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마지막 4 자 성어.

마지막 4 자 성어.

1 .. 군중 시작 부분에 있는 4 자 성어는 무엇입니까? 덜: 거의; 적: 반항. 소수의 적은 다수가 아니다.

현차: 쌍방의 인력 상의 큰 차이를 묘사하다.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기 때문에 모두가 맛있다고 느낄 수 있는 밥을 만들기가 어렵다. 일을 하는 것은 모든 사람을 만족시키기 어렵다.

모두가 금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녹고 있습니다. 여론의 힘을 형용하면 금속도 녹을 수 있다. 비유는 옳고 그름을 혼동할 수 있다.

한마디: 모두가 말하는 것은 똑같다.

모든 눈: 모든 눈: 당신이 그것을 보는 방식. 많은 사람들이 서로를 주시하고 있다. 많은 군중의 시선 아래.

모든 눈은 또렷하다: 또렷하다: 뚜렷하다. 모두들 똑똑히 보았다.

대중의 노여움은 범하기 어렵다: 범법: 죄를 짓고, 죄를 짓는다. 군중의 분노, 천민. 군중이 만족하지 않는 일을 해서는 안 된다는 뜻이다.

반역: 배신: 배신; 떠나다: 떠나다. 모두들 반대하고, 친척은 이탈한다. 설명이 완전히 격리되었습니다.

공무: 청: 받쳐라. 많은 사람들이 함께 노력하여 물건을 꺼내기 쉽다. 협력을 통해 일을 잘 하기 쉽다.

뭇사람의 화살: 화살표: 화살표; 화살표 대상의 중심입니다. 화살에 맞은 목표. 비유는 모두가 공격하는 대상이다.

의견이 분분하다: 의견이 분분하다: 점점 어지러워지다. 많은 사람들이 말하고 있다.

잘 알려져 있습니다: 잘 알려져 있습니다.

대중의 기대: 대중의 기대: 모든 사람의 희망; 반환: 반환. 모두가 예상했다. 대중의 신임을 얻는 것을 일컫는 말.

뭇별이 달을 받들다: 많은 별들이 달을 받쳐 주는 것은 사람들이 존경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지지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만중일심: 만중일심, 철벽처럼 견고하다. 단결이 힘이 있다는 것을 비유하다.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음을 쪼아먹는다:' 모든 사람이 말하다' 라는 단어. 모든 사람들이 같은 말을 한다.

원한: 대중의 원한의 대상.

공개 토론은 숲으로 이어졌다: 사람들의 논평이 평지에 숲이 나타났다는 것을 믿게 한다는 뜻이다. 많은 헛소문을 혼동할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하다.

사람이 산을 옮긴다: 사람은 바람을 불어 산을 옮길 수 있다. 사람이 많으면 힘이 세다는 것을 비유하다. 사람이 많으면 산을 떠난다는 것과 같다.

산에 떠 있는 사람들: 사람들은 바람을 불어서 산맥을 이동할 수 있다. 사람이 많으면 힘이 세다는 것을 비유하다. 사람이 많으면 산을 떠난다는 것과 같다.

모든 사람들이 산에 떠 있다: 여기: 불어라. 사람이 많이 불면 산을 떠내려갈 수 있다. 예를 들어, 나쁜 말을 하는 사람이 많아지면 사람에 대한 상처가 커진다. 이것은 또한 디지털 힘의 은유이다.

많은 별들이 달 주위에 모였다. 사람이 한 가지 주위에 한 사람 혹은 여러 가지 일을 지지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극 주위의 별: 많은 사물이 한 가지 주위를 둘러싸고 있고,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한 사람을 지지하고 있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많은 별들이 달 주위에 모였다. 사람이 한 가지 주위에 한 사람 혹은 여러 가지 일을 지지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별이 달을 구하고 있다' 와 같다.

별은 아치형이다: 한 가지를 둘러싼 많은 것들이 한 사람을 지지하는 것을 비유한다. "별이 막대기로 둘러싸여 있다" 와 같습니다.

모든 마음은 한 도시와 같다. 단결은 한결같고, 철벽처럼 견고하다. 단결이 힘이 있다는 것을 비유하다.

동심: 견고한 성처럼 동심동덕을 일컫는 말. 모두가 단결하고 힘이 있다는 것을 비유하다.

대중의 기대: 사람들이 기대하고 존경하는 것. 군중 속에서 위망이 매우 높다고 묘사하다.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모두: 많은 사람들. 잘 알려져 있습니다.

2. 4 자 성어가 있습니다. 마지막 글자는 이전과 다릅니다. 형세와 자연의 면모에 큰 변화가 일어났다.

한 줄: 빗다. 비늘과 빗치처럼 순서대로 배열하다. 그것은 종종 집이나 배 등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 단단하고 깔끔하게 배열되어 있습니다.

