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주디가 시작한 4 자 성어 전집

주디가 시작한 4 자 성어 전집

1.' 사자성어 대전' 에는 렌으로 시작하는 사자성어가 없다. 렌에 관한 성어는 다음과 같다.

불륜불류: 종류. 이런 것도 아니고 그런 것도 아니고 기형이나 불규칙으로 묘사된다.

비길 데 없는 정교함: 비길 데 없는 정교함. 정교하고 기묘하여 비길 데 없다

윤리에 어긋나는 것은 도덕윤리에 위배되는 것이다.

준비음 이의어의 부적절한 비유.

초자연적: 동행하다. 일반인을 초월하여 비길 데 없다.

터무니없는: 동류를 초월하다. 이보다 더 터무니없고 불합리한 것은 없다.

절세의 무쌍, 절세의 무쌍: 현세에 없는 것은 현세에서 가장 높은 것이다. 초륜: 또래를 뛰어넘는 사람. 세계에서 가장 높고 동행을 능가하다.

정교함: 정교함. 비길 데 없는: 비길 데 없는. 절묘 한 최고.

고대인: 고대인; 비길 데 없는: 동행을 초월하다. 전례가 없고 비범하다.

비길 데 없는 사람이나 사물을 예로 들다.

가정의 행복한 가정 행복: 과거에는 부자와 형제 등 친족 관계를 가리켰다. 일반적으로 가정의 즐거움을 가리킨다.

비길 데 없는 바빌론: 비유, 일치. 사물이 이렇게 완벽해서 그것과 비교할 수 있는 것은 없다.

일관되지 않음: 일관성. 글자가 어수선하고 어수선하다.

비길 데 없는 것은 사물이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비길 데 없는" 것으로 말이죠.

슈퍼계급은 비길 데 없는 것이다. "초자연적 탈출단" 을 참조하십시오.

슈퍼 비길 데없는: 동료. 동행을 초월하여 누구도 비교할 수 없다.

초연한 밀론은' 초보' 를 보았다.

세계와 동행을 초월하다.

음의 반평행은 비슷한 것의 특징과 반대이다.

절세의 의군론: 클래스; 쉬운: 그 이상. 다른 모든 것을 초월하여 비교할 만한 것이 없다.

나는 윤리적으로 볼 수 없다.

관련없는 것은 비교할 수 없는 사람이나 일의 예를 드는 것이다.

비길 데 없는. 아무것도 비교할 수 없다.

비길 데 없이 "비길 데 없는" 것과 같다.

전혀 닮지 않았다. 전혀 닮지 않았다.

어이없는 말은 혼란스럽다.

대대로 도피하는 것은 또래를 초월하여 비길 데 없는 것이다.

비길 데 없는 것은 세상과 또래를 초월하는 것을 의미한다.

탁월한 통찰력: 탁월함. 비길 데 없는: 동행을 초월하다. 훌륭해요. 일명 오영작인.

묘한 단어는 미묘한 단어로 비길 데 없다.

초월: 질서. 샤론: 질서. 원래의 등급질서를 초월하다.

탁우가 남보다 우월하다. 탁우: 보통이 아니에요. 카렌: 수업. 눈에 띄고 일반인을 능가할 수 있다.

2. 4 자 성어의 시작 부분에는 손을 뻗으면 닿을 수 있고, 치명적이며, 초월하는 세 개의 4 자 성어밖에 없다.

A: 치원 임중

상세히 설명하다

1. 설명: 중책을 맡고 먼 곳을 걷는 것을 말한다. 사람들은 늘 한 사람이 재능이 뛰어나 큰일을 할 수 있다고 말한다. "임중 거리" 라고도 합니다

2. 에서: "모질의 사랑하는 선생님": "좋은 말은 타기 어렵지만 길은 길다."

둘째: 치명적인 야망: zhi √ m √ ng su √ zhi √

1. 치명적인 해석: 생명 포기; 수: 실현, 실현. 당신의 이상을 이루기 위해 당신의 생명을 포기하세요.

<역경> 출처: "신사는 죽었다. 클릭합니다

셋: 아웃바운드

상세히 설명하다

1. 설명: 개의치 않음을 나타낸다. "보류 중" 과 같습니다.

