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어떤 재미있는 단체 활동이 있습니까?

어떤 재미있는 단체 활동이 있습니까?

질문 1: 어떤 재미있는 반 단체 활동 게임이 있나요? 1, 풍선껌

사회자는 몇몇 사람들을 무대에 오르게 했는데, 홀수가 가장 좋다. 모두 준비됐습니다. 사회자가' 풍선껌' 을 외쳤고, 모두' 무엇을 견지하는가' 에 답해야 합니다. 사회자는 무작위로 몸의 어느 부위를 생각하면 무대 위의 사람들이 두세 번 접촉한다. 예를 들어 사회자가 왼발이 심장이라고 하면 무대 위의 사람들은 쌍으로 왼발을 만진다. 동료를 찾지 못한 사람은 탈락했다. 무대 수가 짝수일 때 사회자는 안에서 1 사람 역할을 해야 팀이 항상 홀수인을 유지할 수 있다. 결국 나머지 두 개는 이겼다. 이 게임은 기술적, 지적 난이도가 그리 높지 않기 때문에 우승자가 상을 받을 때, 의자에 서서 한 단어 (그의 이름이 될 수 있음) 를 표현하거나 프로그램을 공연하게 하는 것과 같은 일을 좀 더 어렵게 할 수도 있다. 이 게임은 주의해야 한다. 사회자가 외치는 신체 부위는 실용적이어야 한다. 조심하지 않아 윗입술을 외치니, 모두들 웃어서 기절할 것 같다.

2. 성어 접룡

이 게임의 이름은 단지 사람들을 현혹시키는 데 쓰이는 것이지, 실제로 용을 마중하는 데 쓰이는 것은 아니다. 젊은이 몇 명을 골라 무대에 오르게 하여, 각 사람이 먼저 종이에 다섯 개의 성어를 쓰도록 하다. 게임은 성어접용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성어가 어떻게 연결되는지, 마지막 글자가 쉬운지, 간단한지 생각해 볼 것이다. 모든 사람이 다 쓴 후에, 모든 사람에게 그들의 성어를 관중에게 읽어 주도록 해라. 그리고 다섯 가지 성어 앞에' 내가 처음 연애할 때, 내가 결혼했을 때, 내가 동방에서 밤을 지낼 때, 내가 결혼한 후, 나의 혼외정사' 를 더하자. 이것은' 내가 처음 연애할 때 (첫 번째 성어), 내가 결혼할 때 (두 번째 성어), 내가 동방에서 밤을 지낼 때. 때때로 효과는 의외로 웃긴다. 한번은 그 사람이' 상하' 를 썼는데 마침 세 번째 성어였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두 사람은 줄다리기를 한다

두 그룹, 등을 기대고 말뚝을 타는 자세로 서서 허리를 굽혀 가랑이에서 두 손을 뻗어 상대방의 손을 잡고, 움직이지 않고 자신의 힘으로 상대를 먼저 움직이게 했다. 이 게임은 남성에게만 국한된다. 자세가 좋지 않아 참석자 수가 제한되어 단위 모임 활동에 적합하지 않다.

4. 훌라후프를 전달하다

이 게임은 더 큰 장소,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야 하는데, 아마 특별히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몇 명씩 손을 잡고 닫힌 원을 만들어 그 중 한 명에게 훌라후프를 씌웠다. 경기가 시작되자 각 그룹은 동시에 움직였다. 손을 사용할 수 없는 상황에서 훌라후프는 모든 사람의 몸을 통과하고, 마지막으로 한 바퀴를 통과하고, 가장 먼저 완성한 팀이 이긴다. 훌라후프는 너무 클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너무 쉽게 가로지르거나 너무 작을 수 없다. 모두 입는다.

5, 짚 운송

앞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몇 사람이 조를 짜야 한다. 모든 사람의 입에는 빨대가 하나 있다. 첫 번째 사람은 일정한 무게의 열쇠고리를 빨대 위에 올려놓았다. 게임이 시작되면 누구나 손으로 빨대와 열쇠고리를 만질 수 없고, 입에 빨대를 머금은 자세로 마지막 사람이 들고 있는 빨대에 도달할 때까지 열쇠고리를 다음 사람에게 전달한다.

