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네 글자로 동매를 묘사한 단어는 틀림없이 네 글자일 것이다.

네 글자로 동매를 묘사한 단어는 틀림없이 네 글자일 것이다.

그윽한 향기가 흐르다

얇은 그림자가 가로로 기울어지다

만발한 도도한 눈

관련 시

리우 메이 의 집, 좋은 꽃 이있다.

도진 원명의 "섣달"

한매 백옥대 한 그루가 마을도계교에 인접해 있다.

근처: 멀리.

장탕은 "조매" 라고 부른다. "한매 백옥대 한 그루, 근촌도, 계교 옆. 물꽃 근처에서 시작했는지 겨울 눈 이후 계속 팔리지 않은 것 같아요. "

풍경은 어느새 뒷마당에 있었다.

쓰기: 열기.

돈 "밤을 없애야 한다"

매실은 쇠퇴하지 않고, 봄은 연하고 추위는 금할 수 없다.

어쩔 수 없다: 참을 수 없다.

초봄 당두목에서 싱 원황 아가씨에 대한 그리움.

한매가 가장 밉고 작년의 꽃처럼 생겼다.

돈 이상은은' 이미'

차가운 버드나무는 비를 좀 더 주고, 섣달 매화는 가지가 많다.

펭 \ "친종 촬영 \" 은 쌰 허우 에게 돌려 보냈다. \ ".

이전의 심설촌에 어제 밤에 분점을 하나 열었다.

원시' 한 가지' 는' 몇 가지' 로 정곡이 바뀌었다고 한다. 척적 (WHO) 는 정곡을' 일자 선생님' 이라고 부른다.

당기길의' 조매'

왁스를 칠한 후 화기가 다가오니 한매는 이미 동풍신이 되었다.

섣달: 섣달, 즉 음력 12 월 이후. 동풍: 봄바람, 여기는 봄을 의미합니다. 편지: 메신저.

슈의' 가장 가까운 꽃'

샤오메이의 가지에서 동군은 눈 내린 후 화기가 이미 가까워졌다고 생각한다.

신앙: 소식, 징조. 동군: 사춘의 신. 봄이 되다.

엄송 도제의 젊은 인어공주

얇은 매실 향, 환희의 봄빛은 여전하다

엄송도제의 《청평악》

버드나무가 강가에 걸려 있고 매화가 눈 속에 있다.

엄송도제의 《임강선자》

먼 곳의 눈이 아니라 향기가 흩날리기 때문이다.

어두운 향: 매화의 향기를 가리키는 그윽한 향.

왕송안씨 매화: "일각 몇 매, 한령 독화. 나는 멀리서 그것이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향기가 흩날리기 때문이다. "

작은 복숭아 살구로 가장해도 나는 여전히 외롭고 얇다.

홀쭉하다: 마른 매실 가지, 드문 매화를 가리킨다. 서리자세: 매화가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서리와 눈을 자랑스럽게 여기는 자세를 말한다. 늦게 피는 매화가 복숭아살구로 가장했지만, 여전히 도도하고 도도하고 서리가 내리는 자세를 유지하고 있다는 뜻이다.

돌의 《홍매》

서원 새 왁스 후, 장매화 몇 송이를 보았는데, 당초 잘랐다

송주방언 신옥초

하늘은 매화를 싫어해서 눈이 왔다

웨이브 헤어: 과도한 운전, 너무 많은 운전.

송 주방언' 설메이보살'

천애강남에서 온 편지도 있는데 매화는 이미 봄이 가까워졌다.

강남 편지: 봄이 왔다는 소식. 매화가 만개하다.

송과 황정견의' 인어공주'

시는 어디에나 있고, 언제나 사치품이 있다. 무오락, 일령매화.

시적 영역: 시적 장소. 물질적 아름다움: 아름다운 풍경. 사교: 눈이 보이지 않는 것을 말한다.

송다지의' 링미'

소춘에는 매화가 있는 곳이 있는데, 물가의 울타리가 쓰러지는 것을 보고 싶다.

