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네 글자의 대성어는 무엇입니까? 성어가 있습니까?
네 글자의 대성어는 무엇입니까? 성어가 있습니까?
양귀비
모든 것을 설명하십시오: 모든 것; 전체: 전체. 모든 것이 다 갖추어져 있고, 모든 것이 다 있다.
출처 "어린이 영웅전": "사건이 제기되어 재료로 만들어졌다. 뭐든지 다 있어요. "
구조적 주체-술어 형식.
용법은 서면어에 많이 쓰인다. 일반적으로 술어로 쓰인다.
발음이 필요하다. 그것은 "yìnɡ n" 으로 읽을 수 없다.
쉐이프와 쉐이프를 구분합니다. "도구" 를 쓰지 않습니다.
동의어는 모든 것, 모든 것, 모든 것을 포괄한다.
반의어는 아무것도 없고, 아무것도 없고, 아무것도 없다.
차별화 및 분석 ~ "모든 것" 과는 다름: ~ ~ "불완전" 에 중점을 둡니다. 특정 사물에 사용됩니다. 사람 없음 "모든 것" 은 "있는지 여부" 에 중점을 둡니다. 사물뿐만 아니라 사물이나 사람에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문
(1) 이렇게 작은 서점은 생각지도 못했다. 각종 책은 사실 다 ~.
(2) 이 스낵바는 외관이 작지만; 하지만 여러 가지 요리가 다 ~.
2. 큰 것은 무엇이고, 큰 4 자 성어는 무엇입니까? 대국, 옳고 그름을 이해하고 모든 것을 싸라. 또한 당신이 책임을 질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빅 벤과 빅 벤: 기본; 종: 벤, 주제. 가장 근본적이고 중요한 것.
큰 자비와 큰 자비: 사랑으로 중생에게 행복을 주다. 슬픔: 자비로 중생의 고통을 해소한다. 연민: 불어, 고난 구제해. 사람의 자선을 묘사하다.
불어와 타격은 함께 드럼과 음악을 치는 것이다.
돼지처럼 먹다. 무절제하거나 계획적으로 먹고 마시다. 대규모의 품위 있는 먹고 마시는 활동을 일컫는 말.
고함을 지르며 격렬하게 다투다. 분쟁 쌍방이 심각한 이견이 없는 무질서한 다툼과 소동을 일컫는 말.
동시에 많은 악기를 불다. 비유로 투기하다.
3. 무슨 큰 4 자 성어가 크냐,
야랑은 잘난 체하고,
소견으로 크게 보고,
오만함,
작은 손실로 인해,
기적적인,
오만함,
이 일은 매우 중요합니다.
공명정대하다.
빛을 발양하고,
자라라.
거대한 기세,
오만함,
소는 키가 크고 말은 크다.
번영과 번영,
작은 것을 탐내고 큰 것을 잃다.
적게는 적을수록 많아진다.
니도버는 매우 큽니다.
예술은 숭고하고 대담하다.
오만함,
기둥은 작고 경사져 있습니다.
똑똑하고, 탐험하고,
집 안의 사진은 매우 크다.
별거 아니에요.
야심찬,
아는 것이 거의 없고, 탁월함을 추구하며,
위대한 재능과 야망,
추 작은 컵 큰,
일이 매우 크다.
