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한자로 끝나는 4 자 성어 전집
한자로 끝나는 4 자 성어 전집
비행기,
공문 한 장,
무술과 글쓰기를 연습하고,
문자가 없는 문자,
텍스트에 따라,
문맹자,
지하 개편,
철도 * * * 텍스트,
직선이 아닙니다.
금단 회문,
서면으로 글을 쓰고,
베갯잇 책,
오언수문,
동굴 벽에 있는 고문,
글자가 없는 나무,
교묘한 사고와 글쓰기,
금단 회문,
무협 논문,
토스트 종이 한 장,
두터운 문학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창중 고문,
문자가 없는 조각,
조무종문,
코뿔소 탑 거북문,
문자가 없습니다.
어룡,
야자수 풍경,
계자룡문,
펜을 준비하다
2. 이니셜 성어 전집 클립 윈드 크림 클립: 혼합, 혼합. 말에 풍상이 섞여 있다. 비유적 문장 치밀하고 힘이 있다.
행간은 문장 사상적 감정이 직접 말하는 것이 아니라 문장 또는 단락 전체를 통해 드러난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낙서: 나쁜 글이나 부주의한 글을 비유한다. 서예가 서투르고 유치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글자의 순서는 글자에서 자연스럽고 적절하며, 표현이 또렷하다.
"풍상" 이라는 단어는 글쓰기에 대한 엄격한 비판을 비유한다.
당신의 용어를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반복해서 생각하세요. 글을 쓰거나 말할 때 꼼꼼하고 한 글자로 한 글자씩 궁리해야 한다는 뜻이다.
글자 정강 원은 토자가 정확하고 노래 곡조가 둥글다는 것을 묘사한다.
진주라는 단어: 둥근 진주; 희: 둥근 진주가 아니에요. 시를 형용하는 데 쓰이는 언어는 정제되어, 글자는 구슬과 같다.
글자와 주옥은 가치가 매우 높다. 문장 잘 썼고 가격이 비싸다고 묘사했다.
3.500 개의 4 자 성어 전집, 1. 인물의 자질을 보여주는 것은 결코 돈을 포기하지 않고, 다른 사람을 위해 자신을 포기하고, 죽음을 귀환하는 것처럼 여기고, 굳건히 굴복하지 않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2. 대표 인물의 외모: 우람하고 날씬하며 노화, 양복가죽신, 풍채가 멋스럽다.
3. 인물을 대표하는 동작: 귀를 씻고, 활보하고, 주먹으로 발로 차고, 속삭이며, 두리번거린다.
4. 인물의 표정을 표현하는 사람, 자랑스럽고, 눈을 부릅뜨고, 눈을 부릅뜨고, 얼굴이 붉어지고, 눈물이 가득하다.
5.' 울다' 를 나타내는 단어: 눈물, 눈물, 눈물, 눈물, 눈물, 눈물,
6.' 미소' 를 나타내는 단어: 미소, 미소, 웃음, 미소, 미소.
7.' 인물 기분' 을 표현하는 성어: 불안, 공황, 불쾌함, 흥분, 불안.
8. 기쁨을 표현하다: 미소, 미소, 웃음, 황홀함, 희색이 만면하다.
9. 분노: 벌컥 화를 내고, 분노하고, 분노하고, 이를 갈다.
10. 증오: 증오, 매우 증오, 증오, 증오, 증오, 증오.
1 1. 슬픈: 울고, 울고, 울고, 울고.
12. 슬픔을 표현하다: 무기력하고, 걱정거리가 가득하고, 초조하고, 슬프고, 불행하다.
13. 흥분 표현: 흥분, 흥분, 만감이 교차하고, 극도의 흥분, 극도의 감정화.
14. 편안함: 편안함, 평온함, 평온함, 편안함.
15. 조급함, 서두름, 조급함, 너무 성급함, 극도의 초조함.
16. 죄책감 표현: 후회, 후회와 섞인 후회, 불안, 깊은 죄책감, 수치심.
