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중학생은 늘 200 개의 성어를 사용한다.

중학생은 늘 200 개의 성어를 사용한다.

애도하는 병사들은 실패할 것이다: 억압받고 슬픔과 분노로 가득 찬 군대가 승리할 것이다.

안복존영: 핑안 부귀, 존귀한 영광.

가난한 생활에 만족하고 자신의 신앙을 고수하는 것을 낙으로 삼다.

그림을 따라가다: 기계적인 고지식함을 비유하다.

오설왕서리: 소나무, 백, 매, 국화가 서서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는 것을 묘사한다.

어리석은 새가 먼저 날다: 능력이 부족한 사람이 일을 하고, 뒤떨어질까 봐 두려워하고, 다른 사람 앞에서 행동하는 것을 비유한다.

눈 깜짝할 사이에: 작은 흰말 한 마리가 웃음의 틈 앞을 지나가는 것처럼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 것을 묘사한다.

백일몽: 비유적으로 말하면 환상은 전혀 실현될 수 없다.

독창적: 참신하고 독특하다.

포이즌 폰 (P) 강: 무모하고 무모한 것을 비유한다.

소란: 마음대로 물건을 파괴하다.

새로운 장면이나 혁신을 창조하다.

병기는 피를 묻히지 않아 싸우지 않고 이긴다는 뜻이다.

경골 없이 가다: 다리도 없이 달릴 수 있어 전파가 빠르다는 뜻이다.

통제 불능: 제거하거나 끝낼 수 없습니다.

Yu Yuán 깨진 벽: 집이 파괴 된 후 황량한 장면을 묘사하는 불완전한 벽입니다.

마음속으로 눈물을 흘리다: 가슴을 치며 발을 동동 구르며 두 눈이 피를 흘리며 극도로 슬픈 모습을 묘사한다.

좋은 조언: 다른 사람의 좋은 의견을 빨리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을 묘사하는 것은 물이 위에서 아래로 흐르는 것처럼 자연스럽다.

춘충추뱀: 서예가 좋지 않은 것을 묘사하고, 글씨를 비뚤비뚤하게 쓰고, 추함은 충뱀처럼 기어다닌다.

춘추필법: 공자가' 춘추' 를 썼다고 전해진다. 나중에 그는 문장 () 를 우여곡절, 호불호가 있는 작문 수법이라고 불렀다.

경솔하게 뱀을 놀래키다: 은밀한 행동을 취하는 것을 비유한다. 소문이 새어 상대방이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이다.

허리를 굽혀 절하고 허리를 굽혀 절하는 것: 허리를 굽혀 절하고 허리를 굽혀 인사하는 것은 늘 공손한 간청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사람을 대하는 것: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말한다.

물고기 잊어버려: 물고기 한 마리를 잡으면, 너는 이 물고기를 잊는다. 예를 들어, 성공 후, 당신은 성공에 의존하는 사물과 조건을 잊어버린다. (존 F. 케네디, 성공명언)

시간의 끝: 시대를 묘사하다.

벌레 조각 기예: 자질구레한 기예, 특히 문자기예를 비유한다.

사물을 똑똑히 보는 것은 불을 보는 것과 같이 사물을 똑똑히 관찰하는 것을 비유한다.

카 다몬: 옛날에는 13 ~ 4 살 된 여자들이 모두 카 다몬이라고 했어요.

다른 사람에게서 배우는 것은 비유이다. 나는 다른 사람에게 어떤 좋은 점이 있는지, 다른 사람에게서 마음대로 배울 조건도 없다.

친숙도: 많이 들어봤어요. 자세히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익숙해요.

대면: 면전에서 그에게 말할 뿐만 아니라, 그의 귀를 잡고 그에게 말해야 한다. 간곡한 가르침을 묘사하다.

아이들에 대한 사랑에 빠져라: 가족 구성원 간의 사랑과 애정을 지나치게 중시하는 것을 의미한다.

악으로 가득 차 있다: 악이 너무 많아 이미 끝이 났다.

