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삼회 일경의 성어

삼회 일경의 성어

성어 "물건을 다른 사람에게 주고, 다른 사람이 다시 돌려준다" 는 말은 복숭아신문 이씨 [병음] [L 鹼Sh Ng W 鹼Ng L I] [Shiyi] [Shiyi] 상: 참고. 예의는 왕래가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 지금도 같은 태도나 방법으로 상대방에게 대답하는 것을 말한다. [추] 송후음 "수수료" 는 말했다: "리 라이 시; 반복적으로 벽돌을 던지는 것에 깊이 끌리다. "

복숭아 하나 주세요. 자두 하나 드릴게요. [독음] [Tyu ][tóu táo bào lǐ][ [설명], 그가 복숭아를 주었다는 뜻입니다. 제가 자두를 돌려주겠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두, 자두, 자두, 자두, 자두, 자두) Bi 는 우호적인 교류나 서로에게 물건을 주는 것을 가리킨다. [출처] "시경 다야 억제": "복숭아 한 개 주세요. 그리고 이씨 한 개 주세요." [진 이순신] 타오는 서로의 의식 [이순신 팬] 배은망덕에 대답했다

"시경" 에는 고시 "왕봉" 이 어떻게 말하는지, "나를 아는 자는 내 마음의 애통이라고 하고, 모르는 자는 내가 원한다고 한다" 고 말하는 사람을 묘사한다. 원래 의도는: 내 감정을 아는 사람들은 내가 실망했다고 생각했다. 만약 네가 나의 심정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환이는 내가 여기에 남아 있는 것이 무슨 요구가 있다고 생각하니! 2. "논어 쉐어": "사람은 모르고 신경 쓰지 않는다. 군자가 아닌가?" 간사하고 개인의 수양이 강하다. 3. 굴원' 이소': "나는 그 감정에 신경 쓰지 않지만, 내가 그를 신뢰하면 나는 화를 낸다." 의미: 추 [예] 천은 나의 진정한 감정을 알고 있지만 오히려 소문 [불에 기름을 붓는 것], [그러나] 화가 나서 [함께 흐르는 것] 을 듣는다. 초왕의 불찰을 강조하다. 곽여의 친구들은 서로 놀려댔다. 그중 한 명은 "요의 호감을 조사하지 마라. 그가 화를 낼 것이라고 믿는다" 고 진지하게 말했다. 상대방이' 몰라도 신경 쓰지 않는다, 군자가 아니다' 라는 말로 대답하는 것은 담장이라고 할 수 있다. ) 4, 첸 모리: "제비는 백조의 뜻을 안다! 클릭합니다 저속하고 직설적이다. 5. 여과는 좀 쓸쓸해 보인다. "썩은 쥐 맛이 어떤지, 왼쪽 병아리가 멈추지 않은 것 같다" (이상은은' 안정탑'). 또는 철: "웃어봐, 하늘을 봐, 나가. 우리가 쑥 사람인가요? " 이백' 남령 자제는 상경하지 않는다'. 또 좀 잘난 것 같아요. 6. 정루가 위층에서 말했듯이, "나는 일찌감치 마음을 명월로 옮겼는데, 명월은 왜 조골에 머물러야 하는가." 그것의 기원은 분명하지 않다. 그 출현 연대순으로 원대 고명한 최초의 비파가 되어야 한다. 온라인 게시물에 따르면 가장 오래된 출처는' 봉신연의' 이지만,' 심연의' 는 명나라 천계년 동안' 비파기' 가 원말에 쓰여져 있기 때문에' 비파기' 가 가장 먼저 발견됐다. 그러나 나는 칼의 이전 반마디만 찾을 수 있다. 당대의 치룡의 시에는 "명월이 내 마음을 받치고, 버드나무가 네가 품고 있다" 는 말이 있어 헤아릴 수 없다. 7, 이 모든 것이 약간 거창합니다. 즉, 비유적으로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면, 노골도 거의 어디에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시험에서 1 등을 하면 다른 사람이 질투를 하면' 장원이 너무 춥다' 고 감탄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실연한 남자라면, "하늘 끝엔 방초가 없다" 고 외치면, 비비인도 이해할 수 있다. 만약 여학생이 추구한다면, 너는 좌측의' 자기 보호, 포무사, 그렇지 않으면 찾아와라' 를 들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허허, 허, 허, 허, 허, 허, 허, 허, 허, 허. 우울의 경우, 시사가부는 이로부터 영감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추색부',' 추성부',' 빨강' 도 참고할 수 있다. 고전시는 거의 모두 구상적이다. 신기질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어느 것이 상응해야 하는가.

