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맹어나 네 글자를 포함하다.
맹어나 네 글자를 포함하다.
통속적인 이해는 네가 다른 사람이 하는 일을 하는 것이지, 자신의 주견이 없다는 것이다.
종중심리란 개인이 외부 집단의 행동에 영향을 받지만 자신의 인식, 판단, 이해는 여론이나 다수의 행동에 부합한다는 뜻이다. 그러나 실험에 따르면 소수의 사람들만이 독립성을 유지하고 따르지 않았기 때문에 대중의 심리는 일부 개인의 보편적인 심리 현상이다.
근사성어:
다른 사람을 찾아가는 것만 알고, 나는 생각이 없다
비유는 다른 사람에게 동조하는 것만 알고, 자신은 주견이 없다. 아는 것이 많지 않음을 비유하기도 한다.
사람들은 생각이 없고, 태도는 상황에 따라 변한다.
시든 수관이 바람에 나부끼다. 사람이 주견이 없고 태도가 상황에 따라 변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자아주의
구름: 말했다; 도: 역시. 사람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 그들도 따라 말한다. 주견이 없고 목소리만 동조한다는 뜻이다.
남자는 생각도 없고 남자도 없다.
사람은 주견이 없고, 사람은 구름과 구름을 비유한다.
몰라요
마이크: 넘어졌어요. 바람에 떨어지다. 주견이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다른 사람과 일치하다
와: 사운드에 해당합니다. 나는 자신의 주견이 없어서 다른 사람을 따라 말했다.
아니, 앵무새.
앵무새: 인간의 발음을 모방 할 수있는 새. 앵무새는 사람이 말하는 것을 배우는 것을 흉내낸다. 주견이 없는 것을 비유하고, 사람은 구름처럼 행동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일명' 앵무새식' 입니다.
2. 성어나' 신' 을 띠는 4 자 단어 안신정혼: 영혼.
마음을 가라앉히고 이성을 회복하다. 안마는 귀찮지 않게 여행의 피로를 묘사한다.
안마 피로증을 앓다. 의기소침해 보이고 기분이 가라앉다.
기분이 가라앉고 마음이 슬프다. 슬프게도 슬퍼한다는 것은 슬픔을 느끼는 것을 의미한다.
팔선 () 이 바다를 건너고, 각자 신통을 드러내다: 도교 오조 팔선 (). 자신의 처사 방식이 있음을 비유하다.
자신의 능력으로 서로 경쟁하는 것도 비유한다. 귀신에게 몸을 굽히고 귀신의 가호를 빌다.
변화는 마치 신: 마법과 같다. 변화의 속도, 신기함을 묘사하다.
병사는 매우 빠르다: 특히 빠르다. 싸움은 비싸고 행동은 매우 빠르다.
얼굴을 드러내지 말고, 다른 사람이 알아차리지 못하도록 내면의 활동을 얼굴에 드러내지 마라. 쉔 쳉 (Shen cheng) 의 초연한 묘사에 따르면, 그는 너무 집중하고 어리 석다.
적현 중국의 별명. 황홀한 상태에 있다는 것은 변화무쌍하고 예측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귀신에 들락날락하는 것은 종잡을 수 없다고 한다. 온 정신을 집중하다. 집중력을 형용하다.
초자연적: 신기한 경지를 가리킨다. 극도로 높은 경지.
문학과 예술의 성과를 형용하다. 성령은 마법과 신비를 가리킨다.
생동감 있게 전하다: 좋은 문예 작품에 묘사된 인물의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실감나다. Adu: 여섯 왕조의 구어체는 이것과 이것입니다. 그림이나 문자로 사람을 묘사하면 그들의 정신을 얻을 수 있다.
현신통: 원래 불교언어에서 만능력이라는 뜻이에요. 후자는 특히 뛰어난 기술을 가리킨다.
재능이 넘쳐나는 것을 묘사하다. 마음가짐과 느낌을 조정하고, 정신이 편안하고, 기분이 즐겁다.
분발해라, 분발해라. 기운을 차리다. 기운을 차리다.
