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15 게임 분위기가 활발하다

15 게임 분위기가 활발하다

15 게임 분위기가 활발하다

활발한 분위기 15 게임, 모임의 목적은 긴장을 푸는 것이다. 모임은 빼놓을 수 없다. 일부 게임은 활발하고 조화롭게 잘 활동할 수 있다. 먼저 분위기가 활발한 15 게임을 살펴보자.

활발한 분위기 15 게임 1 1, 종이컵은 물을 건다.

조별 경기에서 대원들은 입으로 종이컵을 들고 차례로 다음 사람에게 물을 전달했다. 한정된 시간 내에 어느 조의 물이 많으면 이긴다.

2. 그 맹인은 음식을 찾는다

네 명을 모아 밧줄에 포도 네 송이를 매달다. 그리고 네 명이 눈을 가리고 포도 꼬치를 찾아 먹어야 한다. 제일 먼저 먹는 사람이 이기고, 그동안 손을 댈 수 없다.

3. 풍선을 들고 뛰어요

두 사람은 풍선을 등에 업고 종점의 의자로 운반한 후 풍선을 폭파하여 출발점으로 돌아가 전송했다. 단위 시간 내에 풍선이 가장 많은 팀이 이겼다.

4. 금계독립

성어 접룡의 참가자 발치에 신문 한 부를 놓다. 잡을 수 없는 것은 발밑의 신문을 반으로 접고 일어서야 한다. 이 주기는 누가 끝까지 설 수 있는지 보자.

5. 솔직하게 말하다.

몇 사람을 골라 무대에 오르면 사회자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와 같은 단어를 준비한다. 송년회 대화형 게임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고 말해야 하고, 잘못을 저지른 사람은 탈락하고, 결국 승자가 결정될 때까지 글자 수가 늘어난다.

6. 바보

사회자가 첫 번째 동작을 할 때 모두가 본다. 두 번째 동작을 할 때, 첫 번째 그룹은 사회자의 첫 번째 동작이 될 것이다. 세 번째 동작을 할 때, 첫 번째 그룹은 사회자의 두 번째 동작이 되고, 두 번째 그룹은 사회자의 첫 번째 동작이 될 것이다. 등등.

7. 소포를 전달하다

참가자들은 먼저 원을 만들었다. 드러머가 북을 치기 시작했을 때 꽃이 흩어지기 시작했다. 북소리가 멈추면 꽃을 받는 사람은' 행운아' 이고, 누가 프로그램을 공연할 것인가.

8. 패러디 쇼

가무, 쇼 등을 방영하다. 먼저 참가자들에게 공연을 시킨 다음 관객이 최고의 모방자를 판단하게 한다.

9. 내 꿈의 소녀

플레이어의 눈은 불투명한 천으로 덮여 있다가 화이트보드에 펜으로 꿈의 이상적인 연인의 모습대로 그려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10, 벤치 잡아

손 음악이 울릴 때, 너는 반드시 벤치 주위를 걸어야 한다. 음악이 멈추면 의자를 잡고 앉아야 한다. 앉지 않는 사람은 탈락하고 몇 라운드를 반복한다. 마지막 1 사람이 이겼다.

1 1, 유리 구슬

참가자는 젓가락으로 공공구역의 유리구슬을 자신의 용기에 끼워야 하는데, 정해진 시간 내에 잡은 유리구슬이 많으면 이긴다.

12, 더블 줄다리기

두 그룹, 등을 기대고 말뚝을 타는 자세로 서서 허리를 굽혀 가랑이에서 두 손을 뻗어 상대방의 손을 잡고, 움직이지 않고 자신의 힘으로 상대를 먼저 움직이게 했다.

13, 페어링

경기가 시작될 때 각 팀의 왼쪽 다리나 오른쪽 다리가 묶여 여러 그룹이 출발선에 나란히 서 있었다. 사회자가' 시작' 을 외치자 모든 팀이 함께 나와 결승점에 가장 먼저 도착한 팀이 이겼다.

14, 포단이 세상을 정복하다

예를 들어, 제가 5 라고 하면, 여러분은 신속하게 5 인조를 형성해야 합니다. 이 5 명은 외부인의 침입을 허용하지 않고 굳게 지켜야 합니다. 9 명, 9 명 팀을 구성하기로 했습니다.

