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이 성어는 이별이 슬프고 고통스럽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 성어는 이별이 슬프고 고통스럽다는 것을 나타낸다.
나의 여정을 지체했다: 지체했다: 천천히. 가기 전에 천천히 생각해 보세요. 떠나기 아쉬움을 형용하다.
아동의 정태: 아이들 사이에 표현된 정태. 늘 다정다감, 섭섭함 등을 가리킨다.
꿀벌은 나비 사랑에 얽혀있다: 얽힘: 얽힘; 사랑: 애착. 꿀벌이 얽히고 나비가 붙다. 사랑과 애정에 대한 간섭을 비유하다.
리앙 이순신: 리앙: 다리, 이별의 땅. 송별할 때 아쉬워하는 우정을 일컫는 말.
가능한 한 빨리: 가능한 한 빨리: 사랑. 애틋한 마음.
마지못해: 원래의 묘사는 극도로 좋아해서 포기할 수 없다. 지금 나는 미련이 있어서 떠나기를 아쉬워한다. 같은? 떠나기 아쉬워요? 。
미련: 애틋하고 떠나고 싶지 않다. 이별의 느낌을 형용하다. 같은? 향수? 。
느린: 느린, 잊혀진 반환.
익사하여 반항을 잊다: 나는 여전히 돌아오는 것을 잊고, 반항하는 것을 잊는다. 아쉬워서 돌려주는 것을 잊었다.
버드나무 이일: 버드나무: 고시에서 버드나무는 통용되는데, 일반적으로 버드나무를 가리킨다. 이일: 부드러운 눈빛. 고대인들은 송별하고, 서로 선물을 주고, 작별 인사를 했다. 이별을 아쉬워하는 감정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원숭이 티베트 곰 가장자리: 원숭이 티베트: 원숭이 티베트 장소; 곰 가장자리: 곰이 떠나기 아쉬운 곳. 유인원과 곰의 소굴을 가리킨다.
이별을 형용하는 성어
스타일: 남녀 간의 사랑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스타일과 달? 。
출처: 명? 옥비녀의' 옥비녀'? 학경:? 경조부는 배를 가리키며, 여정조는 옥비녀와 재회할 것이다. 천천히 풍채와 그리움을 적고 화청 앞에서 술을 마신다. -응? 명나라? 양유생, 옥환? 위빈:? 그 남자를 처음 만났을 때, 우체국에서 하룻밤 결혼만 기대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가 향수적이고, 조용하고, 행복하다고 누가 생각할 수 있겠는가. -응?
리앙 이순신: 리앙: 다리, 이별의 땅. 송별할 때 아쉬워하는 우정을 일컫는 말.
출처: 한? 이령과 소무:? 강가에서 손을 잡고 방황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길을 어슬렁거리면 끊을 수 없다. -응? 행인은 오래 머무르기 어렵다. -응?
가능한 한 빨리: 가능한 한 빨리: 사랑. 애틋한 마음.
출처: 한서? 문하희:? 한나라 건립, 현명한 주 건립, 가능한 한 빨리 그를 호호호하는 것은 차이가 없다. -응?
축막: 가축을 기르는 초막이나 울타리. 사랑 스택: 가축은 자신의 오두막을 그리워합니다. 관직을 탐내고 떠나려 하지 않는 사람을 묘사하다.
출처:' 진서'? 선제희:? 마욱이는 콩을 좋아한다. -응?
느린: 느린, 잊혀진 반환.
출처: 명? 쑤 "봉신연의" 제 95 회:? 사람의 잔치가 빈번해서 돌아오는 것을 잊은 적이 없다. -응?
느린: 느린: 느린. 놀다가 가기 아쉬워요. 나는 너무 향수적이어서 돌아가는 것을 잊었다.
출처: 맹자? 량하:? 흐름에서 역류를 잊고, 흐름에서 역연결을 잊었다. -응?
익사하여 반항을 잊다: 나는 여전히 돌아오는 것을 잊고, 반항하는 것을 잊는다. 아쉬워서 돌려주는 것을 잊었다.
미련: 애틋하고 떠나고 싶지 않다. 이별의 느낌을 형용하다. 같은? 향수? 。
출처: 명? 란릉웃음생' 금병매' 제 92 장 꽃가시:? 양 대랑 은 그가 분말 머리 를 사랑하는 것을 보고, 그들은 머물렀다. -응?
아쉬움: 애틋하고 떠나기 아쉬워. 이별의 느낌을 형용하다.
출처: 명? 나관중 삼국연의:? 유비 는 말했다:? 자룡을 처음 봤을 때 그리워요. 다행히도, 우리는 오늘 만났습니다! -응?
십리정: 진한시대에는 10 리마다 한 정자가 있었는데, 나중에는 5 리마다 한 칸씩 짧은 정자가 있어서 행인이 사용할 수 있게 되었고, 친지들은 자주 이곳을 떠나 작별 인사를 했다.
