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어떤 4 자 성어가 있습니까?

어떤 4 자 성어가 있습니까?

1. 교만하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는 사람은 어떤 성어가 있는가: 성공하지 못하고 뜻대로 되지 않는다. 행동: 사람 (경멸적 의미 포함).

불만으로 말썽을 일으킨 사람. 반대하거나 법을 어기는 사람, 악당이나 탈주범, 폭력행위를 하는 탈주범이나 탈주범.

법을 어기거나 문제를 일으키려고 하는 사람. 비방이란 남의 험담을 하고 달콤한 말로 남을 아첨하는 사람을 말한다.

지팡이와 흐름: 채찍질; 직원: 방망이 투옥: 투옥; 유동: 귀양. 고대 4 대 형명을 가리킨다.

큰 간단한 차: 검토; 차: 전차 사도행전: 병사들을 가리킨다. 대규모로 군대를 사열하다.

동쪽에서 서쪽으로 표류: 이동. 사방을 돌아다니며 사방을 돌아다니다.

생활이 불안정하여 사방으로 뛰어다니는 것을 비유하다. 싸우는 사람은 마음이 좁고 시야가 좁은 사람을 비유한다.

"싸우는 사람" 과 함께 말이죠. 귀먹는 사람은 귀담아듣는 말에 따라 그대로 하는 사람을 말한다.

축복은 제자들에게 오지 않을 것이다: 무의미하다. 행복은 헛되이 오지 않는다.

레빈, 레빈에서 온 술주정뱅이는 허난성 치현 남서부에 있는 오래된 고향 이름이다. 진 () 말에 한 고향 () 이 서립 () 하여 유방에게' 열문주객' 이라고 자칭했다.

알코올과 방탕에 탐닉하는 사람을 가리키는 데 쓰인다. 여자를 좋아하고 여자를 놀리는 남자.

좋은 사람은 남의 일에 참견하거나 남의 일에 참견하는 사람을 좋아한다. 여우와 쥐는 저질의 사람에 대한 비유이다.

방탕자는 먹고 마시고 노는 것에 탐닉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집만: 오직, 오직.

집에는 벽이 네 개밖에 없다. 형용이 매우 가난해서 아무것도 없다.

사벽 제자: 오직, 오직. 집에는 벽이 네 개밖에 없다.

형용이 매우 가난해서 아무것도 없다. 네 개의 벽에 살고 있습니다: 오직, 오직.

집에는 벽이 네 개밖에 없다. 형용이 매우 가난해서 아무것도 없다.

자랑 자랑: 과장; 토론: 교묘한 토론. 말과 행동이 실사구시하지 않고, 과장을 좋아하고, 논쟁을 좋아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문 열어 수락: 수락. 늘 자력갱생, 제자를 받고, 강의하고, 기술을 전하는 것을 가리킨다.

가장은 "가장이 걸려 넘어지는 것을 보았다." 이름은 제자가 아닙니다: 비어 있습니다. 수: 수.

명성이 오기가 쉽지 않다. 마아제자는 겸손하게 자신이 시간을 낭비했고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너는 말 한 필에 얼마나 많은 이가 있는지 통해 그것의 나이를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나의 나이는 헛되이 늘었지만, 나는 학업이나 사업에 나무를 세우지 못했다.

스승은 고도로 숙련된 제자를 가르칠 수 있다. 지식이 있는 사람이 인재 양성에 있어서의 중요성을 비유한다.

나무와 석두 제자: 동일 합니다. 나무와 석두 동반하다.

산천에 정을 보내고 세상일을 묻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큰형이 큰형을 아프다: 나이가 많다. 사도행전: 헛되다.

나는 늙어서 아무것도 이루지 못해서 슬플 수밖에 없다. 큰형은 슬프다: 나이가 많다. 사도행전: 헛되다.

나는 늙어서 아무것도 이루지 못해서 슬플 수밖에 없다. 제자: 맨발로 걷다.

머리를 풀어헤치고 맨발로 걷다. 슬픔이 극에 이르렀다고 묘사하다.

오이 박: 조롱박처럼 약간 커서 익으면 바가지로 쓸 수 있어요. 재능이 있는 사람은 세상에 쓰이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거지 제자: 세대. 은혜를 구걸하는 사람을 묘사하다.