15, 성어 접룡

처음부터 성어 하나를 말하고 나머지는 순서대로 계속한다. 참고: 각 접룡이 받는 성어의 첫 글자는 반드시 이전 사람의 마지막 글자여야 하며 동음자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활발한 분위기 15 게임 2 1, 마음.

소품: 미리 여러 세트의 단어 카드를 준비합니다.

게임 규칙: 2 인 그룹, 여러 그룹이 동시에 추측 할 수 있습니다. 그 중 1 사람이 손짓, 1 사람 추측. 그들은 말을 할 줄 모르지만 행동으로 증명할 것이다. 단어를 가장 먼저 알아맞힌 팀은 1 점을 얻었고, 게임이 끝난 후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팀이 이겼다.

한 개에 2.50 센트

소품: 없음, 남자 1, 여자 50 점.

게임 규칙: 사회자가 게임 시작을 선언하고 돈 한 푼 (예: 2 원, 3 원, 5 원 등) 을 외쳤다. ), 그리고 참가자는 가장 짧은 시간 내에 상응하는 돈을 형성해야 한다. 예를 들어 2 달러를 외치면 남자 2 명, 남자 1 남자 2 명, 여자 2 명, 여자 4 명이 뭉쳐야 한다.

3. 물병 잡아

소품: 일부 미네랄 워터 병

게임 규칙: 2 인 1 그룹, 상대적으로 서서 가운데에 생수병 한 줄을 놓는다. 플레이어는 코를 만지거나 귀를 만지거나 허리를 만지는 등 사회자의 구령에 따라야 한다. 사회자가' 물병 만지기' 를 불렀을 때, 모두들 중간에 있는 물병을 빼앗았고, 결국 물병을 빼앗은 플레이어가 이겼다.

4. 춤과 춤

소품: 없음

게임 규칙: 플레이어는 관중을 마주하고 일렬로 서서 진행자의 구령을 듣고 동작을 한다. 예를 들면 왼손을 들어 오른발을 들어 올리고 왼손을 내려놓는 등. 실수를 하거나 가장 느린 반응을 보이는 선수는 탈락한다.

5. 풍선을 밟다

소품: 일부 풍선

게임 규칙: 현장 선발 10 선수, 두 그룹, 남녀 베스트 코디. 좌우발에는 각각 3~4 개의 풍선이 달려 있다. 사회자가 시작을 선언한 후 각 그룹은 서로의 풍선을 밟으며 자신의 풍선이 깨지지 않도록 노력했다. 2 분 후 풍선이 가장 많은 팀이 이겼다.

6. 저는 미식가입니다

소품: 과자 좀 주세요.

게임 규칙: 과자를 이마에 얹은 후 손을 쓸 수 없고 얼굴 근육 운동으로 과자를 입에 보낼 수밖에 없다.

7, 액션 드래곤

소품: 없음

게임 규칙: 두 사람이 PK 를 하고, 1 먼저 한 가지 동작을 하고, 상대가 자신의 1 새로운 동작을 추가하는 등 잘못된 플레이어를 잡거나 잡을 수 없습니다!

8, 핀치 구슬

소품: 작은 그릇, 구슬, 종이컵, 젓가락.

게임 규칙: 두 사람이 PK 를 하고, 젓가락으로 같은 작은 그릇에서 구슬을 집어서, 빼낸 구슬을 각자의 컵에 넣고, 마지막으로 정해진 시간 내에 구슬을 가장 많이 끼운 사람이 이긴다.

9, 진지를 점령하다

소품: 신문

게임 규칙: 팀당 6 명이 함께 신문 한 장에 서야 한다. 팀 구성원의 어떤 부분도 지면에 닿을 수 없습니다. 도전성공 후, 신문 역의 절반을 찢는 등 ... 가장 작은 신문에 설 수 있는 팀이 이겼다.

10, 톱 풍선 경기

소품: 1 밧줄과 풍선.

게임 규칙: 두 그룹 사이의 PK 에 대항합니다. 먼저 그라운드 가운데를 따라 밧줄을 당긴 다음 (그물처럼) 양쪽에 줄을 서서 머리 위로 풍선을 쓴다. 누가 먼저 착륙하면 지는 것이다.

15 분위기가 활발한 게임 3 일, 분위기가 활발한 게임

1, 풍선껌 게임

사회자는 몇몇 사람들을 무대에 오르게 했는데, 홀수가 가장 좋다. 모두 준비됐습니다. 사회자가' 풍선껌' 을 외쳤고, 모두' 무엇을 견지하는가' 에 답해야 합니다. 사회자는 무작위로 몸의 어느 부위를 생각하면 무대 위의 사람들이 두세 번 접촉한다.

