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면양시

면양시

1. 면양에 관한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성위가 고인/면곡회서 채씨 곤중' 나당 윤은 일 년에 두 번 금성 여행을 하는데, 전자는 동풍, 후자는 가을의 가치가 있다.

만초의 중생이 말을 방해하고, 좋은 구름이 건물 곳곳을 짓다. 산은 미워하지 않고 가슴이 찢어지고, 물은 몽계에 떨어진다.

오늘, 당신이 뒤돌아 보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가벼운 연기 나무는 면주를 사이에 두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보상 mianzhou 도시 산천 작은 그림 시 \" 당나라 바강 설산, 경읍 * * * 링.

화면은 단청으로 써서 뚜렷한 연무가 있다. 너의 이름을 현으로 옮겨라, 내가 나의 보금자리에서 좀 긴장을 풀도록 도와줘.

하고 싶은 곳에 손이 닿지 않는다. \ "그리고 mianzhou 유 zhongcheng 덩 왕위 왕 루 왼쪽 mianjiang 당나라 멩 눈 위층, 이 판매 걱정 다섯 말.

천산 눈 여름 후퇴, 가을바람이 온다. 유사현으로 돌아가는 것은 마치 배 같다.

황천이 있을 때 명천은 지칠 줄 모르고 여행한다. 월왕의 노래' 는 연중 면주부 당두보가 월왕을 축하하기 위해 지은 것이다.

고성 서북 고층 빌딩이 줄지어 서 있고, 비비와 주옥이 성더미 위에 번쩍인다. 아래층은 장강이 맑고, 산에는 석양이 반명하다.

국왕의 옛 자취는 현대인의 상을 받았고, 그는 이미 영원한 사랑으로 바뀌었다. 면주루는 일이다. "당성은 현정의 한가한 정을 분명히 하고, 계단을 오르는 것을 고려했다.

머리 속에 공통점이 없는 것 같아요. 뒤돌아보니 신기해요. 복주 수중의 해변 소리는 우여곡절이 있고, 복락산 구름 그림자는 낮다.

향수병 편지 처럼 비행, 기러기 갑자기 진 개념 웃음.

2. 양을 묘사하는 단어가 많다: 부드럽고, 온순하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귀엽고, 연약하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이 문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멀리서 바라보니 흰 구름이 초원을 기어가고 있다. 원래 이들은 모두 목장의 양이었다. 하얗고, 뚱뚱하고, 귀엽고, 초원을 더욱 활기차게 만들었다.

강변의 풀은 말라서 노랗게 변했고, 풀은 햇빛 아래서 보기에 더 아름다워, 마치 보송보송한 담요처럼 보였다. 하얀 양 떼가 풀밭에서 한가롭게 건초를 먹고 있다. 따뜻한 햇살이 양의 부드러운 흰 털을 부드럽게 쓰다듬고 있고, 양도 조용히 햇빛의 애무를 즐기고 있다. 건초 속에 짙은 눈냄새가 난다. 건초 밑에는 한 가닥의 풀이 있어야 하고, 양 떼는 겨울과 봄의 혼합의 맛을 음미하고 있다.

하늘은 창야이고, 바람은 풀을 불어서 소와 양을 만난다. 초원에는 많은 양이 구름처럼 떠 있다. 녹색 초원을 걷는 양은 푸른 하늘에 떠 있는 흰 구름처럼 하얗다.

강변의 풀밭에는 황금빛 작은 꽃들이 가득 피어 있고, 꽃잎은 새틴처럼 부드럽고, 양 떼는 지나가면 모두 우회한다. 그들은 금화를 다치게 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저쪽 풀밭에는 짙은 푸른색의 꽃이 만발했고, 푸른 꽃에는 약간의 밝은 흰색이 있었다. 파란 꽃송이는 눈부시게 빛나고 풀숲 속에서 푸른 빛을 발하며 푸른 보석처럼 양 떼가 꽃 앞에서 발을 멈추고 감상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꽃을 밟으면 말굽향으로 돌아간다", 양은 풀향과 꽃향기를 가지고 돌아왔다.

양에 관한 이러한 성어를 참고할 수 있다. 양이 호랑이 입에 들어가고, 양이 오솔길로 들어가고, 양이 죽으면 다시 보충하고, 훔치고, 양이 늑대로 변하고, 양에게 말을 알고, 개를 팔고, 양을 매달아 준다.

