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형제 여섯 명이 성을 숨기고 이름을 묻으면 도둑은 귀를 열 수 없다. 링 형제 볼륨 6, 대의는 관용구 를 말한다.

형제 여섯 명이 성을 숨기고 이름을 묻으면 도둑은 귀를 열 수 없다. 링 형제 볼륨 6, 대의는 관용구 를 말한다.

발은 더 짧고 인치는 더 길다.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충하다. 관중에서 표범을 엿보고, 우물에서 하늘을 보다. 일엽에 태산이 보이지 않는다. 묘목을 뽑아 조장하는 것은 헛수고이다. 오이가 익으면 꼭지가 떨어지고, 물이 도랑에 이른다. 저는 중국에 있습니다. 화하라고 합니다. 산천이 수려하여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황하가 세차게 흐르고, 장강이 용솟음치고, 만리장성이 유유하고, 에베레스트 봉이 솟아오른다. 대만성 섬은 대륙과 해협을 사이에 두고 한 가족이다. 각 민족은 함께 노력하여 아침저녁으로 중국을 번영시킬 뿐이다. 자 () 는 짧고, 한 치의 소장도 있고, 우세는 서로 보완하며, 강산 () 은 본성을 바꾸기 쉽고, 강산 () 은 고치기 쉬우며, 본성은 바꾸기 어렵다. 사람이 많으면 계략이 넓고, 장작이 많으면 화염이 높다. 젓가락 하나가 부러지기 쉽지만 젓가락 하나가 부러지기 어렵다. 나무가 많으면 숲이 되고, 바람이 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밧줄이 많으면 천 근을 짊어진다. 꽃 한 송이가 봄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2 급 이하: 류암화는 천리록으로 봄바람이 만가를 따뜻하게 한다. 황영은 푸른 버드나무를 부르고, 연자는 봄바람을 잘랐다. 봄바람은 대담하게 버드나무를 빗고, 밤물고기는 꽃을 적신다. 봄바람이 천산록을 불자 남연은 각 봄으로 돌아갔다. 꽃은 잎지지가 필요하고, 사람은 도움이 필요하다. 장미를 선물하면 손에 여향이 있다. 남을 돕는 사람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진정성은 석두 울게 할 수 있지만 진리는 죽은 나무에 싹이 나게 할 수 있다. 칙령이 총명하고 칙령이며, 음산 아래. 하늘은 창공처럼, 들녘을 잘 감쌌다. 하늘은 창야이고, 바람은 풀을 불어서 소와 양을 만난다. 절기 송, 봄비가 봄청곡에 진동하고, 하만산서, 가을이슬, 서리가 내리고, 겨울에는 눈이 많다. 입춘의 비는 춘분에 깜짝 놀라 춘분이 맑았다. 여름의 지일은 망망으로 가득하고, 여름의 지일은 매우 덥다. 입추는 여름이고 이슬은 하얗다. 추분 날씨가 춥다. 초겨울의 첫 서리는 대설이고, 대설은 겨울의 지일처럼 추위는 춥다. 함께 노력하다. 세계 외에 다른 사람에게서 배우고, 다른 사람에게서 배우고, 다른 사람에게서 배우고, 다른 사람에게서 배우고, 더 많이 얻고, 욕심을 부리고, 많이 잃고, 작은 문제를 크게 하고, 작은 문제를 크게 하고, 사고를 당하면 다리를 형성하고, 우리를 새로운 지식으로 인도할 수 있다고 말하기는 어렵다. 천재는 1% 의 영감에 99% 의 땀을 더한 것이다. 과학의 미래는 근면하고 겸손한 젊은 세대에만 속할 수 있다. 3 학년: 아이가 낚시를 합니다. 후링능의 숱이 많은 어린 소년이 활을 당기는 법을 배웠고, 그는 라즈베리 이끼 가장자리에 앉아 자신을 반영했다. 행인의 목소리를 듣고 아이는 손을 흔들어 물고기를 놀라게 할까 봐 행인에게 대답하지 못했다. 총명함은 공부에 있고, 천재는 축적에 있다. (레닌) 세상에 어려운 일이 없다. 기꺼이 등반하기만 하면 된다. (마오 쩌둥) 은 중국의 부상을 위해 공부한다. 