야망이 많고 야심차다
12 다음 페이지
4. 성어와 단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고정구는 단련을 거쳐 형성된 것으로, 단어보다 큰 언어 단위이지만, 문법기능은 단어와 맞먹는다. 성어는 대부분 네 글자로 이루어져 있다. 특징: ① 구조의 상대적 고정 관념; ② 의미의 완전성; ③ 시간과 공간의 습관적 사용; ④ 형성된 역사; ④ 내용과 형식의 민족성; 출처: ① 역사 이야기; ② 우화 ③ 신화 또는 기타 전설; ④ 고전 문학 작품. 관용어는 일반 개념을 표현하는 고정 구 또는 문장입니다. 대부분 네 글자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공중 누각',' 명성이 자자하다',' 너를 비추다',' 오색찬란하다',' 희양양하다' 는 모두 4 자 성어이다. "문을 두드리는 벽돌", "여분", "당연하다" 와 같은 네 글자 미만의 성어, "복숭아리 만천하", "진금은 불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와 같은 네 글자 이상의 성어. 성어는 절대적인 소수이다. 관용어는 어떤 면에서는 고유 명사, 과학 용어, 속담, 휴후어, 인용어, 그리고 네 단어로 구성된 일반 어구와 비슷하다. 예를 들어, 고유 명사, 과학 용어는 고정 된 문구입니다. 속담, 휴후어, 인용어는 고정된 어구나 문장일 뿐만 아니라 사자성어와 비슷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네 글자로 구성된 일반 어구는 비교적 간결하며, 형식은 대부분의 성어와 같다. 예를 들면' 동, 서, 북, 남',' 춘하 가을겨울' 이지만 모두 성어가 아니다. 성어와 고유 명사, 과학 용어의 차이를 정확히 파악하면 성어가 무엇인지, 무엇이 아닌지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된다. 자, 이 점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겠습니다. 성어와 전문명은 다르다. 전문명과 성어는 모두 몇 단어로 구성된 고정어구이다. 예를 들어' 이장초등학교' 는 한 학교의 고유 이름 (물론 중복 이름도 있을 수 있음) 일 뿐,' 광안인민공사' 는 한 공사의 고유 이름일 뿐이다. 성어는 일반적인 개념을 표현하고 있다. 예를 들면 성어' 붕괴' 와 같이 패화, 패병, 산인을 묘사하는 데 쓸 수 있다. 또 성어 "양념" 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관용어는 어떤 일에 특히 관심이 있는 사람을 묘사하는 데 쓸 수 있다. 성어는 과학 용어와 다르다. 과학 용어는 일반 개념이 아니라 과학 개념을 대표한다. 예를 들어' 주관적 능동성',' 혁명 낙관주의',' 무한화서',' 평행사변형' 등의 과학 용어는 모두 몇 단어로 구성된 고정어구이다. 그러나 그것들은 성어가 아니다. 관용어는 속담과 다르다. 대부분 문장이 아니라 문장이다. 속담은 사람들의 구어에는 자주 사용되지만, 문장 중에는 사용이 적다. 속담은 왕왕 짙은 구어 색채를 띠고, 성어처럼 문언색을 띠지 않는다. 속담의 형식은 성어보다 가지런하지 못하다. 예를 들어, "산에 앉아 호랑이를 구경하다", "까마귀가 까마귀처럼 검다" 와 같은 속담은 그렇게 깔끔하지 않다. 물론, 이 속담들을 말한다면, 강요할 수 있다. 성어는 휴식 후어와 다르다. 휴식 후어는 고정 문장으로 반드시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야 한다. 첫 번째 부분은 사물을 비유하고, 두 번째 부분은 정면에서 해석하는 것이다. 생동감 있고, 이미지적이고, 구체적인 표현 효과를 받기 위해 사자성어처럼 후어를 인용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진흙 보살은 강을 건너서 마음대로 할 수 없다." "개는 쥐를 건드리는 것을 좋아한다." "진흙 보살의 얼굴은 씻을수록 보기 흉하다." \ "보존 coptis chinensis 먼저 달콤한, 쓴 후. "이 단어들은 모두' 숙어' 가 아니라' 휴후어' 이다. 성어는 어록과 다르다. 고대 저작에는' 마음 싸움' 과 같은 개별 문장이 있다. 자주 이용당하기 때문에, 나중에는 성어가 되었다. 하지만 예를 들어' 천돛은 침몰선 옆에 있고 만목춘은 병나무 앞에 있다' 는 당대의 시인 유우석의 두 곡이다. 이 두 구절의 시인들은 자주 사용하지 않지만, 문장 중에 가끔 인용한다. 