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안자는 마지막 4 자 성어이다.
안자는 마지막 4 자 성어이다.
"얼굴" 이라는 글자로 시작하는 성어: 괜찮아요.
두 번째 단어는 성어' 얼굴' 입니다. 괜찮아요.
세 번째 단어는 성어' 안' 입니다. 괜찮아요.
색깔' 단어 끝의 성어: (*** 1) [p] 구준언.
다른 곳' 얼굴' 의 성어: 괜찮아요
《준언 찾기》
"병음" p 埽 ng qi j 嗳 n.
첫 번째 철자 pqjy
"설명" 은 광범위합니다. 준언은 매우 총명한 사람이다. 현자를 구하는 것은 갈증과 같다.
강희사전 옆: 구, 잘생김, 얼굴.
출처'' 상서태갑상'' 준언' 을 찾아 후세 사람들을 계몽하다. ""
"예" 없음
2. 마지막 4 자 성어, 북방 속음은 은시대의 음악을 가리킨다. 후세 사람들은 그것을 망국의 소리로 여긴다.
북속음의 소리는 은주의 즐거움을 가리킨다. 후세 사람들은 그것을 망국의 소리로 여긴다. "북방의 소리" 라고도 합니다.
북쪽 창문이 높이 누워 있어 한가함을 비유한다.
북진성 아치 북진: 북극성; 아치: 아마. 북극성은 높고, 꼼짝도 하지 않고, 주위는 모두 별이다. 옛날의 비유는 국가를 다스리고 도덕정책을 실시하면 천하가 화합할 것이다. 나중에도 관중의 지지를 받는 사람을 비유했다.
북창의 친구는 금 시 술을 가리킨다.
북로의 주인, 북로 여행객의 주인을 접대하다. "호스트" 와 동의어입니다.
북두칠성의 위치는 하늘의 중심에 가깝다. 비유적 지위가 매우 고귀하다.
북풍 속의 사랑' 은 고향에 대한 미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북국선생은 은둔자를 가리키는 데 쓰인다.
공 바이 공 유: 고대 여왕이 살고있는 궁전; 아기: 가지런한 여아 아들. 딸에게 효도하는 대명사로 쓰인다.
북방, 고대 군주는 남북으로 향하고, 신하는 군북으로 보고, 남에게 복종을 표시했다.
북문의 열쇠가 북문의 열쇠보다 낫다.
북망레 북망: 일명 산이라고도 하며 허난성 낙양시 동북부, 한위 시대에 왕공 대신들이 이곳에 묻혔다. 기지: 무덤이 바로 옆에 있다. 많은 무덤을 묘사했다.
북문 남절벽 북문: 느릅나무 숲 장군을 가리킨다. 남아시아: 재상을 가리킨다. 문무 예절을 가리키다.
북문 열쇠는 원래 북문의 자물쇠와 열쇠를 가리킨다. 나중에 북방의 군사 유적지를 가리킨다.
북문의 관리는 군사 위치나 방어 임무를 가리키는 데 사용된다.
북문의 편지는 무거운 군사적 책임을 지고 있다.
북문의 한숨:' 시경' 의 문장 한 편은 인재가 만나지 못한 것을 가리킨다. 감탄: 감탄. 천부적인 재능으로 인한 감탄을 일컫는 말.
북쪽에서 남쪽으로, 어떤 것은 북쪽에서 남쪽으로, 어떤 것은 남쪽에서 북쪽으로. 오가는 것을 가리킨다.
잃어버린 말의 비유는 불확실하다.
북원은 초북원에 적합하다: 차는 북쪽으로 간다. H: 여기 있습니다. 추 남쪽에, 남쪽으로 운전. 비유적 행동은 목적과 상반된다.
북원은 광동에 적합하고, 북원은 초나라에 적합하다. 광동은 남쪽에 있다.
북방호와 남방후: 고대 북방 소수민족: 악: 고대 남방 소수민족. 재능이 있는 사람은 중용을 받지 못하고 외국에 갔다는 것을 비유한다.
나는 남쪽으로 가고 싶지만 차를 몰고 북쪽으로 간다. 은유는 행동과 목적의 반대이다. 자동차가 북쪽에서 남쪽으로 왔다. 명확한 행인의 흔적이 없다.
3.' 색깔' 에 관한 단어나 성어 1. 효로, 안색이 드러나지 않는다. 발음: Xi n y n zh ng.
설명: 예금 효도: 5 대 릭 입양 아들; 장연: 5 대 주온부. 이존효만으로 너도 왕에게 보여 줄 수 없다.
예를 들어, 재능이 뛰어난 사람이 다른 재능이 좀 약한 사람을 압도했다.
출처: 청 주승' 깨우기 인연전', 뒤로 19: "다시 그를 결탁하면' 효심이 있으면 인장을 드러내지 않는다' 고 말할 수 있다." ""
2. 연석은 유가의 발음으로
설명: 말했다: 큰; 안지훈: 재학 있는 사람이에요. 명성이 있는 학자를 일컫다
출처: 오금 경자' 유림외사' 제 8 회: "공자의 후대, 얼마나 많은 수재가 유명한가; 승상이 연회를 열어 늘 천과 데이비드를 모으다. "
3. 준연의 발음: p 埽 ng qi 이순신 j ঋ n y n.
설명: 측면: 폭; 준언: 비범한 지혜를 가진 사람이에요. 현자를 구하는 것은 갈증과 같다.
출처: "상 슈타이 자상": "준언, 후세 사람들을 계몽시켜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