도박신은 신으로 맹세했다. 귀신은 은밀히 통풍을 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신침의 신기한 침술 기술. 풍족하고 우아함: 여성의 외모를 묘사한다.
여성의 부드럽고 통통한 몸매를 일컫는 말. 정신이 충만하여 얼굴이 환하다.
신처럼 숭배하다. 어떤 사람이나 어떤 일에 대해 매우 존경하는 것을 묘사하다.
경건한: 편지 신: 신. 미신적인 사람이 하느님을 숭배하는 것처럼 숭배하다.
누군가 또는 무언가에 대한 맹목적인 존중을 묘사하다. 슈신: 산의 이름; 신인: 계몽된 사람.
원래 곡야산이 실물을 얻었다는 뜻이다. 뒷손가락의 미녀.
주위를 둘러보니, 눈빛이 반짝 빛나고, 생기가 찬란하다. 괴력의 난신은 괴이함, 용기, 반란, 귀신에 관한 일을 가리킨다.
관리가 되는 것은 어떤 일에 대해 투철한 이해를 갖는 것이다. 귀신의 비유는 교묘하여 종잡을 수 없다.
"유령 전원 입력" 과 같습니다. 귀신도끼 신공, 귀신도끼신공.
뛰어난 예술 기교를 묘사하는 것은 인류가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다. 귀신력, 신력은 사물을 정교하고, 뛰어나며, 비인간력이 할 수 있는 것을 묘사한다.
귀신은 신의 입을 새겼지만, 글자는 여전히 신기하다. 뛰어난 예술 기교를 묘사하는 것은 인류가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다.
귀읍 신은 두려움과 슬픔을 묘사한다. 아미티빌 공포: 울다.
큰 소리로 울고, 목소리가 귀에 거슬리는 것을 묘사하다. "귀신 우는 신" ① 우는 것을 비참하고 처량한 것으로 묘사했다.
② 소리가 울리고 혼란스럽고 무섭다고 묘사한다. 귀신이 울며 울부짖고, 놀라움이 미정이며, 극도의 공황을 묘사한다.
귀신은 이 큰 화재가 처참하여 많은 사람들이 불에 타 죽었다고 묘사했다. 악마는 울 것이고, 신은 울 것이다.
귀신 우는 신호와 같다. 귀읍' 는 이런 울음소리가 비참하고 처량하다고 묘사했다.
귀신 우는 신호와 같다. 귀신이 신을 세우고, 천지가 만들어 졌으니, 사람은 닿을 수 없다.
유령 사고: 추측, 추정. 귀신도 예측할 수 없다.
극히 신기하고 신비로운 것을 묘사하다. 귀신은 예측할 수 없어 알 수 없다.
묘사는 신비로워서 아무도 세부 사항을 이해할 수 없다. 마귀가 하는 일, 나쁜 일: 교사하다.
귀신이 그들을 지휘하고 있는 것 같은데, 그들은 자기도 모르게 자신이 할 줄 몰랐던 일을 하고 있다. 보행시선: 보행시선; 저장: 저장, 소유.
성인들이 가는 곳마다 사람들은 항상 그 정신에 영향을 받는다. 지나가는 재물의 신은 임시로 많은 돈을 처리한 사람을 비유한다.
부패를 신기하게 만들다: 기묘하고 기이한 것. 나쁜 것에서 좋은 것으로, 고지식함에서 똑똑한 것으로, 쓸모없는 것에서 유용한 것으로 변한다.
영혼의 상실은 공황과 극도의 공포를 묘사한다. "과거" 와 함께.
영혼이 공중에 떠있는 것은 공황과 극도의 공포를 묘사한다. "과거" 와 함께.
영혼을 잃고 두려움과 극도의 공포를 묘사하다. "과거" 와 함께.
살아있는 신에 대한 생동감 있는 묘사는 마치 사실인 것 같다. 기계 변화는 마치 신기한 기계 변화와 같다: 기지와 우연성.
기지가 있고 예측할 수 없다. 귀신을 만난 것은 귀신을 본 것 같다.