17. 실망: 낙담, 실망, 좌절, 희망, 낙심.
18. 두려움을 표현하는 사람: 놀란 새, 공포, 공황, 공포, 불안.
19. 반의어: 위쪽으로 흐르는 것, 간단한 설명, 시체를 빌려 환혼하는 것, 공매도, 내우외환, 앞호출후 포옹, 합창, 전환
20. 거의 반의어에 가깝다: 하늘이 무너지고 땅이 황폐하고, 이치가 정당하고, 구름이 찌고 노을이 두껍고, 두께가 다르고, 길이가 다르고, 흑백이 같고, 시비가 같다: 애환 클러치, 핑안 따뜻함, 생사 의존.
2 1. 달빛은 물처럼: 안개가 가볍고 단풍은 불 같고, 태양은 불 같고, 가을달은 갈고리 같다.
일월은 쏜살같이 날아간다: 눈송이는 좌석처럼, 눈은 양떼처럼, 가랑비는 연기처럼, 별달은 갈고리처럼, 푸른 하늘은 씻듯이, 폭우는 주처럼 쏟아진다.
운이 좋고, 죽고, 돈을 물처럼 쓰고, 파리처럼 날고, 첫눈에 반하고, 처음처럼 화해한다.
22. 아름다운 경치: 일찍 나가고 늦게 귀가하고, 눈썹이 청초하고, 둥근 달, 이백복숭아꽃, 입이 막히지 않고 바닥으로 내려왔다.
달빛은 맑고, 글자는 정강이 둥글고, 입에 꿀말이 가득하고, 비바람이 흩날리며, 호랑이가 울부짖으며, 용에 들어간다.
23. 가무: 그림자가 떠나지 않고, 신축성이 넘치고, 발돋움하고, 처음부터, 만약 떠나면, 고색고향,
24. 흔들림: 황홀하고, 또렷하고, 밝고, 깨끗하고, 펄럭이고, 매끄럽고,
정리: (동작) 청소, 청소, 휴식, 청소, 눈 깜빡임.
백설: (색상) 청록색, 황금색, 검은색과 검은색, 파란색과 파란색.
26. 파광: 속삭이고, 흥미진진하고, 번창하고, 생동감 있고, 생생하고, 도도하고, 손이 춤을 춘다.
활력이 넘친다: 별빛이 반짝이고, 신중하고, 연기가 감돌고, 하얀 눈이 새하얗고, 뜨거운 태양이 뜨겁다.
27. 녹색파 구르기: 파도가 뒹굴고, 구름이 뒹굴고, 밀파도가 뒹굴고, 열파가 뒹굴고, 강이 뒹굴고, 바퀴가 뒹굴었다.
과일이 많다: 추과가 많고, 과일이 많고, 뼈가 많고, 탄공이 많고, 뼈가 많다.
활력: 활력, 활력, 활력, 열정, 야망, 야망이 넘친다.
28. 흔적도 없다: 견인도 없고, 끝도 없고, 무정하고, 의리도 없고, 근심도 없고, 공연히 끝이 없다.
더러움: 알 수 없고, 무관심하고, 불륜하고, 시끄럽지 않고, 거들떠보지도 않는다.
혼잣말: 혼잣말, 자화자찬, 이기심, 자만심, 자포자기, 자급자족.
은과 현재: 높음과 낮음, 빛과 어두움, 위쪽과 아래쪽.
반신 반의문: 반명 반어두움, 반각성 반느림.
4. 개자로 시작하는 4 자 성어 대전: 담탕함: 담탕함: 마음을 열고 진심을 드러낸다. 진실하고 솔직하며 사심 없이 사람을 대하는 것을 가리킨다.
활달함: 마음이 넓고 진실하다. 사람에 대한 정성을 묘사하고, 진심을 표현하다.
개폐가 자유롭다: 끄기: 기초, 적합; 자유: 장애물과 제약 없음. 자유자재로 자신의 뜻에 따라 일을 하는 것을 묘사하다.
