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방울을 치고, 4 자 성어를 놀다

방울을 치고, 4 자 성어를 놀다

1 .. 장난감 시계 추측 4 자 성어 () () 시계차와 인원차가 후퇴하고 있다는 조짐이 없다. 군대는 영원히 후퇴하지 않을 것이다.

예상치 못한: 외부. 사람들의 예상을 초월하다.

영원한 선생님은 영원합니다: 많은 세대, 긴 세대; 선생님: 전범이라 할 수 있어요. 영원히 배울 만한 본보기.

가상 가상 가상: 가상; 표: 표면, 모양. 아름다운 외모가 있지만, 사실은 할 수 없다. 명목상입니다.

예상치 못한 것이라고 지적하면, 예상치 못한 것이다.

뜻밖에 지적하다.

귀국한 학은 세계의 변화에 감탄했다.

용모가 잘생기고 몸매가 키가 크고 용모가 출중하다고 묘사하다.

스승: 본보기, 본보기. 인품과 학식에 있어서 다른 사람에게 학습의 본보기를 세우다.

구름표는 이런 소리가 매우 크다고 묘사하는데, 마치 구름층을 통과해 고공에 도달할 수 있는 것 같다. 하늘 높이 울려 퍼지다.

언표에 넘쳐나는 것은 어떤 사상적 감정은 설명하지 않았지만 인체를 나오게 할 수 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생각명언)

2. 셸 b 를 포함하는 4 자 단어의 셸이 I ké 로 복사됩니다.

바이예

킴베 베이 제인 (배우)

베이치베이

벨러 베일러

베컴 베툴루

베비 베비

베도 바이 두누트

베자베자

북자 북자

Fritillaria m. 아바타

베펜베르펜

북어 북어

비완 베 핀 (배우)

북서북사

북구 북제

북한 북한

비완 비 윈 (영화)

북제 북주

0 첫 짱 잡아

20 19 인테리어 대전 _ 10 대 인테리어.

토바토끼로 가서 인테리어의 기본 과정과 주의사항을 전면적으로 이해하고 인테리어가 구덩이를 밟는 것을 피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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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옹에 관한 4 자 성어-새옹지마가 어찌 복이 아닌지 알 수 있다.

옛 개척자들은 그의 말을 잃었다-새옹지마가 어찌 비복을 알 수 있겠는가

사이온 샘

플러그 설명: 경계의 위험; 웽: 영감님. 비유는 잠시 손해를 봤지만 이로부터 이득을 볼 수 있다. 나쁜 일이 일정 조건 하에서 좋은 일이 될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출처' 화남자 인간훈': "근보자는 기예가 좋고, 말은 까닭 없이 호우로 죽었다. 모두 끊다. 그의 아버지는 "왜 이것이 축복이 아닌가? 클릭합니다 몇 달 동안 살다가 그의 말은 후 곁으로 돌아갔다. 모두 축하해 주세요. 그래서 복은 화고, 화는 복이고, 깊이는 헤아릴 수 없고, 깊이는 헤아릴 수 없다. ""

구조적 주체-술어 형식.

용법은 늘' 복이 아닌 줄 안다' 와 함께 쓰인다. 늘 위로어로 쓰인다. 일반적으로 목적어와 종구로 쓰인다.

정음 플러그 S I' 또는' se' 로 읽을 수 없습니다.

모양 인식 플러그 "경기" 를 쓸 수 없다.

동의어가 잃어버린 동방 구석에는 구름 한 송이마다 한 줄기 희망이 있다

반의어는 화복으로 인한 것이다.

예 ~; 핑안 는 축복 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첫 번째 시험을 잘 못 봤어요. 예를 들어, 그것으로부터 배우십시오. 나는 앞으로 시험에서 더 잘할 것이다.

손실은 때때로 수확을 의미한다.

성어 이야기 전국 시대에는 북방 변도시 근처에 새옹이라는 노인이 살고 있었다. 새옹은 많은 말을 키웠다. 어느 날 그의 말 한 마리가 갑자기 길을 잃었다. 이웃들은 듣고 모두 와서 그를 위로하고, 그에게 너무 걱정하지 말라고 권했다. 그가 늙었을 때, 그는 그의 건강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누군가 그를 위로하는 것을 보고 새옹은 웃으며 말했다. "말 한 마리를 잃어버리면 손실이 크지 않아 축복을 받을 수도 있다."

이웃이 새옹의 말에 웃겼다. 말을 잃어버리는 것은 분명히 나쁜 일이지만, 그는 좋은 일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는데, 분명히 자기 위로일 뿐이다. 며칠 후, 잃어버린 말은 자동으로 귀가할 뿐만 아니라 훈족 전마 한 마리를 데려왔다.

