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박사자성어
박사자성어
직접 무대에 올라 숨기지 않고 활동을 전개하는 것을 비유한다. 나명 관중' 삼국연의' 의 출처는 제 59 회다. "저장욱이 일어나 진전으로 돌아가 갑옷을 벗고 온몸이 뻣뻣하고, 웃통을 벗고 칼을 들고, 몸을 돌려 마초와 교전했다."
구조적 연계. 용법은 왕왕 경멸적인 것이다.
공공연히 튀어나와 나쁜 짓을 하는 것을 비유하다. 일반적으로 술어와 목적어로 쓰인다.
2. 어깨를 으쓱하고 산을 이루다. s ྭ sǒng bó chéng shān 은 어깨가' 산' 이 되었다는 것을 설명한다. 사람이 어깨를 으쓱하고 목을 움츠리는 모습을 묘사하다.
그것은 또한 인체의 날씬한 외관을 묘사한다. 송 육유' 쇠병' 출처: "늘어나기 어렵고, 가난하고, 무적이며, 날씬해 보인다."
구조 수축은 속성으로 사용됩니다. 비유문에 쓰인다.
2. 4 자 성어 1' 보' 에 대해 두 번째 단어로 웃통을 벗고 출전한다.
중국일보
맨주먹으로 전투에 투입된 것을 설명하다. 직접 무대에 올라 숨기지 않고 활동을 전개하는 것을 비유한다.
나명 관중' 삼국연의' 의 출처는 제 59 회다. "저장욱이 일어나 진전으로 돌아가 갑옷을 벗고 온몸이 뻣뻣하고, 웃통을 벗고 칼을 들고, 몸을 돌려 마초와 교전했다."
구조적 연계.
용법은 왕왕 경멸적인 것이다. 공공연히 튀어나와 나쁜 짓을 하는 것을 비유하다. 일반적으로 술어와 목적어로 쓰인다.
2, 어깨를 으쓱하여 산으로 만들다
Sbang b ó ch é ng sh n.
어깨가 굽어서' 산' 이 되었다고 설명한다. 사람이 어깨를 으쓱하고 목을 움츠리는 모습을 묘사하다. 그것은 또한 인체의 날씬한 외관을 묘사한다.
송 육유' 쇠병' 출처: "늘어나기 어렵고, 가난하고, 무적이며, 날씬해 보인다."
구조 수축형
속성으로 사용 비유문에 쓰인다
3. 박자군, 성어 박자군:
웃통을 벗고 출전하다.
팔,
팔,
큰 소리로 외치고,
큰 소리로 외치고,
큰 소리로 외치고,
큰 소리로 외치고,
큰 소리로 외치고,
가슴,
큰 소리로 외치고,
어깨를 벗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수자,
어깨를 가리고,
박어,
팔꿈치,
도살보,
유방,
어깨,
누보,
상반신을 벗고
작은 어깨,
팔꿈치,
웃통을 벗은 배,
머리와 어깨,
큰 소리로 외치고,
하버님,
웃통을 벗고 출전하다.
웃통을 벗고 출전하다.
팔과 손목,
팔과 팔꿈치,
고무 어깨,
블룸버그,
일어서서 말을 하고,
산에 대고 소리치고,
팔꿈치를 바깥쪽으로 돌리고,
팔은 허벅지를 비틀어서는 안 된다.
무고한 사람들에게 품위 있는 스타일은 하트 씨가 말한 바와 같다.
박성어:
웃통을 벗고 출전하다.
주먹으로 서 있는 사람은 팔로 걷고,
주먹으로 서 있는 사람은 팔로 걷고,
어깨를 산으로 부딪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