우정에 관한 시, 성어, 속담, 이야기는 1 이다. 선인의 뒤를 잇다. -'예기' 2. 채와 친구가 되면 모든 돈을 포기할 것이다. 색채와 친구를 사귀는 사람은 체력이 부족할 때 모두 충칭을 좋아한다. 나는 복숭아로 그들에게 보답한다. [jy]-시경 4. 품행이 천박한 식견을 잊어서는 안 되고, 찌꺼기의 아내는 집을 나서지 못한다. -"후한서 홍송", "후한서 송홍전용" 5. 필에서 살면 반드시 수재를 골라야 한다. 다른 사람과 함께 있는 것은 공허하다. 비록 우리는 헤어질 운명이지만. -'한시전' 7. 좋은 바른 길은 정직한 사람에게 통한다. 좋은 나쁜 길은 악한 사람에게 통한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쳉 하오 8. 친구는 반드시 남환이어야 진정한 우정이라고 할 수 있다. -영석비아 9. 사람은 우정에서 벗어날 수 없지만, 진정한 우정을 얻는 것은 쉽지 않다. 우정은 종을 파종하기 위해 충성을 필요로 하고, 그것을 관개하기 위해 열정이 필요하며, 그것을 재배하기 위해 원칙이 필요하며, 그것을 처리하기 위해 이해가 필요하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마르크스 10, 우정의 특이한 용도 중 하나는 친구에게 행복을 알려주면 행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친구의 절반에게 슬픔을 털어놓는다면, 당신은 슬픔으로 나뉘어질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베이컨' 고산 흐르는 물' 춘추시대에는 걸출한 음악가 박아가 있었다. 그는 피아노를 잘 치는데, 그는 심지어 고개를 들어 피아노를 칠 수도 있다고 한다. 당시 술에 취해 알고 있던 피아노 기교의 아름다움은 피아노로 그의 산의 감정을 표현했다. 종자기는 듣고 말했다: "좋아, 후베이는 태산처럼 왼쪽이야." 거문고 소리로 흐르는 물의 정서를 표현할 때, 허후가 말했다. "정말 좋다, 바다는 강과 같다." " 나중에 병으로 죽고, 비탄에 잠겨, 단락의 현을 잡아당기고, 거문고를 부러뜨리고, 평생 피아노를 연주하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춘추로 전향할 때 관중과 제나라의 가방은 좋은 친구이고, 양인은 다르다. 나중에 전복되었다. 가방 관우 추천, 아들은 그를 따르길 원한다. 관중의 보좌 아래 제나라 () 가 점점 강해지면서 결국' 구왕의 주, 천하 정복' 의 패주가 되었다. 관중은 공적이 된 후 감개무량하게 말했다. "우리 부모님이 태어나셨고 지혜는 나의 보자이다." 관녕이 동한 떠날 때 관녕과 화순은 같은 반 친구의 친구가 되었다. 어느 날, 어. 관녕은 금석에 기와처럼 호미를 휘두르며 갔고, 화신은 금석을 주워 이라크 옆에 놓았다. 두 사람은 또 한 번 짝꿍으로 공부하고, 몇몇 달관 귀인들이 차 옆을 지나갔다. 관녕은 방해를 받지 않지만, 화순은 평소대로 나가서 책을 읽는데, 그는 매우 부러워한다. 관녕은 화희와 그의 친구들이 결코 진정한 뜻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래서 그는 책상을 자르고 따로 앉았다. 정 이후, 은 더 이상 화신을 친구로 여기지 않았다. 친구는 장원보다 더 중요하다. 당대의 정치가, 문학가 백민중, 탈사의 호바와 좋은 친구로, 두 사람은 함께 북경에 가서 과거시험을 치렀다. 당시 시험관은 백민 중의 수재인 설에게 감사하며 그를 장원으로 삼으려 했지만, 그와의 교제에 만족하지 않았다. 