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지구에서 함께 자라는 나무 한 그루의 두 가지 가지. 우리는 천국에서 날고 싶다, 두 마리의 새는 한 개의 날개를 사용한다

지구에서 함께 자라는 나무 한 그루의 두 가지 가지. 우리는 천국에서 날고 싶다, 두 마리의 새는 한 개의 날개를 사용한다

성어 유형: 사랑을 묘사하는 단어

성어 이름: 우리는 두 마리의 새가 하나로 합쳐져 하늘을 날고, 대지에서 함께 자라며, 한 나무에 두 개의 나뭇가지가 자라기를 바랍니다. 형용사 명함주: 우리는 천국에서 날고 싶다. 두 마리의 새가 하나로 합쳐져 지구에서 함께 성장하고, 나무 한 그루의 두 가지를 함께 키우고 싶다. 장한가' 중 유명한 시로 충성스러운 사랑을 칭송했다. 예나 지금이나 사람들은 사랑의 새를 사랑하는 부부의 가장 좋은 은유로 여겨 왔다. 이곳의 사랑새는 아마도 오늘의 사랑새, 사랑새일 것이다.

쌍익새란 무엇입니까? 고대 중국 전설에 나오는 새의 이름. 억척꾸러기라고도 하는데, 아주 예뻐요. 이 새는 한 개의 눈과 한 개의 날개만 있고, 암컷은 반드시 함께 날아야 하기 때문에, 늘 사랑하는 부부와 그림자가 떠나지 않는 친구와 비교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연결 분기란 무엇인가: 연결 분기는 자연에서 보기 드물다. 왜 인접한 두 나무의 나뭇가지가 함께 자랄 수 있습니까? 나무껍질과 목질부 사이에는 형성층이라는 세포가 있는데, 그것은 강한 외향과 내향의 분열을 가지고 있다. 세포가 분열되어 많은 새로운 세포가 번식할 때, 줄기는 굵어진다. 바람이 부는 날씨에 두 나무의 줄기가 서로 마찰되고 나무껍질이 연마되고 바람이 없을 때 두 가지가 서로 기대어 형성층이 밀접하게 연결되어 서로 증식하는 새 세포가 함께 자란다. 그들이 가까울수록 함께 성장하기 쉽다.

연리가지에 관한 전설: 혼돈 초기에 옥황상제의 딸 한 명이 인간으로 유배되었다. 그의 아버지는 옥제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의 딸을 옥녀라고 부른다. 옥녀는 아름답고 아름답다. 그녀는 총명할 뿐만 아니라 마음씨도 착하고 사랑이 풍부하다. 예로부터 미인은 불길하고 미인은 고생했다. 옥녀는 혼란 속에서 부모와 함께 길을 잃고 양강인 아룡강과 금사강이 만나는 한 농가에서 태어났다. 농가녀가 된 옥녀는 어려서부터 동네 밭이라는 젊은이와 함께 놀다가 함께 양을 키우고 어른이 되었다. 옥녀의 미모는 먼 곳까지 다 알고 있으며, 이 일대의 사람들의 머리에도 전해졌다. 족장은 하인들을 이끌고 관망하며 선녀 같은 모습에 추장이 사악함을 느끼게 했다. 옥녀를 강제로 데려갔다. 마을의 천성 총각 이 배운 후, 그는 동무, 한 마을, 한 마을, 여러 사람을 규합하여 토인 초당에 가서 초당을 겹겹이 에워싸고 토인이 옥녀를 내놓으라고 요구했다! 지도자의 반격, 총각, 동반자의 포위 공격이 천지개벽의 소란을 일으켰다. 옥제는 인간간의 싸움을 알고 사람을 파견하여 고찰을 하고, 미녀를 쟁취하기 위해서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옥제는 천병을 보내 세상에 옥녀를 내놓으라고 요구했다. 혼전에서 밭의 총각은 옥녀를 만나 제 1 대대에서 뛰쳐나와 황무지에서 도망쳤다! 두 사람은 양강이 만나는 곳에서 도망쳐 금사강 변두리에서 장소를 찾아 초막을 세우고 살고, 천지를 매개로 결혼했다. 두 아이의 나날은 달콤하고 아름다우며, 그들이 사는 곳의 이름은 신전이다. 신다촌, 이렇게 왔어요. 옥제가 보낸 천병이 교주의 대채를 돌파할 줄 누가 알았겠는가, 그래서 사방을 돌아다녔고, 뒤이어 그녀의 행방을 알게 되어 그녀가 하늘로 돌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옥녀와 남편은 헤어지고 싶지 않다. 옥제는 분노하여 홍수가 금사강을 침수시키고, 신다촌을 침수시키고, 옥녀와 다성 청년을 익사시켰다. 홍수가 물러난 후 강가에서' 나무 두 그루' 가 돋아났지만, 당신 앞에 나타난 것은 이상한 현상이다. 그들의 줄기가 약 3 미터쯤 자라면 하늘의 가지가 자라서 두 그루의 나무를 연결시켰고, 하늘의 가지들은 줄기처럼 굵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하늘의 나뭇가지가 두 그루의 나무를 연결한 후, 그들의 나뭇가지는 나뭇가지 끝에 자라서 하늘로 뻗었다. 이것이 바로 민간 전설의 사랑의 아름다운 상징인 연리가지이다. 우리는 같은 날개를 가진 두 마리의 새처럼 하늘을 날고 싶다. 우리는 나무 한 그루의 나뭇가지처럼 땅에서 함께 자라기를 바란다. !

