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희우 은나
희우 은나
은나는 어떻게 나왔나요? P_ 진대: 안녕하세요.
성어' 예순 갑자' 는 소란스러워서 귀곡에서 발음한다. 은나와 오행은 2 년 동안 관리된다는 것을 기억할 필요가 있다.
지아 못생긴 바다 실버 guimao 금박 금 신 4 회색 금
오가는 모래 속의 금이어야 하고, 임신귀로는 검봉금 강욱신해비금입니다.
임자 귀추삼토목은 더욱 은신모백소나무 진무길대무림이다.
변법중의 임오계미 유경신심은 석류와 기해평목이 있다.
가음 마우이 대석계인 진계사 장수 병오 정위 천하.
심가익우 지진수 임욱 계해해수병자가 건립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다섯 아들 못생긴 천둥, 빙 인 딩 마오 화재 커버 조명.
무무 하늘에는 불이 없고, 정유산에는 불이 있다.
경자의 못생긴 얼굴 벽, 흙은 오인, 흙은 성두, 흙은 천빙, 흙은 정사사이다.
무경신위 길가의 토양, 희우 대읍우암 서병이 바다 집의 토양을 정하다.
60 갑자 은나표는 ①60 갑자 은나 5 행이 물질 오행의 질을 나타내는 것으로 사람의 능력을 비유한다. 바다의 금, 검봉의 금, 재의 금, 모래의 금, 호일의 금, 머리핀의 금 등 6 가지 금 중 바다의 금 질량은 모래 속의 금보다 크다. 모래의 금 품질은 검봉금보다 큽니다. 검봉금의 품질은 머리핀 금보다 크다. 머리핀 금의 품질은 회금과 금박 금보다 크다. 따라서 자질이 높고, 일관성이 크며, 힘이 크다는 것은 부상과 손상을 잘 받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품질이 작고, 조밀도가 작고, 강도가 작아서 쉽게 손상될 수 있음을 나타낸다. 따라서, 에나의 다섯 가지 자질이 높은 사람은 주로 능력이 강하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② 60 갑자' 은나와 오행' 은 오행의 용도를 나타내며 인간의 성격을 비유한다. 검봉금이 무기로 쓰일 수 있다면 나무를 베는 등. 그렇다면 주요 사람들은 외향적이고 강합니다. 비녀금은 장식품 등으로 쓸 수 있다. , 주인을 내향적으로 나약하게 만든다. (3) 60 갑자 은나와 오행은 오행을 나타내는 물질적 공간으로 사람의 심정을 비유한다. 바다 속의 금은 바다 속에 숨어 있다면 신중하고 신중해야 한다. 모래에는 금이 있고, 모래에는 금을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주로 부주의와 부적절이다. (4) 60 갑자 은나 5 행은 생크 관계가 성립될 수 있는지, 사람과 화목하게 지낼 수 있는지를 비유한다. 큰 바닷물이 소리를 듣는 나무를 만들 수 없다면, 바닷물이 짜기 때문에 소리를 큰 바닷물로 듣는 사람은 소리를 듣는 나무에 속한 사람과 화목하게 지낼 수 없다는 뜻이다. 긴 흐르는 물, 천하수 등 나음수는 어떤 나음나무도 생산할 수 있다. 즉, 6 종의 나음수에서 다른 5 종의 나음수를 가진 사람은 나음수를 가진 어떤 사람과도 화목하게 지낼 수 있다.
어떻게 당신의 생년월일에 따라 생년월일을 보는 은나!
예순 갑자 안나의 다섯 줄은 다음과 같다.
자추해, 병인정묘로에서 불이 나고, 길대림목, 웨신로, 귀의풍건금,
쉬쟈 이해산불, 병자 정추견 물, 오음집무역성두토, 진신사 회금, 인무계미류,
심가의 좋은 친구 샘의 물, 서병정해집 위의 흙, 오자의 못생긴 불, 경인신묘의 송백, 인진귀사의 흐르는 물,
모래에는 금, 정불, 변법중의 편목, 경자 못생긴 벽의 흙, 인은계무의 금박,
진가을은 이미 등불을 덮었고, 병오정천하, 무신희우 대읍도, 강욱신해비금, 임자귀신 추상,
갑인모의대류, 진빙정사중토, 오후 하늘에는 불이 없고, 경신심은 석류나무가 있고, 바닷물은 끝이 없다.