나는 백민중에게 편지를 보냈다. 백민중은 시험을 보고 싶어서 그에게 편지 쓰기를 거절했다. 그래서 술에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알게 된 후 함께 타 둘을 받아들였다. 참과 거짓 친구 명대 학자 소군은' 나의 계명 이야기' 에서 참과 거짓을 구별했다. 그는 도덕과 도덕이 서로 도전하고 잘못으로 서로 훈계한다고 지적했다. 철과 같은 친구는' 공우증' 으로 일상생활에서나 위기의 순간에 생사를 함께 할 수 있다. 이런 친구는 Mi 친구라고 부를 수 있다. 달콤한 말로 사람을 영합하고, 먹고 마시며 애타게 이야기하는 친구는' 절친한 친구' 이다. 이익이 서로 경쟁할 때, 여재에서 서로 다투는 사람은 바로' 도둑친구' 이다. 장태염은 현대의 유명한 작가이자 반청학자로, 그는 주의 해를 아는 것을 잊었고, 추용은 주의 애국자이며,' 혁명군' 의 저자로, 두 사람은 비록 16 수이지만 의기투합했다. 조용은 일본 반청에서 박해를 받아 귀국하여 장태염을 방문하도록 강요당했는데, 그 중 한 명이었다. 장태염이 체포되었지만, 조용은 자발적으로 책임을 지고, 그를 박해하여 죽게 했다. 장태염은 무덤을 재건하고 친필로 스크에게 편지를 써서 고인에 대한 깊은 애도를 표했다. 생활은 노신과 추백이 1932 년 춘하 인식을 한 박자에 맞추기에 충분하다. 그때부터 그들은 어깨를 나란히 하여 혁명 문화 운동을 추진했다. 깊은 우정을 맺었다. 하얀색 공포 속에서 추백은 노신의 글에 의지했다. 나중에 노신은 추백을 위해 숙소를 마련하고 그에게 백질 덕의 필명으로 잡문을 발표하라고 요청했다. 노신은 친필로 구추백이 쓴 대련을 썼다. "인생은 지기를 얻는 것으로 충분하다. 돌사자가 선물로 추백에게 선물했다. 그는 추백이 죽은 후에도 여전히 제인을 친구로 삼아' 해상림' 을 편찬했다. 심심 표현://wanmeila/question/34efa39cb146917241. 가장 신성한 것: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의 유명한 작가인 박가추는 이렇게 말합니다. "우정은 의와 같은 가장 신성한 것으로, 특별한 찬양을 받을 뿐만 아니라 영원히 찬양할 가치가 있다. 그것은 관대하다. 돌의 감정과 증오와 탐욕은 하늘을 공유하지 않는 적이다. Ta 는 항상 용감한 사람을 포기할 준비가 되어 있고, 완전히 자발적이며,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지 않는다. 절반의 생명은 독일 대작가이다. 괴테와 쉴러는 친한 친구입니다. 나이와 기질은 매우 다르지만 댄의 * * * 추구와 문학에 대한 사랑은 그들을 Xi 와 밀접하게 연결시켰다. 실러는 윌리엄 티레의 극본을 썼다. 동덕은 그가 수집한 모든 관련 정보를 실러에게 제공했다. 괴테가 쓴 윌리엄 메스터는 XI Le 가 도와준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실러가 일찍 세상을 떠난 후 괴테는 큰 슬픔을 안고 이렇게 썼다. "나는 친구를 잃었고, 동시에 나도 내 생명의 절반을 잃었다. "마르크스와 거스의 우정 마르크스주의의 두 창시자인 마르크스와 거스는 1844 년 파리에서 만났다. 그 이후로 두 사람 * * * 은 국제 * * * 자본주의 운동을 위해 노력했고, 투쟁에서 여름과 진지하고 사심없는 우정을 맺었다. 40 년 동안, 그들은 좌측과 정성스럽게 협력했다. 친밀함은 모든 중대한 문제에서 고도의 일관성을 유지했고, * * * 많은 과학 사회주의의 고전 저작을 썼다. 