6. 카드를 테이블 위에 올려 놓으십시오.

말주변이 영리한 사람을 몇 명 선택해서 게임에 참가하면 사회자는 사전에 글을 준비해야 한다. 사회자는 게임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와 같이 다시 한 번 말할 것이라고 말했다. 플레이어는 즉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고 말해야 한다. 틀리거나 살아있는 흉악한 사람은 도태될 것이다. 세 글자부터, 2 라운드 4 자, 3 라운드 5 자 등. 다섯 글자 이상이면 플레이어가 몇 명도 없을 것 같다.

7. 풍선을 들고 뛰어요

이 게임은 내 자신의 경험이다. 두 그룹,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서로 등을 맞대고 풍선을 들고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달렸다. 종점에서 그들은 풍선을 의자 위에 놓고 앉아서 폭발한 다음 출발점으로 돌아가 풍선을 계속 들고 있어야 한다. 만약 풍선이 달릴 때 지면에 부딪힌다면, 그들 둘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동시에, 어느 풍선이 가장 많이 터졌는지 이겼다. 보통 풍선을 터뜨리는 임무는 모두 왕 선생님이 완수하신다. 이때 왕 씨는 가능한 한 빨리 출발점으로 돌아가 풍선을 준비해야 한다. 달리기를 할 때는 두 사람이 함께 안고 풍선을 계속 안고 있는 것이 좋다. 이것은 나의 경험 중 하나이다.

말하다. :)

8. 금계독립

이번에는 정말 사자성어 접룡이다. 하지만 게임에 참가하는 모든 사람은 발밑에 신문 한 장을 놓아야 한다. 그들이 정해진 시간 내에 성어를 얻을 수 없을 때는 발밑의 신문을 반으로 접고 일어서야 한다. 사회자는 또 다른 성어를 열어 뒷사람이 데리러 오게 했다. 마지막으로, 어떤 사람은 성어를 주울 것이다. 마지막까지, 신문에 발을 올려놓은 사람이 이겼다. (올해는 닭의 해, 수탉이 갑자기 폭발했다 ... >>

질문 2: 재미있는 단체 행사가 있나요? 안녕하세요, 많이 있습니다. 보통 오락, 춤, 악기, 컴퓨터가 있습니다. 컴퓨터 프로그래밍이 가장 중요하다. 많은 대학생들은 자기가 전공을 좋아하지 않아 잘 배우지 못한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모두 컴퓨터를 배운다. 졸업 후, 그들은 이 분야에서 일자리를 찾을 수 있다. 만약 그들이 잘하지 못한다면, 4 개월의 학원에 참가할 수 있는데, 이것은 대학 4 년보다 더 많다.

질문 3: 좋은 단체활동이나 경기가 있나요? 활동. 일반적으로 비교적 크다. 。 Epptt 플랫폼의 PC 방을 보세요. 네가 좋다고 생각하는 것도 붙일 수 있다.

질문 4: 어떤 재미있는 대학 집단활동이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가. 어떤 대학에는 수영장도 있고, 어떤 대학들은 조금 무섭다. 체육수업이 있다면 태극과 산다를 연습하는 것은 재미있다.

질문 5: 의미 있고 재미있는 단체 활동, 서둘러! ! ! ! ! 20 분은 게임 팀이 정해진 시간 내에 두 의자 사이에 계란 하나를 실을 수 있는 종이다리를 만들 것을 요구했다.

목적

창의력과 팀워크를 키우고 단련하다.

자원

시간: 30 분 게임 시간+10 분 요약 시간.

참가자 수: 6 명 이상, 3 ~ 5 명 그룹.

재료: 그룹당 A4 용지 25 장.

한 세트당 가위 한 자루.

그룹당 계란 하나.

각 그룹에는 두 개의 의자가 있다.

견고한 바닥이 있는 공간/장소/방.