개화 결과: 원래 파종하고 경작한 후에 수확이 있다는 뜻이다. 지금은 일이 진전되어 효과가 있다고 말한다.
오픈 롤 혜택: 오픈 볼륨: 책을 엽니다. 즉, 읽기를 의미합니다. 이점: 이점. 독서는 항상 좋다.
선봉: 원래 고대 군대에서 기풍을 개척하는 첫 번째, 선병졸의 장군을 가리킨다. 지금은 어떤 일에 종사하는 선발 인원을 비유하고 있다.
단도직입적으로: 단도직입적으로. 말이나 문장 쓰기로 주제를 직접 이야기하고 빙빙 돌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문을 여는 사람: 도둑: 선물. 문을 열고 강도를 들어오게 하다. 나쁜 사람을 끌어들이고 재난을 가져오는 것을 비유하다.
산 창시자: 산: 명산에 사찰을 세우는 것을 말한다. 창업자: 1 세대 창업 스님. 원래 절을 연 스님을 가리킨다. 나중에 한 사업의 창시자를 가리키다.
창조: 상고 신화 전설: 반고는 천지개벽, 인류 역사를 갖기 시작했다. 나중에는 예로부터 전무후무한 것으로 비유되고, 그 후로는 아무도 오지 않는 것으로 비유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픈 소스 스로틀링: 오픈: 조언 수업; 출처: 수원. 수원을 개발하여 물의 흐름을 통제하다. 수입을 늘리고 지출을 절약하는 것을 비유하다.
단도직입적으로, 명확한 의미: 단도직입적으로: 목적을 설명하다. 익명: 의미를 설명해 주세요. 말하는 것과 쓰는 것의 시작 부분에 주요 의미를 설명하는 것을 의미한다.
전력을 다하다: 한 사람이나 한 부서가 최선을 다해 일하는 것을 비유한다.
입을 벌리고 목을 보세요. 직설적으로 말하고, 노래를 숨기지 않다.
구름을 헤치고 푸른 하늘을 보다: 어둠이 지나가고 빛이 이미 도착했음을 비유한다. 오해를 없애는 것도 비유한다. 구름을 헤치고 하늘을 보는 것과 같다.
기꺼이 용감을 만나다: 진심을 묘사하고 진심을 표현하다. 겸허하게 진심을 보다.
창자 보기: 진정성을 묘사하고 진심을 표현하다. 겸허하게 진심을 보다.
개산조사: 원래 개산조사를 가리킨다. 나중에 한 사업의 창시자를 가리키다. "설립자" 가 있습니다.
눈썹을 벌리고 눈을 드러내다: 행복한 모습.
미소: 행복한 모습. 눈살을 찌푸리다.
이로운 점과 폐단을 제거하다: 여전히 말과 이로운 점과 폐단을 없애다. 자국 국민에게 유익한 사업을 일으켜 각종 폐단을 없애다.
전계 후: 전계 후, 앞으로 나아가다.
시야를 넓히는 것: 사물에 대한 견해가 너무 제한적이지 말고 좁은 범위에만 국한되어야 하며, 시야가 넓어야 한다는 뜻이다.
직언: 직언하고, 노래를 숨기지 않는다. 입을 벌리고 마음을 보다.
개대립 극: 낡은 것은 기초를 만들고 통치를 세우는 것을 가리킨다.
개강 토토: 개강 토토. "개강토토" 와 같습니다.
개강 토토: 개강 토토. "개강토토" 와 같습니다.
개강 토토: 개강 토토.
개강 토토: 개강 토토를 개척하고 지반을 넓히다. "개강토토" 와 같습니다.
개화 결과: 수양, 학습, 일에서 성과를 거두는 것을 비유한다. "중국 개방의 결과" 와 같습니다.
개방 중국의 결과: 수양, 학습, 일에 나무를 세워 성과를 거두었다고 밝혔다.