탈선: 서로 의심하고 속이다.

은혜가 원수를 갚다: 원한으로 덕을 갚다.

다정함: 두 사람의 귀를 가볍게 두드려 관자놀이에 닿아 친밀함을 묘사한다

귀로 목격하다: 형용이 많이 보고, 많이 듣고, 무형중에 영향을 받는다.

헤어진 길: 각기 다른 길을 가는 것을 묘사하고, 나중에는 다른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것을 비유한다. 쌍방이 각각 성과를 거두었다는 비유이기도 하다.

플라이 샌드 스톤: 플라이 샌드 스톤, 바람이 급하다는 것을 설명하십시오.

방임: 그냥 내버려 두고 묻지 않는다.

잔여 구름: 바람이 남겨진 얇은 조각난 구름을 휩쓸었다. 남은 모든 것을 한꺼번에 쓸어버리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파우더 주시: 고대 남자가 자신의 얼굴을 손질하고 화장을 하는 것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지금은 잘못을 감추거나 일의 본색을 감추는 것 같다.

제자리걸음: 현실에 안주하고 진보를 추구하지 않는다.

신비: 진실을 감추다

면류관 당당함: 외모가 단정하다는 것을 묘사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경멸적)

고체는 금과 같다: 금속으로 만든 도시, 끓는 물로 형성된 해자. 방어 공사가 매우 견고하다고 묘사하다.

미망인과 과부: 일반적으로 노동력이 없고 친척이 없는 사람을 가리킨다.

고보 자칭: 낡은 규범을 고수하고 진보를 추구하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소가 책을 가득 채우다. 운송할 때 피곤하면 안 되고, 보관할 때 지붕에 쌓일 수 있습니다. 대량의 장서를 묘사하다

조금도 불편하지 않다: 가는 털; 머리카락: 머리카락 쿨: 오류. 정확하게 설명해 주세요.

고집스럽게 악행을 저지르고 회개하려 하지 않는다

화는 작은 벽부터 재난이 집에서 발생했다는 것을 설명한다. 내부 재난을 비유하다.

불 속에서 밤비유를 취하는 것은 이용되었지만 모험은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와이비는 그가 장옥죄를 저질렀기 때문에 유죄 판결을 받았다. 원래 부는 재난을 초래할 수 있었다. 나중에 천부적인 재능으로 질투와 박해를 받는 것을 비유했다.

의료를 피하고, 병세를 숨기고, 치료를 거부하다. 비판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자신의 결점과 잘못을 숨기는 것을 비유한다.

다정하게 상대방을 응시하다

호환되지 않는 것은 항상 불화가 있다는 것이다.

끊임없이 쌓인 비방은 끊임없이 비방하면 사람을 망칠 수 있다는 것이다.

틈새에 머리카락 하나를 용납할 수 없다. 비유는 재난이나 상황에 매우 가깝고 위급하다.

진실하게 가는 곳마다 석두, 석두 같은 단단한 물건도 열린다. 사람에 대한 정성과 애정을 묘사하다.

징강은 맑고 위강은 흐리고, 징강은 위하로 흘러 들어가 혼탁하다. 은유는 명확한 경계 또는 명백한 옳고 그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방이란 진심으로 사람을 대하고, 솔직하고 사심 없이 자신의 관점을 과시하는 것을 의미한다.

솔직하게 대하다: 마음을 열고 진심을 보여 준다. 사람을 진심으로 대하고, 서로 진심으로 만나는 것을 묘사하다.

단도직입적으로 산을 보는 것은 말이나 문장 쓰기로 주제에 직접 뛰어들어 빙빙 돌지 않는 것이다.

문을 열고 강탈하다: 아치문을 부딪쳐 환영한다. 문을 열고 강도를 들어오게 하다. 나쁜 사람을 끌어들이고 재난을 가져오는 것을 비유하다.