해명

1) 참가자들을 그룹화하여 참가자들이 15 분 동안 손에 든 종이로 두 의자 사이에 다리를 하나 만들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시간이 길수록 다리는 3 분의 1 에 계란을 담을 수 있어야 합니다. 트레이는 바닥에 닿지 않으며 양쪽은 의자로 완전히 지지되어야 합니다 (중간 지지 없음). (5 분)

2) 팀에는 10 분 계획과 토론이 있다. 5 분과 8 분에 그들을 일깨워 주다. 10 분 후, 그들의 답안지를 모두 가져가서 새 (또는 다른 색깔의 답안지) 로 갈아입고, 그들로 하여금 계속 연습하게 한다 (10 분).

3) 팀은 현재 15 분 동안 다리를 건설한다. 시간을 상기시키지 않고 종료 시간을 엄격히 제한하다 (이것도 배운 내용 중 하나). 이 기간 동안 건설중인 다리는 카메라로 촬영할 수 있다. (15 분)

4) 누가 이겼는지 측정하십시오. 회고와 총결

문제를 총결하다

게임 지시를 듣고 나서, 너는 너의 다리가 얼마나 건설될 수 있다고 생각하니?

[교량 발기 능력이 과대평가되었는지 주의하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당신 그룹에 역할 분담이 있습니까? 하나는 리더이고 다른 하나는 일정을 책임지고 있습니까? 이 캐릭터들은 어떻게 형성됩니까?

다리 건설 단계에서, 사람은 업무량보다 더 많을 수 있다. 예를 들면 가위 한 자루밖에 없다. 다른 사람들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어떻게 그들을 적극적으로 참여시킬 수 있을까요?

우리는 팀 업무에서 무엇을 배울 수 있습니까?

비보

게임팀에 7 글자로 탑을 짓도록 요구하다.

목적

팀 구성원이 문제를 해결하고, 의견 차이를 경청하고, 처리하는 능력을 단련하고, 팀 정신을 기르다.

자원

시간 60- 120 분

참가자 수가 10(5 인 그룹) 을 초과합니다

각 재료 그룹: 단어 목록, 빌딩 블록 및 안대.

공간/위치/룸 큰 방 설정

해명

1) 참가자를 5 개 그룹으로 나누어 7 개 단어 목록을 제공합니다 (단어는 모두 제시한 단어이거나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단어임). 눈가리개 하나 주세요.

2) 그들에게 그들의 임무는 10 분 안에 블록을 쌓는 것이라고 말해라. 블록을 만드는 사람은 눈을 가리고, 다른 사람은 그에게 지시를 주지만, 지시는 7 단어 (2 분) 로만 주어질 수 있다

3) 조별 시간을 주어 어떻게 단어로 * * * 이해하고, 블록을 앞에 놓는다 (15 분).

(4) 시공사의 눈을 가리고 각 그룹마다 한 명씩 다른 그룹의 활동을 감독한다.

5) 각 그룹이 만들어야 할 블록 패턴을 각 그룹에 보내 게임의 시작을 나타냅니다. 5 분, 8 분에 시간을 알려주다. 종료 시간을 엄격히 통제하다 (10 분)

6) 요약 검토 (5 분)

7) 각 그룹에게 전술에 대해 생각할 시간을 주고, 각 그룹마다 한 사람을 다른 그룹으로 보내게 한다 (단어의 의미를 관찰함으로써). 게임을 다시 시작합니다 (15 분)

8) 검토 및 요약 (10 분)

9) 만족할 때까지 게임을 반복합니다.

변종: 게임을 하고 싶지만 빌딩 블록 등의 도구가 없으면 페이지를 넘기는 종이에 그림을 그려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7 개의 단어를 찾아 그룹에 보내고 그래픽의 이름이나 패턴을 그립니다.

문제를 되돌아보다

1 라운드:

당신 그룹에 역할 분담이 있습니까? 하나는 리더이고 다른 하나는 일정을 책임지고 있습니까?

이런 안배는 자연적으로 형성된 것입니까, 아니면 미리 계획한 것입니까?