육십화자 을추해금, 병인정묘는 난로불, 길대림, 웨신로 길가 토양, 귀의풍건금, 갑술을하이산 불, 병자정추수, 변인계묘성두토, 경진신신백랍금, 임기미육목, 갑신을유수, 갑신을유수 1898 년, 평목포해, 경자벽 흙추악, 임인계묘금박 스티커, 등잔 진가을, 병오정강은 물을 덮지 않고, 윤인희우 대의첩토 강신해금, 임자계묘추상동목, 갑인모의계, 천빙 정사중토, 무오천불.
건지 오행과 은나 오행의 관계
즉, 건조한 자연, 지상 지점 다섯 줄! 단독으로 ~ 보통 모레 가십과 함께 사용한다.
갑을 동방목, 병정남수, 펜기중앙토, 경신 서부금, 계인북수.
지지 12 지는 달에 해당하며, 토오행도 있다. 태양은 하늘에서 비추고, 태양은 오후에 비추고, 태양은 태양 아래에서 비추고, 태양은 태양 아래에서 비추고, 태양은 태양 아래에서 비추고, 추악한 태양은 태양 아래에서 빛난다. ""
음과 봄의 정월과 2 월은 바로 동방풍목의 계절이기 때문에 음과 털은 오행 중 한 나무에 속한다.
4 월과 오후는 여름의 4 월과 5 월이다. 남방의 뜨거운 기운처럼 4 월과 오후는 오행 중 같은 불에 속한다.
신유이는 가을 7 월, 서양건금의 계절이기 때문에 신유이는 오행 중 금속이다.
하이와 아들의 달은 겨울의 10 월과 11 월이다. 북방의 찬물이 제철인 것처럼 하이와 아들은 오행 중 같은 물에 속한다.
첸은 3 월이지 늦여름 6 월, 가을 9 월, 못생긴 12 월이 아니다. 이 사계절과 달은 모두 중앙의 습한 대기가 태자에게 보내는 것이다. 4 시 월분, 그래서 진과 추함은 오행 중 같은 흙에 속하지 않는다.
은나는 오행, 하늘은 오행, 땅은 오행이다. 천간지지가 협조할 때, 그것들은 새로운 오행이 될 것이다. 이를 은나 오행이라고 한다. 원오행은 정오행이라고 하고, 나음오행은 오행이라고 하는데, 이는 고오음 (궁상각 정음) 과 12 음으로 구성된 나음오행이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60 화갑과 함께 사용되며 주로 아스트롤라베를 보는 데 사용됩니다.
지아 jinbing 바다 yinding 마오, 난로 에서 화재 를 보고, 숲 에 도착했다.
옆은 흙길 건봉 김가 해산 불
병자 정추전은 무은 집무성 두토 진신사 백랍금을 내놓았다.
을신을유천정해택 정상토, 인무귀위 버드나무.
무자 추함, 천둥불, 경인, 신묘, 송백, 긴 물.
김딩의 하화, 1898 년 기하이의 평목은 을의 모래 속에 있다
경자의 못생긴 얼굴 벽, 대지는 밝고 금박은 밝다.
오빙정위 천하오희신 우다이투 강욱신해 머리핀
임자귀 베일을 뽑는 자모 이윤모다 Xi 얼음 진정 사사 중도.
오우 하늘에는 불이 없고, 마음에는 석류나무가 있어 바다를 내려갈 수 없다.
다른 곳에 적용 ~
태양 기둥의 통일은 무엇입니까? 오행은 이미 통일되었고, 주지는 오행이다.
중세의 전통에 따르면 희우에서 태어난 닭은 오행 중 무엇일까?
1, 희유년의 은나는 큰 그림이다.
2, 즉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대첩의 현지 생활이다.
3, 오행은 토생이다
4. 그것은 노란 닭이다.
물론 인연이 흙닭이 나쁘다는 뜻은 아니다. 이것은 단지 운명의 진술, 오행닭 한 마리일 뿐이다. 사람들이 말하는 흙닭과는 다르다.
네가 말하는' 은나' 는 무슨 뜻이야?
고대인들은 우주가 금, 나무, 물, 불, 흙의 다섯 가지 원소로 이루어져 있으며, 다섯 줄의 운동, 즉 상호 생성, 상호 저항의 결과가 광활한 세계를 이루고 있다고 생각했다. 오행은 정오행과 은나 오행으로 나뉜다.
