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경물 형상을 묘사한 단어
경물 형상을 묘사한 단어
늘 은둔하여 고기를 잡는 사람을 가리킨다. 출처:' 신당서 장' 전: 집을 잃고, 더 이상 관직을 하지 않고, 강호에 떠돌아다니며, 스스로 연귀라고 부른다.
구름 찜 샤웨이 설명 찜: 상승; 위: 모임. 구름이 솟아오르고 모이는 것과 같다.
경치가 장려함을 묘사하다. 남송유의경' 세설신어' 출처: 천암경쟁, 만곡쟁.
구름이 번창하면 식물이 그 위에 덮여 있다. 은하수 설사 해석 설사: 물이 높은 곳에서 흘러내린다.
은하수 속의 물이 쏟아지는 것 같다. 비가 억수같이 쏟아졌다.
당이백' 여산도사루 서주가': 금문은 양령을 열고 은계는 삼석교를 드리운다. 다톤의 해석은 얼룩덜룩하다: 색깔이 어수선하다; 토지 분할: 비균일.
다채로운 것을 묘사하다. 전국초사 굴원' 이소': 논란은 항상 간헐적으로, 점점이 분리되어 있다.
비범한 요염한 설명: 비범하다. 요미: 요염하고 아름답다. 경치가 매우 화려하다고 묘사하다.
출처 * * * 단어' 진원춘 눈': 맑은 날, 붉은 화장이 싸여있어 유난히 요염하다. 풍경마다 해석이 다르다: 다르다.
국가의 분열이나 멸망을 한탄하는 데 쓰인다. 남송유의경' 세설신어' 에서 나온 말: 풍경이 다르다. 산천의 차이다.
고풍스러운 해석은 물체, 그림 등 고풍스러운 색채와 정서를 묘사한다. 송서역' 동청록' 출처: 고화용 색묵, 연묵, 먼지를 잉크로, 고향의 귀여운 기운이 있다.
Yan Qian 경쟁 프로그램은 바위를 설명합니다: 절벽; 경쟁: 경쟁. 산과 산의 경치가 서로 비교되는 것 같다.
아름다운 산경을 묘사하다. 남송 유의경' 세설 신어' 출처: 천석경합천곡쟁, 초목 위에 덮여, 만약 구름찜 노을 울면 샤웨이가 나온다.
천회백회전의 해석은 과정에서 반복되는 우여곡절 또는 일파삼할인을 묘사한다. 추사, 범원을 중심으로: 나는 여기서 오른쪽으로 천 번 돌며 헤매고, 몇 무더기의 감상을 남겼다.
청산녹수는 일반적으로 수미산천이라고 불린다. 송석푸길' 오광회원':' 소머리가 사조를 만나지 않는데 무슨 일이야?' 선생님은' 청산녹수' 라고 말했다.
"나중에 보는 게 어때?" 라고 말했다. 선생님은' 녹수 청산이다' 고 말했다 꽃 같은 비단: 컬러 패턴이 있는 실크.
꽃처럼 아름답다. 아름다운 경치나 밝은 앞날을 묘사하다.
황청소배' 20 년 꿈' 의 세 번째 회: 그 향화면은 대가를 치르고 주께 시집갔고, 그녀는 일찍 상복을 벗고 꽃으로 갈아입었다. 산이 맑고 수려하여, 산명수수를 설명한다.
풍경이 아름답다고 묘사하다. 황송정은 "모산 Xi 가 형양에게 향을 준다" 는 출처: 메데이가 눈을 모으고, 상미를 모은다.
어찌할 바를 몰라 레저: 레저. 원래 경치에 대한 묘사는 헤아릴 수 없이 많아서 보기에도 늦었다.
나중에는 대처해야 할 사람이나 일이 너무 많다고 말했다. 남송유의경' 세설 신어' 에서 나온 말: 산부터 산천이 상응하는 것은 사람을 쉴 틈이 없게 한다.
시화는 시화에 묘사된 미적 감각을 설명한다.
2. 구 10 국화에 관한 사진과 시사 10 어떤 사람은 그것의 강인한 성격을 칭찬하고, 어떤 사람은 그것의 고상한 기질을 감상한다.
굴원' 이소': "아침에 목란로를 마시고, 늦가을에 추국화를 먹으면 아름다움을 잃는다." 시인은 이슬을 마시는 꽃으로 그 품격의 고결함을 상징한다.
당나라 yuanzhen "국화": "사제 같은 가을 클러스터, 점점 더 기울어 져 있습니다. 꽃 중에 국화를 편애하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없다. "
시인의 확고함과 고상한 품격에 대한 추구를 표현했다. "차라리 가지 끝에서 향을 들고 죽을지언정 꽃 사이로 날려서는 안 된다" (정송소사' 냉국화'), "고동리 젖은 이슬, 모래사진 전금" (송범성대' 중양후 양국화') 등의 시구는 모두 국화로 시인의 정신적 자질을 표현하고 있다.
