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서양에서 배우다" 라는 성어의 의미

"서양에서 배우다" 라는 성어의 의미

제천대성: 지위는 하늘과 땅과 같은 숭고한 성인이다

천국에서 한바탕 소란을 피우다: 무법의 의미

어려움과 위험을 피하지 않는다: 어려움과 위험을 피하지 않는다.

불경: 성공.

텐운 운전 안개: 구름 위를 날고, 넋을 잃은 것을 일컫는 말.

온데간데없다: 온데간데없다. 속도가 빠르거나 비밀스러운 모습을 묘사하다.

천변만화: 변화무쌍한 것을 묘사하다.

자신의 신기한 힘을 과시하다: 이 묘사는 자신의 휘황찬란한 기술을 충분히 보여준다.

눈길이 예민하다: 사람의 안목이 예민하여 어떤 작은 일이라도 똑똑히 볼 수 있다. 후자는 사물에 대한 인간의 통찰력을 묘사한다.

금안: 매우 날카로운 눈은 각종 괴물을 식별할 수 있다.

악무를 없애다: 나쁜 사람, 나쁜 일, 나쁜 세력을 없애려면 반드시 철저히 해야 한다.

천하태평: 만사 핑안. 큰 가지의 세계를 가리킨다.

서구화는 인도를 가리킨다. 고대 교통이 발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인도가 이미 하늘의 서방이라고 생각했다. 당승이 경을 취하는 것은 역사의 진사이다. 약 1300 년 전, 당태종 정관 3 년 (629 년), 29 세의 어린 스님 현장이 제자들을 수도 장안을 떠나 천주 (인도) 로 유학을 떠났다. 그는 장안에서 출발한 후 중앙아시아,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을 경유했다. 내가 고창국에 있을 때 그곳의 주민들은 불교를 매우 숭배했다. 그들이 당나라의 스님이라는 것을 보고 왕은 매우 기뻐했다. 그는 그들을 국가 보호 무당으로 만들고 120 금과 1000 마리의 말을 추가하길 원했다. 제자가 흔들리자 결국 고창국에 머물렀고 현장은 몰래 빠져나와 서방으로 도피했다. 고창국 병사들에 의해 가로막혔다. 그들이 Xuanzang Xi 를 호위하러 올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병사들이 현장에게 백마 한 필과 서류 몇 필을 보내니, 현장은 감격하기 그지없었다. 그는 궁전의 방향으로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서쪽으로 탔다. 현장은 고난과 난관을 거쳐 마침내 인도에 도착했다. 그는 그곳에서 2 년여를 공부했고, 불교 고전 대형 토론회에서 연설을 하며 호평을 받았고, 천축으로부터 많은 고전을 가져와 중국에서 불교의 발전에 기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정관 20 년 (646), 47 세의 현장이 장안으로 돌아와 657 편의 경서를 가져왔다. 중국인의 인상에서' 서유기' 의 당승 (현석) 은 서방에서 불경을 공부하는 첫 번째 사람인 것 같다. 일부 학자들은 기원 420 년 일찍이 25 명의 동북승려 담무가가 유주룡성 (요녕성 조양시) 에서 서방으로 경경을 받으러 출발했다고 지적했다. 이것은 당승보다 209 년 빠르다. 조양북탑 박물관 고위 연구원은 기자에게 사료에 따르면 담파영 () 은 일명 법용 (), 총 성 리 (), 유주 () 용성 () 으로 기록되어 있다고 말했다. 10 대 출가하여 늘 불경이 불완전하다고 탄식한다. 그는 또 스님법현이 다른 사람이 서천에 가서 경을 받으러 갔다고 들었기 때문에 따라 가겠다고 맹세했다. 북연 태평 12 년 (기원 420 년 그들은 오늘날의 청해 간쑤 신강 등지를 거쳐 설산과 사막을 넘어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 인도의 많은 불교 사원들에 도착하여 수행한다. 서행취경의 동북승려 25 명 중 12 명이 절벽에서 떨어져 숨지고 8 명이 굶어 죽고, 결국 담무극 등 5 명만 귀국해' 관음' 한 권을 가져와 번역했다. 고동은 담무극 등 25 명의 승려 서학이' 천축학불 1 인' 법보다 2 1 년 늦었지만 당승 (현석) 보다 2 세기 이상 앞선 것으로 보고 있다. 불교의 경우 담파음은 1 부처 불경만 가져갔고, 현석은 75 부의 불경과 이론을 가져와 번역했고, 총 1.335 권, 법현이는 6 부의 불경을 가져와 번역했다. 총 24 권이다. 담무극의 역사적 공헌은 법현과 현장보다 훨씬 못하다. 기자의 검열에 따르면, 1999 판' 사해' 에서는 법현과 현석이 모두 어휘를 가지고 있지만 담무극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