그래서 이런 문장은' 어록' 이라고 불러야 하고, 성어라고 할 수는 없다. 성어는 보통 네 글자로 구성된 문구와는 다르다. 왜냐하면 그것은 네 글자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어떤 사람들은 네 글자로 이루어진 보통 어구, 특히 문어문 색채가 짙은 어구를 성어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한 구의 단어를 교환할 수 있을 때마다 일반 구로 간주해야 한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예를 들어, "근본적인 변화" 라는 문구는 어떤 경우에는 "완전히 변화", "기본적인 변화" 또는 "큰 변화" 로 바뀔 수 있습니다. 또' 긴밀한 협력',' 낭비' 를' 낭비' 또는' 마음대로 흥청망청' 으로 바꿀 수 있다. 이 문구들이 바뀌어도 내용에 영향을 주지 않아 매우 적절하다고 느끼게 한다. 이렇게 자유롭게 변할 수 있는 문구는 모두 보통어구이다. 성어에 관해서는, 그것들은 유기적인 전체이며, 성어를 구성하는 단어는 다른 의미가 같거나 비슷한 단어로 대체될 수 없다. 예를 들어 성어' 여생이 위태롭다' 도' 여생' 으로 바꿀 수 없다. 또 다른 예: "어떤 식민주의자도 어떻게 평화를 진작시키든 그들의 침략의 본질을 감출 수 없다." " 이 문장에서 우리는' 평화에 관한 언사' 를' 평화에 관한 언사' 나' 평화에 관한 언사' 로 바꿀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그것을' 평화에 관한 언사' 로 바꾸려 하지 않는 것이 눈에 띈다. 일반적으로 성어와 인용어, 상용구, 속담의 차이는 분명하지만, 어떤 것은 구별하기 쉽지 않다. 우리는 사자성어와 속담, 어록, 상용구 사이에 있는 고정어구나 상당히 고정적인 어구가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우리는 이런 어구에 대해 선을 긋지 않아도 된다. 예를 들어, "쓸모 없는" 일반적인 문구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마지못해' 값어치가 없다',' 값어치가 없다' 또는' 값어치가 없다' 라고 부르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 문구는 결국 비교적 고정적이어서 성어처럼, 그것을 성어로 생각하는 것도 무리가 아니다. 또 다른 예로, "말은 멀리서 그 말을 알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들은 그 사람을 볼 것이다." 그것을 성어나 속담으로 여기다. 자원:
。
5. 성어 대전 4 자 성어 뭐가 대단해? 무엇이든 다 하다. 또한 당신이 책임을 질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빅 벤과 빅 벤: 기본; 종: 벤, 주제. 가장 근본적이고 중요한 것.
큰 자비와 큰 자비: 사랑으로 중생에게 행복을 주다. 슬픔: 자비로 중생의 고통을 해소한다. 연민: 불어, 고난 구제해. 사람의 자선을 묘사하다.
불어와 타격은 함께 드럼과 음악을 치는 것이다.
돼지처럼 먹다. 무절제하거나 계획적으로 먹고 마시다. 대규모의 품위 있는 먹고 마시는 활동을 일컫는 말.
고함을 지르며 격렬하게 다투다. 분쟁 쌍방이 심각한 이견이 없는 무질서한 다툼과 소동을 일컫는 말.
동시에 많은 악기를 불다. 비유로 투기하다.
Dawu: 이해합니다. 우: 알겠습니다. 철저히 각성하는 것을 묘사하다.
이해: 이해; 우: 알겠습니다. 철저히 각성하는 것을 묘사하다.
활달하고 폐쇄하여 문학적 사고의 낙고, 개방과 폐쇄를 묘사하다.
큰 친절: 친절; 덕: 은덕씨, 좋아요. 큰 자비와 큰 슬픔은 깊은 애정을 묘사한다.
부유하고 비싸다는 것은 매우 부유하고 고귀하다는 뜻이다.
거센 파도는 거센 파도를 가리킨다. 사회의 대혼란과 대변화를 비유하다. 투쟁이 날카롭고 복잡하며 격렬하고 힘들다는 것을 비유한다.
고함을 지르고, 투기를 묘사하고, 여론을 만들다.
고함을 지르다.
고함을 지르고, 투기를 묘사하고, 여론을 만들다.
큰 빨강과 큰 녹색은 풍부한 색채를 의미한다. 그녀는 밝은 빨강부터 녹색까지 우아한 옷을 좋아한다.
큰 빨강, 큰 녹색은 풍부한 색을 의미한다.
큰 시장은 상품의 일반 시장 가격을 가리킨다.
많은 사람들을 동원해 한 가지 일을 하는 것은 효과가 없다.
큰 빨강, 큰 보라색은 두드러지고 자랑스럽다.
대경대법의 기본 원칙과 규정.
행운은 매우 길상하고 순조롭다. 옛날에는 점술과 복을 기원하는 데 쓰였다.