전제자는 전방부대에 뛰어들어 적에게 투항했고, 적은 오히려 아군을 때렸다. 현실 세계에는 진짜 것이 있습니다: 현실; 행: 대중, 대중.

이런 사람이 많아요. 현실에는 진짜 것이 있습니다: 현실; 많음: 많음 행: 대중, 대중.

이런 사람이 많아요. 일반인: 사람 (비하적 의미 포함).

항상 거리에서 장사를 하거나 문화가 없는 사람을 가리킨다. 방안에 아무것도 없다.

가난을 비유하다. 권력과 사물의 사람: 권력과 돈.

명리를 추구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젊은이들은 노력하지 않고, 노인들은 젊었을 때도 노력하지 않는다. 노년에 이르면 슬픔은 소용이 없다.

젊은이들은 노력하지 않고, 노인들은 슬퍼하고 젊어도 노력하지 않는다. 그들이 늙으면 슬픔도 소용없다. 첸 첸: 진술.

공론을 묘사하는 것이지 실천이 아니다. 아버지의 책만 본다: 오직.

아버지의 책: 아버지의 말. 우리 아버지의 전서를 헛되이 읽다.

이것은 비유인데, 사람들은 열심히 공부하는 방법만 알고 있지만, 지식을 어떻게 활용하고 변화를 만드는지는 알지 못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행은 할 수 없다: 오직.

좋은 법만으로는 세계로 갈 수 없다. 법이 반드시 누군가가 집행해야 한다는 뜻이다.

쓸데없는 말: 무의미하다. 백질은 많이 말했지만 결과는 여전히 쓸모가 없다.

헛수고, 헛수고. 너는 쓸데없는 말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돈을 쓰는 것은 쓸모가 없다: 헛되이 쓰다. 헛수고하다.

다만 명성일 뿐이다. 명목상입니다.

"이름으로 실존하다". 얼마나 무력한 사람인가: 쓸데 없고 쓸데 없다. 어떡해: 어떡해.

괜히 조급하게 외치면 어떡하죠. 형용은 걱정일 뿐 어쩔 수 없다.

무력한 제자를 부르다: 쓸데 없고 쓸데 없다. 어떡해: 어떡해. 헛되이 외치지만 어쩔 수 없다.

헛된: 기분. 사람의 심정을 흐트러뜨릴 뿐, 다른 역할을 할 수 없다.

헛수고, 헛수고: 너의 힘을 낭비해라. 헛되이 왔다갔다하다.

헛수고하다. 쓸모가 없다. 쓸모가 없다.

맨주먹, 맨주먹: 빈손. 빈손.

비유에 의존성이 없다. 공론에 희망을 걸다.

실천이 없는 빈말을 일컫는 말. 공론은 공론이지 실천이 아니다.

공담과 같다. 탐식하는 사람은 탐식자의 비유이다.

겉모습에 지나지 않는다: 표면, 표상은 공허하고 아름다운 표상이 있지만, 실제로는 할 수 없다.

명목상입니다. 유명무실하다는 것은 유명무실이라는 뜻이다.

그 이름만 남깁니다: Only. 공망이 있다.

명목상입니다. 이름은 없고 명성만 있다.

명목상입니다. 허명을 떨치다.

명목상입니다. "이름으로 실존하다".

제자 손배 견습생 재교육 견습생. 한 사람이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것을 비유하다.

얼굴과 땀만 증가: 만; 한원: 내 얼굴의 땀. 사람을 창피하게 만들 뿐이다.

과찬에 대한 불안감을 표현하는 것을 가리킨다. 수치심과 수치심을 모르는 사람.

헛된 왕복: 헛된 노력. 헛되이 왔다갔다하다.

탈주범은 도망가는 사람을 가리킨다. 법을 어길 위험을 무릅쓰고 자신의 생명을 돌보지 않는 사람을 가리킨다.

불량배는 빈둥거리고 품행이 나쁜 사람을 가리킨다. 동굴 속의 사람은 식견이 얕은 사람을 비유한다.

악당: 과거에는 도둑을 가리켰습니다. 토비와 나쁜 사람의 옛 명칭.

흡연자의 연기 파도: 물결이 가늘고 멀리서 연기처럼 보입니다. 낚시: 낚시. 늘 은둔하여 고기를 잡는 사람을 가리킨다.

옛일을 제자로 여기다: 목석을 태슬로 삼다: 고모가 늘어져 매듭을 짓는다. 모자를 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