오픈소스 스로틀링은 수원을 개발하여 물의 흐름을 통제한다. 오픈소스 스로틀링을 비유하다

문 열기: 목적 설명 익명: 의미를 설명해 주세요. 말하는 것과 쓰는 것의 시작 부분에 주요 의미를 설명하는 것을 의미한다.

넓고 평탄한 도로가 사통팔달하다. 앞길이 밝다는 것을 비유하다.

관대하고 격앙된 묘사정신, 감정, 정의가 충만하다.

빈 계곡의 발자국 소리가 고요한 계곡에서 발자국 소리를 들었다. 비유는 뉴스, 논평 또는 방문을 얻기가 매우 어렵다.

전무후무한 사람은 아무도 없다. 독특한 업적이나 특이한 장소를 묘사하다.

공수표: 명실상부하다. 현금화할 수 없는 수표, 즉 돈을 받을 수 없다는 뜻이다. 약속을 이행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음을 비유하다.

구강 약물 운반 도로: 전체. 대중을 묘사하여 도처에서 칭찬하다.

폭포처럼 도도하다. 언변이 뛰어나고 말솜씨가 매우 좋다고 묘사하다.

과장된 언어는 사실을 과장했다. 형용한 말이 원래 수준을 넘어섰다.

문장 쓰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나쁘고 좋은 잡초: 개풀은 종종 어린 모종에 섞여 있다. 좋은 사람도 있고 나쁜 사람도 있어, 한데 뒤섞여 있다

늙은 말이 웅크리고 있다: 구유, 말을 기르는 곳. 야심 있는 사람은 늙었지만 여전히 야망이 있다.

어떤 일을 하는 것을 좋아하다. 지루하지 않아요. 어떤 사물에 특히 흥미를 가지고 자신을 몰입시키는 것을 묘사하다.

위험에 처하여 명령을 받다.

결정적인 순간에 목숨을 바치다.

임원 선우는 물가에 서서 물고기를 잡으러 가고 싶었다. 비유는 욕망과 환상만 있고 현실은 없다.

낙양지귀비유로 쓴 문장 작품과 작품의 가치는 한순간에 널리 전해지고 유행한다.

명불허전, 거짓이 아니다. 손가락이 정말 좋아요. 비어 있지 않아요.

총명한 사람은 자신을 잘 보호한다. 말려들까 봐 투쟁을 피하는 태도를 일컫는 말.

동의할 수 없습니다. 할 수 없습니다. 의도: 타협. 나는 어느 것이 옳은지 결정할 수 없다. 의견 차이를 형용하여 합의가 없다.

절대로 나를 등지지 마라: 모순도 없고, 감정도 잘 맞는다. 교류: 소통, 우정. 아주 좋은 친구를 가리키다

문맹은 가장 일반적인' 정' 글자도 모른다. 한 글자도 모르는 것을 형용하다.

코난의 꿈은 큰 꿈을 묘사하거나 공허한 즐거움을 비유한다.

남방 억양과 북방 억양: 억양. 원래 중국 전통 희곡의 남북조를 가리킨다. 지금은 억양이 불순하고 사투리가 섞여 있는 것을 묘사하고 있다.

옥깨질 지언정, 기와를 위해서가 아니라, 구차하게 살다.

부족할지언정 남용하지 말고, 부족할지언정, 품질을 따지지 않고 많이 보충하지 마라.

숨김: 숨김. 마음속 깊은 곳에 숨어서 말하기 불편하다.

분노로 분노: 분노; 수치심: 수치심. 화가 난 부끄러움이 극에 달하여 무대에서 내릴 수 없다.

진흙과 모래가 모두 떨어지는 것은 하천의 급류 속에서 진흙과 모래가 모두 떨어지는 것을 가리킨다.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이 함께 섞이는 것을 비유하다.

순종이란 열악한 환경이나 거친 대우에 대해 순종과 관용을 취하는 태도를 말한다.

노예란 표정과 동작이 모두 노예로 가득 찬 것을 말한다. 아첨하는 것을 형용하고, 비열하고 파렴치하다.