예를 들어 사회자가 왼발이 심장이라고 하면 무대 위의 사람들은 쌍으로 왼발을 만진다. 동료를 찾지 못한 사람은 탈락했다. 무대 수가 짝수인 경우 호스트는 1 역할을 해야 합니다.

팀을 항상 홀수인으로 유지하다. 결국 나머지 두 개는 이겼다. 이 게임은 기술적, 지적 난이도가 크지 않기 때문에, 승자가 상을 받을 때, 예를 들어 의자에 서서 한 단어를 몸으로 표현하게 하는 것과 같이 약간 까다롭게 할 수 있다.

(그의 이름 또는 무언가 일 수 있습니다) 또는 그를 쇼 또는 무언가를 수행 하 게 하십시오. 이 게임은 주의해야 한다. 사회자가 외치는 신체 부위는 실용적이어야 한다. 조심하지 않아 윗입술을 외치니, 모두들 웃어서 기절할 것 같다.

2. 성어 접룡 게임

이 게임의 이름은 단지 사람들을 현혹시키는 데 쓰이는 것이지, 실제로 용을 마중하는 데 쓰이는 것은 아니다. 젊은이 몇 명을 골라 무대에 오르게 하여, 각 사람이 먼저 종이에 다섯 개의 성어를 쓰도록 하다. 게임은 성어접용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성어가 어떻게 연결되는지, 마지막 글자가 쉬운지, 간단한지 생각해 볼 것이다.

모든 사람이 다 쓴 후에, 모든 사람에게 그들의 성어를 관중에게 읽어 주도록 해라. 그런 다음 다섯 가지 성어 앞에' 내가 처음 연애할 때, 내가 결혼했을 때, 내가 신혼의 밤을 보냈을 때, 내가 결혼한 후, 나의 혼외정사' 를 더하면' 내가 처음 연애할 때 (첫 성어)' 가 된다.

결혼할 때 (두 번째 성어), 동방화촉밤 (세 번째 성어), 결혼 후 (네 번째 성어), 나의 혼외정사 (다섯 번째 성어). 때때로 효과는 의외로 웃긴다. 한번은 그 사람이' 상하' 를 썼는데 마침 세 번째 성어였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두 사람의 줄다리기

두 그룹, 등을 기대고 말뚝을 타는 자세로 서서 허리를 굽혀 가랑이에서 두 손을 뻗어 상대방의 손을 잡고, 움직이지 않고 자신의 힘으로 상대를 먼저 움직이게 했다. 이 게임은 남성에게만 국한된다. 자세가 좋지 않아 참석자 수가 제한되어 단위 모임 활동에 적합하지 않다.

4. 훌라후프 게임을 통해

이 게임은 더 큰 장소,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야 하는데, 아마 특별히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손을 잡고 닫힌 원을 만들어 그 중 한 사람에게 훌라후프를 달았다. 경기가 시작되자 각 그룹은 동시에 움직였다.

손이 허락되지 않은 상태에서 훌라후프를 모든 사람의 몸을 통과해 결국 전해 온다. 첫 번째로 완성한 팀이 이겼다. 훌라후프는 너무 클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너무 쉽게 가로지르거나 너무 작을 수 없다. 모두 입는다.

5, 짚 운송 게임

앞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몇 사람이 조를 짜야 한다. 모든 사람의 입에는 빨대가 하나 있다. 첫 번째 사람은 일정한 무게의 열쇠고리를 빨대 위에 올려놓았다. 게임이 시작되면 누구나 손으로 빨대와 열쇠고리를 만질 수 없고, 입에 빨대를 머금은 자세로 마지막 사람이 들고 있는 빨대에 도달할 때까지 열쇠고리를 다음 사람에게 전달한다.

6, 풍자 게임

말주변이 영리한 사람을 몇 명 선택해서 게임에 참가하면 사회자는 사전에 글을 준비해야 한다. 사회자는 게임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와 같은 말을 다시 한 번 하면 플레이어는 바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고 말해야 한다고 말했다.

말을 잘못 하거나 격렬하게 사는 사람은 탈락한다. 세 글자부터, 2 라운드 4 자, 3 라운드 5 자 등. 다섯 글자 이상이면 플레이어가 몇 명도 없을 것 같다.