면양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성위가 고인을 만나다/면곡답장 채곤충' 돈 로음'.

일 년에 두 번 진성, 동풍 전, 가을 후를 구경하다.

만초의 중생이 말을 방해하고, 좋은 구름이 건물 곳곳을 짓다.

산은 미워하지 않고 가슴이 찢어지고, 물은 몽계에 떨어진다.

오늘, 당신이 뒤돌아 보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가벼운 연기 나무는 면주를 사이에 두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보상 mianzhou zhongcheng 작은 그림 Jiangshan 시" 돈

바강 설산, 정예 * * * 링. 화면은 단청으로 써서 뚜렷한 연무가 있다.

너의 이름을 현으로 옮겨라, 내가 나의 보금자리에서 좀 긴장을 풀도록 도와줘. 하고 싶은 곳에 손이 닿지 않는다.

3. "유 zhongcheng mianzhou 덩 왕위 왕루" 돈

좌면강이 위층으로 올라가니, 오마가 걱정하고 있다. 천산 눈 여름 후퇴, 가을바람이 온다.

유사현으로 돌아가는 것은 마치 배 같다. 황천이 있을 때 명천은 지칠 줄 모르고 여행한다.

4.' 월왕의 노래' 당 두보

그는 릴로, 면주주, 청중엽경월왕의 공적이다. 고층 빌딩은 이 고독한 도시의 북서쪽에 우뚝 솟아 있다.

비파호 주홍이 흉벽 사진을 찍었다. 아래층은 장강이 맑고, 산에는 석양이 반명하다.

국왕의 옛 자취는 현대인의 상을 받았고, 그는 이미 영원한 사랑으로 바뀌었다.

5. "면주 월왕루는 일이다" 돈

삼촉은 군현의 정한을 분명히 하고, 분수가 있는 성루에 올랐다. 내 마음속에는 공통점이 없는 것 같다.

돌이켜 보면, 정통한 것은 신기하다. 복주 수중의 해변 소리는 우여곡절이 있고, 복락산 구름 그림자는 낮다.

향수병 편지 처럼 비행, 거위 갑자기 진 개념 웃음.

면양 건설 발전을 찬양하는 시를 누가 제공할 수 있습니까? (6)

두보

노란 네 송이의 소녀 꽃이 무럭무럭 자라는 길이 덮여 있고, 수천 송이의 꽃이 허리를 굽혀 절하고 나뭇가지가 낮다.

꽃향기를 그리워하는 나비가 나풀나풀 춤을 추고 있고, 자유 속의 부드러운 꾀꼬리는 그저 즐겁게 노래할 뿐이다.

원년 (760 년), 두보는 청두 서곽초당에 살면서 난세 이후 거처가 생기기 시작하면서 시인들을 기쁘게 했다. 봄날, 그는 혼자 강을 따라 걸었고, 정서는 풍경에 따라 태어나 일곱 편의 시가 되었다. 이것은 여섯 번째 조의 시이다.

첫 번째 문장은 꽃을 찾는 곳이' 황사 친정' 의 작은 길에 있다고 지적했다. 이 말은 이름난 시에 쓰여져 있어 생활 정취가 짙고 민가 맛이 아주 좋다. 두 번째 문장' 천송이' 는 이전 문장' 만도' 의 표현이다. 가지가 매우 낮게 눌려 있다' 는 것은 꽃이 가지를 무겁게 눌렀을 때 경치가 생동감 있게 보인다는 것을 묘사한다. "스트레스" 와 "낮음" 이라는 단어는 정확하고 형상적으로 사용된다. 세 번째 문장, 꽃가지에는 가지각색의 나비들이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꽃을 좋아해서' 돌아오는 것을 잊는다' 는 것은 꽃의 향기가 신선하다는 것을 암시한다. 꽃은 귀엽고 나비의 춤 자세도 귀여워서 산책하는 사람들이' 돌아오는 것을 잊게' 할 수밖에 없다. 그러나 그는 멈추지 않고 계속 전진할 수 있다. 풍경이 무한하고 아름다운 풍경이 많기 때문이다. "항상" 은 가끔 나타나는 광경이 아니다. 이 단어로 봄의 즐거움을 표현했다. 눈을 즐겁게 할 때, 황달의 아름다운 노랫소리가 공교롭게도 꽃에 취한 시인을 깨웠다. 이것이 마지막 문장의 의경이다. "애교" 라는 글자는 꾀꼬리의 부드러운 소리를 묘사한다. "자유" 는 초영 자세의 객관적인 묘사이자 편안하고 편안한 심리적 느낌이다. 시는 앵무새의' 진정정' 소리로 끝나서 정취가 넘친다. 이 절구를 읽으면서 나도 천년 전 청두 교외에서' 황사 친정' 으로 통하는 길을 걷고 시인과 함께 봄빛이 주는 무한한 미감을 즐기는 것 같다.