2. 에서: "북사와 설의 변론전": "나도 키우고 나도 초월한다. 문자로 분석하지 마라. "

3. 두 글자로 시작하는 4 자 성어 대전, 두 호랑이가 서로 다투다.

항상' 반드시 상처가 있어야 한다' 와 함께 사용한다.

서원의 팔의에서 명대 장웨이의 평론을 보다.

두 형제는 모두 좋다.

비유를 하나 하면 형제 둘 다 괜찮다.

출처:

좌추명' 좌조전문공 3 년':' 양리량, 약함, 강위.'

질병에 시달리다

수직: 남자; 두 세로: 질병을 가리킨다. 남용: 위반. 질병에 시달리는 것을 비유하다.

출처:

"주전 10 년": "공병, 진 () 에서 의사를 구하다. 진백은 의사를 늦추게 했다. 그가 도착하기 전에 맹훈의 병은 두 개의 수직 기둥이 되었다. 그는' 만약 그가 좋은 의사라면, 그는 나를 다치게 할까 봐 두려웠다' 고 말했다. 그가 어떻게 탈출할 수 있단 말인가?' 라고 그들 중 한 명이 말했다.' 내가 관 위에 살면 연고 아래는요?' ""

만족스럽게 살다

생활이 그럭저럭 괜찮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3 급 2 만" 과 같습니다.

출처:

송은 "7 월 삼부곡은 루 () 에서 가을을 보낸다" 고 말했다. "하늘에는 작은 굽이가 하나 있고, 두 개는 3 급담으로 가득 차서 공을 다 잃는다."

두 번째 이름이 좋다 [è r xingzh 와 h m: o]

결혼을 통해 연결된 두 가정을 일컫는 말.

출처:

"예기": "의식을 현혹하는 사람은 반드시 두 성의 이익을 합치고, 상으로는 전역을 하고, 아래는 자손이다. 그러므로 군자는 그것을 중시한다. "

어린 시절의 좋은 친구

어린 시절을 가리키는 친구.

출처:

남조 유의경은 "세설 신어 품조" 를 썼다. "은폐부터 환공들은' 어린 시절과 연원이 죽마를 탄다' 고 말했다. 나는 그것을 버렸지만, 나는 그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떠나야 한다. ""

달콤한 16 세 소녀

28: 16 세 참조; 미녀: 미녀. 열여섯 살 된 예쁜 여자.

출처:

돌' 이릉 부제 다화' 시는 "28 미인 준마 만주웨이성가" 라고 말했다.

끊임없이 생각을 바꾸다

스물셋: 한결같지 않다. 삼심 이의를 형용하다.

출처: "시경 풍위 맹자": "선비도 매우 쓸모가 없고, 덕이삼도 있다."

머리는 결코 특별하지 않다.

즉, 삼심이심이다. 머리가 한결같지 않고 변덕스럽다는 뜻이다.

출처:' 삼국지 소전' 배송은 한말, 진, 청춘추를 인용했다.' 외항난, 내구죄, 사면하지 않고, 이삼인의 마음을 죽이고 반란을 일으켰다.'

양주가 번창하는 광경.

고대인들은 천하의 밝은 달이 3 점, 양주가 2 점이라고 생각했다. 원래 양주의 번화한 광경을 묘사하는데 사용되었다. 오늘은 현지의 달빛을 형용하는데, 특히 맑다.

두 마리의 용이 맞은편에서 연극이 공을 치고 있다.

두 마리의 용이 얼굴을 맞대고 보물 하나를 가지고 놀고 있다.

출처:

조청설근' 홍루몽' 3 회: "매운머리에 머리카락 한 다발이 박힌 자금관을 쓰고 두 마리의 용을 이용해 진주와 금을 가지고 놀았다."

의리가 없다

다른 말은 하지 않고 즉각 행동하다.

출처:

라오서 "4 세 동당" 98: "일본놈이 망했다, 항복했다." 방류들이 낮은 목소리로 대답했다. 존 딘은 교회에서 "아멘" 이라고 말하는 것처럼 눈을 감았다. 두말 없이 뛰어가다.