출처:' 백동 육첩' 권 9:? 십리 장정, 오리 단정. -응?
버드나무 이일: 버드나무: 고시에서 버드나무는 통용되는데, 일반적으로 버드나무를 가리킨다. 이일: 부드러운 눈빛. 고대인들은 송별하고, 서로 선물을 주고, 작별 인사를 했다. 이별을 아쉬워하는 감정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내키지 않음: 이일: 애틋한 모습; S: 포기해라. 떠나기 아쉬움을 형용하다.
출처: 명? 풍몽룡, "깼어? 여태학' 후왕' 시: 나루남은 500 여 리를 직송하며 두 번이나 아쉬워했다. -응?
이일 작별 인사: 이일: 향수의 눈빛; 작별 인사: 마지못해. 미련을 묘사하고 아쉬워하다.
출처: 송? 육유' 주중월': 백주전자 술이 능운 주위를 돌고, 취했을 때 소매를 휘두르며 고인을 송별하는데, 나 말고, 아미반월과 같은 사람은 누구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응?
이별을 묘사한 문장
먼저 나에게 지렛대를 줘, 내가 다시 너의 마음을 흔들게 해줘, 알았지? 나를 슬프게 하는 것은, 네가 떠날 때까지, 너는 여전히 나에게 이 지점을 주지 않겠느냐?
둘째, 변천, 어떻게 고통스러운 순간이 없을 수 있습니까? 사업을 위해 우리는 이별의 눈물을 제멋대로 흐르게 했다.
셋째, 그가 조용히 너의 미소를 바라볼 때 믿어 주세요.
만약 이 생에 우리가 어깨를 스쳐 지나갈 운명이라면, 나는 네가 영원히 행복하길 진심으로 바란다. 그럼 모든 감정을 접고 내세에서 너를 만날 것을 기대한다.
손을 흔들어 작별을 고하고 돛을 올리고 원항하다. 내가 잊을 수 없는 것은 네가 던진 우정 케이블이다. 어느새 내 마음 속에 단단히 묶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여섯째, 손, 키보드를 두드리며 글과 함께 춤을 춘다. 컴퓨터 아래에서 눈이 점점 흐리멍덩해지고 졸린다. 만약 네가 피곤하면, 너는 가라. 네가 시간이 있을 때 다시 만나자.
7. 나는 네가 가는 것을 아쉬워하지만, 네가 가겠다고 해도 나는 머물 수 없다. 내가 말할 수 있는 건? 여행은 즐거웠습니까? !
여덟째, 바람, 푸른 물결이 출렁이지만, 아무리 해도 들쭉날쭉하다. 왜냐하면 네가 떠나갈 때와 올 때의 걱정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람명언)
아홉째, 내 마음에는 아픔이 하나 있는데, 그렇게 아프지 않지만, 은은하고, 아프고, 어찌할 바를 몰라 어쩔 수 없다. 마음의 컵이 깨졌거나, 깨지지 않고, 단지 한 조각만 빠졌다.
10. 인연은 우리를 알게 하고, 인생은 우리를 갈라놓는다. 달과 별처럼 멀고 영원히 함께 있다.
열한 번의 이별, 우리는 시끌벅적한 눈물, 상대, 어이가 없다. 문봉탑의 정상을 통해 석양을 보고 그 잔광을 서청강에 뿌렸다.
12. 자기야, 너만 행복하면 난 행복해, 네가 누구한테 받든? 시간
열세, 우리의 꿈은 먼지에 물들지 않았다. 조심하지 않고 땅에 떨어져도 우리는 몸에 묻은 먼지를 두드려 꿈의 원래 모습을 가장 외로운 그리움으로 되돌려 놓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항상 너를 떠나게 하는 것을 아쉬워하지는 않지만, 나는 항상 너의 미소를 보고 너의 웃음소리를 듣고 싶다.
15. 안녕히 계세요. 팔은 팔이에요. 원심은 더 가까워요.
16, 떠날 때, 당신이 나를 기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변덕스러운 세상이 내일 여전하는지 묻지 마라.
17. 내 마음은 항상 너에게 열려 있다. 내 눈빛을 기억해, 네가 돌아가는 길을 비춰줄 거야.
사랑은 곱셈과 같다. 그 중 하나는 0 이고, 결과는 영원히 0 인가?
19, 바다 먼지, 모든 사랑, 인연, 운 좋은 친구, 친구에 대한 성실, 삶에 대한 태연함, 우리가 지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20. 이별은 일시적이고 생명은 영원하다. 이별은 그리움을 낳고, 우리의 사랑은 더욱 짙게 한다.
네가 좋아하는 것 같아:
1. 별도의 문장을 나타냅니다
2. 졸업 후 이별을 표현하는 문장
마지못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다
4. 이별을 표현하는 문장
5. 떠나기 아쉬운 그 말을 묘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