주은래 (Zhou Enlai) 어떤 성과든 열심히 일한 결과이다. (송경령) 책은 인간 진보의 사다리이다. (골키) 하늘과 땅, 비는 바람, 대륙은 하늘을 마주하고 있다. 산꽃은 해나무에, 태양은 하늘에 있다. 가을달은 하얗고 저녁노을은 붉은색이다. 물이 구름 주위를 흐른다. 산속의 들열매가 가을비에 떨어지고, 풀 위의 곤충이 등불을 향해 낮게 울린다. 야채 노래 시금치 정월 은 녹색, 2 월 돼지 똥 콩 을 뱉었다; 3 월 부추는 왕성하게 자라고, 4 월 죽순 생선은 새끼를 낳는다. 5 월 오이 거리 를 판매, 6 월 조롱박 활 처럼 구부러진; 가지 7 월 거꾸로 매달려, 고추 8 월 전홍; 감은 9 월은 빨갛고 무는 10 월에 불린다. 겨울에는 집집마다 배추가 있고 12 월의 마늘은 모두 녹색으로 변했다. 휘영청 밝은 달이 틈에서 맑은 빛을 뿌려 분수를 바위 위에 맑게 했다. (왕위) 강벽새는 너무 희고, 산은 푸르다. (두보) 천리꾀꼬리가 청영홍을 부르고, 기풍이 마을 산천을 뿌리다. (두목) 산이 무거워서 길이 없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이다. 남도유북에는 물이 있고, 산후산 앞 곳곳에 매가 있다. (왕안석)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한다. 한 걸음 더 나아가다. 청각은 텅 비어 있고, 보는 것은 사실이다. 사람은 완벽한 사람이 없고, 금은 적수가 없다. 초 3, 꽃이 피고 꽃이 지고, 꽃이 피고, 꽃이 피고, 붉고, 태양이 높고,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명월이 높고, 절벽이 푸르고, 물이 스며들고, 탐순, 탐선, 징벌, 악근 게으름, 만곡나무에서 하늘을 건드리고, 천봉에서 뻐꾸기가 울린다. 백로 한 마리가 조용한 늪지 위를 날고, 망고새는 한여름 나무에서 노래를 부른다. (왕위) 빗속에는 한두 마리의 닭이 울고, 죽계촌 판교길은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다. (왕건) 나는 나비가 꽃을 쓰고 잠자리가 물을 가지고 천천히 날아가는 것을 깊이 보았다. 연못에 서너 시, 잎바닥에 황달이 있다. 많은 책을 읽고, 부지런하고, 호기심에 지치지 않는 끈기, 근면함, 온 정신을 집중하고, 침식을 잊고, 최선을 다해 꾸준히 하고, 착실하고, 끈이 부러지고, 가는 곳에 얼음이 갈라진다. 강물의 깊이를 알 수 있고, 배의 단맛을 알 수 있다. 강이 거울처럼 평평하지 말고 수심을 보아야 한다. 소나무는 화분에서 자랄 수 없고 독수리도 새장에서 날 수 없다. 날마다 천리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자주 하면 천두만서가 두렵지 않다. 자음 (맹교 장식) 자모의 손에 있는 실로 제멋대로인 아들을 위해 옷을 만든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하지만 1 인치 길이의 풀은 얼마나 많은 사랑을 가지고 있는가, 그것은 봄이다. 시간은 하늘의 밝은 달을 몰라서 백옥반이라고 부른다. 달은 물이 가득하고 구름은 천산이다. 오늘 밤 이슬이 서리로 변하고, 집 안의 달빛이 더 밝다! 협곡 깊은 달밤, 장경 푸른 하늘. 석양은 연지색이고, 비는 없고 바람도 없다. 밤에는 별빛이 찬란하고 명나라는 여전히 햇빛이 찬란하다. 오늘 밤 이슬이 너무 커서 내일 해가 붉어질 것이다. 비가 오는 산은 모자를 쓰고 있지만, 비가 오는 산은 허리가 없다. 긴 맑은 안개는 흐리고, 긴 비와 안개는 맑을 것이다. 춤의 자태가 생동감 있고, 연연하고, 생동적이고, 전면적이고, 식견이 넓고, 점잖고 예의 바르며, 관계가 밀접하고, 가지가 무성하고, 말투가 흥미진진하고, 바다 속의 사람을 알고, 천도가 여전히 인접해 있다. (왕보) 밝은 달이 하늘을 날고, 하늘 끝 * * * 이 때. 