건국 계승: 국가를 건립하고 봉건도시를 계승하는 것을 가리킨다.
문을 열어 도둑을 막다: 문을 열고 도둑을 끌어들인다. 나쁜 사람을 끌어들이고 재난을 가져오는 것을 비유하다. 문을 열고 도둑을 강탈하는 것과 같다.
구름을 헤치고 태양을 만나다: 켜기: 흩어지다. 구름을 헤치고 날을 만나다. 은유의 어둠은 이미 지나갔고, 빛은 이미 도래했다. 오해를 없애는 것도 비유한다.
문을 여는 7 가지: 매일 필요한 지출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학사: 과목: 과거시험은 옛날 과거시험에서 우수한 학자를 뽑는 것을 가리킨다.
안개를 헤치고 하늘을 보다: 비유는 사람을 갑자기 환하게 한다.
호랑이 열기: 나무 새장을 열고 맹수를 닫다. 원래 보관을 담당하는 사람이 책임을 다하지 않았다는 의미였다. 후예는 나쁜 사람을 방종하는 것을 많이 비유한다.
개국 원로: 정치적으로 이력이 높은 사람.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될 때 이력이 높고 위망이 높은 사람을 가리킨다.
활을 당겨도 화살을 놓지 않는다: 일부러 동작을 하는 자세를 비유한다.
성실해야 한다: 참조: 쇼. 진심을 표출하여 진심을 나타내다. 사람에 대한 정성을 묘사하고, 진심을 표현하다.
창업 재단: 창업 재단은 보통 옛 개국군주가 새로운 왕조나 국가를 세우는 것과 비교된다.
개방성: 개방성, 이해 사업: 사업. 유물의 원리를 알면 여러 가지 일을 잘 할 수 있다.
개국훈: 개국훈: 위대한 업적을 가진 사람. 새로운 나라나 왕조를 세우는 데 큰 기여를 한 사람을 가리킨다.
징과 북을 치기 시작: 말이나 문장 쓰기의 시작을 비유한다. 그것은 또한 사건의 시작에 대한 은유이기도 하다.
술 한 잔 잘 마셔: 재밌게 놀아: 느긋하고 걱정이 없어. 마음을 열고 마음껏 마시는 것을 비유하다.
개국 공신: 새 나라나 왕조의 건립에 중대한 공헌을 한 사람을 가리킨다.
개산조사: 개산: 명산에 사찰을 세우는 것을 말한다. 노조: 1 세대 기업가. 원래 절을 연 스님을 가리킨다. 나중에 한 사업의 창시자를 가리키다.
산의 원조: 학술 유파와 기예를 비유하는 선구자.
징과 징으로 고함을 지르다: 고대 관원들이 여행할 때, 관원들이 앞에서 징과 소리를 지르며 행인들이 피하게 했다. 남에게 과시하는 것도 비유한다.
마음을 열다: 기탄없이 직언하고, 노래를 숨기지 않는다.
신강 확장 토양 열기: 개발: 개발; 신강: 국경; 개방성 지구: 국가 영토. 자신의 구역을 확대하다.
창업: 제업을 개척하는 것을 가리킨다.
초등학생 4 자 성어 전집; 초등학생 4 자 성어 전집; 초등학생 4 자 성어 전집.