매화: 매화는 먼저 추위를 피우고, 그 다음에 꽃이 피고 향을 피운다. 그래서 매화는 국화와 마찬가지로 시인의 추앙과 칭찬을 받는다. 송대 시인 진량의' 매화': "꽃 한 송이가 먼저 급변하고 만화 후 향기가 난다."
시인은 매화의 가장 먼저 피는 특징을 잡고, 감히 천하를 위해 먼저, 좌절을 두려워하지 않는 자질을 썼다. 이는 영매일 뿐만 아니라 자신을 찬양하는 것이다. 소나무와 소나무는 서리와 눈을 물리치는 전범이며, 자연은 사람들이 칭찬하는 대상이다.
이백은 "책을 증정하여 황상을 받겠다": "군송을 바라지만, 복숭아와 매리를 삼가라." " 위는 항상 권세 있는 사람을 아첨하고, 이백은 시를 써서 그에게 정직한 사람이 되라고 권했다.
삼국 때 유진은 "우리 형을 증정하라": "추위를 앓지 않고 송백은 성질이 있다." 시인은 이 말로 그의 사촌 동생이 송백을 보내는 것처럼 충성스럽고 어떤 상황에서도 고상한 자질을 유지하도록 격려했다.
연꽃:' 연꽃' 과' 애석함' 의 동음 때문에 고시에는 연꽃에 관한 시가 많이 있어 사랑을 표현합니다. 남조악부' 서주곡': "남당 추채련, 연꽃이 머리 위를 지나간다. 고개를 숙이고 연밥을 가지러 가라, 연밥이 물처럼 푸르다. "
연밥' 은' 조천애자' 를 의미하고' 녹색' 은' 맑다' 를 의미한다. 여기에는 진실과 상상력이 모두 있는데, 이는 이중적인 것을 의미한다. 해음 말장난의 수사 수법은 사랑하는 남자에 대한 여성의 깊은 동경과 사랑의 순결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김' 42 자야가' 중 35 곡:' 안개 이슬련, 연꽃이 맑지 않다. " 안개 속의 이슬은 연꽃의 진면목을 감추었지만 연잎은 보이지만 잘 보이지 않았다. 이것은 또한 해음 쌍관법의 한 방법이기도 하다. 한 여자가 어렴풋이 그 남자가 그녀를 사랑한다고 느끼는 방법을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인더스 강: 인더스 강은 황량함과 슬픔의 상징이다. 왕창령' 추장신시' 는 "금정오동추엽황, 주렴야에는 서리가 내리지 않는다" 고 말했다.
옥베개 옥베개는 마른 얼굴 같고, 윗몸 일으키기는 남사식 새는 소리가 길다. "이것은 젊음, 자유, 행복을 박탈당한 소녀에 관한 것이다. 황량하고 적막한 궁전에서 그녀는 혼자 누워 궁수를 들었다.
시의 첫 문장은 우물가에 노란 잎 오동나무 한 그루로 시작하여 쓸쓸하고 음산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Renyuan 쑤 생각 \ "이중 리드 수선화? 밤비: "잎가을, 약간의 바나나 약간의 걱정, 3 박 후에 꿈을 꾼다. ""
오동나무의 낙엽, 빗물로 파초를 때리고, 너의 모든 걱정거리를 적어라. 기타, "한 잎 소리, 빈 계단 물방울이 빛에 떨어진다" (당웬은 구름 "더 새는 소리"), "오동나무는 황혼까지 좀 더 멋있다" (이청조 "느린 소리") 등등.
6 고대 뻐꾸기 새 신화 중 촉왕 두전은 어쩔 수 없이 조신에게 자리를 내주고 산림에 은거했다. 그가 죽은 후에 그의 영혼은 뻐꾸기 한 마리가 되었다. 따라서 고시 속의 두쥐안 () 는 서늘함과 슬픔의 상징이 되었다.
이백은 "왕창령이 좌룡표요에게 이 편지가 있다고 들었다" 며 "화양이 땅에 떨어졌고 문도룡이 오계류를 건넜다고 한다. 내 마음은 밝은 달을 걱정하고, 나는 바람과 함께 야랑계까지 갈 것이다. "
귀새는 뻐꾸기이다. 첫 문장을 쓰는 것은 눈의 장면으로, 쓸쓸한 자연 경치 속에서 이별과 슬픔의 느낌을 전달한다.