큰 술과 큰 고기는 요리가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하고, 먹고 마시는 것을 의미한다.
큰 소리로 말하십시오: 무언가를 표현하십시오; 게시: 게시, 해제 대중이 몇 가지 중대한 문제에 대해 의견을 충분히 발표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일부러 거만하게 굴다.
꽹과리 드럼은 투기를 묘사한다.
남녀는 정상 결혼 연령을 넘는 미혼 남녀를 말한다.
낡은 것을 대규모로 파괴하고 새로운 것을 대대적으로 건설하다.
기복, 기복. 형용변화가 매우 크다.
초대가 크고 대우가 후하다.
인의는 관대함을 묘사하고 인의를 존중한다.
대인대용은 사람을 너그럽고 용감하다고 묘사한다.
옳고 그름은 원칙적이고 근본적인 시비 문제를 가리킨다.
헤프다는 원래 헤프다는 뜻이었다. 후자는 늘 돈을 쓰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크게 흔들하며 걸을 때 흔들린다. 스스로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오만한 태도를 묘사하다.
큰 물고기 고기는 좋은 풍부한 음식을 가리킨다. 요리의 풍부함을 묘사하다.
대지대용은 비범한 총명함과 용기를 가리킨다.
6. 크게, 크게, 크게, 큰 글자가 가장 근본적이고 중요한 물건이다.
깨달음은 일종의 철저한 각성을 묘사한다.
이해: 이해; 우: 알겠습니다. 철저히 각성하는 것을 묘사하다.
동시에 많은 악기를 불다. 비유로 투기하다.
불어와 타격은 함께 드럼과 음악을 치는 것이다.
연민과 동정은 사람들의 자선행위를 묘사한다.
큰 친절: 친절; 덕: 은덕씨, 좋아요. 큰 자비와 큰 슬픔은 깊은 애정을 묘사한다.
큰 바람과 큰 파도는 사회의 큰 격동과 큰 변화를 비유한다. 투쟁이 날카롭고 복잡하며 격렬하고 힘들다는 것을 비유한다.
고함을 지르고, 투기를 묘사하고, 여론을 만들다.
큰 빨강, 큰 녹색은 풍부한 색을 의미한다.
큰 빨강, 큰 보라색은 두드러지고 자랑스럽다.
행운은 매우 길상하고 순조롭다. 옛날에는 점술과 복을 기원하는 데 쓰였다.
대경대법의 기본 원칙과 규정.
활달하고 폐쇄하여 문학적 사고의 낙고, 개방과 폐쇄를 묘사하다.
일부러 거만하게 굴다.
기복, 기복. 형용변화가 매우 크다.
초대가 크고 대우가 후하다.
인의는 관대함을 묘사하고 인의를 존중한다.
시비는 정치 원칙의 문제이다.
돈을 써서 물건을 쓰는 것은 경제적이지 않다.
큰 시장은 상품의 일반 시장 가격을 가리킨다.
크게 흔들하며 걸을 때 흔들린다. 스스로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오만한 태도를 묘사하다.
대지대용은 비범한 총명함과 용기를 가리킨다.
대지대용은 비범한 총명함과 용기를 가리킨다.
7. 어떤 대재 소용어가 있습니까? 놀라움이 반짝이다. 바다에서 바늘 찾기, 큰 성공을 거두었다.
대패하고 돌아오다, 대패하고 돌아오다
큰 책, 거액, 큰 토론, 큰 토론, 큰 걸음걸이.
대재, 대재, 대재, 대재, 대재, 대재, 대재, 대재.
큰 수레가 큰 계몽에 충격을 받았다.
큰일, 큰일, 큰일, 큰일, 큰일, 큰일, 큰일, 큰일, 큰일, 큰일에 초점을 맞추다.
큰 알코올, 작은 결점, 큰 자비, 큰 실수, 큰 싸움, 부주의함
대담하고 대담하며, 대담하고 대담하여, 현재 인민과 적의 마음을 얻었다
봄, 봄은 전쟁에 가고, 화가 나고, 습관이 되었다.
관대함, 관용, 대선, 대덕, 대변, 무정함.
분노, 황당무계함, 대론, 솔직함.
