: 스승의 표로서, 영문을 알 수 없고, 길을 두려워한다. 공동 주제 유형: 반전, 바닥 터치, 춤; 연합동빈식: 지기를 알고, 기운을 기르고, 지체를 조심하고, 명령을 내린다. 공동 명사 유형: 부주의, 반대, 환상; 공동 동사 유형: 급속한 발전; 동적 보완 유형: 해피, 맹인 질문; 동시 언어: 이웃을 계곡으로 하여 사람을 무섭게 한다. 나란히: Qianshan 전체 물, 뱀 발 을 그립니다; 부분 공식: 억수 같은 비, 숙녀님 (중간에' 득자' 를 더할 수 있음). 성어의 구조는 다양하다. 이상은 단순한 예일 뿐이다. 관용어는 언어 표현에서 이미지, 간결, 생동감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그 자체로는 은유와 대비, 그리고 어휘를 가중시키는 방법이 많다. 예를 들어, "태양이 음역하다", "외강중간", "화록색", "일지반해", "말솜씨", "환환환실증", "한심" 등 각각 신기한 기능이 있다. 성어는 의미가 많기 때문에 작가는 성어 사용에 신경을 많이 쓴다.
자주 쓰는 4 자 성어 대전 사랑 4 자 성어 대전.
4. 사자정어대전, 첫눈에 반한 사자정어 성어: y 와 Ji n zh not ng q Qing 이 있다.
[해석] 시계: 집중; 집중하다. 남녀가 첫눈에 반하다.
방탕 한 아들 "서호 이야기": "그것은 맹에게 첫눈에 반한 것이다. 그래서, 나는 내 마음 속에 느낀다. 클릭합니다
[발음] 시계; 그것은 "z not n" 으로 읽을 수 없다.
[모양 인식] 시계; "시계" 를 쓰지 않습니다.
첫눈에 반하고, 첫눈에 반하다
[반의어] 냉막 걸어가고, 같은 행인은 행인으로 취급된다
[용법] 남녀 간의 사랑에 쓰인다. 일반적으로 술어, 정어 및 목적어로 쓰인다.
연계 유형.
5. 사랑을 묘사하는 4 자 단어, 4 자 고전 사랑말이 사랑을 완성하는 성어:
자식의 정이 길다.
황혼과 빨강,
나와 함께 날고,
첫눈에 반했고,
영원히,
서로 슬퍼합니다.
영원한 사랑의 서약,
사랑의 씨앗,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고,
예를 들어, 메이 치 (mei qi) 는 ,
푸른 바다와 푸른 하늘,
페인트처럼 분리할 수 없습니다.
손님으로서 서로 존중하고,
죽마고우
남녀 간의 사랑,
다정하다.
나뭇가지 * * * 도
백년의 조화,
성격이 서로 맞아떨어지다.
아카시아 나무,
눈빛을 만들고,
쌍방이 동의하다.
매우 사랑합니다.
사랑,
보름달을 보내고,
소울메이트,
천작의 조화,
죽음이 우리를 갈라놓을 때까지
두터운 감정을 품다
6. 사랑에 관한 사자성어는 인산인해를 이루고, 백인은 외롭고, 세계는 인산인해를 이루고, 인산인해를 이루고, 인산인해를 이루고, 인산인해를 이루고, 인산인해를 이루고, 인산인해를 이루고, 인산인해를 이루고, 인산인해를 이루고, 사람은 늙지 않고, 인산인해를 이룬다 용족' 에서 사람은 악념이 있고, 다섯 사람은 악념이 있고, 여섯 사람은 악념이 있고, 사람은 빌딩에 가고, 인생은 꿈과 같고, 사람은 졸음이 있고, 사람은 냉온하고, 사람은 최선을 다하고, 사람은 모두 죽고, 사람은 가난하고, 사람은 분단이 있고, 사람은 모두 흥이 나고, 사람은 힘이 있다 황혼 무렵, 사람들은 탄식하고, 전술인재는 해나백천이다. 사람은 안정감이 없고, 사람은 입이 많고, 사람은 나무가 없고, 사람은 야생이고, 말은 어지럽고, 사람은 천지에 있다. 분노한 마음은 위험하지만 인심은 위험하다. 백성 중에는 사자가 많고, 사람이 적으며, 민노가 있다. 사람들은 가족계획에 대해 초조하지만, 또 살기가 어렵다. 인재는 얻기 어렵고, 인재가 출중하고, 사람이 풍부하고, 사람이 외롭고, 낯선 사람이 수다스럽고, 사람이 문명화되지 않고, 사람이 사물이 아니며, 사람이 음식에 떠 있고, 사람이 극도로 출산을 계획하고, 사람이 지옥에 가면 사람이 위험하고, 천 명이 분노하고, 사람이 가난하고, 사람이 지혜가 부족하며, 모두가 사람이 생활에 참여하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목숨이 드러나면, 사람은 의식이 없고, 사람은 손을 대사하고, 사람은 죽고, 사람은 이름을 남기고, 사람은 죽고, 사람은 정치적 이익을 잃고, 사람은 사람을 업신여기고, 나는 무정하고, 사람은 나를 다투고, 사람은 인심, 사람은 흩어지고, 사람은 인심, 인심, 인미, 말은 원망, 인노한다 사람은 나를 버리고, 사람은 천정을 넘고, 인정은 인정과 인정이 있고, 사람은 나를 취하고, 사람은 질투를 하고, 사람은 모른다. 사람은 죽음을 모르고, 사람의 집을 파괴하고, 사람의 일생을 망쳤다. 사람들은 목숨을 잃었다. 인재가 배출되고, 사람이 돈이 있고, 사람이 번성하다. 