오랜 가뭄 끝에 우리는 다른 나라에서 오랜 친구를 만났다. (왕주) 추울 때는 송백을 알게 되지만, 곤경에 처했을 때는 진실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추위명언) 4 학년, 안개가 산꼭대기를 잠그고, 안개가 하늘을 잠그고, 미물도 하늘과 푸른 물과 연결되어 있다. 바람 때문에 고민하지 않았다. 청산이 항상 눈 덮인 것은 아니다. 백두산의 산과 물은 어디에나 있다. 분명히 수려하고 맑은 비가 오는데, 산간의 곡도는 늘 천기백괴하다. 딩딩동동 봄 높은 나무 아래, 정월 매화향. 2 월 복숭아꽃이 10 리 길다. 4 월에는 벽이 낮은 벽 바로 옆에 있다. 6 월 연꽃 풀 panlong, 호랑이처럼 춤, 용처럼 날고, 호랑이처럼 날고, 호랑이처럼 타고, 호랑이처럼 날고, 호랑이처럼 날고, 호랑이처럼 날고, 호랑이처럼 날고, 호랑이처럼 날고, 호랑이처럼 날고, 말처럼 날고, 쥐처럼 날고, 사슴처럼 날고, 거위처럼 날고, 닭처럼 날고, 날다 반발, 화영, 월파루, 베이징 이화원, 홍목, 고저 그림자, 가벼운 연기, 진한 가을 (쓰촨 청성산 진무당), 가시대련은 대나무 구름으로 가득 찬 오솔길, 반발, 화영, 월장사 (베이징 이화원 건물), 나무와 창문을 열고 산골짜기 채소밭을 마주보고 유리를 건네며 농작물에 대해 이야기했다. 아홉 번째 명절이 올 때 국화를 보러 오세요. 제 7 단원 (고대 중국어 명문)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성사되었다. 《후한서》는 선작은 하지 않고, 악작은 하지 않는다. (유비) 업은 근면하고, 장난감은 의욕을 잃는다. 하는 일은 사상이지만, 그것은 파괴되었다. 성년은 돌아오지 않아 아침에 일어나기가 어렵다. 사람이 중년이 되면 자신을 격려할 때가 되었다. 시간은 흘러가고,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도연명) 제 8 단 (명언) 은 과감한 추측이 없으면 위대한 발견이 없다. (뉴턴) 새로운 과학의 전당에서 승리는 새로운 용감한 사람들에게 속한다. 그들은 대담한 과학적 환상을 가지고 새로운 것을 탐구하려는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 아? 페르스만은 기상천외하고 실사구시를 하는 과학자의 독특한 스타일이다. 끝없는 우주에서 무한한 진리를 탐구합시다. (곽모로) 4 학년 아래: 유니트1사막 고독, 장하낙엔. 단풍 몇 줄, 셀 수 없이 많은 석양산. (왕세정) 천산이 창망하고, 청강에는 명월 (황정견) 이 하늘에 무한한 나무를 떠다닌다. 반산은 비구름에 매몰되어 춘파가 연해평에 묻혀 있다. 해상명월 * * * 은 2 단 (장) 에서 태어났다. 논어는 친구를 널리 사귀고, 말은 반드시 해야 한다. 논어. 학습)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논어》. 얀 위안 \ "정직, 돌 개방. "후한의 역사. "guangling 사고 전기" 왕징 "사랑하는 사람, 사람들은 종종 사랑합니다; 남을 존중하는 사람은 영원히 남을 존중할 것이다. \ "맹자 리 루 \" 는 늙었고, 사람도 늙었다. 젊은이, 젊은이, 젊은이. 맹자 혜량 왕상' 제 3 단원 청명 전후 멜론 종자콩. 해가 뜨면 외출하지 않고, 해가 지면 천리를 걷는다. 하늘에는 비늘이 있으니 태양을 뒤집을 필요가 없다. 닭이 늦게 머물면 오리가 즐겁게 울고 비바람이 빨리 온다. 개미가 뱀 통로를 옮기면 내일 폭우가 온다. 봄안개, 여름안개, 가을안개, 겨울안개, 눈. 