이 시는 풍경을 감상하는 것을 말하는데, 이런 제재는 흔히 성당절문에서 볼 수 있다. 그러나 이런 묘사가 매우 정교하고 색채가 매우 아름다운 시는 거의 보이지 않는다. 예를 들어, "그래서 사람들은 복숭아꽃 강변에서 문 앞 시냇물이 흐를 때까지" (늘' 3 일 이구장 찾기'), "어젯밤 바람이 도정을 열고, 미양전당 달이 높다" (왕창령' 춘궁곡'), 이 장면들은 모두' 아름다움' 으로 보인다. 두보' 번화가 금처럼' 뒤에' 천송이' 와 나비, 노래가 더해져 경치가 아름답다. 이런 표기법은 전무후무한 것이다.

둘째, 성당 시대의 사람들은 시 음조의 조화를 매우 중시한다. 그들의 절구는 늘 꿰맬 수 있어서 매우 조화롭다. 두보의 절구는 노래를 위해 쓴 것이 아니라 순전히 시를 읊기 때문에 늘 어색한 문장이 있다. 이 시의' 만화압가지' 라는 말은 법칙에 따라 평자여야 한다. 그러나 이런' 갈등' 은 결코 멜로디에 대한 임의적인 파괴가 아니다.' 백화일제방' 의 겹침에는 일종의 입미가 있다. 천화' 의' 다자' 와 이전 문장에서 같은 위치에 있는' 사자' 는 같은 음에 속하지만 상승조와 하강조가 서로 다르기 때문에 성조가 여전히 변한다. 시인은 시를 중시하지 않는 음악적 아름다움이 아니다. 이것은 서너 문장에서 이중음, 의성어, 겹침을 사용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6 연과 자유는 모두 비즈와 멜로디의 연결과 같은 이중음어이다. 진얌전' 은 애교 아기의 목소리를 묘사하는 의성어로, 실감나는 청각 이미지를 준다. "시" 와 "진정정" 은 위아래 문장이 대립을 형성하게 하는 겹단어로서, 의미를 더욱 강렬하고 생동감 있게, 시인이 꽃나비에 미련을 갖고 있다는 것을 더 잘 표현하고, 갑자기 꾀꼬리 소리에 놀라 깨어났을 때의 순간의 기쁨을 더욱 잘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춤" 과 "꾀꼬리" 라는 두 단어를 제외하고 이 두 문장은 모두 혀치이다.

이 일련의 혀치음의 운용은 일종의 어감을 만들어 꽃구경꾼이 아름다운 풍경에 도취되고 깜짝 놀라는 느낌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소리의 효용은 감정의 표현에 매우 도움이 된다.

구문학적으로 보면, 성당의 시는 대부분 자연적으로 혼성한 것이지만 두보는 그것과 다르다. 예를 들어,' 대결' (나중에 대련) 은 초당절문의 스타일이며, 성당절구는 매우 적다. 완벽한 결말을 얻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두보는 오히려 고명한 것을 보기 어렵기 때문에, 이런 시련은 점잖고 여운이 무궁무진하여, 눈을 즐겁게 할 때 앵무새의' 차차' 를 듣는 것이 더 매력적이지 않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게다가 습관문법에 따라 이 두 문장은 이렇게 써야 한다. 나비가 장난칠 때 춤을 추고, 꾀꼬리가 자유롭게 울어야 한다. "영련", "자유" 를 문장의 맨 앞에 두는 것은 음운학의 필요성뿐만 아니라 의미적으로도 강조하여, 뜻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하고, 구법은 더욱 참신하고 변화무쌍하다.

