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검의 시작, 성어가 용을 잇다.

검의 시작, 성어가 용을 잇다.

1 .. 검의 시작 부분에 있는 4 자 성어는 시제: 검 * * *, 활이 열린다. 기세나 긴장된 정세를 일촉즉발이라고 묘사하다.

검, 용, 마음: 감정과 용기를 모두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검과 평화: 행동이 단호하고 빠르다고 묘사한다.

Jane yusen: 예를 들어, 사람들은 모두 마음이 가득하고 매우 강력합니다.

검수칼산: 불교에서 지옥의 징벌. 극도로 잔혹한 징벌을 형용하다.

검수: 검수: 검고리 머리의 작은 구멍을 가리킨다. 의미: 소리가 작은 것을 묘사하는 상성어. 말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비유하다.

칼 신발 밖으로: 행동이 결정적이고 빠르다는 것을 설명하십시오. "칼과 평화" 와 같습니다.

확고하고 부드러운 마음: 칼은 피아노처럼 용감하다. 감정과 용기를 모두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2. 성어 접룡은 검초와 성어 접룡이 검초에 있다.

확고하고 부드러운 마음 → 마음에는 텔레파시가 있다 → 한 걸음 하늘로 올라가다 → 인간보다 하루 뒤처진다 → 천륜의 즐거움 → 행복의 즐거움 → 전전 → 내 무릎은 철처럼 → 철증 산 → 궁핍한 물 → 완벽함 → 미중 부족 → 수완 → 사람 설정 → 사람 승천 → 일 → 지혜가 풍부하고 계략이 많다 → 사람이 사물을 제시하다 → 사람이 승천 → 하늘과 땅의 차이 → 별동천 → 거꾸로 → 거꾸로 → 하늘 끝 → 구석에서 나서다 → 전투에서 죽을 때까지 싸우다.