4.' 이 단어로 시작하는 4 자 성어 맛' 4 자 성어 사전' 에서' 글자' 로 시작하는 맛' 도 없고, 이 단어를 포함하는 성어' 맛도 없다.

리 리

단어 형성 방법 및 소리; 소리로 보면, 열음.

기본 의미

추워요: 추워요. ~ ~.

상세한 의미

모양

1. 추워요. 환희 [추위] 라고도 합니다

샘물이 청량하고 나무를 베어 세례를 받는다. -"시 소야 대동"

가을바람이 세차게 불고, 흰 이슬이 서리가 된다. 좌사 《잡시》

또 다른 예: 감기 (차가운 외모); 찬바람 (찬바람); 첨예하다 (냉혹하고 폭력적이다)

3. 또렷하다

작은 연못을 보니 물이 아주 맑다. --리우 당나라 Zongyuan "작은 언덕 서쪽 작은 돌 연못"

또 다른 예: 향 (향); 사냥천 (청천); 선명함 (선명함)

5. 네 글자로 시작하는 성어가 비일비재하다.

사지를 땅에 대고 쓰러지다.

사면초가,

안정적이고,

모든 방향으로 뻗어나가고,

사해 안에는 모두 형제이다.

네 개는 모두 비어 있습니다.

분열했습니다.

4 방향 컨버전스,

네 이웃과 여덟 채의 집,

네여섯 쌍의 부부,

네 모퉁이,

사해 승풍,

사계절 8 절,

사계절의 아름다운 풍경,

네 명의 친밀한 부장,

사해가 가난하고,

네 번의 결혼과 아홉 명의 친척,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사곡 8 가,

사해의 태평,

사방팔방에서 공격하다.

4 ~ 8 번 도로,

사전의 땅,

사방이 불근하다.

사해의 태평,

이웃들은 매우 불안합니다.

사청과 여섯 가지 행사,

사방의 야망,

6. 성어 대전 중의 4 자 성어는 사지백해의 4 시병을 가리킨다. 각종 질병을 가리킨다.

넷째, 극복할 수 없는 6 은 소수의 사람들이 다수의 의견을 극복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통팔달은 사통팔달의 대로를 가리킨다. 같은' 사충 육달' 입니다.

네 획의 육달은 사통팔달의 동맥을 가리킨다.

네 가지가 모두 비어 있다: 고대 인도는 땅, 물, 불, 바람' 4' 불교 용어라고 부른다. 세상 만물은 모두 텅 비었다. 일종의 부정적인 생각이다.

도처에 널려 있다. 모든 방면.

4 방향 컨버전스는 사방팔방에서 온 인재나 화물이 허브의 바퀴에 있는 스포크처럼 한 곳에 모이는 것을 비유한다. 나중에는 사방팔방에서 모이는 뜻으로 이어졌다.

사방의 야망: 야망. 뜻이 높고 멀리 있다는 것을 가리키다. 일명' 뜻이 사방에서 이루어지다' 라고도 한다.

조각화 묘사가 불완전하고, 집중하지 않고, 단결하지 않고 통일되지 않는다.

부분으로 나누어 어수선한 것을 묘사하다.

분할, 분할, 분할. 분산하고 단결하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흩어지고 흩어지지 않고 흩어진 것을 묘사하다. "사분오락" 과 같습니다.

잔잔한 바다는 세계 평화를 상징한다.

천하의 풍조를 전승하는 것은 바로 전 국민이 교육을 받는 것이다.

사해흥방: 고대인들은 중국이 사방이 바다로 둘러싸여 전국 각지를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다고 생각했다. 비등: 상황이 불안정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마치 끓는 물처럼 말입니다. 천하대란을 묘사하다.

큐슈는 중국 전체를 가리킨다.

천지를 떠돌아다니다: 전국 각지를 가리킨다. 타락: 불행, 의지 상실, 생활이 불안정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사방을 떠돌아다니며 생활이 없다.

사해평화: 평화. 천하가 태평하다.

사해 평화는 세계 평화를 의미한다.

전 세계적으로, 다른 사람들은 친척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해를 집으로 삼는 것은 본래 황제가 전국을 점령하는 것이다. 그 후, 어디든 당신의 집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큰 뜻을 품고, 고향을 놓치지 않고, 개인의 세계를 놓치지 않는다는 뜻이다.