비유가 의심스럽다. 놀라서 극도의 공포를 묘사하다.
유령은 이런 충격이 거대하고 감동적이라고 묘사했다. 천지를 놀라게 하고, 귀신을 울며, 세상을 놀라게 하고, 귀신을 울리게 하다.
공포란 마음속으로 매우 충격을 받는다는 뜻이다. 정력이 왕성하다. 묘사가 특히 활기차다.
활력: 진동, 스트레칭으로 정신을 진작하다.
얼굴이 환하다: 얼굴이 환한 외모. 정신이 충만하고 감정이 풍부하다고 묘사하다.
멍해: 멍해. 우유부단하거나 정신착란을 묘사하다.
총명하고 박학한 것을 묘사하다. 사물의 미묘한 의미에 집중하여 기묘한 경지에 이르다.
경건한: 일반적으로 신을 가리키며, 서로 신처럼 공경한다. 어떤 사람이나 어떤 일에 대한 숭배가 극에 달한다고 묘사하다.
비하적 의미로 사용하다. 반짝 빛나다: 겉모습이 밝다.
사람의 눈을 밝고 활기차게 묘사하다. 한 신을 체포하여 장군을 파견하여 체포하다: 체포.
힘이 무궁하다. 신통이 광대하여 천병과 하늘을 지휘할 수 있다.
농도: 농도. 원래는 군신이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여 광익을 모으는 것을 가리킨다.
후기 형용고도 집중. 바퀴의 신마가 차에 반했다.
자연 속에서 자유롭게 여행한다는 뜻이다. "여운신마" 는 여운을 운반체로 하는 유랑을 가리킨다.
그 후, 나는 자연계에서 자유롭게 여행했다. "바퀴가 무엇 인지" 와 동일 합니다.
긴장을 풀고, 긴장을 풀고, 즐겁다. 예상 적: 예상.
적의 활동에 대한 기대를 매우 정확하게 묘사하다. 적 예측: 예측.
적의 활동에 대한 기대를 매우 정확하게 묘사하다. 예상: 예상.
선녀처럼 일을 정확하게 예견하다. 예상되는 일을 매우 정확하게 묘사하다.
매력적인 질서: 하자, 하자; 열정: 마음을 갈망하다. 이것은 매우 바람직하다.
심지는 풍류 여자다. 육신은 6 신을 불안하게 한다: 도교는 사람의 마음, 폐, 간, 신장, 비장, 담력이 신이 지배하며, 육신이라고 부른다.
당황하고 걱정하는 것을 형용하고, 갈피를 잡을 수가 없어,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르겠다. 육신무주: 도교는 사람의 마음, 폐, 간, 신장, 비장, 담력이 신이 지배하며 육신이라고 부른다.
당황하고 걱정하는 것을 형용하고, 갈피를 잡을 수가 없어,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르겠다. 용, 귀신, 뱀의 신은 이상한 비유이다.
용마 정신 용마: 고대 전설에서 용과 비슷한 준마. 사람이 정력이 왕성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용신은 말이 건장하고, 정력은 준마와 같다. 남을 놀리고, 다른 사람 뒤에서 농간을 부리다.
외모는 외모와 다르다: 외모; 신: 안에 있어요. 잘 보세요.
3.' 친' 을 띠는 4 자 성어에는' 친' 을 띠는 성어가 다음과 같이 열거되어 있다. 병림성하 독음: B běng lín chéng Xià 해석: 적군은 이미 자신의 성벽 아래 왔다.
상황이 매우 위급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발음: chǔ gāo lín shēn sh n 해석: 권세 있는 자리에 있는 것은 만장심연에 직면하는 것과 같다.
과거에는 고위직이 종종 위험했다. 초고: 권세 있는 요직에 있다.
깊이: 심연처럼. 재앙 발음: d n n n n n t u 해석: 재앙이 머리에 닥쳤다.