네 번째 단원은 적을 알고 백전백승, 장막을 짜서 천리를 이기고, 뜻밖에 조위위 () 를 구하고, 동공서 () 를 공격하고, 사방이 적을 받고, 사방이 적을 받고, 소문을 듣고, 겁을 먹고, 병사를 두려워하고, 갑자기 방어하고, 신출귀몰하고, 제 5 단원의 생명을 무너뜨리는 것은 한계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나는 한정된 생명을 무제한으로 인민을 위해 봉사할 것이다. (뇌봉) 나는 줄곧 이런 신념을 유지해 왔다. 인생의 의의는 지불하고, 지불하고, 보답을 구하지도 않고, 보답을 구하지도 않는 것이다. (바진) 나에게 있어서 인생의 의의는 자신을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데 있다. (아인슈타인) 제 6 단원 채국화 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도연명) 사람이 한가할 때 계수나무 꽃이 떨어지고 밤이 고요하다. (왕 웨이) 대나무 복숭아꽃 서너 냥, 춘강오리예언자. 황매철에는 집에 비가 내리고, 초당에는 개구리가 도처에 널려 있다. 거위 호수산 아래 벼들보가 풍만하고, 반커버 문 돌고래 닭이 서식하고 (왕갑) 앞문 들판만 바라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버그,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달빛 아래 메밀꽃 피는 것은 눈 (백거이) 7 단 야망, 끈기, 항심, 항심, 항심, 항심, 항심, 전력으로 나가고, 힘써 나가고, 전력을 다하고, 전력을 다하고, 전력을 다하고, 전력을 다하고, 전력을 다하고, 전력을 다하고, 전력을 다하고, 전력을 다한다 (진수) 독서가 만권을 깨뜨리고 붓을 쓰는 것이 신처럼 보인다. (du fu) 책은 여전히 ​​약이며, 좋은 독서는 바보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류시앙) 흑발은 일찍 열심히 공부하고, 백수방은 독서가 늦는 것을 후회한다. (Yan Zhenqing) 독서는 세 번 있는데, 마음은 어느 정도 느끼고, 눈은 어느 정도 느끼고, 입은 어느 정도 잠을 잔다. (주) 제 2 단원은 길고 무한하며 고향에 대한 동경이다. (장구령) 하루 종일 하늘을 떠도는 구름은 나그네처럼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두보) 외국 나무에 늘어진 나뭇잎, 등롱의 한광은 밤에 외롭다. 악명은 감정이 있을 때 나를 알아야 하고, 매년 타향에서 나를 만나야 한다. 꿈속에서 우리 집은 언제 도착하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춘생 강변으로 돌아갈까요? 강남에는 매화가 있고, 천애에는 이미 사람이 있다. (류저) 제 3 단원 4 계절풍 봄바람은 해동할 수 있고, 따뜻함은 경작을 촉진한다. 치마가 살짝 떨려서 쓰면 배달한다. 여름바람은 생기와 활력으로 가득 차 있다. 작은 연못가에 호향이 해안을 가로 질러 들려온다. 가을바람에 가을비가 섞여 밤이 차다. 소리가 나고 낙엽이 흩날리다. 겨울의 바람은 호랑이 같고 서재에는 창문이 가득 걸려 있다. 하루 종일 새가 모두 숨었다. 만약 네가 결심을 한다면, 세상에는 어려운 일이 없다. 만약 당신이 진실을 보고 싶다면, 어디서나 그것을 면밀히 주시하세요. 겸허한 마음은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고, 자만은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다. 물 한 방울은 석두 한 조각을 관통할 수 있고, 모든 것이 수로로 흐를 것이다. 검봉은 맷돌에서, 매화향은 쓴 추위에서 나온다. 한자왕을 찬양하다. 한자가 생동감 있고 문명화되어 비길 데 없다. 