사람은 사람을 짜고, 사람은 사람을 짜고, 사람은 두려워하고, 사람은 불안하고, 사람은 드물고, 사람은 두려워한다. 인간성, 장수, 인정이 풍족하고 인정이 따뜻하며, 인자로 시작하는 5 자 성어입니다. 사람은 외모로 사람을 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사람이 늙으면 햇빛이 나고, 사람이 늙으면 낯설고, 사람의 위도 낯설다. 인생은 등롱과 같고, 인생은 익숙하지 않다. 헤링본으로 시작하는 6 자 성어, 예를 들면 아침 이슬: 사람들은 모두 성을 이루고, 태산은 움직이고, 사람들은 모른다. 칠자성어: 예로부터 인생은 죽지 않았고, 유명해질까 봐 두려워하는 사람도 없고, 돼지는 강한 사람이 강하지 못할까 봐, 뱀이 코끼리를 삼킨다. 내일 어딘가에 있는 사람은 즐겁고 명랑하며 인생은 70 세이다. 팔자 성어: 사람은 재물로 죽고, 새는 음식으로 죽고, 천벌지멸은 성자가 아니다. 나는 물고기를 믿지 않는 사람도 그들이 누군지 모른다. 그의 말도 괜찮다. 눈앞의 근심이 있는 사람은 나를 공격하지 않을 것이고, 나도 죄를 짓지 않을 것이다. 사람마다 같은 마음이 있고 마음도 같다. 헤링본으로 시작하는 십자성어: 사람은 천일이 좋지 않고, 백일은 붉지 않고, 세상일은 차갑고 따뜻하다. 헤링본으로 시작하는 11 자 성어: 외모로 사람을 평가해서는 안 되고, 더욱이 대량의 사람으로 평가해서는 안 된다.
7. 세 글자, 네 글자, 다섯 글자, 여섯 글자, 일곱 글자, 여덟 글자, 아홉 글자, 십자의 성어는 어떻게 쓰나요? 1 ~ 3 자 성어: 마웨이 무저동, 오차서, 부자, 부자, 부자, 부자, 틈을 타서 지난 한 해를 지켜보는 것을 잊고, 배후 호응, 2 ~ 4 자 성어, 배후 조작, 시야가 좁고 시인 뾰족한 입, 나방의 아들, 영리한 필화는 분리할 수 없고 고요하다 오자 성어는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고, 한 글자의 천금이다. 요컨대, 한 가지 물건을 떨어뜨리고, 한 가지 물건은 그 막대기가 있고, 한 콧구멍에 화풀이를 한다. 삼백육십 줄, 십팔천 리, 십 년, 9 년, 손가락 열 개, 네여섯 글자. 안 해, 하나는 하나, 둘, 둘, 둘, 하나, 하나, 열, 열, 하나, 셋, 정, 털, 열, 하나. 1 년 계획은 봄, 천자 한 사람, 조신 한 사람, 뺨을 칠 수 없고, 한 사람이 잘못을 저질렀지만 평생의 아쉬움이다. 1 인치의 시간은 1 인치의 금이고, 세 사람은 반드시 스승이 있어야 하고, 세 말은 떠나지 않는다. 한 사람이 지키고, 만 명은 안 되고, 하루는 스승이 되고, 평생은 부맹으로 삼는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그들은 태산을 만나지 못하여, 한 사람이 도리를 전달할 수 있고, 글자는 주옥이다. 가까스로 미완의 사업을 따라잡았고, 또 한 번의 파동으로 한 사람의 깨달음을 얻었다. 한 수의 부주의로, 한 번의 생각의 차이, 두 부처가 승천하여, 한 부처가 출세하다. 칠구자의 성어 장귀 스님은 머리를 긁지 못하고 석두 들어 자신의 발을 찧었다. 사람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데, 너는 왜 죽음을 두려워하니? 만약 네가 하루 안에 강을 건너지 않는다면, 너는 강태공의 고기잡이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없을 것이다. 만약 네가 미끼에 걸려들고 싶다면, 모든 것이 미리 잘 될 것이다. 모두들 네가 집을 떠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고, 너의 생활은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다. 일단 뱀에게 물리면, 10 년 동안 우물줄을 두려워하고, 한 번 뱀에게 물리면, 10 년 동안 우물줄을 두려워하고, 우리의 우정이 중국에 있는 한, 하늘은 나와 이웃이 되어 땔나무가 타지 않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네가 노력하기만 하면 쇠공이를 갈아 바늘을 만들지만, 너는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히고, 한 층 올라오는 데 어려움이 없다. 나는 네가 마음을 다칠까 봐 바다를 뛰어넘었다. 하늘이 새를 멀리 날게 해서야 너의 마력을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시간이 지남에 따라, 너는 사람이 젊고 노력하지 않는 것을 보게 될 것이고, 사장은 괴로워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