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유연성을 묘사하는 성어, 이해 유연성에 관한 명언 경구

유연성을 묘사하는 성어, 이해 유연성에 관한 명언 경구

유연성을 설명하는 관용어

숙어: daquan 통변 병음: dbai qu qu n t not ng bi à n.

해석: 의사 소통, 의사 소통: 익숙 함, 이해; 임시방편과 유연성. 경영진은 객관적인 상황의 변화에 적응하고, 융통성을 알고, 규칙을 지키지 않는다.

성어: 오른쪽이 되면 병음을 바꾼다

설명: 일상에 얽매이지 않고 실제 상황에 적응하는 것이다.

출처: "후한서 자규전": "왼쪽은 군부보다 더 의미가 있고, 숫양은 더 우연적이다."

성어: 네가 배운 병음에 만족해

설명: 익숙한 것에 익숙합니다. 습관세력이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과 지배를 일컫는 말로, 사람들이 관례를 고수하게 하고, 어떻게 바꿔야 할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습관명언)

숙어: 카누를 새기고 검병음을 찾다: k 嫫 Chu n qi Ji 囐 n.

설명: 관례를 고수하는 것은 관례를 고수하는 것을 비유하고, 고집불통이다.

유연성에 관한 유명한 격언

법을 준수하고 법을 준수하며 법보다 높은 시야를 가지고 있습니다. 법도를 따르면 법도를 초월하는 방법이 있다. -린 슈

장식도 미덕과 양립 할 수 없다. 미덕은 영혼의 힘과 활력이기 때문이다. -루소

도덕이 부패하면, 이익은 반드시 타락해야 한다. -디드로

변하면 새로워지고, 변하면 썩는다. 변화는 살아 있고, 변화는 판자이다. --리 유

진정한 지혜는 결코 우리를 웃게 하지 않는다. 에머슨

자기 통제는 최강자의 본능이다. -버나드 쇼

법칙에 들어가지 않고, 규율을 지키지 않는다. 만약 법을 어기지 않으면, 국왕에게 억류되어 문장 변경을 하게 된다. -위길리

우리는 우리 민족을 사랑합니다. 이것이 우리의 자신감의 원천입니다. 주은래

항상 다른 사람에게 유익한 것을 찾는 것이지, 자신이 아니다. -시에 juezai

사실 문제에 대한 정확한 판단은 모든 미덕의 진정한 기초이다. -콰메네스

치욕을 징벌의 가장 무거운 부분으로 삼자! 。 -몬테스키외

한 사람이 사회에 투신해야 짧고 위험한 생명의 의미를 발견할 수 있다. -아인슈타인

의를 볼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정의를 보고 용감하지 않을까 봐 두렵다. -시에 juezai

다른 사람을 반대하는 음모를 꾸미는 사람은 먼저 불행을 당할 것이다. -이솝

군자는 물을 보지 않고 사람을 본다. 수중의 거울은 용모가 될 것이고, 사람의 거울은 좋고 나쁨을 알 수 있다. 묵

다른 사람이 네가 할 수 없는 일을 쉽게 약속하지 마라. 일단 네가 다른 사람에게 승낙하면, 너는 반드시 너의 약속을 실천해야 한다. 워싱턴

변화는 의미가 있고, 보편적인 법칙은 존재하고, 존재는 강력하다. -돈

나는 너의 것이다, 나의 조국! 이것은 모두 당신, 내 마음과 영혼입니다. 만약 내가 너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나의 조국, 내가 누구를 사랑할 수 있을까? -페도피

만약 네가 기지를 추구한다면, 너는 어리석음을 따라잡을 것이다. -몬테스키외

자신의 고통에 민감하고 다른 사람의 고통에 극도로 민감하지 않은 것은 인간성의 슬픈 특징 중 하나이다. 이케다 다이사쿠

인생의 이상은 이상적인 생활을 위한 것이다. -장 wentian

먼저 자신을 믿어야 다른 사람이 너를 믿을 수 있다. -투그네프

변화만 있으면 모든 것이 변한다. 여본중

현재의 임무는 광석을 발굴하고, 생철을 정련하고, 마르크스주의 세계관을 주조하는 순강과 이런 세계관에 적합한 상층건물을 만드는 것이다. 심지어 가장 어려운 조건에서도 그렇다. -레닌

공허하고 밋밋하다. 체르니셰프스키

누가 나에게 물 한 방울을 주면, 나는 바다 전체로 그에게 보답할 것이다. -아름다워

규칙은 준비되었지만 규칙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변화는 예측할 수 없으며 규칙 외부에 있지 않습니다. 여본중

생활은 일종의 즐거움이 아니라, 매우 힘든 일이다. 레프 톨스토이

지혜로운 사람은 미연에 방지하느니, 미연에 방지하려 하지 않는다. 고통을 위해 위로를 구하는 대신, 고통을 극복하도록 격려하는 것이 낫다. 토마스 무어