서너 마디 말은 밝은 달을 감싸는 풍부한 상상력으로 친구에 대한 무한한 그리움과 깊은 동정을 표했다. 송대 시인 하주 () 는 "진아 ()" 를 회상한다. "밤반, 아트리움에 배눈이 딱 놓여 있다. 배눈이 하늘을 덮고 진달래가 피를 울고 있다. "
한밤중, 달빛이 뜰의 하얀 배꽃에 뿌려지고, 뻐꾸기가 울며, 사랑하는 사람을 더욱 그리워하게 하고,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시인은 슬픈 경치를 묘사함으로써 그들의 깊은 향수를 표현했다.
기타' 고정춘한, 사양저녁 중 두쥐안 소리' (관문' 모래 위를 걷다'),' 자규 밤중에도 피를 흘리고 동풍이 돌아오지 않는 것' (링' 봄 보내기') 등은 모두 뻐꾸기의 애명으로 자신의 슬픔, 서늘함, 향수를 표현한 것이다 7 자새: 자고의 이미지는 고시에서도 특정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지렁이의 노랫소리는 마치' 나는 형을 빼놓을 수 없다' 는 것처럼 들리는데, 여행이 힘들고 이별이 가득한 연상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예를 들어, "가을의 경사양 창망초명, 원인" (당대의 이군옥 "구자포 위"), "강야수 걱정, 산은 지렁이를 깊이 들었다" (신기제 "보살"? 시 속의 지렁이는 순전히 객관적인 의미의 새가 아니다.
8 매미: 가을 후 매미는 오래 살지 못한다. 가을비가 내린 후 매미는 간간이 신음 소리를 내며 생명이 위태롭다. 그래서 심한은 슬픔의 대명사가 되었다.
당대로의' 영매미' 앞의 두 문장처럼: "서지매미가 울고 남관객이 깊이 생각하다." 침묵 속에서 노래를 부르는 것은 자신을 감옥에서 깊이 그리워하게 한다.
송대 시인 유영은 "매미는 슬프고, 장정은 늦고, 소나기는 초창기" 라고 말했다. 이별을 직접 묘사하기 전에' 슬프고 슬픈' 느낌이 독자의 마음을 가득 채우고 이별을 만질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매미 울음 내 쪽" (삼국조식 "왕표 백마") 등 시도 이런 감정을 표현했다. 또한 "이삭을 늘어뜨리고 이슬을 마시면 오동나무가 울린다.
멀리서 말하고 가을바람에 말하지 마라. "이 시에서 여사남은 매미의 이미지로 봉건 사대부의 청고를 표현했다.
9 홍암: 홍암은 매년 가을 남쪽으로 이동하는 대형 철새로, 늘 향수의 감정과 떠돌아다니는 슬픔을 불러일으킨다. 10 애홍: 슬픔, 고통, 유랑자를 비유한다.
공 zizhen "지 하이 잡시": "zhěn (슬픔) 갑자기 3 교대, 9 월 화이수 메콩." " 사람들의 비참한 생활을 썼다.
"붉은 사랑" 이라는 단어는 "시" 에서 유래한 것인가요? 소야? 기러기 ":"기러기가 날아간다. 이 철학자는 나를 근면자라고 부른다. "
시는 왔다갔다하는 사신이 쓴 것으로, 유민이 기러기 행야처럼 보이는 것을 보고 유민을 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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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는 1, 식물 2, 동물 3, 악기 4, 자연 5, 장소 1, 식물 (비유나 상징): 방초, 차앞풀, 오동나무, 송백 1, 조방: (1) 끝없이 유비쿼터스 봄풀을 멀리 하늘가에 두고 이별의 슬픔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Yuefu 시: 청청 강 잔디와 Siyuan 도로. (2) 끝없는 희망을 표현했다: 백거이: 망망초가 평원을 지나 사계절을 따라 왔다갔다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2. 연꽃:' 연꽃' 과' 애석함' 의 동음 이의어 때문에 고시에는 연꽃에 관한 시사가 많다. 남조악부' 서주곡': "남당 추채련, 연꽃이 머리 위를 지나간다. 고개를 숙여 연밥이 되고, 푸르고 물처럼 푸르다. 매화: 몸을 깨끗이 씻고 불요불굴의 성격. 왕안석의 매화는 "눈이 아닌 것을 멀리 알고 있다. 그윽한 향기가 있기 때문이다. "시는 매화가 바람에 흩어지는 원인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매화의 순결하고 하얗다는 함축적 표현을 하여 좋은 향긋한 예술적 효과를 받았다. 육유' 부산자': 진흙으로 흩어지고, 먼지로 갈아서, 향만 여전하다. 매화는 한 사람이 파괴된 불행한 경험과 표류하기를 꺼리는 고상한 정서를 묘사하는 데 쓰인다. 4, 송백: 외로움, 강인함, 불굴을 상징한다. 공자의 논어: "한랭한 더위, 송백이 마르는 것을 알 수 있다. "5, 대나무: 청록색이 우뚝 솟아 번창하고 백절불굴이다. 정판교: "저는 청산이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가 바위를 깨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천격은 여전히 강하고, 풍동, 서, 북, 남이다. 6.' 류' 의 이미지 (1)' 류' 와' 류' 의 해음은 이별을 비유한다. "오늘 밤 어디서 일어나요? 버드나무 기슭, 풍효의' 그믐달' 세 문장은 유영의 애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2) 처마 앞집 뒤에는 늘 고향의 상징으로 쓰인다. \ "tingzhou 같은 고층 수천 마일 걱정. 허혼의 고향에 대한 무한한 우려를 표현했다. (3)' 버들' 이 떠도는 것은 늘 사람을 슬프게 한다.