둘째, 모임에서 할 수 있는 작은 게임

1, 3 인게임, 야외 많은 사람들이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플레이어가 사람을 쫓기 시작하면, 붙잡힌 플레이어는 즉시 멈추고, 세 글자, 이름, 동물 등의 명사가 될 수 있다.

2. 성어가 용을 잇는다. 한 사람이 첫 성어를 말할 때, 뒤에 있는 사람이 말하는 성어는 앞의 사람이 말하는 성어의 마지막 글자부터 시작해야 한다.

3, 왕의 게임을 뽑다. 이 게임에는 포커 한 켤레가 필요하다. 샤오왕을 빼고 나머지 카드는 똑같이 나눠 한 사람씩 한 장씩 주세요. 플레이어는 각자의 카드 속의 짝을 꺼내서 서로 카드를 뽑았고, 첫 손에 카드가 없는 플레이어가 이겼다.

4, 무. 플레이어는 자신의 코드를 얻고 서로의 코드를 기억합니다. 놀 때, 한 플레이어가 먼저 웅크리고, 쪼그리고 앉은 후, 어떤 플레이어의 코드라도 읽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불려가는 플레이어는 쪼그려 앉기 시작한다.

5, 늑대 인간 살해. 늑대인살은 늑대인살게임카드 한 봉지를 준비하거나 얼굴을 다운받아 늑대인살하는 휴대전화 앱을 준비한다. 플레이어는 신분을 추출하고 차례로 발언하여 신분을 확인한다.

셋째, 집단에 적합한 게임

1, 다리 몇 개

모두 참여하여 혼자서 심판이 되다. 심판은 몇 발이 착지할 때까지 서로 소통할 수 없다. 발만 지면에 닿고, 몸의 다른 부분은 지면에 닿지 않는다. 출전 선수가 일렬로 서서 심판이 9 다리, 4 다리, 5 다리 등의 구령을 외치며 선수가 발을 들어 올리거나 내려놓았다. 최종 결과는 심판이 외치는 구령과 일치하는 것이 옳다. 잘못을 저지른 사람은 스쿼트, 팔굽혀펴기 또는 기타 처벌을 받는다. 이 게임은 주로 반응 속도를 시험한다.

2. 책을 건네주세요

모두 둘러앉아 한 심판이 게임의 규칙을 소개했다. 멋진 책이고, 때로는 폐쇄적이지만, 개방이 정확하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심판은 첫 번째 사람에게 책을 건네며 "책을 닫아줄게" 또는 "책을 열어 줄게" 라고 말한 후 시계 반대 방향으로 다음 사람에게 책을 건네주기 시작했다. 모든 사람이 책을 다음 사람에게 건네줄 때,

지시가 켜져 있는지 꺼져 있는지 설명할 필요가 있다. 한 바퀴 돌면 심판이 모두의 옳고 그름을 선포할 것이다. 옳은 사람은 비밀을 지키고, 잘못된 사람은 작은 벌을 받고, 공연 같은 것이 될 수 있다. 이후 게임은 계속될 수 있고, 게임 과정에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그 속의 현기를 알아차릴 것이다.

마지막 심판은 답안을 발표했다. 판단서의 개폐는 책의 상태에 근거한 것이 아니라 보낸 사람의 발이 교차하는지, 벌여져 있는지를 보는 것이다. 이 게임은 관찰 능력을 시험한다.

3. 동전을 맞추다

우리는 한 바퀴 둘러앉아 한 사람을 골라 중간 추측을 했다. 게임이 시작되자 모두들 함께 노래를 불렀다. 동전은 정말 이상하다. 왔다갔다하며 자취를 감추었다. 동시에 왼손을 옆으로 들어 올리고 손바닥을 위로 올립니다.

오른손은 오른손의 손바닥에서 동전을 꺼내 왼손에 놓지만 동전은 하나뿐이다. 진통일 수도 있고 거짓통일 수도 있다. 연속 세 번 부른 후, 모두들 함께 주먹을 내밀었고, 가운데 사람들은 추측했다. 만약 네가 맞히면, 너는 동전을 든 사람과 자리를 바꿀 수 있다. 세 번 알아맞히지 못하고 한 프로그램을 공연한다. 이 게임은 관찰 능력을 시험한다.

게임을 하는 시간은 항상 빨리 지나가고, 시간은 어느새 달아났다. 우리가 함께 게임을 하는 것을 회상할 때, 당신과 함께 놀고 있는 동료들이 그리울까요? 파티에 적합한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이 문장 수업이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