연사가 문장으로 되어 있고, 억양이 꺾이고, 서예 글씨체가 각각 특기가 있다. 전서는 예서, 고색고향, 순순하고 단정하다. 들풀이 분방하고, 바람이 용비상하고, 대련형식, 한자가 독창적이다. 좌우가 가지런하고, 고풍스럽고 상서로우며, 개발도 관람을 위한 것이다. 여섯 번째 단원 형제는 화목하게 지내지만 친구는 진실하다. 효성은 겉모습이 아니라 실질에 있다. (Huan Kuan) 사랑하는 사람들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을 학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너의 친척을 존중하고, 다른 사람을 게을리하지 마라. ("효경") 담백하면 뜻이 없고, 정적이면 멀지 않다. (제갈량) Unit 7 은 적들과 함께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며 계속 노력하여 조수를 만회한다. 중류의 기둥은 당당하고 늠름하며, 의욕은 지지 않는다. 영매의 마오쩌둥에서는 비바람이 봄을 보내고, 눈은 봄을 맞이한다. 절벽의 고드름은 여전히 몇 마일 정도 걸려 있다. 그중에 달콤한 꽃 한 송이가 있다. 조는 봄을 다투지 않고 봄만 보답한다. 꽃이 피었을 때 그녀는 관목 수풀 속에서 웃었다. 5 학년 아래 1 단: > [돈] 유우석' 구곡 황하만리사, 파도가 천애에서 풍랑을 풍긴다'. 당신이 하늘에서 온 이상 지금 은하계로 직접 날아가는 것 같으니, 나를 하늘로 데리고 은하계에 모여 견우와 직녀의 집으로 함께 가주세요. 단원 2: 천도가 강하고 군자가 자강불식하다. 《주역》은 늙지 않고 늙고 의욕이 없다는 뜻을 세웠다. 가보' 기다리지 마, 백두, 텅 빈 슬픔! \ "만강홍 \" 소년은 쉽게 배울 수 있으며, 1 인치의 시간은 가벼워서는 안 된다. "가끔," ·Xi·uyuan Xi lumanman 부터, 나는 위아래로 검색 합니다. \ "lisao \" 는 작은 단계, 만리 길을 축적하지 않는다; 작은 흐름을 쌓지 않으면 강해가 되지 않는다. "순자" 제 3 단원: 땅은 붉은 꽃으로 가득하고, 하늘은 푸른 하늘 (회문), 밤 5 시, 자정은 삼추 9 월 반이다. 추석 (디지털 대련) 추이 홍, 곳곳에 기복이 있다. 매년 건물 밖 청산, 산 밖 흰 구름, 구름 옆 푸른 나무, 나무 붉은 비. 네 번째 단원: 정위가 바다를 메우고, 공우가 산을 옮기고, 심혈을 기울이고, 고군분투하고, 끈질기게, 앞으로 나아가지 못한 용기, 비바람도 막히지 않고, 확고부동하고, 굳건하고, 굴복하지 않고, 최선을 다한다. 다섯 번째 단원: 유, 도원, 삼결의-생사의 교분, 공명, 동풍 차용-교묘하게 시간을 내어 회의에 가다-단도직입적으로 산원숭이 얼굴-변한다고 한다. 6 단원: 우아함, 잘생김, 강건함, 정력, 웃음이 가득하고, 고개를 숙이고, 의기소침하고, 어안이 벙벙하고, 발걸음이 민첩하고, 활보하며, 고개를 끄덕이고, 허리를 끄덕이고, 재치 있고, 말투가 아름답다. 단원 8: 자신의 가치를 사랑하고 싶다면 세상을 위해 가치를 창출해야 합니다. -(독일) 괴테는 예언의 경적을 울렸다! 오, 서풍, 겨울이 왔네, 봄이 아직 멀었을까? 셰리 열매의 사업은 숭고하고, 꽃의 사업은 달콤하지만, 묵묵히 헌신하는 그늘에서 나뭇잎의 사업을 하게 해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인도) 타고르, 삶이 당신을 속인다면, 조급해하지 마세요, 조급해하지 마세요, 어두운 날에 평온을 유지하고, 그것을 믿으면, 즐거운 날이 올 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푸쉬킨은 가지에서 떨어지는 꽃처럼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지만,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의 흙으로 변해 다음 세대를 양육하는 역할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장심뢰위평의 창작 침묵은 다정하지만, 매번 추울 때마다 봄처럼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다채로운 안배는 신뢰의 첫 소리만 기다린다. 