어려움: 재앙 프로: 와. 등산 근수의 발음: dēng shān lín shuǐ 해석: 길이 멀다는 것을 묘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등산, 등산, 등산, 등산, 등산, 등산)
관광이라고도 합니다. Hu h n n n ch í 발음: Hu 와 h n n n ch í 해석: 펜으로 쓰는 것을 의미합니다.
존: 새털, 브러시로; 임지: 글쓰기를 일컫는다. 발음: Jing Z N N N B-I 해석: 고귀한 사람은 자신의 지위를 타협하고 지위가 낮은 사람과 교제한다.
거만한 발음: J-G-O L-N XI 해석: 높은 곳을 차지하고 아래를 내려다보다. 점령한 지형을 형용하는 것은 매우 유리하다.
임지학서 독음: L, N CH, Xush 해석: 서예를 열심히 연습하는 것을 가리킨다. 리: 가까이, 옆에.
4. 희망이 있는 4 자 성어: 하늘을 바라보며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고개를 들고 바라보다. 뒤를 돌아보다.
다른 사람을 초월하고, 우아함을 보고, 망설이고, 방황하고, 바라보고, 등반하고, 멀리 바라보는 것을 본다.
길을 존중하고, 동쪽을 존중하고, 서쪽을 보고, 가뭄을 보고, 운네온의 구름을 보세요
한 거리를 사이에 두고, 나는 용을 바라고, 서덕룡은 용을 바라고, 나는 북쪽이 아닌 말을 바라고 있다.
대야를 끼고 하늘을 바라보고, 동쪽을 바라보고, 서쪽을 바라보다. 이것은 엄청난 손실이자 큰 실망이다.
동쪽을 보고, 서쪽을 보고, 동쪽을 보고, 서쪽 벽이 보는 것보다 크고, 작은 것을 보고, 덕을 공경하고, 의를 중시하는 것이 더 행복하다는 것을 알 수 없다.
두리번거리면서, 공재, 높은 기대, 중관, 관망하다
상대방의 어깨를 보고, 상대방의 어깨를 보고, 매우 괴로웠다.
멀리서 죽은 묘목을 바라보고, 비를 보면 보이지 않고, 보이지 않고, 보이지 않는다.
명리덕은 문을 바라고, 기학은 양주를 오래 바라길 바란다.
관람권 연기, 보세요, 보세요, 보세요, 보세요, 보세요.
무덤을 바라보며 슬퍼하고 고향으로 돌아가기를 바라다. 수드가 서로 도우며 서로 돕고, 내막을 알기를 바랍니다.
도저히 북쪽으로 달려가고, 도저히 비굴하게 굴며, 도저히 도저히 도저히 도저히 도저히 도저히 무너질 수 없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도회하고 경배하며, 도저히 따라잡을 수 없을 정도로 가을물을 바라본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흰 구름을 바라보며 황제의 두쥐안, 움츠러들며 바람을 바라보며 그림자를 잡는다.
바람을 보고, 바람을 따르고, 바람을 피하고, 바람을 떨어뜨리고, 바람을 달리다
망풍, 망풍, 망봉, 마음을 가라앉히고, 망풍, 응풍, 목적을 바라본다.
바람은 균형을 바라고, 하늘을 바라보며 그림자를 잡고, 메고의 옛 문을 바라본다.
매실을 바라보며 갈증을 가라앉히고, 어깨를 바라보며 등을 바라보고, 가을을 바라보며 먼저 방을 본다.
문생의 훈훈을 바라고, 문생의 의위를 바라며, 문의를 받기를 바랍니다.
밥이 있는 집을 보고, 복보를 보지 않고, 재난을 보지 않고, 마음속에 남은 것을 보고, 그림자를 보고, 느낌을 상상하다.
바다를 보고 한숨을 쉬면 입고, 한숨을 쉬면 입는다.
코뿔소가 달을 바라보며 풍채를 바라다.
풍채를 기대하고, 기대하고, 기대하고, 뭇사람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목을 길게 뻗은 학은 납이 위에 기대어 있는 것을 보고, 운네온을 보고, 독수리를 바라보고 있다.