천간지지의 속성에 따르면, 5 행위는 정오행 (예: 자모, 자수) 이다. 건지의 결합으로 생긴 다섯 가지 행동, 오행상문. 은나 출처: 60 갑자 은나는 사실 60 법이 궁궐을 뒤바꾸는 방법이다. 오음은 모두 합치고, 12 법은 60 음이다. 목소리를 받는 기본 방법은 8 년마다 결혼해서 아이를 낳는다는 것이다. 이것도 예법과 여이다. 하늘을 위해 일하고, 땅을 지탱하고, 사람됨이라고 외치다.
60 화갑자 은나표
자구 김병인 정묘로 중 화길대림 모위신로 길가 토귀유 풍건금.
자해산두자정감, 무은 집무성 두토신사백랍김인무계미 버드나무 출시.
심가의 좋은 친구 샘에는 물이 가득하고, 정해부에는 오물이 가득하고, 우자는 못생기고, 강모, 송백나무는 물이 가득하다.
김정샤불은 의위사에 불을 지폈고, 백일 1898- 기해평목벽, 은계모 금박금
진가이스 불광병오 정위 천하오신희우 대읍토 강욱 신해삽입 고리 김인자 못생긴 뽕나무 가지목 () 이 있다. (《・・・・・・・》)
가음마우이 대계강 천빙 정사사 중토 정오 하늘에는 불이 없다.
은나 오성은 공식을 능숙하게 기억했다
A, B, C, D 는 금요일에 도착하고, 자추함은 정오 전에 계산한다.
모인 심요 두 사람이 올라가면 진사 서해 세 개면 충분하다.
나뭇가지를 합치면 다섯 개 이상, 나무, 금, 물, 불 오행이다.
악령:
중국 고대에는 음양오행학설로 만물을 통제하는 신마가 큰 비중을 차지했다. 신삭도 음양오행의 성질이 있지만 오행으로부터 분석하는 것이 아니라 강경한 규정의 의미가 비교적 강하고 방법이 간단하고 소박하다. 자평팔자 학문이 확산되면서 대부분의 명리학자들은 단순히 악귀로 사람을 판단하는 길흉화복에 찬성하지 않는다. 청대의 명리학자 천수안은' 명리협약' 에서 "범부의 생명은 구도의 운에 의해 결정되고 신선은 짝수가 될 수 있다" 고 말했다. "강천수" 는 "삼기이덕공선언, 선지 역마 반상세" 라고 말했고, "강천수" 는 철교에 주석을 달면 신마가 허황되고, 점쟁이는 신마를 쓰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유백윈은 "황금정책이 항상 천 원을 깨뜨린다" 며 "좋고 나쁜 것이 그렇게 많은데 어떻게 자제할 수 있을까?" 라고 말했다. ""
신마는 강경한 규정이지만, 하로 오행의 원리도 알 수 없다. 다유인의 예언에서 신령과 악귀 없이는 아다 유인이 아니다. 수행을 통해 악령에 대한 검증은 여전히 높은 것이지 무지가 아니다. 사기가 없어지자 자평의 명리가 무색해졌다. "사언한 걸음" 은 "신마가 걸려 넘어지지만, 한 사람의 운명은 신마만으로 결정될 수 없다" 고 말했다. 그러나 신마를 연구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신론의 관건은' 경합과 쟁중' 이다. 인생을 토론하려면 반드시 정오행의 자제를 위주로, 신의 사악한 기풍을 보좌해야 한다. 팔자 점술에서 사람의 부귀와 가난은 신령과 악귀가 아니라 정오행의 조화에 의해 결정된다. 너는 이 사람이 운이 좋다고 해서 그가 돈이 있다고 판단해서는 안 된다. 어떤 사람들은 그의 운명이 흉악하기 때문에 그가 가난하다고 판단할 수 있다.
신마가 너무 많기 때문에, 여기서는 비교적 중요한 신마만 말한다.
귀인 (날부터 시작, 해에서 시작, 주로 일)
소, 양, 쥐, 원숭이, 돼지, 닭, 토끼, 뱀, 뱀. 이것은 고귀한 식단이다.