5. 면양의 아름다운 풍경에 관한 가이드어와 문장. 너희들은 천리만리까지 면양에 왔는데, 가까스로 왔구나! 면양시, 서부의' 실리콘 밸리' 는 광산자원이 풍부하고, 오곡이 풍성하며, 건물이 즐비하고, 꽃이 그늘지고, 거리가 깔끔하다. 유명한 현대전자과학도시이지만 역사문화명성, 특히 삼국사 전통문화이기도 하다. 1800 년 전, 촉한 정권의 창시자 유비가 동산에서 익주에 대한 경쟁을 시작했는데, 이곳은 옛적으로 부성이라고 불렸다.

눈앞에 있는 이 대형 조각상은 말할 필요도 없이 삼국 시대 유관과 장도원 결의의 시각예술 이미지였다. 적당히 복락산의 전통문화 분위기로 들어가다. 도원 결의는 잘 알려진 감동적인 이야기이다. 동한 말년에 종평 원년 (서기 184) 에 황건봉기가 터졌다. 허베이 () 성 여주시 () 에 사는 유비 () 는 국민을 구하고 나라를 도우려 했지만, 그는 그렇게 할 능력이 없었다. 한숨 한 번, 그는 도살꾼인 장비와 궁지에 몰린 섬서성 사량 (오늘) 의 관우를 만났다. 그래서 세 사람은 의기투합하여 장비 뒷마당의 도화원에서 피를 마시며 동맹을 맺고 생사를 함께 했다. 역사는 "도원 결의" 라고 부른다.

6. 누가 삼림 면양에 관한 시를 가지고 있습니까? 눈송이가 첫 번째 봄비로 변할 때, 내 마음속의 큰 숲은 연보라색과 연한 녹색에서 회복되고, 봉오리가 맺힌 산들은 봄파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물고기는 앞산의 바다로 헤엄치고, 청어의 은비늘은 바람에 뒤집혀 태양을 향해 빛을 발한다. 따뜻한 봄바람은 큰 숲을 따뜻하게 하고 살아 있고 태어나지 않은 생명을 따뜻하게 한다. 둘째, 나는 너에게 어린 시절의 꿈을 알려줄 수 있다. 그 거대한 독수리들은 어떻게 날개를 펄럭입니까? 계곡에서 불어오는 큰 바람이 그것을 푸른 구름처럼 높이 불었다. 이것은 돛이 떨리는 떡갈나무이다. 그 큰 그림자는 막 숲에 들어온 한 아이를 애팔래치아에서 새를 부르며 태양을 떨어뜨려 달을 뜨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밤이 모든 것을 지울 때, 달빛은 큰 숲을 몽롱하게 만들었다. 달이 구름 속에 반쯤 가려져 있고, 불안한 새와 배고픈 동물들이 계곡에서 울부짖고 있다. 잔잔한 큰 숲은 마치 심연 같다. 큰 숲의 평온함은 신비한 바람이다. 천군만마가 모여 산을 옮기고 푸른 물결을 쌓는다. 하늘에 쏟아진 푸른 서늘함에 그는 큰 숲의 가장 아름다운 한 페이지를 쓰겠다고 맹세했다. 3. 만약 새들이 노래를 부르고 비명을 지르고 있다면, 곰이 밤늦게 방문해서 의심스러운 흔적을 남기면, 농구보다 더 큰 말피 거품-변한 버섯이 외설스러운 가을비 속에서 하룻밤 사이에 자라면, 당신은 내가 동화를 말하고 있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늑대, 표범, 산오리의 전설이 많다. 큰 숲의 소멸과 함께; 우리는 누드를 마주하고 있다. 노출된 언덕, 노출된 바위와 토양이 바람에 따라 이동하며 물에 잠기고 있다. 누가 컴퓨터를 향해 절차로 나무를 만들어 하늘을 깎았습니까? 큰 숲을 잃는 것은 폐를 잃는 것과 같다. 대림의 끝없는 보물은 즙이 많은 산딸기로 붉게 물들고 피가 나는 볼이 산호보다 낫다. 그들은 독이 있는 열매를 맺고 도둑이 약탈하기를 기다릴 수 있다. 계절의 가을바람이 다시 불어오자, 녹색 바다는 불바다와 색운으로 변했다. 여름날 해림의 피가 세차게 흐르고, 가지각색의 물고기가 곧 창고로 돌아올 것이다. 이것은 입동 전의 귀환일 뿐, 마지막 불안도 잠잠해질 것이다. 4. 낮과 밤에 쥐가 나고 껍질을 벗긴 사람을 지켜주고 떡갈나무 날개를 자른 사람은 고의로 아이를 잃은 사람에게 상을 준다. 그들이 궁전이나 시멘트 성에 살든 황사는 그들의 꿈속으로 뛰어들어 영혼을 잃게 할 것이다. 5. 나는 새로운 세기의 아이들을 위해 대삼에 관한 문장 한 편을 쓰고 싶다. 숲의 동화는 이미 주문으로 쓰여졌다. 나는 너에게 이 동화가 너에게서 그리 멀지 않다는 것을 상기시키고 싶다. 큰 숲은 겨우 몇십 년밖에 되지 않았다. 나는 너의 푸른 물결이 다시 한 번 나의 꿈을 떠받치고, 나의 하늘과 태양을 받치고, 나로 하여금 다시 대지의 광대함 속에서 길을 잃게 하기를 갈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C 나는 어느 가을바람인지 모르겠다. 사랑의 순간 마음속에 깊이 뿌리박힌 경모를 안고 구름 같은 불꽃에 불을 붙였다. 만약 지금 우리가 이 단풍숲 속을 걷고 있다면, 열 손가락이 얽혀 있다면, 우리는 따뜻하게 그 속에 잠기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네 눈이 마주치면 내 인생의 모든 세월은 농축될 수 있고, 떨리는 한숨, 창백한 비겁함은 계절에 따라 떨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조용히 달콤한 꿈을 기다리며 우리에게 속한 봄을 기다리고 싶다. 숲 옆의 풀밭에는 들모란, 들백합이 이미 지나갔다. 지금 피는 것은 어떤 들꽃입니까? 나의 생각은 구불구불한 시냇물을 넘어 질풍으로 올라갔다. 탑 같은 망탑에서, 나는 너와 함께 창밖을 보고 싶다 ... 창문 아래에는 망림해가 있고, 산의 기복에 따라 층층의 푸른 물결이 수놓아져 있다.