"장한가": 중국의 황제는 한 제국의 미모 (2) 를 뒤흔들 수 있기를 갈망하며, 재위 여러 해 동안 애써 찾아다녔으며, 결국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3). 양씨 집 아이까지 거의 자라지 않고 내실에서 자랐는데 아무도 그녀를 알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하지만 하늘의 은사와 숨기지 않는 은혜로 어느 날 황실 멤버로 선정됐다 (4). 만약 그녀가 고개를 돌려 미소를 짓는다면, 100 개의 주문이 주어졌고, 여섯 개의 궁전의 가루와 물감은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그것은 이른 봄이다. 그들은 그녀를 순수한 수조에서 목욕시키고, 그녀의 유지지처럼 반짝이는 피부를 따뜻하게 해 주었다. 그녀의 피로 때문에 한 하녀가 그녀를 들어올렸는데, 황제가 그녀를 처음 알아차리고 그녀를 그의 신부로 선택했을 때. 그녀가 움직일 때, 그녀의 머리카락의 구름, 그녀의 볼의 꽃잎, 그녀의 왕관의 금빛 물결, 그녀의 피부의 크림색 결정체 (10), 봄날 밤에 따뜻한 부용 커튼 (1/Kloc-; 하지만 봄의 밤은 짧고 태양은 너무 빨리 떠오른다. 그때부터 황제는 그의 조기 청문회를 포기했다. 그의 모든 시간을 연회와 흥청거림에 낭비했다. 그는 봄의 연인, 밤의 폭군이었다. 그의 궁정에는 또 다른 여자들이 있었는데, 삼천 명은 모두 절색의 미인이었지만, 삼천 명에 대한 그의 총애는 모두 한 사람에게 집중되었다. 금옥은 아름다운 소녀 (12) 로 분장했고, 옥탑에 있는 탁자가 정리되면, 그녀는 빈둥거리며 천천히 술을 마셨다. 자매와 형제는 모두 흙 속에 있고 (13), 그녀가 이렇게 그녀의 부계 가문을 비추고 영광스럽게 하기 때문이다 (14). 그녀가 남자 아이가 아닌 여자아이를 낳았을 때, 그녀는 제국 전체의 모든 아버지, 모든 어머니에게 행복을 가져왔다 (15). 높은 이궁, 벽운으로. 고장미 이궁, 벽운 (16) 으로, 미풍을 바라보며 신기한 음표를 달고 있다. 부드러운 노래와 느린 춤, 현악과 죽악 (17), 황제의 눈은 영원히 그녀를 응시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푸 (pí) (위, 아래) 가 (18) 의 선동을 받아 패션가 (19) 를 깨뜨렸다. 구중성궐 (Qué) 연진 (20), 천군만마가 남서쪽 (2 1) 으로 전진하다. 어기가 길을 열어 갑자기 멈추고, 수도에서 30 리 떨어져 시몬을 통과했다. 군대의 사람들이 멈추자, 그들 중 누구도 소동을 일으키지 않고, 만전아미가 말 앞에서 죽었다 (22). 땅을 모으지 않고, 탁자가 옥탑에서 치워지면, 그녀는 한가롭게 술 (diàn), 녹색과 흰색 옥술, 금털새 (24) 를 천천히 마신다. 황제는 그녀를 구할 수 없었고, 얼굴만 가릴 수 밖에 없었고, 나중에 고개를 돌려 보았을 때 피와 눈물이 있는 곳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찬바람이 불어오는 황진 속에 감춰진 구름 (yíng) 과 야오덩 검각 (Y). 아미산 아래. 마지막 몇 개가 왔고 (26), 깃발과 현수막이 점점 어두워지는 햇빛 아래서 색깔을 잃었다. 그러나 촉나라의 물은 영원히 녹색이고, 산은 영원히 파란색이므로 폐하의 사랑은 변하지 않고 하늘보다 더 깊습니다. 그는 그의 임시 궁궐에서 황량한 달을 응시하고, 그는 저녁 비의 종소리를 듣고 그의 가슴을 베었다. 이날은 (유) (29) 로 돌아갔고, 황제는 죽어서 붙잡고 떠나려 하지 않았다. 그 기억, 그런 고통. 그녀의 새하얀 얼굴은 어디에 있습니까? (30) 포니테일 경사면 아래 토양 중 (wéi). 통치자와 영주, 눈길이 마주쳤을 때, 그들의 외투에서 울며, 어양전북이 온 지구를 뒤흔들고, 그들은 말을 타고 고삐를 풀고 천천히 동쪽으로 자본 (3 1) 으로 돌아갔다. 연못, 정원, 궁전, 모든 것이 예전과 똑같다. 태액부용호, 미중앙궁 버드나무 (32). 하지만 꽃잎은 그녀의 얼굴과 같고, 유엽은 그녀의 눈썹과 같다. 