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음양 4 자 성어에 대한 미친 추측 성어.
음양 4 자 성어에 대한 미친 추측 성어.
음양의 발음은 y 와 n yࢱng Li m: ng é 입니다
보통 사람이 죽은 후에 헤어지는 것을 가리킨다. 산 사람이 세상에 있으면 죽은 사람이 저승에 가야 한다. 저승과 명계는 죽은 사람과 산 사람을 분리하는 다른 공간이다.
시적
소동파의 《강성자》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하다
생각하지 마세요
잊을 수 없는
그녀의 외로운 무덤은 천리 밖에 있다
누구에게 슬픔을 표현할 수 있습니까?
우리가 낯선 사람을 만나도.
먼지가 많은 얼굴
귀밑머리가 서리와 같다.
어둠이 내리자 밤이 갑자기 집으로 돌아왔다.
소헌의 창문
롤 플레잉
묵묵히 상대방을 바라보다
그러나 눈물이 우리의 눈에서 솟아났다
리아 데년 보건소
악명한 밤
나지막한 송강
2. 성어 연록상면현, 백도끈목, 온약표는 4 자 성어 연록상면현, 백도끈목, 온약표는 4 자 성어를 형성한다
나지 인재의 긴박성을 묘사하다. 에서: "후한서 주거전": "과거 전생에, 나는 덕을 갈망한다."
성어: 문인들이 서로 가볍다. 발음: wé n ré n Xi ng q ng] q ρng] 해석: 문인 상 빛. 에서: 삼국지 위조비 "전론 논문": "문인 상경, 예로부터 자연."
성어: 시계를 안고 밧줄에서 자고 발음: B-O BI _ O Q _ N SH NG 해석: 앉는 원리를 가리킨다. 그것은 도덕적 행동을 고수하는 것을 의미한다.
출처: "아야코 샤드": "음양자, 하늘과 땅의 합, 덕과 천지 삼광, 해와 달, 휘휘 성어: 백어를 말하고, 청을 읽다: 슈! 설명: 사람과 일에 대해 임의로 논평하는 것을 비유한다.
출처: 암자' 수호전' 2 1: "그 할머니는 술을 많이 먹었는데, 입에 7 대 8 소음일 뿐, 거기서 부모님을 말하고 이씨 가문을 말했다." 。
3. 어느 성어가 화살에 둘러싸여 있는지 알아맞혀 보세요. 성어 가운데 화살표로 둘러싸인 것이 무엇인지 맞춰봐-답: 뭇사람의 화살의.
대상의 병음: zh ⅱ ng sh \ zh d 해석 벡터: 화살표. 화살표 대상의 중심입니다.
화살에 맞은 목표. 비유는 모두가 공격하는 대상이다.
출처 "노신이 서수상서간": "어당은 기록문체를 홍보하기 위해 여기서 대중의 화살의 대상이 되었다." 공식적인 구조를 가진 성어.
용법은 비하적인 의미로 쓰인다. 은유는 공격의 공동 목표이다.
일반적으로 목적어로 쓰인다. 발음 "의" 는 "의" 를 읽을 수 없다.
"벡터" 를 분별하면 "손실" 을 쓸 수 없다. "득" 은 "땅" 으로 쓸 수 없다.
동의어가 거리를 건너는 쥐. 반의어는 공공연하다.
예: 왜 당신은 모든 사람과 싸워야 합니까, 자신이 뭇사람의 표적이 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까? 사방이 적을 받다.
4. 음양이 상하수라서 머리가 미칠 것 같아요. 낮에 귀신이라는 성어가 있을 것 같다. 백일건은 백주 대낮에 귀신을 보았다고 설명했다.
공사부 조조가 아무 일도 하지 않고 한가하다는 뜻이다. 이후 일반적으로 기괴하거나 무에서 생긴 일을 가리킨다.
출처는 송의' 구학사 노트' 이다:' 공, 운, 위험, 물, 백일지옥'. 구조는 공식적이다.
용법의 원래 의도는 관직을 생략하는 것이다. 지금 불가능한 일을 묘사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술어, 정어 및 목적어로 쓰인다. 올바른 목소리로 너를 보아라. 여기서' xiàn n' 을 읽을 수 없다.
귀신을 분별하다 위의 ""는 ""로 쓸 수 없다. 동의어는 낮에 꿈을 꾸고, 낮에는 귀신이 있다. 예를 들면 나는 광저우에 있다. 그는 베이징에 있다; 두 곳은 아주 멀리 떨어져 있다. 이 일이 일어난 후; 어떻게 견지할 것인가 하는 것은 내가 그에게 시킨 것이다. 이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