두 곳에 살더라도 그들은 교류하고, 생각과 감정을 교환하며, 서로를 지지한다. 두 사람 모두 아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우정은 모든 고대인을 뛰어넘어 국제이운동사의 좋은 말이 되었다. 친구가 있는 것이 당현종 수상이 되는 것보다 낫다. 젊었을 때 그와 그의 친구 호패는 장안에 가서 과거시험을 보았다. 그들 둘 다 재능이 있다. 댄의 시험관 왕기는 개인적으로 귀족 백민의 장원을 데리고 나가고 싶었다. 그는 빈한한 출신인 호팔이를 좋아하지 않는다. 그는 백민에게 그가 호패와 아무런 관련이 없다면 당의 챔피언이 될 것이라는 비밀 소식을 보냈다. 백민은 말했다: "챔피언에게 무슨 희한한 것이 있습니까? 선은 친구가 없어서는 안 된다! " 말을 끝내고 술자리를 차리자 바는 매우 기뻐하며 술을 마셨다. 나중에 왕기는 백민이 명예와 우정을 중시하지 않는 미덕에 감동을 받아 백민과 함께 갔다. 담요 한 장이 다정하게 1936 년 65438+2 월 안사변이 일어나자 주은래는 중책을 짊어지고 안안과 종학량, 양호성 장군과 협상해 덕장을 억류했다. 주드 총사령관은 용감하게 추위를 막기 위해 담요 한 장을 주었다. 당시 항일전쟁이 발발하자 주드 총사령관이 전선에 와서 작전을 지휘했을 때 봉기군 장군 동진당이 주드의 기념 담요를 선물했다. 주은래도 이 담요를 주선생에게 돌려주었다. 혁명 옛 전우 양우의 다정한 우정을 묶은 담요, 저명한 물리학자 주아인슈타인, 걸출한 영화예술가 벨린은 한 면만 보았지만 마음이 서로 각인되어 너에 대한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그들은 서로 관심을 갖고 서로 존중한다. 서로 드럼을 치자, 리. 아인슈타인은 항상 공연 예술의 탁월한 업적에 관심을 갖는다. 그는' 벨린 우수함' 에게 보낸 편지에서 "당신의' 윤 * * * 골드러시' 는 모두가 알고 좋아하는 작품이다. 차라리 위인이 되겠다. " 그러나 아인슈타인이 당시에 제기한 상대성 이론은 이해하는 사람이 거의 없었다. 심지어 일부 저명한 물리학자들조차도' 상대성 이론' 이 코 연구 발전에서 중요한 의미를 인식하지 못하고 아인슈타인을' 미친 사람' 으로 조롱하며' 미친 사람' 이라고 조롱했다. 이를 위해 베린은 아인슈타인에게 보낸 편지에서 "나는 너를 더욱 존경한다. 너의 친척은 음주운전을 한다. 하지만 당신은 결국 위대한 위인이 될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1 1, 우정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우정이 없으면 세계 제이는 태양을 잃은 것 같다. -시세투 12. 산과 함께 사는 것은 들어온 방처럼 오래도록 못 들으면 지혜가 된다. 잘 살지 못하면 지혜로 변한다. 공자 13. 만약 네가 주에게 다가간다면, 너는 빨갛게 될 것이다. 악하고 부드러운 친구는 하루를 잃는다. (서양속담, 친구속담) -'설지청 공개 독서 친구' 15, 순경 친구, 역경 친구. -라틴 속담 16, 너와 친구를 사귀고, 말을 계산해라. -'논어' 17, 신뢰, 위선적인 친구, 적대적인 증거. -XI 반야 속담 18, 내 뒤에서 나에게 좋은 말을 하는 것은 너의 친구이다. 19, 우정은 두 몸 속에 사는 같은 영혼이다. 아리스토텔레스 20, 친구들은 당신의 친구를 투명하게 보고, 그들은 서로 생명을 교환합니다. 로만 롤랜드 2 1, 너와 함께 웃어.