성어는 중국어 어휘에서 정형구 또는 단문의 일부이다. 성어는 고정적인 구조 형식과 고정적인 표현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일정한 의미를 표현하여 문장에서 전체적으로 응용한다. 성어의 상당 부분은 고대에서 전승된 것으로, 단어에서 흔히 현대 중국어와는 다르다. 그들은 하나의 이야기나 전고를 대표한다. 성어는 일종의 기성어로 성어, 속담과 비슷하지만 약간 다르다. 성어는 대부분 서면이며 문학적 성격에 속한다. 둘째, 언어 형식에서 성어는 약속된 속된 4 자 구조이며, 문자 그대로의 의미는 마음대로 바꿀 수 없다. 관용어는 언어 표현에서 이미지, 간결, 생동감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성어를 정의하는 것은 언어의 중장기 사용과 단련으로 형성된 고정어구이다. 그것은 의미와 문법 기능이 단어보다 풍부한 언어 단위이며, 풍부하고 깊은 사상적 내포를 가지고 있으며, 짧고 정교하여 기억과 사용에 편리하다. 그것은 종종 비하와 포의를 포함한 감상적인 색채를 동반한다. 대부분의 성어는 네 글자이지만, 세 글자 이상의 성어도 있고, 어떤 성어는 심지어 두 부분으로 나뉘어 쉼표로 구분됩니다. 이 성어를 편집한 근원성어는 오랫동안 형성된 형식이 간결하고 의미가 정교한 고정어구나 어구이다. 성어는 대부분 네 글자로 구성되지만, 세 개 이상의 글자도 있다. 성어의 근원은 다섯 가지가 있다. 하나는 신화 전설이다. 예를 들면 과보의 일상, 정위의 황무지와 같다. 두 번째는 우화이다. 예를 들면 배를 조각하여 칼을 구하는 것과 같이 거짓으로 진실을 어지럽히는 것이다. 셋째, 부정적인 징 고백, 깨진 주전자 침몰 과 같은 역사 이야기; 넷째, 문학 작품, 예를 들면' 노기 복영',' 너에 따르면' 등이다. 다섯째, 외래문화, 예를 들면 무량공덕, 불 속에서 밤을 취한다. 이 단락의 공식 성어는 5 만여 개, 96% 는 4 자형이며, 3 자, 5 자, 6 자, 7 자 이상의 성어도 있다. 예를 들면' 50 보 웃음 백보',' 문 닫기',' 쓸데없는 일',' 속히 하려면 안 돼','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다' 와 같다. 성어는 보통 네 글자를 사용하는데, 아마 네 글자가 잘 잡히기 때문일 것이다. 예를 들어, 중국 고대의 시집' 시경' 은 대부분 네 문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고사' 상서' 에도 네 문장이 있다. 나중에 나는' 삼자경',' 백가성',' 건자문' 을 읽기 시작했는데, 그 중 마지막 두 편은 모두 네 문장이었다. 네 눈의 잡자와 용문채찍 그림자 1, 2, 3 회는 모두 네 글자이다. 이것은 설교문이지만, 이 네 글자가 사랑받고 외웠다는 것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옛사람들의 말 중 일부는 경구가 될 수 있었고, 원래는 성어가 될 수 있었다. 네 글자로 바꾸는 것이 비교적 번거롭기 때문에, 나는 어쩔 수 없이 포기하고 그것을 가이드로 삼아야 했다. 예를 들어,' 송대 범중연 악양루기' 는'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 을 의미하는 좋은 뜻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글자 수가 많아 성어를 형성할 수 없다. 우리는 그것을 경구로만 생각할 수 있고, 때로는 문장 도입을 할 수 있다. 만약' 고생을 다하다' 라면 쉽게 말하고 기억하기 쉬우므로 성어가 될 수 있다. 악양루 안의 그' 만폐번영' 은 성어이다. 왜냐하면 네 글자이기 때문이다. 이 단락의 네 단어의 주술 구조를 편집하다: 명실상부하고, 위압적이고, 걱정하고, 심사숙고하고, 증여주를 사서 모든 것을 바꾼다. 동빈식: 스승의 표로서, 영문을 알 수 없고, 길을 두려워한다. 공동 주제 유형: 반전, 바닥 터치, 춤; 연합동빈식: 지기를 알고, 기운을 기르고, 지체를 조심하고, 명령을 내린다. 공동 명사 유형: 부주의, 반대, 환상; 공동 동사 유형: 급속한 발전; 동적 보완 유형: 해피, 맹인 질문; 동시 언어: 이웃을 계곡으로 하여 사람을 무섭게 한다. 나란히: Qianshan 전체 물, 뱀 발 을 그립니다; 부분 공식: 억수 같은 비, 숙녀님 (중간에' 득자' 를 더할 수 있음). 성어의 구조는 다양하다. 이상은 단순한 예일 뿐이다. 관용어는 언어 표현에서 이미지, 간결, 생동감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그 자체로는 은유와 대비, 그리고 어휘를 가중시키는 방법이 많다. 예를 들어, "태양이 음역하다", "외강중간", "화록색", "일지반해", "말솜씨", "환환환실증", "한심" 등 각각 신기한 기능이 있다. 성어는 의미가 많기 때문에 작가는 성어 사용에 신경을 많이 쓴다.