어떻게 다른 의견을 처리합니까? 의견이 크게 보완되면 어떻게 합니까?

건축가가 임무를 완수할 수 있도록 명확하고 이해하기 쉬운 설명입니까?

당신은 어떤 잘못을 저질렀습니까?

너는 어쩔 수 없이 일하는 방식을 바꾸었니?

2 라운드:

너는 어떻게 너의 방법을 바꾸기로 결정했니? 누구의 건의가 가장 가치가 있다. 블록을 짓는 사람인가, 아니면 지시를 주는 사람인가?

너는 어떤 전략으로 새 그룹에서 일곱 단어의 의미를 줄일 수 있니?

너는 네가 모든 재미있는 일을 발견했다고 생각하니?

신인이 도착한 후 무슨 일이 있었나요?

이런 경험은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임무를 계획하고 기업 내 사람들과 협력할 때 우리에게 어떤 계시를 주었습니까?

두 번째 이닝 때 캐릭터가 바뀌었나요?

비보

표명

눈을 가리고 있는 건축가는 반드시 빌딩 블록을 세워야 한다. 아래 일곱 글자로만 그에게 지시를 할 수 있다.

비보

(Fida) 사람 이름

무루

봐 ...>& gt

질문 6: 단체 활동을 합니다. 재미있는 게임을 소개해 주세요. 1 .. 풍선껌 진행자가 어떤 사람들을 무대에 오르게 했는데 홀수가 좋겠네요. 모두 준비됐습니다. 사회자가' 풍선껌' 을 외쳤고, 모두' 무엇을 견지하는가' 에 답해야 합니다. 사회자는 무작위로 몸의 어느 부위를 생각하면 무대 위의 사람들이 두세 번 접촉한다. 예를 들어 사회자가 왼발이 심장이라고 하면 무대 위의 사람들은 쌍으로 왼발을 만진다. 동료를 찾지 못한 사람은 탈락했다. 무대 수가 짝수일 때 사회자는 안에서 1 사람 역할을 해야 팀이 항상 홀수인을 유지할 수 있다. 결국 나머지 두 개는 이겼다. 이 게임은 기술적, 지적 난이도가 그리 높지 않기 때문에 우승자가 상을 받을 때, 의자에 서서 한 단어 (그의 이름이 될 수 있음) 를 표현하거나 프로그램을 공연하게 하는 것과 같은 일을 좀 더 어렵게 할 수도 있다. 이 게임은 주의해야 한다. 사회자가 외치는 신체 부위는 실용적이어야 한다. 조심하지 않아 윗입술을 외치니, 모두들 웃어서 기절할 것 같다.

2. 성어 접룡, 게임 이름은 모두를 현혹시키기 위한 것이지, 진짜 용접을 위한 것이 아니다. 젊은이 몇 명을 골라 무대에 오르게 하여, 각 사람이 먼저 종이에 다섯 개의 성어를 쓰도록 하다. 게임은 성어접용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성어가 어떻게 연결되는지, 마지막 글자가 쉬운지, 간단한지 생각해 볼 것이다. 모든 사람이 다 쓴 후에, 모든 사람에게 그들의 성어를 관중에게 읽어 주도록 해라. 그리고 다섯 가지 성어 앞에' 내가 처음 연애할 때, 내가 결혼했을 때, 내가 동방에서 밤을 지낼 때, 내가 결혼한 후, 나의 혼외정사' 를 더하자. 이것은' 내가 처음 연애할 때 (첫 번째 성어), 내가 결혼할 때 (두 번째 성어), 내가 동방에서 밤을 지낼 때. 때때로 효과는 의외로 웃긴다. 한번은 그 사람이' 상하' 를 썼는데 마침 세 번째 성어였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두 사람은 한 조로 줄다리기를 하고, 등을 뒤로 돌려 말뚝을 타는 자세로 서 있다가 허리를 굽혀 가랑이에서 손을 뻗어 상대방과 악수를 하며, 움직이지 않는 동안 자신의 힘으로 상대를 먼저 움직이게 했다. 이 게임은 남성에게만 국한된다. 자세가 좋지 않아 참석자 수가 제한되어 단위 모임 활동에 적합하지 않다.