그가 그들을 바라볼 때마다 울음 외에 그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응? 복숭아나무와 이나무에 꽃이 피었는데, 봄바람에 가을비가 내린 후 나뭇잎이 땅에 떨어졌다. 서궁 (또는' 정원') 남쪽에는 가을풀 (33) 이 많이 있는데, 궁중에는 단풍이 가득하다. 이원의 제자 백복신 (34) 과 내시들은 그녀의 초원에서 날씬한 눈을 가졌다. (35). , 그는 심지를 끝까지 연장해서 영원히 잠을 이루지 못할 것이다. (36). 종소리와 북소리가 천천히 긴 밤을 울렸고, 황제는 그녀를 구할 수 없었고, 그는 자신의 얼굴 (37) 만 막을 수 있었고, 여명 앞에는 별의 강물이 하늘에서 맑아졌다. 그리고 옥상에 있는 도자기 원앙새는 두꺼운 아침 서리 (39), 에메랄드 (Q 와 N) 는 누가 춥습니까 ***(40)? 해마다 삶과 죽음 사이의 거리는 있지만, 사랑하는 영혼은 그의 꿈 ('꿈' 이라고도 함) 을 방문한 적이 없다. 임경 홍도인 (4 1), 집중력 (42). 황제의 끊임없는 묵상에 감동받은 사람들은 도사에게 그가 그녀를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라고 간청했다 (43). 그는 우주에서 자신의 길을 열어 번개처럼 하늘을 찢고 천국으로 올라가 땅속으로 뚫고 사방을 두리번거렸다. 위 그림에서 그는 녹색의 허공, 아래, 노란 샘물 (45) 을 찾았지만, 두 곳 모두 그가 찾던 것을 찾지 못했다. 그리고 그는 보이지 않는 세계의 일부인 바다의 한 마법도에 대한 서술을 들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파빌리온 누각은 정교하다 ("정교한 파빌리온" 이라고도 함). 다섯 송이의 구름이 솟아오르고 (46), 정교한 신선이 왔다갔다한다 (47). 그리고 그들 중 하나-그들은 그것을 영원히 진실이라고 부르며, 그녀의 눈과 꽃과 같은 얼굴 (48) 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그는 서청의 금문관까지 가서 벽옥문 (JI) (49) 을 두드리며 소옥이라는 소녀에게 완벽함 (50) 을 알렸다. 이 여사는 중국 황제의 특사 소식을 듣고 그녀의 구화천봉 (5 1) 에서 꿈에서 깨어났다. 그녀는 베개를 밀치고, 옷을 입고, 잠을 깨우고, 진주박 (B) 과 은스크린 (Y) 이 열렸다 (52). 서두르기 때문에 (Ju) (53), 그녀의 탁한 머리 장식이 한쪽에 드리워져 있었고, 그녀가 플랫폼을 따라 걸어왔을 때, 그녀의 꽃모자는 헐렁했다. 바람이 선녀 (M I) 를 불면 (54) 마치 무지개 치마와 깃털 외투를 입고 춤을 추는 것 같다. 눈물이 그녀의 슬프고 창백한 얼굴에서 흘러내려 봄비가 배꽃에 떨어지는 것 같았다. 다정한 감사 (56), 그들이 헤어진 후로 그녀의 형체와 목소리는 낯설게 변했다. 기쁨은 태양의 정원에서 끝났기 때문에 (57), 달과 여명 (58) 는 선산궁궐에서 길어졌다. 세계 (huán) (59) 를 돌아보고, 도성을 둘러보고, 안개와 먼지만 있다. 고물 (60) 에만 호감을 표시하고 디앙차이 (6 1) 로 보냅니다. 하지만 카드 발급의 한 가지와 상자의 한 쪽 (62), 차이보 (B), 디엔 (63) 이 남아 있다. 우리의 영혼은 서로 속한다. "라고 그녀가 말했다." 이 금과 이 조개껍데기처럼. "어딘가에서, 어느 시점에서, 지구나 천국에서, 우리는 반드시 함께 있을 것이다. 그녀는 그의 사자를 통해 그에게 한마디 한마디를 보내며 (64) 와 맹세를 상기시켰는데, 그 두 사람의 마음만이 알고 있었다. 7 월 7 일 장생전 (65) 에서 우리는 조용한 자정 세계에서 몰래 상대방에게 말했다. 우리는 하늘에서 날고 싶다. 두 마리의 새가 한 마리의 새의 날개 (66) 로 지구에서 함께 자라고, 나무 한 그루의 두 가지를 가지고 있다. (67).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때로는 둘 다 끝나기도 하고 ("때로는" 라고도 함), 이런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