류월야, 달빛이 반가구보다 짙고 북두성이 초췌하다. 오늘 밤, 녹색 사창을 통해 나는 봄이 따뜻하고 곤충의 소리가 신선하다는 것을 안다. 로스앤젤레스의 가을밤에, 나는 피리 소리와 이백의 잔피리가 어둠 속에서 흩날리는 것을 들었고, 봄바람이 로스앤젤레스를 가득 채웠다. 이 야행성 속에서 버드나무가 부러져서 누구도 향수병을 견디지 못했다. 향류길에서 진리의 비화가 배의 양쪽에 비치고, 바람은 백리 어둑에서 한참 동안 불었다. 배에 누워 하늘의 구름을 바라보니, 그들은 움직이지 않은 것 같지만 구름과 내가 동쪽으로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 국화 원직 가을 클러스터는 도가처럼 에워싸면 할수록 기울어진다. 국화가 꽃에서 총애를 받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없다. 2. 애국주의: 우리는 우리 민족을 사랑합니다. 이것이 우리의 자신감의 원천입니다. 주은래 () 나는 중국 인민의 아들이다. 나는 나의 조국과 인민을 사랑한다. (등소평) 민족만이 가치가 있다. 민족이 빛을 발해야 중국이 새로운 발전을 이룰 수 있다. (노신) 나는 나의 조국, 나의 인민을 사랑한다. 나는 그들을 떠날 수 없고, 글쓰기는 말할 것도 없다. (바진) 3. 성실한 명언: 가벼운 약속은 분명 신뢰가 부족할 것이다. "노자" 사람은 신앙이 없으면 설 수 없다. 《논어》는 불성실하여 사람을 감동시키지 않을 수 없다. \ "Zhuangzi \" 정직, 천국 도; 성실한 사람, 사람의 도리. \ "의식 \" 에 대한 약속이 있어 반드시 갚아야 한다. 약속대로 가는 것은 쉽지 않다. \ "위안 팬 \" 4. 환경 슬로건: 지구를 잘 대하는 것은 자신을 잘 대하는 것이다. 지구를 구하는 것은 미래를 구하는 것이다. 그러나 이 촌지를 아껴서 자손손주들에게 남겨라. 자원이 제한되어 순환이 무한하다. 천연자원을 소중히 여기고 생활을 녹색으로 하다. 5. 노신에 관한 명언 한 마디: 천부지손가락은 머리를 숙이고 유자우로 굴어라. 사실 땅에는 길이 없어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고향' 나는 소 한 마리처럼 풀을 뜯고 우유와 피를 짜냈다. 허광평의' 즐거운 추억' 시간은 생명이다. 공연히 남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한 사람의 작품을 살해하는 것과 다름없다. 결과도 좋지 않다. 너는 많은 이득을 얻지 못할 것이다. 꿀을 따려면 벌처럼 많은 꽃을 꺾어야 한다. 한 곳에서 물면 수입이 제한되어 무미건조할 것이다. 《엄립민에게 》 7. "마사송" [당] 이하사막은 눈과 같고, 연산명월은 갈고리와 같다. 골머리를 쓰지 말고 청추를 밟으러 가자. 8. 성어와 설명: 1. 조각양화동은 색화로 장식한 화려한 집을 가리킨다. 2. 천공을 교묘하게 빼앗는 것은 공예미술을 가리킨다. 독창성은 기술과 예술적 창조성을 의미합니다. 매혹적인 것은 기묘한 광경이나 생동감 있는 장면을 가리킨다. 지금은 특히 매력적인 풍경이나 문학 작품을 가리킨다. 이 유물들은 고아한 색채와 정서를 지니고 있다. 6. 여음이 들보를 감는다: 아름다운 노랫소리를 묘사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7. 