4. 풍경을 묘사하는 절미 어휘는 풍경을 묘사하는 성어: 백골야로: 햇볕을 쬐다. 와일드: 와일드.
고인의 뼈가 야외에 노출되었다. 전쟁이나 재난으로 인한 비참한 광경을 묘사하다. 얼음과 눈 지하실: 물건을 수집하는 지하실.
곳곳에 얼음과 눈이 가득하다. 극도로 추운 장면을 묘사하십시오: 아름다움과 아름다움.
번화하고 활기찬 장면을 묘사하고, 달 조각 구름을 자르십시오: 자르십시오; 조각: 조각. 명월을 자르고 구름을 새기다.
시사 산문 속 수사와 경물 묘사의 색다른 심보를 비유하다. 정경을 만지고, 눈앞의 장면을 보면 슬픔을 불러일으킨다. 깨진 벽' 의 붕괴벽은 부서진 장면, 부서진 우물장, 무너진 낮은 벽을 묘사한다.
도처에서 굶주린 황량하고 무너진 광경을 묘사하다: 굶어 죽은 사람의 시체. 곳곳에 굶주린 사람들이 있다.
사람들이 굶주림으로 대량 사망하는 비참한 광경을 묘사하다. 드럼이 울리고, 드럼이 함께 친다. 오랜 시끌벅적한 장면: 상황, 장면; 용: 용.
아름다운 시간은 영원히 지속될 수 없다. 고궁이 농지로 변해 농작물을 가득 심었다. 망국의 멸종을 묘사한 장면: 빨간 치마가 빨간 치마를 감싸고 있다: 여자 빨간 장식; 일반 포장: 우아한 의상.
여성의 화려하고 우아한 의상을 가리킨다. 눈은 맑고, 붉은 날과 눈은 서로 잘 어울리고, 아침에는 꽃이 있고, 밤에는 밝은 달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하는 데 쓰인다.
아름다운 시간과 풍경을 말하는 것은 마치 전생의 일인 것 같다. 세계: 30 년은 평생이다. 마치 한평생 떨어져 있는 것 같다.
사람과 풍경이 크게 달라진 느낌을 뜻한다. 눈앞의 장면으로 인한 정서를 가리키며 가시덤불의 느낌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고 발생 후 부서진 장면이나 어려운 처지를 묘사하다. 눈앞의 광경을 보면 약간의 연상이나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즉흥적으로 발휘하여 악천후를 묘사하기도 한다.
비유적 광경이 슬프고 상심하고 류록홍이 아름다운 춘경 류록분홍을 묘사하며 아름다운 춘경 류불꽃안개를 묘사하며 안개가 자욱한 봄빛이 짙고 붉게 물들어 늦봄의 어둠과 시들어 떨어지는 붉은 꽃을 묘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말이 용과 같다. 차마의 왁자지껄한 광경을 묘사하다. 그것이 보는 것은 모두 슬픔과 황량이다. 명승고적과 고적이 끊임없이 이어져 있다. 그것은 끊임없이 같은 자연 경관을 묘사하고 있다. 하나씩, 참을 수 없고, 눈도 차마 볼 수 없다. 그것이 묘사한 장면은 매우 슬퍼서 먹이를 주어야 한다. 신음하며 기다리다: 기다리다; 사료: 사료. 배고플 때 너는 음식을 먹고 싶어한다.
굶주림의 비참한 장면을 묘사하다. 밤비는 외지에 살면서 밤마다 빗속을 헤매는 외로운 광경을 가리킨다.
패왕별희' 는 주인공 결말의 비참한 장면을 묘사했다. 백화제방 () 은 백화 () 가 가지런히 비치는 것을 묘사하고, 오색찬란하다.