피곤한 구토: 구토; 박지희: 방울방울. 심신이 지치는 것을 비유하다. 사업 문학 창작 등의 의도를 형용하려는 노력.

가끔은 거의 하지 않고 가끔 한 번만 하는 것을 말한다.

연근은 부러졌지만 여전히 많은 전선이 연결되어 있다. 비유가 완전히 끊어지지 않았다.

격차로 볼 때, 경계는 분명하고 차이는 뚜렷하다.

나란히: 거칠게; 서명: 요청 박지희: 광범위합니다. 인용: 인용문. 문장 말하고 쓰고, 자료를 증거나 예시로 인용하는 것을 가리킨다.

친구는 반역자입니다: 마십시오; 강간: 악과 나쁜 일. 나쁜 사람이 결탁하여 나쁜 짓을 하다.

비판비유는 적의 급소를 잡고 허황된 틈을 타서 들어온다.

피리춘추는 마음속에 숨어 말하지 않는 말을 가리킨다.

처마가 벽을 걷는 것은 사람이 갑자기 돈과 권력이 있거나 관위가 빠르게 상승하는 것을 비유한다.

과장된 묘사를 과장하여 겉치레를 중시하다.

기서 * * * 포상 얻기 어려운 좋은 문장 여러분 함께 감상하세요.

억지부회는 관련이 없는 것을 한데 묶어서 헷갈린다.

강궁의 끝은 강력한 힘이 약화되어 아무런 역할을 하지 못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어떤 부당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기만적인 수단으로 몇 가지 이름을 세우다.

인재가 배출되다. 인재가 배출되는 것을 묘사하다.

사람은 일에 사람이 너무 많거나 일이 너무 많다는 뜻이다.

사람들은 불만스럽게 그것에 대해 이야기한다

백 명은 한 번 배우고, 백 번 하고, 백 번 배운다. 백배의 노력으로 남을 따라잡는 것을 비유하다.

보우 부끄럼을 타다. 부친 가방에는 부끄럼을 타지 않도록 돈이 하나밖에 없다. 경제적 어려움을 비유하여 수중에 돈이 없다.

그 단어를 깜박이는 것은 말을 우물쭈물하고, 그 단어를 깜박이며, 진실을 밝히거나 중요한 문제를 회피하는 것을 의미한다.

큰친구: 비. 그것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크다. 최대 설명

불쌍한 마음을 찾다' 는 글쓰기 사고의 결핍과 사고의 어려움을 묘사한다.

적으면 적다: 젊다. 자세히: 경험. 젊어서 아무것도 경험하지 못했다. 경험이 부족하다

철화은갈고리는 서예의 부드러움을 묘사한다.

나쁜 일을 뻔뻔스럽게 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아 조금도 창피하지 않다.

하늘을 나는 것과 같다. 시가 분방함을 비유하다. 그것은 또한 사람들이 성급하고 비현실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순바삭한 기름으로 머리를 담그다. 불교란 지혜를 주입하여 사람들이 충분히 깨달을 수 있게 하는 것을 말한다. 비유는 예리한 견해를 듣고, 사람에 대한 깨우침이 크다.

자신의 재능을 숨기는 것은 대중에게 알리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불교는 세상을 생성에서 파멸까지 가는 과정을 대재앙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영생을 의미한다. 영원히 회복할 수 없다.

만마가 일제히 울다: 벙어리, 실음. 과거에는 사람들이 과묵하다고 묘사되었다. 답답한 정치 정세에 대한 은유이기도 하다.

관대한 태도는 남에게 출로를 비유한다.

호랑이 날개를 주다. 호랑이에 날개를 달다. 나쁜 사람을 돕고 그들의 힘을 증가시키는 비유.

장관인 광경. 사물의 아름다움과 다양성을 묘사하여 큰 인상을 준다.

일을 진정시키자: 먼저 그들 사이에서 중재하고, 사건을 가라앉히고, 서로 무사하다. 2. 분쟁 중에 양보하여 번거로움을 줄입니다.