그의 기지는 논쟁에서 온화하고 날카롭다. 이것은 그의 심장에서 추출한 것이다. 칼날에는 영원히 피가 나지 않을 것이다. 무어

진정한 삶은 고된 분투를 거쳐야 실현될 수 있다. 세네카

한 사람의 가치는 그의 업적이 아니라 그의 공헌으로 판단해야 한다. -아인슈타인

변화는 사람들에게 위로를 준다. 설령 더 나빠지더라도, 내가 마차를 타고 여행할 때 발견한 것처럼. 자주 자세를 바꾼 후 다쳐도 편해요. 오웬

사심이 없는 것은 얻기 어려운 도덕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이익이 없기 때문이다. 브레히트

하늘을 거실처럼 다스리고, 망가지면 수리하고, 나쁘지 않으면 만들지 않는다. -사마광

* * * 의 사업, * * * 의 분투는 모든 것을 견딜 수 있는 힘을 갖게 한다. 오스트로프스키

나는 도덕적인 시민만이 그의 조국에 받아들일 수 있는 경례를 할 수 있다고 굳게 믿는다. -루소

고대에 큰 성과를 거둔 사람은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꾸준한 결심도 있었다. -스시

밤은 낮의 전주곡이다. -곽소천

지혜의 주된 용도는 우리에게 지혜가 없는 사람과 우호적으로 지내도록 가르치는 것이다. 에머슨

교육의 유일한 직업과 모든 일은 이 개념으로 요약할 수 있다-도덕. -헬바트

헌신의 열정에 영감을 받지 않은 사람은 영원히 큰일을 할 수 없다. 체르니셰프스키

그 법도를 취하고 교묘하게 생각하다. 배소원

작은 악과 함께 하지 말고, 작은 선과 함께 하지 마라. 미덕과 미덕만이 다른 사람에게 봉사할 수 있다. -유비

기억이 날 때마다 나는 생활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곽소천

* * 도덕은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매일의 끊임없는 분투와 운동에서 발전하고 공고히 된 것이다. 마치 옥이 점점 밝아지고, 금이 점점 순수해지는 것과 같다. (마하트마 간디, 노력명언) -호치민

사회는 배와 같아서 모두가 조타 준비를 잘 해야 한다. 입센

자각은 진보의 어머니이고, 열등감은 타락의 원천이기 때문에 자각과 열등감은 없어서는 안 된다. -Zou taofen

사람의 이성은 미신을 산산조각 내고, 사람의 감정도 이기주의를 파괴한다. 하이네

이기심은 성공의 장애물이다. 여곤

생각할 줄 아는 사람은 정말 힘이 무궁무진한 사람이다. -발자크

모든 개혁에는 극단적인 미치광이들이 있을 것이다. 루즈벨트

기지는 지혜를 동반한다. -아프리카

나는 어떤 행동이 선량하고 고상한 사람은 반드시 그것 때문에 고난을 당할 것이라는 것을 증명하고 싶다. -베토벤

가난, 흰색, 단순한 생활은 바로 우리가 많은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곳이다! 방지민

인생의 여정에 오르다. 미래는 멀고 어둡다. 하지만 두려워하지 마세요.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 앞에는 길이 하나밖에 없다. -루쉰

동정이 굽히고 뻗으면, 변화만 있으면 적당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왕비

우리는 무산계급 도덕을 가지고 있으니, 우리는 그것을 발전시키고, 공고히 하고, 이런 무산계급 도덕으로 다음 세대를 교육해야 한다. 칼리닌

생명의 가치는 시간으로 측정하는 것이 아니라 깊이로 측정하는 것이다. 레프 톨스토이

부귀는 음탕하지 않고, 빈천함은 즐겁지 않다. 남자는 여기서 영웅이다. -쳉 하오

사용할 수 없는 지혜는 일종의 질병이다. 로버트 버트 (배우)

시간은 청춘의 표면이 가지각색의 장식을 뚫고 미인의 이마에 깊은 홈을 파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희귀한 보물을 먹을 거야! 타고난 아름다움으로 아무것도 그가 휩쓸었던 낫을 벗어날 수 없다. -셰익스피어

슬기로운 사람은 기억력이 좋지 않을 것이다. -스위프트

자신의 가치를 사랑하고 싶다면, 세상을 위해 가치를 창출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괴테

기쁨과 투지가 충만한 사람은 언제나 번개와 햇빛을 기쁘게 맞이할 것이다. -헉슬리

사람은 한 가지 신념만 있으면 추구하고, 어떤 고생도 참을 수 있고, 어떤 환경에도 적응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딩 링

모방도 있고 융통성도 있다. -리우 daochun

미덕은 언어가 아니라 행동을 통해 이루어진다. -콰메네스

모든 이기적인 생명은 비이성적이고 동물의 생명이다. 레프 톨스토이

이상적인 인격은 물질적 수요의 만족뿐만 아니라 정신적 취지의 만족에도 나타나야 한다. -헤겔

생은 영웅이고, 죽음은 귀신이다. 지금까지 항우를 그리워하며 강동을 건너려 하지 않았다. -이청조

가난하면 강해지고, 푸른 하늘에는 떨어지지 않는다. -왕보

모든 일에는 경전이 있으면 반드시 권리가 있고, 법이 있으면 반드시 법이 있다. -왕은 하마터면

s="cl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