초등학생 4 자 성어 대전
6. 각 단어의 시작 부분에는 여러 가지 성어가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각자 여러분,
자신의 길을 걷다.
자신의 관점을 표현하고,
단독으로,
모두가 자신의 주인입니다.
모든 사람은 타일의 서리에 관계없이 자신의 눈을 쓸어 버린다.
자신의 말을 고집하고,
제각기 물건을 달리다.
네가 필요로 하는 것을 가져가라.
각자 여러분,
제각기 천추를 가지고 있다.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흥미에 따라
모두가 게임에서 이기는 데 능숙합니다.
각개 격파,
각 문은 다른 문입니다.
각자 좋아하는 것이 있다.
각자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하고,
모든 사람이 예의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사람은 다른 사람의 서리에 관계없이 자신의 눈을 쓸어 버린다.
여러 가지 일,
모든 업종,
다양한 이름과 샘플,
제각기 신통하다
7. 4 자 성어 백과 ABAC:1511.1내 인생의 모든 움직임은 똑같다. 난 상관 없어, 난 상관 없어, 난 상관 없어, 난 상관 없어, 난 상관 없어, 난 상관 없어, 난 상관 없어, 난 상관 없어, 난 상관 없어, 난 상관 없어, 난 상관 없어, 난 상관 없어, 난 상관 없어, 난 상관 없어, 난 상관 없어, 난 상관 없어, 난 울 수 있어 나는 열정과 끈기가 충만하다. 나는 완벽하고 장애물로 가득 차 있다. 나는 공손하고 서투르다. 나는 멍청하고 멍청하다. 나는 다재다능하고 독립적이다. 나는 감히 할 수 있다. 나는 살아 있고 유연해서, 나는 의심을 품을 것이다. 나는 마음이 춥고 나는 평등하다. 가장 좋은 자기 소행 1-3 은 반의어이다: 크게 놀라고, 크게 놀란다, 큰 골목에서 대재 소용, 두리번거리고, 고대부터 지금까지 쓰고, 심혈을 기울이고, 물건을 최대한 활용하고, 외부 세계에 대처하고, 남하, 남조 북조, 남조, 남조, 북조, 북조, 북조, 북조, 북조, 북조 나는 뒤척이고, 호두사미, 강점, 단점, 단구, 내 마음은 전례가 없다. 낡은 천의 새로운 무늬를 제외하고는 나는 머리가 가벼워질 것이다. 의심이 많은 목소리로 쌓이게 할 것이다. 나는 새로운 것을 좋아하고, 젊음을 발랄하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안, 전문가, 저수, 소승, 다숫자 성어는 두 부분으로 나뉘어 한눈에 알 수 있고, 섬세하고 조화로운 사방팔방, 한밤중 둥글고, 삼심이심, 사해가 집, 삼어사통팔달, 오색찬란하고, 육친은 오곡이 풍성하고, 육신이 소유되지 않고, 오색찬란하고, 팔선이다 집집마다 백화제방, 백가쟁명. 