3. 성어 접룡의 네 글자는 사해를 집으로 삼고, 접근하기 쉽고, 옷차림이 단정하고, 백전을 거치며, 덕망이 높고, 재능이 넘치고, 모든 일을 포기하고, 붓을 버리고, 산을 봉산하고, 아름다운 경치, 미녀, 옷차림이 청초하고, 체면이 무너지고, 담력과 담력이 뛰어나며, 창자가 뛰어나다. 흥미를 자아내고, 먹으면 식초를 씹는 것 같다. 식초 바다는 파도가 세차게 일고, 입은 막히지 않는다. 장안 바둑 한 판이 어색하여 평안히 나뉘어 일이 나뉘었다. 실패는 성공이고 성패는 득실이다. 아침의 닭을 잃으면 닭은 봉황보다 못하며, 봉황은 용자태를 드러내고, 애교를 부린다. 미덕의 끝이 아니라 결국 거품, 그림자가 모이게 된다. 노민은 재물을 다치게 하고, 백성은 편안하게 살면서 즐겁게 일하고, 태국은 술을 거꾸로 들고 집게 손잡이, 술병 걱정, 술못 고기 숲, 숲은 차갑고 그윽하다. 나는 숙연히 경건하고, 공손하며, 안장을 보고 말을 생각하며 쉬지 않는다. 나는 세 가지를 찾고, 단점을 찾고, 나의 결점을 숨기지 않고, 나는 온통 결점이다. 사람은 잘 살지 못하고, 응용하고, 머리에 머리를 감고, 머리가 잘 돌아가지 않는다. 만병통치약, 병을 제거하고 폭력을 없애는 약, 좋은 날이 있고, 느릅나무에서 날씬하고, 느릅나무에서 치욕을 당하고, 나라를 모욕하고, 스승을 잃고, 배불리 먹고, 통경사, 포만, 놀람, 외상을 입고, 돈을 다치게 하고, 천으로 들어갔다. 청명 () 의 이름은 사책 () 의 마음, 중상복 () 으로 공명을 다투지 않는다. 그는 긴 노란색 연못, 연못의 물고기와 나무, 목재의 수원, 깨끗한 물, 깨끗한 창문, 창문 사이를 가로지르는 말을 위해 싸웠다. 말만병, 병은 안 된다. 죽으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고, 모든 일이 일어날 것이다. 너는 너의 생명의 끝에서 헤어질 것이다. 비교가 거의 없고, 무승부보다, 그림을 감옥으로 그려서 뽑을 수 없고, 화원, 청원, 전도해혹, 이, 이백의 복숭아꽃, 홍백경사, 일의 반공 배, 흥미가 배가되고, 싸움을 멈추고, 망설이지 않는 전투를 멈추고, 낮은 소리로 숨을 쉬고, 활달한다. 무수히 많은 사람들이' 윤보',' 차를 몰고 풀을 팔다',' 풀',' 고기' 라고 부르는데, 그것들은 모순되지 않고, 반항하고, 진부하지 않고, 세상 물정을 잘 알고 있다. 사람은 불안하고, 적당하고, 적당하고, 무적이고, 적이 변하고, 나는 변하고, 나는 변하지 않고, 안식처가 위태롭다. 나는 위험을 두려워한다. 나는 혼란스럽다. 차가운 새, 새는 돈이 가득하고, 세상 물정을 잘 알기 때문에 분리할 수 없다. 그들은 즐거움의 끝, 길 끝, 길 끝, 길 끝, 하루의 끝, 진, 진, 이팔미녀, 인재, 인민, 인민, 인민 흡연자, 제자 진, 문병이 용을 조각하고 용을 다시 데려오다. 결국, 그들은 밑바닥에서 다정하여 어쩔 수 없이 정이 들었다. 그들은 오랫동안 아팠고, 부자가 되면 티베트 한강간을 미워하고, 간신이 당도했다. 그들은 도로를 보수하고, 집을 짓고, 도로를 보수하고, 보면서 판단하고, 여러 번 판단했다. 최후의 수단으로 그들은 어쩔 수 없이 이렇게 했다. 동네의 팔모, 마오바오는 거북이를 풀어주고, 거북학은 장수하며, 남산보다 더 길고, 산은 해나백천이 가득하지만, 뒷론은 뒤돌아보지 않는다. 서로 관심을 가지면 이 행동에 응답하고, 응변미미하고, 미세하게 태어나고, 먼지는 묻지 않고, 창염황, 황진청, 수록으로, 당신의 녹색, 청전 출옥, 옥애처로움에 따라 반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학생들은 항상 관찰, 변하지 않고, 풍속을 바꾸고, 풍속은 구할 수 없고, 의시 폐해를 구하고, 썩은 말을 하고, 말의 이빨을 늘리고, 봉황이 학을 통제하고, 학이 양주를 업고 있다. 주관이 불을 지르자 큰불이 불쌍한 녹봉으로 번졌다. 임금이 스스로 전가하여 헤어나기 어렵다. 업은 중국에 귀속되고, 업업은 근면에 능하다. 인생은 죽음, 죽음, 패배, 토지 붕괴, 정면 붕괴, 벽 싸움, 공격 실패, 장점 보완, 육박전, 하나씩, 300 항아리 깨진, 백골충격, 절대 절대적으로, 절벽 절벽 뛰어난, 결코 짧지 않고 덜 먹고 덜 입지 않는다 알을 잃은 닭, 뱃속의 벌레, 벌레의 팔은 개구리를 가지려 하지 않고, 개구리는 세계를 둘러싸고, 알약은 다음 오사카 위에 들고 있다. 알약은 봉인되고, 배려하고 진실하며, 명절은 세월에 따라 변하고, 번잡함은 간결해지고, 번잡함은 간결해지고, 잔인하고 무정하며, 무정하다. 첸 스와 썩은, 썩은, 숙박, a, b, d, 땡 dang, 그 자리에서 높은 해안 깊은 계곡, 밸리 아버지와 누에 어머니, 어머니 cizi 효도, 필드, 남편과 야생 노인, 오래된 8 세대, 아들 쳉 아버지, 화려한 산업, 학자 zizhuo 업적 을 나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