비길 데 없는 바빌론: 비유, 일치. 사물이 이렇게 완벽해서 그것과 비교할 수 있는 것은 없다.

주보다 주: 친화력 조화; 바비: 결탁하다. 관계는 밀접하지만 결탁은 하지 않는다. 남에게 순응하지만 악을 행하지는 않는다.

문장은 한 글자씩 한 글자씩 자세히 다듬어졌다.

잣대는 단단하고 가지런하게 배열된 집이나 배를 묘사하는 데 더 많이 사용된다. 즐비하게 늘어서다.

비길 데 없는 것은 사물이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비길 데 없는" 것으로 말이죠.

전혀 닮지 않았다. 전혀 닮지 않았다.

없는 것보다 좋은 것은 없고, 없는 것보다 좋은 것은 없다.

그것은 거대하다. 그것은 거대하다. "거대한 친구" 와 함께요.

거위를 보관하는 비유는 물고기가 만족하고 엄격하게 행진하는 것처럼 연속적이다.

가지와 잎이 가지와 잎보다 상대적으로 나란히 있다. 산문의 대결 문장을 비유하다.

이것은 많은 비슷한 일보다 많다.

군중은 무엇입니까? 4 자 성어는 무엇입니까? 다르다. 만민이 한마음이 되고, 과부가 대중을 이기지 못하고, 사람이 하늘을 이기고, 대중의 총애를 받는 등.

1, 다름

설명: 다른 사람들과 다릅니다.

에서: 리 qingruzhen "거울 꽃 가장자리": "이것은 첫 번째 고대인을 만듭니다. 뛰어난, 색다른, 매우 흥미 롭습니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오늘날 질서의 첫 번째 고대인이다. 그는 반드시 뛰어나야 하고, 남달랐어야 사람을 흥미롭게 할 수 있다.

2. 단결하다

설명: 천만 명이 한마음 한뜻이다. 단결을 형용하다.

남조 출신: 엽범' 후한서': "만인이 한마음 한뜻으로, 아직 늦지 않고, 형세가 수십만!"

만민이 한마음 한뜻으로 막을 수 없는데, 하물며 10 만 원이야!

3. 적은 중과부적이다

설명: 적은 많고, 우리는 적다. 쌍방의 대립을 형용하다.

에서: 진 전 뭉크' 맹자 혜량 왕상': "그러나 작은 고체는 큰 적이 될 수 없고, 숫자는 많은 적이 될 수 없고, 약한 고체는 강한 적이 될 수 없다."

이렇게 작은 것은 큰 것을 막는 데 쓸 수 없고, 물론 적을 약한 것으로 여겨서는 안 되며, 당연히 적 때문에 강화해서는 안 된다.

4. 많은 사람들이 천국보다 낫다

설명: 모든 사람의 힘을 모으면 자연을 정복할 수 있다.

에서: 시마 키안 "역사 기록 서한 우 사부님 열전": "사람들이 하늘을 이길 수 있다고 들었는데, 하늘도 사람을 깨뜨릴 수 있다고 한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자연을 정복할 수 있고, 자연도 사람을 이길 수 있다는 말을 들었다.

5. 대중의 환심을 사다

설명: 과장된 말로 대중을 영합하고 대중의 신임과 지지를 사취하다.

에서: 반 \ "한서 예문사 \": \ "그러나 현혹자는 미묘함을 잃고, 입립자는 늘 억제하고, 범법하여 사람을 감동시키려 한다. \" \ "\"

그러나 막막한 사람은 예민함을 잃었고, 개척한 것은 항상 내성적이었고, 도의 근본을 떠나 대중의 총애를 받는다면, 대중의 총애를 받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 4 자 성어의 마지막 글자는 1 입니다. 성어: 빈말로 말하다.

병음: k! 오금극

설명: 다른 사람이 듣지 않는 말은 말해도 소용없다.

출처: 풍명몽룡' 경찰세' 볼륨 33: "하인은 계책이 있어 형님을 위해 매우 편리하다. 나는 오빠가 베갯잇의 사랑에 잠기지 못할까 봐, 나의 하인을 폐언하게 할 것이다.

성어: 허사궤변

루비: 문자

설명: 거짓: 거짓; 트릭: 사기. 거짓말.

출처: "사기 사마상여열전": "허언은 많지만 검소하게 여겨야 하며," 시경 "의 풍간과는 다르다."

성어: 예언.

병음: Xi m: o y Bai n Xi m: o 슈

해설: 작게: 작게. 주목할 가치가 없는 발언이나 가십을 가리킨다.

출처: 돈' 교실시 경배': "거리에서 말하는 것은 기억할 수 있고, 널리 듣거나, 아니면 삼할 수 없다."

5. 많은 글자의 시작 부분에는 네 글자의 성어가 많다.

단결은 힘이다.