백군은 3231313353236313431303 2313633 이다 구장경은 진실이고, 만사대길이며, 천군만마는 역사 이야기에서 나온다. 성어: 삼구 초려, 철공이침매, 갈증 해소, 사면귀조, 음수 가시사죄, 성심성의사죄, 정충보국. 우화에서 온 성어: 자기 모순, 추수, 화룡점정, 등 검, 토끼, 엽공, 죽음, 보사, 귀추가, 시계를 훔치고, 구슬을 사서 인류의 우정을 묘사한다. 형제자매는 그림자가 떠나지 않고 피가 물보다 진하다. 뜻을 같이 하고, 같은 배를 타고 함께 도우며, 성실하게 대하고, 성실하게 대하다. 생사가 서로 의지하다. 행장의 이해를 설명하십시오: 점진적이고, 나날이 쌓이고, 새로운 부지런을 배우고, 어리석은 새를 보충하는 법을 배우다. 학문의 바다는 끝이 없고, 물방울이 돌을 뚫고, 그것을 강하게 하려고 노력한다. 사물의 기세를 묘사하는 데 유리하다: 흠잡을 데 없고, 강인하고, 강인하고, 왕성하고, 패션하고, 귀청이 터질 것 같고, 기세가 막을 수 없다 땡볕은 불 같고, 가을바람은 상쾌한 가을을 보내고, 가을빛은 사람을 즐겁게 한다. 추운 겨울, 얼음과 눈이 한기를 습격하다. 번영의 광경을 묘사하다: 온 국민이 한창이고, 거리에는 사람들이 가득하다. 결혼식이 한창이고, 성업 중이다. 아름다운 경치와 사물을 묘사하다: 아름답고 장관이다. 으리으리하고, 옥우존루의 묘함은 금상첨화, 화장점 파우더, 건물은 옥과 같다. 하늘에는 구멍이 있고, 아름다운 강산은 구름 속으로 높이 솟아 있고, 하늘은 반짝이는 호수와 산빛으로 가득 차 있다. 산천이 수려하고 물이 하얗다. 연파는 꽃이 캄캄하고, 푸른 풀이 울창하고, 고목이 하늘을 찌르고, 나무가 무성하고, 꽃이 만발하고 있다. 인물의 행동거지에 대한 묘사는 매력적이고 부드럽다. 풍채가 나긋나긋하고, 의기양양하고, 생기가 넘치고, 얼굴이 환하고, 눈썹이 청초하고, 얼굴이 창백하고, 백발이 창성하고, 얼굴이 노랗고, 옷차림이 청초하고, 옷차림이 또렷하고, 인물의 동작을 묘사하고 있다. 왔다갔다하고, 환호하며 깡충 뛰고, 노인을 부축하고, 어린아이를 이끌고, 춤을 추고, 말하고 있다 희색이 만면하고, 황홀하며, 냉막, 분노, 득의양양, 분노, 무기력, 인간의 지혜를 묘사하다: 변화무쌍하고, 수완이 많고, 융통되고, 박학하고, 박학하고, 박학하고, 고명하고, 심오하고, 브레인스토밍하고, 일거수일투족, 일거수일투족 사람의 말솜씨: 말솜씨, 말솜씨, 말솜씨, 말솜씨, 말솜씨, 말솜씨, 말솜씨, 말솜씨.