성어' 복숭아리는 말하지 않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 을 담았다. 원래 복숭아나무브는 사람들을 매료시켰지만, 그 꽃과 열매 때문에 사람들은 그것을 둘러싸고, 걸었다. [복숭아리 소리 없이, 하자성도] 옛 속담. 비유는 실로 명귀이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옛말: "복숭아는 말하지 않지만, 그 자신이 할 수 있다." 은유는 진정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입니다. [이도성서] "이도는 말하지 않고, 성서에서는 하지 않는다" 는 성어. 학생이 여보다 많아 곳곳에 학생들이 있다. 복숭아와 매리가 천하에 가득하다. [복숭아와 매화 하늘] 은 한 사람에게 많은 학생이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두가 도처에 널려 있다. 복숭아: 복숭아 매화 나무; 비유는 선생님이 가르치는 학생을 가리킨다. [도모] 는 봄빛이 아름다운 곳을 가리킨다. 일명' 도계 육곡' 입니다. 복숭아버들' 은 봄빛이 현란한 곳을 가리킨다. 같은 "복숭아나무" 입니다. [오이밭은 신발을 신지 않고, 리는 관을 쓰지 않는다] 가 지나자 허리를 굽히지 않고 고맙다고 말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매실나무 아래를 지나면서 손을 들어 모자를 정리하지 마라. [오이밭은 신발을 받지 않고, 이하가 바르지 않다] 는 비유로 혐의를 피한다. 같은 의미로 "신발을 받지 않고, 리는 왕관을 쓰지 않는다." 복숭아나무처럼 현란하다. 성숙한 복숭아나무처럼 화사해 보인다. 도리를 복숭아로 대신하다' 는 비유로 자신을 다른 사람으로 대신하는 것을 비유한다. [야오 타오 리 얀] 복숭아와 리가 만개했다. 일반적으로 봄의 아름다운 경치를 가리킨다. [도하드] 는' 이하드' 와 같다. 원래 형제 친구들이 서로 돕는 것을 비유했는데, 나중에 상대방을 대신하거나 다른 사람을 위해 고생하는 데 쓰였다. [리 경직] 경직: 죽었어. 자두나무는 복숭아나무가 아니라 죽었다. 위안은 형제애와 우애가 서로 돕는다는 뜻이다. 나중에, 그것은 후진타오를 비유하는 데 사용되었다 ... [리] 도' 리' 로 쓰인다. (1) "시 주남 야오 타오": "좌측, 그 꽃을 불태워라." 조남하 ... [만성 이도] 이도: 학생의 은유. 이 도시에는 많은 학생들이 있습니다. 다생 [굳은 이가 도대신] 을 비유하는 것은 다른 사람이 고생을 했거나 이를 다른 사람에 대한 존칭 [궁문도리] 으로 삼는 것을 가리킨다. 덕을 소개하는 후손과 교양 있는 학생으로 존귀하다. 복숭아꽃이 짙고 매화가 아름답다. 사람이 잘생기고 예쁘게 생겼다는 것을 비유한다. "복숭아를 보답으로 주세요." 는 그가 나에게 복숭아를 준 것을 의미하고, 나는 그에게 자두를 보답으로 주었다. 우호적인 왕래나 서로 향하는 것을 비유하다. [이백의 복숭아는 빨갛다] 복숭아는 빨갛고 리는 하얗다. 봄이 아름답고 아름다운 경치를 가리킨다. 자세히? [범도리] 보통, 보통 복숭아꽃 매화. 저속한 사람이나 평범한 것을 비유하다. "복숭아와 매화" 돌 치아 억제: "복숭아를주고, 리에게 줘. \ "위안 은 상호 선물 의 의미 이며, 나중에 뇌물 의 의미 를 선물했다. 복숭아꽃이 이화를 다투다. 봄경 (복숭아꽃, 자두) 의 아름다운 색깔을 묘사하며 2008 년 샤오의 아름다움과 대조한다. 그것은 종종 사람들의 결혼을 칭찬하는 데 사용된다. [이강 다이 타오] 유 다이 르네 상 상 그램. 보리두도는 그가 나에게 복숭아를 주었다는 뜻이고, 나는 그에게 자두를 돌려주었다. 우호적인 왕래나 서로 물건을 증여하는 것을 비유하다. "강도대이" 를 참조하십시오. [야오 타오 리 두] 는 젊고 아름다운 것을 비유한다. 그것은 종종 사람들의 결혼을 찬양하는 데 사용된다. 같은' 복숭아꽃 리' 입니다. (방타오) 흥겨운 아름다움이 복숭아나무와 같다. 문문' 시 야 자랑': "복숭아 하나 주세요. 가방 하나 주세요. 자두 하나 주세요." 나중에 사람들은 "도답" 을 사용하여 서로 상을 주는 것을 비유했다. [문벽 복숭아리] 문벽: 선생님의 문을 가리킨다. 도립: 예를 하나 들어보죠. 후진이 학생인지 학생인지. 남의 학생을 부르다. 복숭아리의 가르침' 은 선생님의 가르침을 가리킨다. 복숭아꽃과 매화가 서로 다투어 피었다. 봄빛이 완연한 것을 묘사하다. "도벽" 은 많은 제자들을 가리킨다. [복숭아리 정신] 은 경박한 표정을 묘사한다. 