앞장서서 보면, 한 눈에 가장자리를 볼 수 없고, 한 눈에 가장자리를 볼 수 없다.
먼 곳을 바라보고, 바람을 바라보고, 숨을 바라보고, 매산을 바라보고, 높은 산을 바라보고 있다.
높은 기대, 높은 명성, 높은 기대, 높은 기대, 높은 기대, 상담.
5.' 친' 을 담은 4 자 성어는 다른 사람이 자신의 우월한 지위로 떠날 때 다른 사람에게 격려적인 말이나 충고를 하는 것을 말한다. 다른 사람이 떠날 때 격려적인 말이나 충고를 하는 것을 의미하고, 실제 행동을 취하지 않는다. 임천 현옥은 공허한 소망이 있지만 실제 행동은 없다. 위기에 직면하여 위험에 직면해도 두려워하지 않고, 몸을 버리고 칼을 갈다. 배열: 전투에 투입하다.
네가 전쟁에 갈 때까지 너의 칼과 총을 빨리 갈지 말아라. "병림성 아래" 의 적들은 이미 자신의 성벽 아래에 왔다. 상황이 매우 위급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높음, 깊이, 높음: 권세 있는 요직에 있다. 깊이: 심연처럼.
요직에 있는 것은 심연에 직면하는 것과 같다. 과거에는 고위직이 종종 위험했다.
재앙이 임박했습니다: 재난; 프로: 와. 재난이 머리에 닥쳤다.
물에 가까운 산을 오르는 것은 여행이 길다는 것을 묘사한다. 관광이라고도 합니다.
한휘림 적한: 새 깃털, 펜 빌려; 임지: 글쓰기를 일컫는다. 만년필로 쓰는 것을 가리킨다.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고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사람은 자신의 지위를 타협하고 지위가 낮은 사람과 교제한다. 높은 곳에 서서 아래를 보다.
점령한 지형을 형용하는 것은 매우 유리하다. 적을 대할 때 변화: 변화, 변화.
전쟁터에 나가기 전에 장군을 바꾸다. 돈에 대해서는 신중해야지, 함부로 가져가지 말고, 성실하고 자족해야 한다.
린 슈: 가까이, 옆에. 열심히 글씨를 연습하는 것을 의미한다.
임투바오는 부를 자랑하고 도박에서 승리를 쟁취하는 것을 비유한다. 전쟁이 오면 달아나.
결정적인 순간에 철수하고 도망가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마지막 순간에 총을 갈다. 전쟁을 시작할 때가 되었다.
마지막 순간에 서둘러 준비하는 것을 비유하다. 목마른 우물 건너기: 때리다.
목이 말라서야 가라앉을 생각을 했다. 마지막 순간에 방법을 강구하는 것을 비유하다.
위험에 처하여 명령을 받다. 가늘고 깊게 걷는 것은 처지가 위험하다는 것을 비유하며 매우 신중해야 한다.
임원 한가어는 수수방관하는 물과 물고기를 원한다는 뜻이므로 집에 가서 그물을 만드는 것이 좋다. 소원만 있으면 조치가 없고 일에 좋지 않다는 것을 비유한다.
위험에 직면해도 두려워하지 않고, 조금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임기응변: 기회, 상황.
상황의 변화에 따라 유연하게 대응하다. 곤경에 빠지는 것을 피하고 위험 속에서 구차하게 살다.
깊고 얇아 심연에 직면하는 것은 살얼음을 밟는 것과 같다. 네가 지지 않도록 조심해라.
본문은 간단합니다: 그리고; 금기: 금기. 글을 쓸 때 부끄러워할 필요가 없다.
병사들이 위험에 처했을 때, 그들은 무기를 던진다. 평소에는 준비하지 않고 임시적인 방법밖에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목마를 때 우물 하나를 파다. 미리 준비하지 않고 임시로 방법을 강구하는 것을 비유한다.
위급한 고비에는 치명적이고, 위급한 고비에는 기꺼이 목숨을 바친다. 다가오는 역경에 대한 두려움: 만남, 만남; 공포: 혹은 두려움.