뭇별이 달을 둥글게 만들고,

뭇사람의 눈 앞에서,

많은 돈,

의견이 분분하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여론은 조절하기 어렵다.

술에 취해, 혼자 깨어나고,

대중의 기대,

반항과 소외,

사람들은 불안해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산속에서 표류하고 있습니다.

모든 눈은 시각이 있고,

많은 사람들이 바다로 돌아왔습니다.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선과 악,

공공 서비스,

모두가 검사를 했습니다.

모든 악은 조사되어야 합니다.

개 짖는 소리,

이번 * * * 공격,

타이거팀은 단결했습니다.

모두가 돌아오기를 기대합니다.

모두가 코끼리를 만지고,

폐허로 돌아가서

대중의 분노는 실현하기 어렵다.

사람들 사이의 논쟁,

사람들, 국가학자,

인원 상의 거대한 격차

6. 마지막 문장은 긍정입니다. 네 글자의 성어가 비일비재하다. 어디서나 볼 수 있고, 묘사는 매우 보편적이다.

서로 평평하게 앉아서 어디에나 있다. 많은 동류의 사물이나 상황을 묘사하다.

닝이 닝보다 낫다: 보조 단어는 의미가 없다; 위: 그냥; 네: 그래서. 그뿐만이 아니다. 다시 말해, 그뿐만이 아니다.

백 가지 일을 하는 것도 없고 옳은 것도 없다. 묘사는 모두 틀렸다, 쓸모가 없다.

모든 것이 눈에 띈다: 시선과 접촉한다. 눈으로 볼 수있는 곳.

고개를 끄덕이는 것은 찬성이나 긍정의 표시이다.

고개를 끄덕이는 것은 찬성이나 긍정을 나타내는 것이다.

독립은 바로' 그렇다' 입니다. 다른 사람이 어떻게 보든 자기가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하면 된다.

눈과 귀가 모두 정상이 아니다.

아래를 내려다보는 것은 아래를 보는 것이다: 고개를 숙이고 허리를 굽히는 것; 바로 그거야. 고개를 숙이고 주우면 된다. 도처에 널려 있다. 묘사가 많아서 쉽게 얻을 수 있다.

도처에 널려 있다. 고개를 숙이고 주우면 된다. 도처에 널려 있다. 묘사가 많아서 쉽게 얻을 수 있다.

* * * 사업국가는 국가의 대정 방침이다. * * * 국가의 정책과 방침을 논의하다.

자신의 길을 가라: 해라, 해라. 네: 맞아요. 네가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해라. 비유가 다르다.

누적된 성적은 장기범의 잘못을 가리키며, 보통 정확하다고 여겨진다.

나는 고개를 들어 모든 것을 보았다. 형량이 매우 많다.

아무것도 없다: 타협. 의견이 엇갈려 어느 쪽에 서 있는지 결정할 수 없다는 뜻이다.

모 모: 아니, 아니면; 의도: 타협, 체결 네: 맞아요. 나는 어느 것이 옳은지 모르겠다. 의견 차이를 형용하여 합의가 없다.

나는 어느 것이 옳은지 결정할 수 없다. 의견 차이를 형용하여 합의가 없다.

사람은 물건이 아니다. 사람이 변하고 풍경이 변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역설적이게도, 모순처럼 보이거나 상식에 어긋나는 것은 사실 옳을 수도 있다.

실사구시란 실제 대상에서 출발하여 사물의 내적 연계와 발전의 규칙성을 탐구하고 사물의 본질을 인식하는 것을 말한다. 보통 실제 상황에 따라 일을 하는 것을 말한다.

선생님의 마음은 바로 선생님의 마음입니다. 마음을 스승으로 삼는 것은 자신만을 믿는 것입니다. 자연스레: 자신의 주관적인 의도에 따라 행동한다. 독선을 묘사하고 다른 사람의 정확한 의견을 받아들이기를 거절하다.

도처에 널려 있다. 도처에 널려 있다. 한 사람 또는 한 가지 일의 유비쿼터스를 가리킨다.

세계 곳곳에 홍수가 나서 어디에나 있다. 사회가 보편적으로 혼란스럽다는 것을 비유하다. 곳곳에 어떤 종류의 낮은 사람이나 나쁜 풍조가 있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Xi 는 잘못된 일에 익숙해졌지만 그것이 옳다고 생각한다.

공부는 승리가 아니다: 습관; 아니요: 틀렸습니다. 예: 맞습니다. 뭔가 잘못된 것에 익숙해져서 옳다고 생각합니다.

게으름은 옳고 그름과 토론이 아니다. 한가해도 한가하다' 와 같다.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사실도 마찬가지다.

어제는 오늘의 옳고 그름이 아니다: 틀렸다, 틀렸다; 네 맞아요. 지금은 옳다. 과거는 틀렸다.

질 비문학은 화려한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그에 상응하는 본질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