1, 귀인은 자신에게 큰 도움이 되는 사람이어서 부딪히면 운이 행운으로 변할 수 있다. 귀인은 상서의 신이고, 상서는 더욱 상서로우며, 흉악함은 떨어질 수 있다. 귀인은 팔자가 좋아하는 지지에서 귀인의 역할이 더 커질 것이다. 팔자 금기의 지지에서 귀인은 흉성을 줄일 수 있다.
2. 귀인은 때로 권력이나 재력이 있는 조력자 (예: 관원이나 부자) 를 가리킨다.
3. 인생은' 들락날락할 수 있다' 는 것은 관리나 부자와 더 많은 시간을 교제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4. 팔자 중 귀인은 거의 언제 어디서나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을 수 있지만, 이들 모두가 권력이나 돈이 있는 것은 아니며, 자신이 전혀 모르는 사람일지도 모른다.
5. 천일 유명 인사는' 영광' 과' 과시' 를 의미한다. 팔자 오행 조합이 부귀의 운명에 속하고 귀인을 데려온다면 이런 부귀영화는 더욱 두드러질 것이다.
6. 대운이나 잠깐의 시간 (예: 하루의 일이 가장 좋고, 대운이 못생기지 않는 시간) 에 귀인을 만나면' 대운이 귀인을 만나다' 라고 한다. 이 단계나 1 년 동안 사람들이 너를 도울 것이고, 표면적으로 어려워 보이는 일도 때때로 환영받을 수 있다는 뜻이다 .. >>
은나의' 난로 속의 불' 에 대한 원시 주석. 난로의 불': 도본의는 "인인 정묘의 난로 속의 불, 그늘은 삼양, 기초는 사양, 불은 땅, 생의 나무" 라고 말했다. 이때 천지가 난로를 열면 만물이 자라기 시작하므로 난로 속의 불이라고 한다. 그늘은 불의 장수이고, 모인은 동방에 위치하여 화기가 점점 커진다. 난로 속의 불은 장작을 더 강하게 하고, 천지를 난로로, 음양으로 만물을 만든다.
난로 속의 불은 천지를 난로로, 음양을 숯으로, 우주를 비추고, 건곤을 비추고, 만물을 도야한다. 인인과 정묘는 모두 난로 속의 불에 속하는데, 난로 속의 불은 당연히 단번에 태어날 수 없다. 작은 불에서 천천히 땔나무를 넣어 점차 가열해야 역할을 시작할 수 있다. 그의 성격처럼 난로에 불이 난 사람, 점잖고 자신감 있고 계획 있는 일을 한다. 그는 수시로 출발할 준비가 된 사람이다. 물론, 불난 사람은 성질이 좋지 않고 자신의 능력에 대해 지나치게 자신만만하기 때문에 욕망이 강해서 만족하기가 쉽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난로 안의 불의 범위는 난로 안에 국한되어 있기 때문에 우물 안의 개구리처럼, 자기 인식이 매우 높아서, 늘 득의양양하여 자기가 얼마나 보잘것없는지 알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열정적이고 진실하다. 욱일동승처럼 찬란하다. 천지를 중심으로 위인의 사업이 될 수 있다. 반면에, 만약 당신이 작은 팔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작은 영광을 가질 것입니다. 너는 동행에게 이득을 볼 수 있을 뿐, 외부인은 그로부터 이득을 보는 경우는 거의 없다. 성취의 크기는 머리에 달려 있다. 큰 뜻을 품고 큰 성과를 거두다. 파괴력이 강하고 성과가 크다.
◇ 병인의 궁중 생활: 성격은 더 차분하지만 야망은 더 크다. 때때로 그는 자신을 과대평가했기 때문에 말을 할 때 머리가 없다.
◇ 정묘의 궁중 생활: 야심만만하지만 소소한 일에 구애받지 않고 똑똑하고 유능하며 겸손하며 매우 총명하다.
천하와 (임욱, 계해) 바닷물을 두려워하지 마라.
계속 공부할 것을 건의하면 돈이 많을수록 똑똑해진다. 가슴은 넓고, 멀리 내다보며, 가슴은 넓고, 영원히 연무가 너의 마음을 침식시키지 않도록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격언은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아는 사람들이 그것을 맡긴다는 것이다.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여전히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이야말로 충신과 효자다. 오월 가족은 다른 사람과 솔직하게 대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다. 쳉 ziyun: 몸, 남자 * * * 를 우주에 두는 것이 얼마나 방해가 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