8.' 눈' 이라는 글자로 시작하는 성어 전집은 다음과 같다. 눈동자, 응시, 안하무인의 모든 것, 현란함, 어안이 벙벙하다, 어안이 벙벙하다, 어안이 벙벙하다, 무식, 무법, 불경, 근시안적, 눈망울, 모든 것, 보이지 않음, 보이지 않음, 노여움 눈빛은 사악하지 않고, 눈빛은 흩날리며, 눈빛은 부리고, 눈빛은 차마 볼 수 없고, 눈빛은 완전하지 않고, 눈빛은 열 줄, 눈빛은 먼지도 없고, 눈빛은 눈부시고, 눈빛은 오만하고, 눈빛은 눈부시고, 눈빛은 술에 취하고, 눈빛은 눈부시고, 눈빛은 부서지고, 눈빛은 기쁨으로 가득 차 있다.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눈 어안이 벙벙하고, 눈에 띄고, 가는 눈, 눈에 띄고, 눈에 띄고, 눈에 띄고, 눈에 띄고, 눈에 띄고, 눈에 띄고, 눈에 띄고, 눈에 띄고, 눈에 띄고, 눈에 띈다. 전기, 비굴하지 않고, 어안이 벙벙하고, 어안이 벙벙하고, 어안이 벙하고, 어안이 벙벙하고, 어안이 벙벙하고, 어안이 벙벙하고, 현란하고, 현란하고, 현란하고, 현란하다
밝고 성스러운 눈. 출처: 예청정은' 오북유갈화 장궁전': "초창 장궁금기, 이름 굴암. 그는 예민하고 다재다능하며 기이한 외모, 밝은 눈과 영웅적 기개, 그리고 비범한 용기를 가지고 있다. "
M: 성모: M, 운모: U, 성조: 네 번째 소리. Guāng: 이니셜: g, 중음: u, 모음: ang, 성조: 첫 번째 음.
지영: 성모: j, 중음: I, 운모: ONG, 성조: 세 번째 소리. 둘째, [M-정욕 Zhu J-NG] 해석: 눈을 꼼짝 않고 응시하는 것을 가리킨다.
집중력을 형용하다. 출처: 풍명몽룡' 경찰세록' 볼륨 11: "노파는 작은 관원을 바라보며 눈을 뜰 수 없다."
M: 성모: M, 운모: U, 성조: 네 번째 소리. B: 이니셜: b, 모음: u, 성조: 네 번째 소리.
주γ n: 이니셜: zh, 중개: u, 모음: an, 성조: 세 번째 소리. Jοng: 이니셜: j, 모음: ing, 성조: 첫 번째 소리.
셋째, 월왕의 법 [M, W, W, W, NG F] 해석: 국가의 법률을 중시하지 않는다. 제멋대로 행동하는 것을 거리낌 없이 꺼리는 사람을 일컫는 말.
출처: 오금 경자' 유림외사' 제 43 회: "그가 어떻게 감히 가져가서 대속할 수 있단 말인가? 왕법이 없다. " M: 성모: M, 운모: U, 성조: 네 번째 소리.
W: 이니셜: w, 모음: u, 성조: 두 번째 소리. Wáng: 성모: w, 운모: ang, 성조: 두 번째 소리.
F γ: 이니셜: f, 모음: a, 성조: 세 번째 소리. 필순사, 어른을 존중하지 않는다. [M, W, Z, N zhng] 해석: 나는 어른을 신경쓰지 않는다.
오만하고 무례한 것을 묘사하다. 출처: 바킨' 집': "그녀는 혜목이 텅 빈 태도에 만족하지 않고, 부모에게 반항하고 결혼을 피하는 수단에 더욱 만족하지 않는다."
M: 성모: M, 운모: U, 성조: 네 번째 소리. W: 이니셜: w, 모음: u, 성조: 두 번째 소리.
Z n: 이니셜: z, 모음: un, 성조: 첫 번째 소리. Zh γ ng: 이니셜: Zh, 모음: ang, 성조: 세 번째 소리.
동사 (verb 의 약자) 눈은 콩처럼 밝다. [M-gu-ng R-D-U] 해석: 눈은 콩처럼 작다. 지식이 짧다는 것을 형용하다.
출처: 손중산 "이일의 남행" 제 6 장: "다른 나라는 보고 싶지 않다. 나는 중국의 강함을 깊이 질투한다. 나는 인민당이 성공하여 잠식을 방해하는 것을 특히 두려워한다. " M: 성모: M, 운모: U, 성조: 네 번째 소리.
Guāng: 이니셜: g, 중음: u, 모음: ang, 성조: 첫 번째 음. Rú: 이니셜: r, 모음: u, 성조: 두 번째 소리.
D u: 성모: d, 운모: ou, 성조: 네 번째 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