망탑 옆에는 자작나무 숲이 있었다. 은백색의 줄기와 회녹색의 수관, 산바람의 돌풍에 따라 그들의 몸과 팔을 흔들며, 마치 우리에게 작은 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있는 것 같다 ... 너는 임무원, 나의 형제, 우리는 망탑에서 몇 시간밖에 본 적이 없지만, 임무원의 그 순수한 마음은 영원히 내 영혼의 경솔함과 오만함을 씻을 것이다.

너는 담배중독이 심하지만, 너의 직위에는 너의 주머니에 담배나 성냥개비 한 움큼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담배명언) 네, 네 품에 술 한 병을 안고 있지만, 두 시간마다 한 모금씩 마시는 규칙을 정해 놓고, 절대 위반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너는 책보를 가지고 있지 않다. 네가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너의 눈은 항상 주위의 상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한 가닥의 희미한 연기라도 간과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트랜지스터 라디오를 가져왔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도 듣지 않는다. 일기예보를 제외하고는 귀가 항상 이상한 거리의 소리를 포착해야 하기 때문이다. 누군가가 작은 나무 한 그루를 훔쳐도 용서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너에게 물었다: "외롭니? 클릭합니다 너는 웃고, 그렇게 시원하고, 그렇게 호쾌하다.

너는 나에게 각종 새소리에서 멜로디를 알아듣도록 가르쳐 주었고, 너는 나에게 각종 나무 자세를 연상하도록 가르쳐 주었다. 너는 나에게 말했다. "숲은 대지의 녹색 카펫으로, 줄곧 북경의 가장자리까지 뻗어 있다!" \ "보고 싶어, 그 나무꾼 좀 봐! 헤어진 후 나는 그렇게 많은 곳을 가 본 적이 있지만, 날마다 너와 친구는 교대로 같은 탑정을 본다.

바람이 사방팔방에서 불어오자 탑정에서 우르릉거리는 소리가 났다. 당신은 여전히 ​​눈을 크게 뜨고 악의 불의 징후를 경계해야합니다.

내 침묵의 사상에서, 나는 내가 너의 머리와 눈을 가지도록 격려했다. 자작나무 숲은 여전히 너에게 귓속말을 해야 하는데, 너는 여전히 집중된 표정으로 그들에게 속마음을 털어놓아야 한다. 자작나무 숲의 속삭임 속에서, 나는 네가 내 목소리를 들을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대흥안령에 가서 비 한 방울, 눈 한 방울, 동경으로 숲과 너의 가슴에 던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