천편일률적으로 하지 마라: 원래의 풍격이 있고, 구체에 빠지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8. 야속 * * * 감상: 구시대의 어떤 예술작품을 묘사하는데, 모든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다. 9. 예쁘다: 형용할 수 있는 아름다운 것들이 많다. 나는 볼 수 없다. 10. 인기: 좋은 시 한 편, 칭찬을 받고 칭송을 받는다. 1 1 노래가 높고 낮음. 과거에는 지기가 드물다는 것을 의미한다. 지금은 언론과 작품이 유행하지 않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 거의 없다는 뜻이다. 12. 묘필생화: 글쓰기능력이 뛰어나다는 것을 나타낸다 ..' 하리바인' 과 자주 비교된다. 우리는. 14 를 사용한다. 필동 용뱀: 서예가 생동감 있고, 기세가 웅장하며, 풍격이 소탈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서예 속도가 빠르다는 뜻이기도 하고, 서예 필법이 창창하고 활발하다는 것을 묘사하기도 한다. 15. 비범: 사물의 비범함과 우수함을 묘사하며, 주로 문예작품을 가리킨다. 독특함:' 세설' 열정이 고조되고, 몰락하고, 결국 피곤하다. 좌전' 은 씁쓸하고 씁쓸해서 세상에 아름다운 것은 하나도 없다. 묵자: 나무를 심는 사람은 뿌리를 닦고, 덕을 심는 사람은 마음을 고쳐야 한다. \ "전기 \" 연습 천 노래 후 소리 를 알고, 천 을 보고 다음 의식. 《문심 조각 용》 2. 원초 1 일의 폭죽 소리에 봄바람이 따스함을 도수에 보냈다. 수많은 집들이 밝게 빛나는 새해 날에는 새 도부로 낡은 도부를 바꾼다. 8 월 15 일 밤, 천주사, 월계수나무 한 송이가 달에서 솟아올랐고, 절 앞에서 새 꽃 한 송이가 발견되었다. 지금까지 하늘은 존재하지 않지만 창아는 사람에게 던져야 한다. 3. 사람이 감옥 송을 드나드는 문은 잠겨 있고, 개가 기어 나온 구멍은 열려 있다. 한 목소리가 소리 쳤다: 기어 나와 자유를 줘! 나는 자유를 갈망하지만, 나는 한 사람의 몸이 어떻게 개 구멍에서 기어 나올 수 있는지 깊이 알고 있다. 나는 어느 날 태양 아래의 불이 나의 이 살아있는 관을 태울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불과 피 속에서 영원히 살 가치가 있다! 유명한 말: 정직은 도덕의 기초입니다. (이집트) 메하푸즈의' 서민서사시' 눈물은 아픔 (아이슬란드) 라크스네스' 아이슬란드의 시계' 가 가장 간단하다. (영국) 골딘 파리왕 사람이 사는 것은 자신의 희망을 위한 것이다. 쇼로호프의' 침묵의 돈' 은 재산이므로 함부로 낭비해서는 안 된다. (콜롬비아) 막스' 백년 고독' 은 자갈을 완벽히 만들어 망치가 아니라 물의 가무에 의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인도) 타고르의 새는 용감하고 냉정한 사람들만이 어둠을 뚫고 빛을 맞이할 수 있다. 아스투리아스의' 옥수수인' 은 태어날 때부터 패배할 사람이 아니다. 너는 그를 파괴할 수 있지만, 너는 그를 이길 수 없다. 헤밍웨이의' 노인과 바다' 6. 성어: 끈기 있게 어려움을 극복하고, 폭넓은 생각을 하고, 폭넓은 생각을 하고, 혁신을 개척하고, 창의적이고, 창의적이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고, 제각기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고, 뻔뻔스럽고, 박채장장, 옛날부터 사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