타오는 학생들이 좋은 선생님의 간곡한 가르침을 받았다는 것을 비유한다. [복숭아리, 차가운 얼음] 겉모습이 화려하고 마음이 엄숙한 여자를 묘사한다. 린: 춥고 무섭다. 여자의 화려한 외모와 진지한 태도 [길이 괴로워] 를 묘사하려면 노력해야 하고 안일해서는 안 된다. 복숭아리, 서리처럼 차가운 여인을 묘사하고, 연숙 () 은 [정관 이협]' 악복시집 하모니 칠군자 여행기' 를 글로 해석한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군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하야, 오이밭은 신발을 들지 않았다 ... [오이다 이하] 과전을 지나갈 때 허리를 굽혀 발꿈치를 들지 마라. 구오 메이 나무 아래 모자를 정리하기 위해 손을 들지 마라. ://wanmeila/question/e2923847936839353. 멜론을 훔치는 것을 피하기 위해 ... [이하과전] 비유 이용은 의심을 불러일으켰다. [좋은 말은 입에서 나오고, 나쁜 말은 입에서 나온다] 나쁜 말: 나쁜 말. 좋은 말은 그의 입에서 나오고, 독설은 그의 입에서 나온다. 사람이 말하는 것이 변덕스럽다는 것을 가리킨다. 하나의 비유이다. 마음속의 진정성은 반드시 표출할 필요는 없고, 반드시 행동에서 보여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말하기, 말하기: 말하기. 혼잣말을 하다. [이광포후] "이광포봉" 을 참조하십시오.

성어, 무슨 이양이 두 번째 글자를 찾지 못했는데, 리의 성어, 복숭아리: 길러낸 후배 또는 가르친 학생을 가리킨다. 비유 학생이 많아 비일비재하다. 미움을 피하다: 쉽게 의심을 피한다는 뜻이다. 복숭아를 보답으로 주세요. 돌과 복숭아 하나 주세요. 자두 하나를 보답으로 줬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복숭아명언) 우호적인 왕이 오거나 상대방에게 물건을 주는 것을 비유한다. 신력 복과: 도살한 찬물로 담근 과과를 먹어요. 여름의 생활을 묘사하다. 과리 용의자: 과리: 과다 이하. 비유는 의심받기 쉬운 위치에 있다. 박지희: 사람이 여러 세대 고생하고, 호가 서로 대신하는 것을 비유해요. 경직된 이: 예를 들어, 한 세대가 술에 취하거나 한 세대가 다른 세대를 책임진다. 뻣뻣한 복숭아 대이' 라고도 합니다. 이드릴 판매: 먼저 이드릴을 드릴하고 다시 팔아서 다른 사람이 좋은 품종을 얻지 못하게 합니다. 극도의 이기심을 묘사하다. 복숭아와 리는 말문이 막히고, 하자가 성도하다: 옛 속담. 비유는 실로 명귀이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복숭아와 리는 두 마디도 하지 않고 아래로 내려갔다: 옛말 한 마디. 은유는 진정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입니다. 복숭아와 리가 천하에 가득하다: 학생이 많고 디씨가 다 있다. 복숭아와 매리가 천하에 가득하다. 복숭아와 매화의 피드백: 위안지는 서로 선물을 주고, 뒤에는 선물을 주고 뇌물을 주는 것을 가리킨다. 복숭아와 이교: 선생님의 가르침을 가리킨다. 도안: 복숭아꽃과 배꽃이 서로 경쟁하고 있습니다. 봄빛이 완연한 것을 묘사하다. 복숭아 이문벽: 한 선생님에게 많은 학생과 제자가 있다는 뜻입니다. 복숭아 리 정신: 싱 cocoettish 매력적인 보인다. 복숭아리: 좋은 선생님이 가르치는 학생이 여보다 많아요. 타오와 이승계: "타오와 리는 말하지 않는다. 다음 단계는 길이다." 라는 지방어. 이것은 사람들이 진실하고 충실한 한 다른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는 비유이다. 복숭아나무는 말하지 않고, 하자성은 말했다: 원래 복숭아나무의 모습은 놀랍지 않았지만, 그 꽃열매가 주렁주렁해서, 사람이 빙빙 돌며 가는 것이 쉬운 길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복숭아나무, 복숭아나무, 복숭아나무, 복숭아나무, 복숭아나무) 사람이 성실하게 신용을 지키기만 하면 다른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이추장 () 을 가리키다: 서로 밀고 택을 피하는 약속을 가리킨다. 이성의 호박: 복숭아와 리는 자명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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