그것은 다양한 예술 형식과 스타일의 자유로운 발전을 비유한다. 예술세계의 번영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온갖 꽃이 일제히 피고, 만자천홍은 항상 사물이 풍부하고 다채롭고, 광경이 번영하는 것을 비유한다. 포괄 비엔티안: 포함; 비엔티안: 우주의 모든 광경은 다양한 것을 가리킨다.
묘사의 내용이 풍부하고, 모든 것이 다 있다. 별천지: 경지.
비유에는 또 다른 경지가 있다. 풍경이나 예술 창작의 경지를 형용하는 것은 사람을 매혹시킨다.
혼란: 사회질서의 불안정을 일컫는 말. 전쟁 중의 사회 혼란을 묘사하다.
채소의 색깔은 기근 년 사람들의 영양실조의 비유이다. 긴 잔디 오리올스와 날으는 오리올스: 오리올스.
늦봄 강남의 경치를 묘사하다. 바람을 비웃고 달을 비웃다: 비웃다 획득: 즐거움; 풍월: 각종 자연 풍경을 가리킨다.
바람, 구름, 월로 등을 묘사한 장면, 사상성이 떨어지는 글을 일컫는 말. 풍자풍영월은 바람, 구름, 월로 등의 경물을 묘사하고, 사상성이 떨어지는 글자를 가리킨다.
교통은 흐르는 물과 같고, 말은 유룡과 같다. 많은 차마들이 오가는 것을 묘사하고, 끊임없이 계속되는 시끌벅적한 광경을 묘사하다.
Chengjiang 연습: 맑고 밝습니다. 방법: 흰 실크.
맑은 강물은 마치 하얀 수행과 같다. 더 많은 것은 강경을 조감도하는 것이다.
오렌지, 오렌지, 녹색은 가을의 경치를 가리킨다. 1 피트 길이 1 피트 폭의 액자는 천 마일 길이의 장면으로 그려졌다.
겉모습이 작고 포함된 내용이 많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나무의 인치: 수심.
전반적으로 장소는 작지만 꽃과 나무가 있고 맑은 샘이 있다. 천리 붉은 땅: 비어 있다.
자연재해나 전쟁으로 대량의 토지가 황폐해지는 장면을 묘사하다. 구름과 안개가 한 폭의 처량한 광경을 묘사했다.
얼마나 슬프고 우울한 비유인가. 경생정을 건드리는 것은 눈앞의 장면에 감동을 받아 연상을 일으키고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공포: 극도로 슬프다. 울어라. 눈앞의 광경을 보고 마음속의 슬픔을 불러일으켰다.
촉물 회춘은 눈앞의 광경에 감동되어 약간의 느낌이 들었다. 만신창이가 되다: 상처.
눈 가득한 외상. 재난의 정경을 비유하다.
봄빛이 아름답다: 아름답고 귀엽다. 봄의 아름답고 귀여운 경치를 묘사하다.
봄과 경명은 봄이 따뜻하고 경치가 아름답다. 봄꽃, 가을달, 봄꽃, 가을달.
일반적으로 봄과 가을의 두 계절의 아름다운 경치를 가리킨다. 봄따뜻한 꽃이 피는 것은 처음에는 봄의 쾌적한 기후와 아름다운 경치를 가리킨다.
지금도 아름다운 시절을 비유한다. 봄빛이 사람을 매혹시킨다: 사람을 매혹시키고, 사람을 매혹시키고, 사람을 매혹시킨다.
봄의 경치가 사람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봄에는 화원에 아름다운 경치가 가득 차 있다.
번창하는 광경을 비유하다. 봄은 바다처럼 깊고 봄의 아름다운 경치도 바다처럼 깊다.
곳곳에 봄빛이 완연한 것을 묘사하다. 봄회란 겨울이 가고 봄이 오고 식물이 싹이 나고 대지에 생기발랄한 광경이 펼쳐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때때로 그것은 상황의 개선을 비유하는 데도 사용된다. 큰 세그먼트의 문장: 지구.
원래는 자연의 아름다운 경치를 가리킨다. 나중에 다른 사람의 문장 풍부함을 칭찬하는 데 쓰였다.
거리 풍경이 아름다운 풍경을 망쳤다. 재미를 망치는 것을 비유하다.
등불이 휘황찬란하여 밤의 등불이 휘황찬란한 번화한 광경을 묘사하다. 갑옷을 던지고 갑옷을 벗기는 것은 패전 후 황급히 도망가는 광경을 묘사한다.
신부실 안의 촛불은 결혼 장면을 묘사하고 있다. 원래 도교용어, 동천복지는 신도교가 거주하는 유명한 피서산장을 가리킨다.
후도비는 풍경이 아름다운 곳을 가리킨다. 현장을 보고 부상을 보다: 보았다.
이 장면을 보면 슬픔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보는 것은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눈앞의 광경을 보니 감개무량함을 금할 수 없다.
