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결말은 성어 진 (두 번째 소리) 이다
결말은 성어 진 (두 번째 소리) 이다
썩은 좁쌀이 고장나고 좁쌀이 썩었다. 비유가 매우 풍부하다. 수륙 양용: 수륙에서 생산되는 진귀한 식량을 가리킨다. 각종 음식이 모두 전시되고 있다. 요리가 풍부하다고 묘사하다. 침상은 침대에 누워 있는 사람을 횡설수설한다. 진에 대한 비유는 그가 언제나 간사하고 변덕스럽다는 것이다. 척추의 앞부분이 앞에 빠지다. 전투의 용감함을 형용하다. 바둑에 대한 묘사가 많고 정밀하다. 바둑 천과 같다. 물, 땅, 잡진은 요리가 풍부하다고 묘사한다. 암탉은 여명 때 운다. 과거에, 이것은 여성이 권력과 혼란을 훔치는 은유였다. 아침저녁으로 밤을 새다. 온종일 밤을 새우다. 아침 시계도' 실신' 과 같다. 온종일 밤새 자지 않다. 달, 저녁, 꽃, 아침은 아름다운 풍경을 가리킨다. 길길길일: 길리; 좋은: 좋은; 진: 시간. 좋은 시간, 상서로운 날. 나중에는 결혼에 적합한 날이라고 불리곤 했다. 태양, 달, 태양의 비유가 일치하지 않는다. 생일: 날짜, 시간. 나는 태어날 때부터 좋은 날이 없었다. 과거에는 불운을 의미했습니다. 규율이 행운을 가리킬 때. 아름다운 풍경 좋은 시간: 아름다움은 헤아릴 수 없다; 진: 시간. 좋은 시간 좋은 풍경. 암탉은 여명 때 운다. 과거에, 이것은 여성이 권력과 혼란을 훔치는 은유였다. 암탉의 아침' 과 같다. 서리가 내리는 날은 부모와 조상의 생일을 가리킨다. 북방, 고대 군주는 남북으로 향하고, 신하는 군북으로 보고, 남에게 복종을 표시했다. 탈주범. 상대방에게 할양하여 투항하다. 뼈부장: 이 비유는 아주 간단합니다. 청관. 개국 공신은 새로운 나라나 왕조를 세우기 위해 큰 공헌을 한 사람들을 가리킨다. 친차대신은 과거에 황제가 파견해 황제를 대표하여 중대한 사건을 처리하기 위해 외출한 관원을 가리킨다. 지금은 상급자가 사람을 하급자에게 파견하는 것을 풍자하는데, 상황을 모르면 이래라저래라 ... 시장의 신하: 옛날에는 장사라고 불렀던 곳이에요. 늘 도시 안의 사람을 가리킨다. 군주시대는 대신들 중에서 지위가 가장 높은 사람을 가리킨다. 한의학의 처방이 아니라 군신이 일치하는 원칙에 따라. 군은 주약을 위주로 하고, 신하는 보조약이다. 군신을 따르지 않으면 약리 위반, 함부로 약을 쓰다. 널리 퍼져나가는 것은 독약을 사용하는 것을 의미한다 ... 위험을 무릅쓰고 부장이 되지 않고 자신이 불복한다고 말한다. 군주시대는 대신들 중에서 지위가 가장 높은 사람을 가리킨다. 제후로서 공물을 바치며 제후라고 자칭한다. 나중에는 마음이 즐겁고 성실하며, 기꺼이 바람을 쐬는 것을 묘사하는 데도 사용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반역자, 매국노, 불충불효한 반역자. 소외되고 고립된 조신과 총애를 잃은 사생아. 충성스럽고 용감한 신하. 고신은 왕조를 바꾼 후 권력을 잃고 여전히 전방에 충성하는 노신을 가리킨다. 한 세대의 신하, 한 시대의 사람들이 존경하는 대신들. 한 세대의 대신으로. 한 시대의 사람들이 존경하는 대신들. 음석: 침구, 매트리스, 돗자리. 황제를 모시는 근신을 가리킨다. 도둑 매국노는 마음이 다르고 매국노를 위해 악을 행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먼지 탈출: 질주; 먼지: 발에 먼지가 없어요. 묘사가 매우 빠르다. 인재가 출중하고 비길 데 없는 것을 묘사하기도 한다. 남의 발걸음을 따라가다: 걷거나 운전할 때 뒤에서 일어나는 먼지. 남의 뒤를 걷다. 비유는 따라 모방하고, 다른 사람을 모방하고, 창조성이 없다. 슈퍼 일화: rutting; 슈퍼 일화: 앞차를 뛰어 넘는 뒷차를 의미합니다. 먼지: 발에 먼지가 없어요. 빨리 달리는 것을 묘사하다. 그림자 조각 먼지: 조각. 그림자를 불어 먼지를 새기다. 손재주가 없어질 정도로 섬세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동해의 황사가 바다를 육지로 만들었다. 일이 크게 달라졌음을 비유하다. 화성은 먼지와 같다. 