애묵은 금처럼: 글씨를 쓰고,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쓰고, 조심스럽게 쓰고, 간결함을 추구한다는 뜻이다.

좋아하는: 나는 듣고 보는 것을 좋아한다.

희색이 만면하다: 얼굴에 억제할 수 없는 기쁨이 드러났다.

세부 사항: 한 가지나 문제의 작고 중요하지 않은 부분.

좁은 길에서 상봉하다: 좁은 길에서 만나는 것은 쉽지 않다. 즉 적을 만나기가 어렵다는 뜻이다.

흠은 위장하지 않는다: 단점을 비유하면 장점을 가릴 수 없고, 장점은 주요하고, 단점은 부차적인 것이다.

비유는 단점도 있고 장점도 있다.

하차 시작: 관리들이 처음으로 숙소에 도착한 것을 말한다.

턱 아름다움: 인기있는 문학과 예술을 나타냅니다.

말에서 내려 꽃을 보다: 장기적으로 실제에 깊이 들어가 조사 연구를 진행하는 것을 비유한다.

리드: 먼저 다른 사람을 압도하는 기세를 얻어 비유에 자주 쓰인다.

진술: 자신의 경험을 예로 들어 설명하거나 설득하는 것을 비유한다.

상보성: 서로 돕고, 보충하고, 이익을 더 잘 반영하는 것이다.

상보성: 서로 도우거나 서로 협력합니다.

비교: 서로 다른 사람이나 사물을 한데 모아 이야기하거나 관찰한다.

용을 타도하고 호랑이를 타도하다: 강력한 세력을 물리치는 것을 비유한다.

하늘까지 울려 퍼지다: 소리가 하늘로 치솟았다. 목소리가 크다고 묘사하다.

환상: 사상이 허황된 경지에 들어가 완전히 현실과 동떨어져 엉뚱한 생각을 한다.

상아탑: 실생활에서 벗어난 예술가와 작가의 작은 세계를 비유한다.

사라짐: 공공장소에서 말하는 것을 멈추고, 공공장소에서 나타나는 것을 멈추고, 숨어 있거나 공공장소에 나타나지 않는 것을 묘사한다.

작은 집 벽옥: 작은 가족 중 젊고 아름다운 여자를 가리킨다.

작은 문제를 크게 풀다: 작은 일을 큰일로 취급할 가치가 없다는 뜻이다.

마음이 편안하다: 일을 하는 것이 합리적이면 마음이 편안하다.

눈빛이 형형하다. 내 마음속으로는 눈도 밝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사물을 통찰하고 시비를 가리는 것을 묘사하다.

심계항진: 위험한 일은 지나갔지만 돌이켜보면 여전히 무섭다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머리가 특별하지 않고 변덕스러워 말처럼 원숭이가 뛰는 것을 묘사하다.

말의 고삐를 신뢰하다: 말을 타고 고삐를 당기지 않고 자유롭게 활동한다. 목적 없이 배회하거나 마음대로 행동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손잡고: 쉽게 가져가세요. 문장 묘사에 쓰이는 어휘나 재료가 풍부해서 생각없이 쓸 수 있다.

외모와 뼈: 몸매가 매우 날씬하다고 묘사한다.

그림자처럼: 외로움을 묘사하다.

성생활: 인간의 삶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것을 묘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뛰어난 재능: 뛰어난 재능과 전략.

자수 베개: 외모만 지식이 없는 사람을 비유하고, 품품이 좋고 품질이 떨어지는 상품도 비유한다.

사실이 아님: 묘사가 공허하고 막연하다.

낭떠러지 레마: 위험한 가장자리에 와서 제때에 깨어나 뒤돌아 보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꼬치꼬치 캐묻다: 꼬치꼬치 캐묻는 것은 일반적으로 일의 경위를 파악하는 것을 가리킨다.

검색장에서 문장을 발췌하다: 읽을 때 아름다운 문장의 필기만 하고, 깊이 공부하지 않는다. 글을 쓸 때 기성 문장만 쌓고 창의성이 부족하다는 의미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