깨진 벽: 쓰러진 낮은 벽. 무너진 벽, 파괴된 낮은 벽.
폐허의 광경을 묘사하다. 깨진 벽은 집이 무너지고 부서진 광경을 묘사한다.
굶주림은 어디에나 있다: 굶어 죽는 사람. 곳곳에 굶주린 사람들이 있다.
사람이 굶주림으로 죽는 비참한 광경을 묘사하다. 배고픈 베개: 겹침.
굶어 죽은 사람들은 서로 엇갈려 황년의 비참한 광경을 묘사하고 있다. 볼의 양쪽 머리카락이 귀에 바짝 달라붙는다. 고향: 서로. 다정한 장면 (대부분 어린이) 을 묘사하다.
고대인들은 천하의 밝은 달이 3 점, 양주가 혼자라고 생각했다. 원래 양주의 번화한 광경을 묘사하는데 사용되었다.
오늘.
5. 아름다움의 경지를 묘사한 문자시화, 산수수, 청산녹수, 그림 같은 산사태 쓰나미, 산, 수장, 산장, 수고, 산장, 수량, 하산수미, 우뚝 솟은 구름, 파광화, 호수광산색, 연파 앞산은 물, 섭수산, 명수산, 미산, 고수, 장산, 고수, 저수, 황무지 수수산, 명수산, 미산으로 가득 차 있다. 산미, 맑은 물, 호수미, 산미, 부드러운 산, 따뜻한 산, 깊은 산, 시냇물, 웅장한 강산이 구름, 반짝이는 물날, 반짝이는 호수빛 산색, 겹치는 산수수, 맑은 물, 백련으로 우뚝 솟아 있다
6. 시의 정취를 묘사하는 단어 고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는 주로 1, 나무: 나무의 힘: 사업과 생활의 기복 또는 노란 잎의 부드러움: 시들고, 성숙하고, 시들어가는 아름다움, 신진대사 푸른 잎: 생기, 희망, 활력, 대나무
언외의 뜻 뒤에는 작별과 미련의 뜻이 있다. 류: 이별을 애도하는 정: 연기처럼 지난 일을 일으킬 수 있어 흥망감을 표현하는 데 자주 쓰인다.
단풍: 전정 물건이라고 불리며, 뒤에 시사 전정을 가리킨다. 송백: 견고하고, 자랑스럽고, 강하고, 송생명력: 소나무는 서리와 눈을 물리치는 전범이며, 자연은 칭찬의 대상이다.
이백은 "책을 증정하여 황상을 받겠다": "군송을 바라지만, 복숭아와 매리를 삼가라." " 위는 항상 권세 있는 사람을 아첨하고, 이백은 시를 써서 그에게 정직한 사람이 되라고 권했다.
삼국 때 유진은 "우리 형을 증정하라": "추위를 앓지 않고 송백은 성질이 있다." 시인은 이 말로 그의 사촌에게 송백처럼 충성스럽고 어떤 상황에서도 고상한 자질을 유지하도록 격려했다.
인더스 강: 인더스 강은 황량하고 씁쓸하며 슬픔의 상징이다. 왕창령' 추장신시' 는 "금정오동추엽황, 주렴야에는 서리가 내리지 않는다" 고 말했다.
옥베개 옥베개는 마른 얼굴 같고, 윗몸 일으키기는 남사식 새는 소리가 길다. "이것은 젊음, 자유, 행복을 박탈당한 소녀에 관한 것이다. 황량하고 적막한 궁전에서 그녀는 혼자 누워 궁수를 들었다.
시의 첫 문장은 우물가에 노란 잎 오동나무 한 그루로 시작하여 쓸쓸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부각시켰다. Renyuan 쑤 생각 \ "이중 리드 수선화? 밤비: "잎가을, 약간의 바나나 약간의 걱정, 3 박 후에 꿈을 꾼다. ""
오동잎으로 떨어지고, 비가 파초를 때리고, 너의 모든 걱정거리를 적어라. 기타, "한 잎 소리, 빈 계단 물방울이 빛에 떨어진다" (당웬은 구름 "더 새는 소리"), "오동나무는 황혼까지 좀 더 멋있다" (이청조 "느린 소리") 등등.