4. 훌라후프 경기에는 더 큰 장소가 필요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야 하는데, 특별히 적합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몇 명씩 손을 잡고 닫힌 원을 만들어 그 중 한 명에게 훌라후프를 씌웠다. 경기가 시작되자 각 그룹은 동시에 움직였다. 손을 사용할 수 없는 상황에서 훌라후프는 모든 사람의 몸을 통과하고, 마지막으로 한 바퀴를 통과하고, 가장 먼저 완성한 팀이 이긴다. 훌라후프는 너무 클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너무 쉽게 가로지르거나 너무 작을 수 없다. 모두 입는다.

짚 운송은 이전 게임과 같습니다. 모든 사람의 입에는 빨대가 하나 있는데, 첫 번째 사람은 빨대 위에 일정한 무게의 열쇠고리를 놓는다. 게임이 시작되면 누구나 손으로 빨대와 열쇠고리를 만질 수 없고, 입에 빨대를 머금은 자세로 마지막 사람이 들고 있는 빨대에 도달할 때까지 열쇠고리를 다음 사람에게 전달한다.

6. 솔직히 말해서, 입만 번지르한 사람을 몇 명 골라서 게임에 참여하고, 사회자는 미리 글을 준비해야 한다. 사회자는 게임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와 같이 다시 한 번 말할 것이라고 말했다. 플레이어는 즉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고 말해야 한다. 틀리거나 살아있는 흉악한 사람은 도태될 것이다. 세 글자부터, 2 라운드 4 자, 3 라운드 5 자 등. 다섯 글자 이상이면 플레이어가 몇 명도 없을 것 같다.

7. 나는 풍선으로 달리는 게임을 몸소 체험했다. 두 그룹,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서로 등을 맞대고 풍선을 들고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달렸다. 종점에서 그들은 풍선을 의자 위에 놓고 앉아서 폭발한 다음 출발점으로 돌아가 풍선을 계속 들고 있어야 한다. 만약 풍선이 달릴 때 지면에 부딪힌다면, 그들 둘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동시에, 어느 풍선이 가장 많이 터졌는지 이겼다. 보통 풍선을 터뜨리는 임무는 모두 왕 선생님이 완수하신다. 이때 왕 씨는 가능한 한 빨리 출발점으로 돌아가 풍선을 준비해야 한다. 달리기를 할 때, 그들은 두 팔을 모아 항상 풍선을 잡는 것이 가장 좋다. 이것은 나의 경험이다. :)

8. 금계독립은 이번에 정말 성어 접룡이다. 하지만 게임에 참가하는 모든 사람은 발밑에 신문 한 장을 놓아야 한다. 그들이 정해진 시간 내에 성어를 얻을 수 없을 때는 발밑의 신문을 반으로 접고 일어서야 한다. 사회자는 또 다른 성어를 열어 뒷사람이 데리러 오게 했다. 마지막으로, 어떤 사람은 성어를 주울 것이다. 마지막까지, 신문에 발을 올려놓은 사람이 이겼다. 올해는 닭의 해인데, 나는 심혈을 기울여 생각해 냈다.

9.' 가무' 의 제목도 냄새에 기반을 두고 있다 ... >>

질문 7: 가장 인기 있고, 재미있고, 가장 재미있는 단체행사. 쿨하다.

질문 8: 재미있는 기업 단체 활동 계획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5 등산은 산에서 바비큐를 하는 것이 좋다. 운동을 마치면 먹을 수 있다.

질문 9: 최근 그룹에 적합한 새로운 재미있는 행사가 있나요? 나이로 볼 때, 확장 훈련은 가장 이르고, 그다음에는 진정한 Cs 가 밀실에서 탈출한다. 。 만약 네가 북경에 있다면, 안보교육을 볼 수 있고, 남경은 신은발전에 대한 소개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