이웃 사람들은 모두 새옹의 선견지명에 감탄하며, 잇달아 그에게 축하하며 말했다. "당신은 여전히 선견지명이 있어요. 너는 말을 잃어버리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운이 좋게도 좋은 말 한 마리를 되찾았다. " 새옹은 이웃의 축하를 들었지만 조금도 기뻐하지 않았다. 그는 초조하게 말했다. "일하지 않고 얻은 좋은 말이 반드시 복이 되는 것은 아니지만, 약간의 번거로움을 초래할 수 있다."

이웃 사람들은 그의 거드름을 순전히 노인의 교활함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분명히 매우 기뻤지만 고의로 말한 것은 아니다.

새옹은 외아들이 있어서 말을 타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그는 그가 데려온 그 말이 좋은 말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발굽이 길고, 울부짖으며, 뚱뚱하고 사납다. 그는 매일 말을 타고, 그는 자신이 자랑스럽다.

어느 날, 그는 너무 기뻐서 말을 들이받고 쏜살같이 달려와 넘어져서 말등에서 떨어져 다리가 부러졌다. 이웃들은 듣고 잇달아 조문을 하러 왔다.

새옹은 "아무것도 아니야. 다리가 부러져도 목숨을 건질 수 있으니, 아마도 복일 것이다. " 이웃은 그가 또 헛소리를 하고 있다고 느꼈다. 그들은 부러진 다리가 어떤 행운을 가져올지 생각할 수 없다. 얼마 지나지 않아 흉노병이 대규모로 침입하여 젊은이들이 징집되었다. 새옹의 아들은 다리가 부러졌기 때문에 군대에 입대할 수 없었다. 군대에 입대한 모든 젊은이들이 전쟁터에서 전사했고, 새옹의 아들만이 목숨을 건졌다.

4. 쉘이라는 단어가 포함된 성어가 절실히 필요하다. 네 개의 북작주궁은 진주로 만든 것이다. 화려한 집을 묘사하다.

이빨은 가리비처럼 치아가 가지런하고 하얗다고 묘사한다. 껍질, 흰색 달팽이 껍질.

이가 조개처럼 가지런하고 하얗다. 껍질, 흰색 달팽이 껍질.

치아는 지그비와 같이 가지런하고 하얗다. 껍질, 흰색 달팽이 껍질.

치아 니트 쉘 니트: 1 차; 조개: 조개껍데기. 치아가 가지런하고 하얗다고 묘사하다.

산스크리트어 잎은 불경을 가리키는데, 원래는 산스크리트어로 베돌로의 잎에 적혀 있었다.

코뿔소가 들어 있는 조개 한 다발은 촘촘하게 배열된 조개, 코뿔소 등 이빨을 가리킨다. 치아가 가지런하고 하얗다고 묘사하다.

진주궁 북궐은 진주보물로 지은 궁전이다. 화려한 집을 묘사하다.

안식향의 별명.

5. 게임을 하는 4 자 성어, 폴로가 노는 것은 바로 두 곳이다. 고대 게임, 두 사람이 상전하고, 바둑과 비슷하다.

한 단어를 한 문장으로 분해하는 문자 게임.

출처: 황송정견' 두 가지 집중': "당신은 여자로서 일하고, 우리 문이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 답답함' 을 한 마디로 분해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원 관한경' 구풍진' 제 1 할인: "우리 아들이 백화문자를 뜯어냈는데, 진실은 계속 무감각하고, 모든 것을 다 알고, 모든 것을 다 알고 있다."

한 단어를 한 문장으로 분해하는 문자 게임. "모국어" 와 같습니다.

탕분밥: 진흙. 먼지로 만든 밥, 진흙으로 만든 국. 어린이 게임. 비유는 쓸모가 없다.

출처: "한비자외저축설": "남편과 아기도 연극을 하고, 먼지를 먹고, 그림을 수프로, 나무를 수프로 삼는다. 하지만 저녁에 상환해야 하는 것은 밥을 먹지 않고 놀 수 있다. "

분말 수프 포장 밥: 진흙. 먼지로 만든 국, 흙으로 만든 밥. 어린이 게임. 비유는 쓸모가 없다.

출처: 전청전 을 "당기 수필": "남송 이후의 민간 전설, 예를 들면 진탕으로 쌀을 바르면 버릴 수 있다."

이젝터 핀의 끝과 끝이 연결되어 앞뒤로 움직이는 텍스트 게임입니다. 예를 들어 성어가 용을 잇는 것 같다.

인연: 송원 이래 일종의 문자 게임. 한 사람이 성어나 시 한 수를 말하면, 다음 사람은 그 접미사로 시작하고, 그런 다음, 네가 말할 수 없다면, 부정하거나, 술을 마시거나, 다른 것을 벌한다고 말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싸움닭과 개를 기르는 것은 구사회에서 계급자제를 착취하고 빈둥거리는 지루한 게임을 가리킨다. "닭 싸움 개" 로.

출처:' 금병매 꽃가시' 98 회: "그의 형은 집에서 카지노를 열고, 닭싸움으로 개를 키우는데, 사람들은 감히 그를 건드리지 못한다."