큰 소리로 말하고, 큰 소리로 말하고, 큰 소리로 말하고, 풍랑이 크고, 배가 크다.
큰일을 하고, 큰일을 잊고, 큰일을 하고, 큰일을 하고, 바다에서 바늘 찾기를 하고, 큰일을 한다.
크고 세련되어 추위에 들어가 소리를 지르며 가뭄에 구름을 바라보다
운예대 가뭄, 아름다운 강산, 붉고 푸르고, 붉고 자주색이며, 술을 마시다
큰 소리로 외치고, 전승을 거두고, 아무리 생각해도 풀 수 없지만, 가슴에 대나무가 있으면 아무 소용이 없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 대강남북은 모든 사람의 풍채와 가정이 모두 사라지고 있다
큰 장인이 거액의 가산을 등에 업고 골목을 걸어다니다가 대법을 쓰지 않으면 크게 실색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크게 놀라고, 눈을 크게 뜨고, 크게 먹고 마시다.
한 편의 문장 한 편은 매우 인기가 있어 큰 파도가 모래를 씻는다.
대마금칼, 큰 꿈, 큰 꿈, 거물, 거물, 거물, 난처함.
8. 크고 크게 4 자 성어를 형성하여 말을 잘 하지 못한다.
크지만 나는 사람을 포용할 수 있다. 크고 작은, 각종 무술 장면이 형성되었다.
사람을 때리거나 싸우는 것을 비유하다. 문자. 본의는 허풍을 치거나 입에서 나오는 대로 지껄이는 것이다.
지금 큰 소리로 말하는 것을 가리킨다. 본의가 너무 커서 쓸 수 없다.
자선을 묘사하고 중요한 임무를 이길 수 있는 사람; 중국 전통극 중의 무술 기교로 극 중 주요 인물이 여러 상대와 맞붙는다. 언변이 잘되고, 주요 모순을 파악해야 한다.
동시에 많은 악기를 불다. 비유로 투기하다.
큰 관점에서 문제를 관찰하고 생각하는 데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계몽: 밑바닥. 완전히 틀렸다.
정말 말솜씨가 좋은 사람은 겉으로는 모두 어리석은 입처럼 보인다. 이것은 큰일이다.
원래 뜻이 천하를 풍미하다. 일을 부주의하게 하는 것을 나중에 묘사하다.
너무 커서 적합하지 않다: 이해한다. 철저히 각성하는 것을 묘사하다.
이후 너무 큰 비현실적인 것을 나타내는 데 자주 쓰이는데, 나는 책임을 다한다. 대범가는 대범하다: 진실.
도리를 잘 아는 사람을 가리킨다. 나중에 일반적으로 학식이 깊거나 공부에 특기가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슬프다.
언변이 좋은 사람은 신중하고, 예봉을 드러내지 않는다. 빅 벤과 빅 벤: 기초.
거대한 공사나 중요한 임무가 완료되었다고 선언하는 것을 가리킨다. 사심이 없는 것은 공평하게 하는 것이다.
거센 파도는 거센 파도를 가리킨다. 형용이 매우 슬프다.
허튼소리를 하다. 봄회란 겨울이 가고 봄이 오면 식물이 발아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초대무: 알겠습니다. 큰 소리로 울고, 눈물을 흘리다.
토론: 느린 언어, 큰 소리로 꾸짖다. Dafa xiaolian 과거의 의미는 장관 충신: 변화, 변화.
성큼성큼 유성은 큰 걸음으로 빨리 걷는 것을 묘사한다. 대재: 몸집이 큰 모습을 묘사한다.
재능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천둥을 외치는 것은 화를 내는 것이다. 화를 내는 것을 비유하다.
인자함은 선량함과 선행의 비유이다. 노발대발하다.
연극의 뜻은 큰 칼도끼로 적을 죽이는 것이다. 과감하고 진취적인 것을 비유하다.
민심을 얻다: 민심이다. 인민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 것을 가리킨다.
사회의 대혼란과 대변화를 비유하다. 그것은 또한 날카롭고 복잡합니다. 종.
작품을 큰 데서 착안하는 것을 비유하다. 때때로 그것은 상황의 개선을 비유하는 데도 사용된다.
대규모로 전쟁을 시작하다. 의기양양하다.