빛과 조화: 다양한 광채를 섞는다. 동진: 동진 풍속. 예봉을 드러내지 않고 세상과 다투지 않는 수동적인 태도를 가리킨다. 이것은 또한 표류하는 은유이기도합니다 ... 동정과 환영을 보여주기 위해 멀리서 오신 손님을 환영합니다. 붉은 먼지를 간파하는 것은 인생을 간파하고 생사희비를 무시하는 소극적인 인생 태도를 말한다. 지금도 좌절을 당한 후 소극적으로 피하고 행동하지 않는 생활 태도를 말한다. 곤경에 빠지다. 매춘: 과거는 창녀의 삶을 가리킨다. 그것은 여성이 불행하게도 창녀가 된다는 것을 의미했다. 하인들은 먼지로 덮여 있다. 그들은 길에서 피곤해 보인다. 먼지: 여행을 말하는 것은 고생을 뜻한다. 여행이 바쁘고 여행이 힘들다는 것을 묘사하다. 양천은 우렁차고 감동적인 목소리로 이 노래를 묘사했다. 이븐 첸 지 (Iben Chen Chen) 는 빨리 달리고 빠르게 진보했다고 설명했다. 먼지가 없는 발. 먼지를 조금도 묻히지 않고 고결함을 묘사하다. "티끌 하나 없다" 로 말이죠. 초월은 세속에 얽매이지 않고 사물에서 벗어나는 것이다. 주전자의 물고기는 먼지 주전자에서 태어나고, 먼지는 주전자에서 태어나며, 생명이 가난하다고 한다. 주전자에 재가 있으니, 주전자에 물고기가 있는 것이 낫다. 양천은 놀라서 이 노래를 아름답고 감동적이라고 묘사했다. 긴 역사 속에서, 나는 많은 어려운 나날을 겪었다. 사방을 떠돌아다니다: 생활에 의해 외지에 머물도록 강요당했다. 먼지: 다사다난한 생활을 말한다. 초라하고 강호를 떠돌아다니다. 마각차 먼지는 뛰어다니며 인생이 변덕스럽다는 것을 비유한다. 지금 먼지: 불어, 인간, 속세, 지위가 낮은 사람을 비유한다. 아래를 보지 마세요. 사람이 오만하고 지위가 낮은 사람을 멸시하는 것을 묘사하다. 물결에 따라 흐름을 따르느냐, 아니면 물결에 따라 흘러가느냐. 확고한 입장이 없고, 옳고 그른 것을 판단할 능력이 부족하여, 대류를 따를 수밖에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이전 세대가 남긴 풍교는 사적을 초월했다. 세속을 피하고 은둔 생활을 하다. 먼지가 날리는 여행은 여행이 힘들다는 것을 묘사한다. 신주 대지가 중국에 가라앉다: 중국을 가리킨다. 진중: 물이 없으면 땅이 가라앉을 거예요. 중국 대륙이 함락되었다. 적이 점령한 영토를 비유하다. 분위기를 사칭하는 것은 활발하지 않다. 기분이 가라앉고 기운이 나지 않는 사람도 묘사한다. 고향에 들어가 풍속을 따르다. 나는 확실한 생각이 없다. 나는 추세를 따른다. 거위 한 마리와 물고기 수조 한 마리는 뉴스가 잘린 은유이다. 옥깨주는 미인의 죽음을 비유한다. 달이 지고 별들이 가라앉고 별들이 어둡다. 여명. 우울함과 좌절은 잊고 사라지는 것을 의미한다. 풍속에서 풍속에 이르기까지, 떠 있거나 무겁다. 세속이나 시세에 따라 변할 수 있는 것을 가리킨다. 편지가 끊어져서 감감무소식이다. 벼슬길의 기복은 벼슬길의 우여곡절을 가리킨다. 흐리멍덩한 것은 사람의 무의식적인 방식을 묘사한다. 질퍽거리고 무겁다. 퇴폐: 황혼의 안개; 무게: 낮음. 무기력하고 활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토끼가 일어나면 무거워지고 달은 올라가고 떨어진다. 토끼는 검지 않고, 토끼가 날지 않는 것만 못하다. 시간이 빨리 가는 것을 묘사하다. 부러진 거위 한 마리와 묵직한 물고기 한 마리의 비유는 우리가 서로 단절되었다는 것이다. 거위 죽은 물고기가 가라앉는 것과 같다. 거위가 죽고 물고기가 가라앉는다는 것은 우리가 서로 연락을 끊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일명' 거위 부러진 물고기 침몰' 이라고도 한다. " 물결에 따라 흘러가고, 물결에 따라 흘러가고, 물결에 따라 흘러가다. 무거운 마음, 진실한 말, 무거운 마음을 가지고 있다. 옥침은 선악을 비유하여 함께 앓고 있다. 음울하고 깊은 눈빛. 운피 진흙 침몰 ① 비유가 사라졌다. ② 비유는 큰 차이가 있다. 어지러움은 머리가 어지럽고 정신이 맑지 않은 것을 묘사한다.
입양을 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