닭싸움과 앞잡이는 닭싸움과 개를 경주하게 한다. 구사회에서 계급 자제를 착취하는 빈둥빈둥 노는 무료한 게임을 일컫는 말.

출처:' 사기 원온오 열전':' 아웅병은 편안하고, 싸움닭은 앞잡이와 함께 있다.'

닭 싸움, 경마. 고대 도박 게임.

출처: "한서 선제전": "[선제] 는 동해시의 영향을 받아 배우기를 좋아하지만, 레인저 싸움계도 좋아한다."

싸움닭은 구사회에서 계급자제를 착취하고 빈둥빈둥 노는 지루한 게임을 가리킨다. "닭 싸움 개" 로.

출처:' 전국책 제책일':' 린쯔는 매우 풍요롭고 실용적이며, 그 백성은 모두 피아노를 치고, 피아노를 치고, 닭을 치고 개를 산책시키고,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다. "

한 차례 연극을 하다. 가끔씩 흥청거린다.

출처: 유코장' 하심랑갑자 단오' 라는 단어: "추억, 느린 명절, 캐주얼한 게임."

북배로 흙을 치는 것은 원래 사람들이 배불리 먹고 한가한 시간을 가지고 게임을 한다는 뜻이다. 나중에 그것은 평화와 번영을 찬양하는 코드로 사용되었다. "흙을 치고 배를 불다" 와 같습니다.

출처: "수서학자 호토전": "고대무악, 격지는 낙이다." 익주는 진대사 당루 조린' 이준비' 를 알고 있다. "우물을 파는 사람은 자연을 모르고, 땅을 파는 사람은 지리를 모른다."

사람들이 배불리 먹고, 한가한 시간이 있으면 게임을 한다고 한다. 나중에 그것은 평화와 번영을 찬양하는 코드로 사용되었다.

출처: "장자 말굽철": "허쉬씨가 남편일 때, 모든 집은 그 일을 모르고, 그 일을 모른다. 음식, 음료, 뱃살 등."

모래를 모아 탑을 만들고, 가는 모래를 모아 탑을 만들다. 원래 어린이 무더기 탑 게임을 가리킨다. 뒷비유가 적을수록 많아진다.

출처: "묘파화련 경편의품": "장난삼아 모래를 모아 탑을 만들다."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죽마: 아이들은 대나무 장대로 말을 탄다. 천진한 아이가 어떻게 게임을 하는지 묘사하다. 지금은 남녀가 젊었을 때의 친밀한 관계를 가리킨다.

출처: 당이백의' 장정' 시: "너, 내 애인, 죽마를 타고, 작은 달리기를 하며, 매실을 던진다. 우리는 길고 건조한 골목에서 함께 살았고, 우리는 모두 젊고 행복했다. "

홍군 연극 해홍: 기러기; 바다: 오대호를 가리킨다. 오대호에 있는 많은 홍비 게임처럼. 서예가 강건하고 민첩하다고 묘사하다.

출처: 안연' 책책':' 왕희지 책, 마치 한 무리의 홍이 바다에서 장난치는 것 같다.'

웃음과 저주: 게임. 비유는 어떤 제재든 어떤 형식이든 충분히 발휘하여 좋은 문장 쓰기를 할 수 있다는 뜻이다.

출처: 황송은 검' 동파선생 정말 핍박' 을 들었다. "동파주, 적벽의 피리, 웃음과 욕설, 모두 성문장이다."

나비와 꿀벌은 나비, 꿀벌은 수영과 춤 게임을 한다. 나중에 탕자가 뒤돌아보는 것을 비유했다.

출처: 당' 산거춘 2 곡':' 바람과 따뜻한 봄, 집 나비 투어' "

나비와 꿀벌이 나비가 날아다니는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탕자가 뒤돌아보는 것을 비유했다.

출처: 당' 산거춘 2 곡':' 바람과 따뜻한 봄, 집 나비 투어' "

게임 필묵은 게임의 태도로 쓴 시를 가리킨다.

경기는 여전히 미결이다. 인생을 게임으로 보는 인생 태도를 말한다.

게임 서예는 게임의 태도로 쓴 시를 말한다. "게임 필묵" 과 같습니다.

Gameplayer 는 인생을 게임으로 생각하는 인생 태도를 가리킨다.

출처: 호명양군' 세설 신어 부옥소협이':' 세전단명 (즉 소식) 은 이미 도산으로 돌아갔는데 지금도 인간사물을 가지고 놀고 있어?'

세상 물정을 모르는 것은 인생을 게임으로 생각하는 인생 태도다. "게임 세계" 가 있습니다.

삼매원은 불교 용어로 잡념을 없애고 마음을 가라앉히는 것을 의미한다. 사물의 본질과 비결도 비유한다. 후자는 게임의 태도로 모든 것을 대하는 것을 말한다.

출처: 송석도원' 경덕등천령' 볼륨 8: "적막실을 잠그고 갑자기 잊어버리면 게임 삼매를 받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