2. 화초: 꽃: 희망, 청춘, 인생의 찬란한 꽃: 시들고, 좌절하고, 인생, 사업 좌절, 석춘, 아름다운 것을 그리워하고, 향수하다. 복숭아꽃: 아름다운 상징난초: 고귀한 모란: 부, 아름다운 풀: 왕성한 생명력, 끊임없는 희망, 황량한, 머나먼, 미움, 비천한 신분과 지위: 기장의 슬픔
왕위의 시' 아카시아': "그 붉은 장과들이 봄이 왔을 때, 당신의 남국 가지에 홍조를 일으켜, 우리 사랑의 상징으로 좀 더 많이 모으라고 권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시인은 남방에서 태어난 팥을 빌려 친구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국화: 한적함, 고귀함, 탈속국화: 국화는 모란과 비교될 수 없고 난초와 비교될 수 없지만, 교만한 서리의 꽃으로 문인 묵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어떤 사람은 그것의 강인한 성격을 칭찬하고, 어떤 사람은 그것의 고상한 기질을 감상한다. 굴원' 이소': "아침에 목란로를 마시고, 늦가을에 추국화를 먹으면 아름다움을 잃는다."
시인은 이슬을 마시는 꽃으로 그 품격의 고결함을 상징한다. 당나라 yuanzhen "국화": "사제 같은 가을 클러스터, 점점 더 기울어 져 있습니다.
국화가 꽃에서 총애를 받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없다. 시인의 충성과 고상한 품격에 대한 추구를 표현했다.
"차라리 가지 끝에서 향을 들고 죽을지언정 꽃 사이로 날려서는 안 된다" (정송소사' 냉국화'), "고동리 젖은 이슬, 모래사진 전금" (송범성대' 중양후 양국화') 등의 시구는 모두 국화로 시인의 정신적 자질을 표현하고 있다. 5 월: 교만하고 눈이 강하여 역경에 직면하여 불요불굴하다. 매화는 추위 속에서 가장 먼저 피는 것이고, 그 다음에는 활짝 핀 꽃의 향기를 불러일으킨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매화는 국화처럼 시인의 추앙과 칭찬을 받아왔다.
송대 시인 진량의' 매화': "꽃 한 송이가 먼저 급변하고 만화 후 향기가 난다." 시인은 매화의 가장 먼저 피는 특징을 잡고, 감히 천하를 위해 먼저, 좌절을 두려워하지 않는 자질을 썼다. 이는 영매일 뿐만 아니라 자신을 찬양하는 것이다.
왕안석 매화: "유향이 있기 때문에 눈이 아닌 것을 멀리 안다." 시는 매화가 바람에 흩어지는 원인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매화의 순결하고 하얗다는 것을 함축적으로 표현하며 좋은 향기와 호색적인 예술적 효과를 받았다.
육유명구' 영매': "진흙으로 흩어지고, 먼지로 갈아서, 향기만 여전하다." 매화는 한 사람이 파괴된 불행한 경험과 표류하기를 꺼리는 고상한 정서를 묘사하는 데 쓰인다.
원대 왕관' 묵매': "호색을 자랑하지 말고 공기만 신선하고 상쾌하게 남겨라." 매화이기도 합니다. 그것은 파도에 쫓기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고 얕고 심오하다는 것을 보여 줍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연꽃:' 연꽃' 과' 애석함' 의 동음 때문에 고시에는 연꽃에 관한 시가 많이 있어 사랑을 표현합니다. 남조악부' 서주곡': "남당 추채련, 연꽃이 머리 위를 지나간다. 고개를 숙이고 연밥을 가지러 가라, 연밥이 물처럼 푸르다. "
연밥' 은' 조천애자' 를 의미하고' 녹색' 은' 맑다' 를 의미한다. 여기에는 진실과 상상력이 모두 있는데, 이는 이중적인 것을 의미한다. 해음 말장난의 수사 수법은 사랑하는 남자에 대한 여성의 깊은 동경과 사랑의 순결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김' 42 자야가' 중 35 곡:' 안개 이슬련, 연꽃이 맑지 않다. " 안개 속의 이슬은 연꽃의 진면목을 감추었지만 연잎은 보이지만 잘 보이지 않았다. 이것은 또한 해음 쌍관법의 한 방법이기도 하다. 한 여자가 어렴풋이 그 남자가 그녀를 사랑한다고 느끼는 방법을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매실의 성숙을 사랑에 대한 소녀의 갈망에 비유한다. 예를 들면,' 의문으로 뒤돌아봐도 매자향' (이청조' 강입술') 을 듣는다. 라일락은 우울함이나 정서를 가리킨다. 예를 들면' 남포별 이후 라일락 매듭' (당우교의' 감사') 3 을 보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동물유인원: 슬픔, 비명, 두보' 높이 오르기' 광공 질풍 속 유인원이 흐느끼는' 붉은 비둘기:: 이상, 물고기 추구: 자유, 위독수리: 강단, 자유, 생명격투, 사업.
나중에 문인들은 향수의 정을' 불어' 와' 불어' 로 묘사했다. 이중 잉어: 글자를 가리킨다.