송과 우의' 인어공주'

방군과 아름다움을 다투지 마라, 화공은 한매를 약속한다.

화공: 천공은 자연계가 만물을 창조하거나 성장시키는 기능성 힘을 말한다.

예송멘드의' 임강선자'

눈은 매화와 같고, 매화는 눈과 같고, 유사성과 상이함은 모두 묘하다.

여송본의' 모래사장을 걷다'

동풍이 이미 편지를 보냈으니, 나는 먼저 매혼으로 돌아간다.

편지: 뉴스.

탁한 추노

밝은 달이 공중에 떠 있고 창밖에는 매화가 드문드문 있다.

송과 왕손동시의 추억

밤벽 밖의 매실인지 한기를 견딜 수 있어야 꽃이 흐트러진다.

숙화: 꽃이 적다.

송후진의' 모래사장을 걷다'

눈 후에 다듬으면 때때로 두세 송이의 꽃을 볼 수 있다.

송신치희의' 장신자'

나는 봄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나는 그것을 맡고 싶지 않다. 냄새는 찾을 곳이 없다.

의도: 일부러.

송신치희' 종부': "매화어밖에 없어, 나는 유사에 가기 귀찮아. 봄을 찾으려고 노력했을 때, 나는 향기를 찾고 싶지 않았고, 향기는 찾을 곳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

잔수 잔산은 태도가 없어, 숙매에 의해 풍랑으로 안배되었다.

남은 물과 산: 빙설에 노출된 풍경. 태도 없음: 활력이 없습니다. 음식: 화장. 낭만: 아름다운 풍경.

송신치희의 《하심랑》

늘 춥고 눈이 오는데, 리의 봄나들이는 누구지?

엄지: 추운 곳. 모델: 인양.

송 육유' 낙매'

보초 밖에서 다리가 부러져 외롭고 외롭다. 황혼은 이미 외로웠지만, 더욱 비바람이 몰아쳤다.

여관 밖: 여관 밖. 주인이 없으면 아무도 묻지 않는다.

송 육유의' 부산영매'

전례대로 창문 앞에는 매화가 있고, 달 전에는 매화가 있다.

두송레' 추운 밤': "한야객이 차에 와서 술을 만들고, 대나무 아궁이가 막 빨갛다. 전례대로 창문 앞에는 매화가 있고, 달 전에는 매화가 있다. "

인간의 기적, 오직 매실눈뿐이다.

장송소남의' 백목련 빼기'

얼룩덜룩한 그림자가 맑은 얕은 물 위에 비스듬히 걸려 있고, 달빛의 황혼에 그들의 향기가 평화롭게 퍼졌다. "

얇은 그림자: 매화가 드문 그림자를 나타냅니다. 그윽한 향: 그윽한 향, 매향을 가리킨다.

송림부의' 산가든의 쇼메이'

꽃이 얼핏 변하면 백화가 일제히 피면 향긋하다.

송 첸 리앙의 "매화"

메이슨의 눈은 삼분백이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견권: 좋지 않아요. 진: 더 나빠요.

루송매포' 설매': "봄날 설매는 내려오려 하지 않고 시인 정자가 평가를 한다. 메이슨의 눈은 하얗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

스파클링은 얼음과 눈으로 덮여 있고, 창피리는 그를 쓰러뜨릴 수 없다.

매화에 관한 고상한 품격을 두 마디 쓰다.

왕고수 미안' 소매'

색채가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건곤이 가득 스며들기만 하면 된다.

공기가 신선하다: 공기가 향기롭다. 건곤: 하늘과 땅 사이.

왕면면의' 묵매' 입니다

들자두는 다 타지 못하지만, 때로는 두세 송이의 꽃을 볼 수 있다.

낡은 주둔군

향기가 천심으로 퍼지는 것은 아마도 보통 초목으로 알려져 있을 것이다.

천심: 자연의 순수한 본연의 정. 보통: 보통.

방명 소여가 매실을 그리다

오색찬란하여 마침내 매화를 제일로 만들었다.

시 참조:/question/6877773.html? Si=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