관대함과 관용은 관대함을 묘사하지만, 밑바닥은 잘 보이지 않는다. 적은 현재 강적을 마주하고 있다.
형세가 심각하다고 묘사하다: 이해하다. 철저히 각성하는 것을 묘사하다.
서까래처럼 크다: 중도리에 지붕을 지탱하는 나무 조각. 서까래처럼 큰 펜.
유명한 문장 한 편을 묘사하다. 그것은 또한 유명한 작가를 가리킨다.
논쟁하지 않고 변론하다: 논쟁에 능하다 ... 대범하고 대범하다. 부주의하고 부주의한 것으로 묘사되기도 합니다. 물건을 담을 수 있습니다.
사람은 위대한 재능을 가지고 있음을 비유한다. 자비: 불어, 구원: 자비로 중생의 고통을 해소한다. 이해: 사랑으로 중생에게 행복을 주다.
손수레가 손수레를 싣고 있다. 재료가 강하다: 벤. 일반적으로 순수하지만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큰 자비와 큰 자비. 이력이 너무 높다. 큰 재료로 작은 재료로, 개인적인 의도는 없다.
바다에서 바늘 찾기. 비유는 발견하기 매우 어렵다.
허풍 떠는 것은 빈말을 늘어놓는 것을 비유한다. 큰 알코올과 작은 결함 알코올.
싸우다. 싸우다. 비유를 부적절하게 사용하고, 재능을 낭비하고, 논쟁에 능하다. 사람들은 그들의 주요 사상을 나타내기 위해 말을 많이 하지 않는다.
가장 근본적이고 중요한 것: 순결; 단점: 단점, 그의; 말: 말, 사심이 없다. 지금 말하는 것은 집단의 이익에서 출발한다: 쓰기.
원래 의도는 그림을 그리거나 문장 쓸 때 주요 부분에 공을 들이는 것이다. 작품을 큰 데서 착안하는 것을 비유하다.
그림을 그리거나 문장 쓰기의 원래 의도는 주체 부분에 공을 들이는 것이었고, 대지는 생기발랄하고 격렬하게 분투하는 광경이었다. 똥배: 비만의 표상.
비만의 모습을 묘사하다. 큰 성공: 사업 말해: 발표.
9. 4 자 성어는 크고, 크고, 크다: 근본이다. 종: 벤, 주제.
가장 근본적이고 중요한 것. Dawu: 이해합니다. 우: 알겠습니다.
철저히 각성하는 것을 묘사하다. 이해: 이해; 우: 알겠습니다.
철저히 각성하는 것을 묘사하다. 동시에 많은 악기를 불다.
비유로 투기하다. 큰 자비와 큰 자비: 사랑으로 중생에게 행복을 주다. 슬픔: 자비로 중생의 고통을 해소한다. 연민: 불어, 고난 구제해.
사람의 자선을 묘사하다. 거센 파도는 거센 파도를 가리킨다.
사회의 대혼란과 대변화를 비유하다. 투쟁이 날카롭고 복잡하며 격렬하고 힘들다는 것을 비유한다.
큰 시장은 상품의 일반 시장 가격을 가리킨다. 행운은 매우 길상하고 순조롭다.
옛날에는 점술과 복을 기원하는 데 쓰였다. 활달하고 폐쇄하여 문학적 사고의 낙고, 개방과 폐쇄를 묘사하다.
일부러 거만하게 굴다. 인의는 관대함을 묘사하고 인의를 존중한다.
시비는 정치 원칙의 문제이다. 돈을 써서 물건을 쓰는 것은 경제적이지 않다.
크게 흔들하며 걸을 때 흔들린다. 스스로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오만한 태도를 묘사하다.
고함을 지르고, 투기를 묘사하고, 여론을 만들다. 큰 빨강, 큰 녹색은 풍부한 색을 의미한다.
큰 빨강, 큰 보라색은 두드러지고 자랑스럽다. 대경대법의 기본 원칙과 규정.
대지대용은 비범한 총명함과 용기를 가리킨다. 불어와 타격은 함께 드럼과 음악을 치는 것이다.
큰 친절: 친절; 덕: 은덕씨, 좋아요. 큰 자비와 큰 슬픔은 깊은 애정을 묘사한다.
기복, 기복. 형용변화가 매우 크다.
초대가 크고 대우가 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