한악부' 장성석굴 마시는 말' 시는 "손님은 멀리서 오셔서 잉어 한 쌍을 남겨 주세요" 라고 말했다. 후 두 잉어 요리, 거기에 책이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나중에 나는 쌍잉어로 먼 곳의 편지를 썼다. 주몽나비: 언어는 장자 출신인가요? 만물론: "전장주몽은 후 (나비), 생동감 있는 후 (나비) 이다.
나는 요일을 모른다. 갑자기 느낄 때, 갑자기 느낄 수 있다.
주몽이 바보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7. 의경을 표현하는 단어는 이미지를 초월한다: 쉽게: 용법은 비유에 해당한다. 이미지를 초월하다. 시의 의경이 창연하고 초연하다는 것을 가리킨다. 또한 세상에 살고 현실에서 벗어나는 것을 비유한다.
이미지를 넘어서: with: 사용법은 "in" 과 같습니다. 물체에서 벗어나다. 시의 의경이 웅장하고 초탈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또한 세상에 살고 현실에서 벗어나는 것을 비유한다.
출진생각: 먼지: 세속. 세속을 초월하는 사상 분야. 시와 서예의 경지와 풍격이 다르다고 묘사했다.
정홍은 어둡다: 시와 산문을 묘사한 깊은 경지. 우아하고 조용한 것을 가리킨다.
시와 같은 그림: 시화에 묘사된 것은 미감을 주는 경지이다.
교외에서 얇다: 맹교, 자도의 단순하고 고독한 시풍을 가리킨다. 나중에 시를 묘사하는 데 쓰이는 비슷한 의경.
고래가: 아: 입을 벌리세요. 고래가 입을 벌리자 거북이가 뛰어올랐다. 시가 아름답고 특이하며, 의경이 황당무계하고 허황된 것을 비유하다.
거울 꽃 달: 거울 속의 꽃, 물 속의 달. 원래 시가에서 유연하고 변화무쌍한 경지를 가리키고, 뒤이어 허황된 광경을 가리킨다.
영양의 뿔: 영양은 밤을 보내고, 뿔은 나무에 걸고, 발은 땅에 묻히지 않고, 재앙을 피한다. 예전에는 구상시의 많은 의경이 초탈적이었다.
가볍고 아름다운: 잉: 광택; 수: 예쁘다. 차: 철저히. 시가 정취가 새롭고, 어휘가 정교하며, 문장이 우아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Qingying 자동차 수리: 잉: 광택; 차: 투명. 깨끗하고, 밝고, 아름답고, 철저합니다. 시사의 정취가 참신하고 글이 화려하다고 묘사하다.
시정화: 시화에 묘사된 것은 미감을 주는 경지이다.
시중에는 그림이 있다: 풍경을 잘 묘사하는 시를 묘사하여 독자가 그림 속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이 시의 의경이 아름답다고 묘사하기도 한다.
시에는 그림이 있고, 그림 속에는 시가 있다. 풍경을 잘 묘사하는 시를 묘사하여 독자를 그림 속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이 시의 의경이 아름답다고 묘사하기도 한다.
수월 거울: 물의 달, 거울 속의 코끼리. 모든 허황된 이미지를 비유하다. 시 속의 공허한 의경을 비유하기도 한다.
풍효 그믐달: 바람이 여명 떠오르고, 그믐달이 떨어진다. 냉엄하고 황량한 분위기를 자주 묘사하다. 예기의 청창극을 일컫기도 한다.
가슴과 골짜기: 언덕: 언덕; 협곡: 협곡. 회화와 구도를 언급할 때, 나는 이미 마음속 깊은 경지를 파악하였다. 사물에 대한 판단과 처리도 비유한다.
가슴에는 계곡이 있습니다: 언덕: 언덕; 협곡: 협곡. 회화와 구도를 언급할 때, 나는 이미 마음속 깊은 경지를 파악하였다. 사물에 대한 판단과 처리도 비유한다.
가슴의 언덕과 계곡: 언덕: 언덕; 협곡: 협곡. 회화와 구도를 언급할 때, 나는 이미 마음속 깊은 경지를 파악하였다. 사물에 대한 판단과 처리도 비유한다.
의수필동: 시를 쓰고 그림을 그리는 것을 가리킨다. 일단 사상이나 구상이 또렷하고 성숙해지면, 의경은 즉시 붓에 드러날 수 있다. 글을 쓸 때 사유가 민첩하다는 것을 형용한다.
붓을 쓰는 것: 성숙한 구상이 붓을 쓰기 전에 경지를 충분히 표현할 수 있다는 뜻이다.
비취 구슬: 붙여넣기: 연결 접합. 시 작품의 경지의 완벽함을 묘사하다. 그것은 또한 완벽한 시 작품을 묘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