사해 안팎은 모두 한 집안 사람 같다. 천하의 통일을 묘사하다.

사방팔방은 모두 외진 곳이다.

교외 다기지: 캠프. 적군이 사방팔방에서 접근하고 있어 형세가 위급하다. 경쟁자가 많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사각의 비유는 완벽하다.

네 발이 공중에 있다: 사지를 가리킨다. 천장을 보고 넘어지는 것을 묘사하다. 그것은 또한 사람들의 죽음을 묘사한다.

말 네 필과 발이 한데 묶여 있다.

모든 방향은 모든 방면이나 장소를 가리킨다.

사면초가는 일이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묘사하여 중점이 없다.

사면초가는 적에게 포위되어 고립무원을 비유한다.

사방팔방의 적대세력의 위협이나 공격을 받다.

안정성의 초기 묘사는 신체의 모든 부분이 대칭적이고 강하다는 것이다. 나중에, 나는 종종 그것을 안전한 말과 일을 하는 방식으로 묘사한다. 일을 잘못하지 않고 적극적인 혁신 정신이 부족하다고 묘사했다.

사청육생 묘사가 교묘하고 세련되다.

대도시에는 많은 거리가 있다.

사산오악은 사방팔방의 모든 지역을 가리킨다.

사계절 8 계절: 춘하 가을겨울 사계절을 말합니다. 8 절기: 입춘 춘분 장하 여름부터 일, 입추 추분 입동 겨울까지 일을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일년 사계절의 절기를 가리킨다.

4 시의 기운은 원래 일 년 사계절의 날씨를 가리킨 뒤' 4 시의 기풍' 으로 사람의 아량을 가리킨다.

7. 헤링본 시작 4 자 성어 집합집: 1. 한 사람이 외롭다는 것은 인원수가 적고 실력이 약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2. 인정이 번성하여 자손이 많다는 것을 형용한다.

3. 의론하는 사람이 많아서 여러 가지 설이 있습니다.

4. 사람이 너무 많고 공석이 너무 적다. 벼슬을 구하는 사람이 너무 많고 공석이 너무 적다. 공석은 원래 관직의 공석을 가리킨다.

5. 사람은 초목이 아니다. 사람은 사상이 있고 감정이 있어 외부의 사물에 쉽게 감동을 받는다는 뜻이다. 나무와 석두, 생명도 없고, 의식도 없고, 감정도 없는 것과는 다르다. 사람은 목석이 아니다' 와 같다.

6. 사람이 문외하여 사람이 사상이 있고 감정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7. 사람은 사물이 아니다. 사람이 변했음을 설명한다. 풍경은 여전하다.

8. 사람들은 음식 위에 떠 있다: 과잉, 잉여. 급식: 임금을 가리킨다. 사람의 재능이 임금을 초과했다는 뜻이다. 후예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일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떠다니는 사람' 이라고도 불립니다.

9. 사람마다 자기의 포부를 가지고 있다. 즉, 사람마다 서로 다른 포부와 포부가 있으니 억지로 해서는 안 된다.

10. 사람들은 비명을 지르고, 사람들은 비명을 지른다. 혼란스럽거나 왁자지껄한 광경을 묘사하다.

1 1. 정세는 격동으로 묘사된다.

12. 인간의 극단적인 가족계획은 절망할 때 전략이 있다는 것이다.

13. 가족계획이 비상시에 갑자기 좋은 생각이 떠올랐다.

14. 급친자는 위험에 처했을 때 친척과 친구들에게 의지하고 싶은 사람을 말한다.

15. 세속 사회와 불후의 세계. 풍경이 아름다운 곳을 가리킨다. 비유를 하나 하자면 상황이 완전히 다르다.

16. 인간 천국은 세상의 아름다운 곳을 가리킨다.

17. 방문객은 예의바른 사교를 가리킨다. 왕래하는 손님이 많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18. 오가는 사람은 예의 바른 사교를 말한다. 왕래하는 손님이 많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방문객과 함께 가다.

19. 사람들이 왕래하며 끊이지 않는다. 접대에 바쁜 것도 형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