사물에 대해 신중함과 경각심을 유지하다. 적이 임박하면: 얼굴.
마치 강력한 적을 마주하고 있는 것 같다. 그다지 긴급하지 않은 상황을 매우 심각하게 보는 것을 묘사하다.
심연에 접근하는 것 같다: 가까이; 깊은: 깊은 웅덩이. 마치 심연의 가장자리에 있는 것과 같다.
비유는 조심스럽고 매우 신중하다. 거기: 도착; 문맥: 영역, 장소.
나는 개인적으로 그 자리에 도착했다. 적군은 이미 자신의 성벽 아래로 왔다.
상황이 매우 위급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적이 전투에 나가 적을 죽이려 할 때, 그는 진지에서 도망쳤다.
형용이 매우 울적하다. 바람과 달을 맞이하고, 청풍과 명월을 맞이하다.
풍경을 묘사하는 것은 사람들의 사고를 불러일으키기 쉽다. 어려움을 피하지 마라: 피하라.
위험에 처했을 때 피하지 마라. 용감함을 형용하다.
어려움에 직면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도착; 어려움: 재앙 공포: 공포. 위험에 처했을 때 나는 조금도 두렵지 않다.
만약 당신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두려워하지 마세요: 도착; 어려움: 재앙 공포: 공포. 위험에 처했을 때 나는 조금도 두렵지 않다.
어려움 앞에는 두려움이 없다: 두려움. 위험에 직면하여 두려워할 것이 없다.
눈 가꾸기: 가을물 파도, 맑은 눈보다. 그는 떠날 때 뒤를 돌아보았다.
이별을 형용하다. 물에 기어가다: 까지, 가까이.
원래 의미는 물가에 가서 산에 올라가 송별하는 장면을 쓰는 것이다. 지금도 관광지를 참관하는 것을 가리킨다.
위험에 직면하다: 만남 위험: 위험. 위험에 처했을 때 나는 조금도 두렵지 않다.
위기의 순간을 긁지 마라: 굽고 접어라. 위험에 처했을 때 굴복하지 마라.
용감하고 충성스럽고 변함없는 것을 묘사하다. 낭떠러지에서 끌어내어 벼랑 끝으로 가서 나는 말을 붙잡았다.
① 위험한 변두리에 비유하면 제때에 깨달을 수 있다. ② 붓으로 잉크를 쓰는 것을 비유하고, 의경이 가까이 들어오자 갑자기 붓을 멈춘다.
일명' 낭떠러지 등',' 낭떠러지 등' 이라고도 불린다. 만약 당신이' 시적인 소야 쇼민' 의 가장자리에 있다면:' 공포는 심연처럼 살얼음을 밟는 것 같다.' "
나중에는' 집밖에 나가지 않는다' 고 묘사하여 일을 매우 신중히 했다. 쌍희임문은 2 년의 경사가 한데 모이는 것을 말한다.
맹인이 맹마를 타고 있다. 맹목적인 행동을 비유하면 결과가 매우 위험하다.
옥수 임봉 () 는 사람이 잘생기고 예쁘다고 묘사한다. 일명' 맑은 바람이 완벽하다' 라고도 한다.
이 대사는 그가 맡은 지역에 와서 시험을 주재했다. 석사: 정치를 배우다.
감옥에서 물건을 훔치다. [설명] 자기가 공관으로 관리하는 재물을 훔쳤다. "감독관이 자신을 훔친다" 는 것과 같습니다.
그 영토를 방문하십시오 [설명] 프로: 도착; 문맥: 영역, 장소. 나는 직접 그곳에 갔다.
마치 깊은 계곡의 가장자리에 있는 것 같다. 비유는 매우 경계하고 신중하다.
당림금첩 [설명] 친: 서화를 모방하다. 게시물: 서화 전범. 당나라의 서예는 대부분 김인을 모사하는 모델로, 변화에서 태어난다.
비유는 표절에 능하고 오리지널이 적다. 재난이 오면 네가 죽고 재앙이 오면 너는 땅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