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네 개의 성어로 오대산을 묘사하다.

네 개의 성어로 오대산을 묘사하다.

1. 오대산을 묘사하는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산산 [ch 彻 ng sh, n j, n l ྦng]: 안녕: 높음; 소군: 이 산은 높고 가파르다. 높고 가파른 산맥.

출: 왕진희의' 란정집서': "여기 산이 있어요. 무림수죽. "

2. 한 산에 한 산을 잇다 [c é céng luán dié zhàng 斧 ng]: 한 산에 한 산을 잇는다. 스택: 많은 고위험 산들은 장벽을 좋아합니다. 많은 가파른 산봉우리를 묘사하다.

출: 북이도원' 수경주 강': "층석 쌓기; 하늘을 가리고 해를 가리다. "

3. 높은 언덕이 가파르다 [[gāo shān jùn lǐng] l _ ng]: 6 월: 높은 언덕이 가파르다. 험준한 높은 산.

출: 스명나암' 수호전' 제 86 회: "사람들이 바라본다, 사방이 산이고, 좌우가 절벽이고, 산과 산만 있어 올라갈 길이 없다."

4. 앞산과 [[qiān shān wàn hè] é]: 도랑: 산골. 산들이 연이어 높고 낮음이 겹치다.

출: 남북조 유의경 "세설 신어": "구 창강 귀회지; 사람이 산천의 아름다움을 묻다. 구 윤:' 천암 퀴즈 쇼; 강의 급류 식물은 그 위에 갇혀 있습니다. 먹구름이 떠오르면 샤웨이는 번영할 것이다. ""

5, 청산녹수 [q&ng sh nl _ Shu]: 속칭 산천수미.

출: 푸지 "오등회원": "q:' 소머리가 사조를 만나지 않는데 무슨 일이야? 선생님은' 청산녹수' 라고 말씀하셨다. " "나중에 보는 게 어때?" 라고 말했다. 선생님은' 녹수 청산이다' 고 말했다 ""

2. 오대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한 4 자 성어에는 오대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한 4 자 성어가 어떤 것이 있습니까? 답: 봄기운이 완연하고, 가지각색, 울창함, 복숭아색 버드나무, 푸른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산청수가 수려하다.

(풀과 나무를 가리킴) 울창하다

병음: y 욕 c ü ng c ü ng

설명: 초목이 무성한 것을 묘사하다. 기세가 웅장하다고 묘사하기도 한다.

출처: 왕한 숭 "논형 계연": "흉벽이 푸르다." 후한서 광무사': "가스를 보는 사람, 남양에게' 좋은 가스, 울창함! ""

먼 곳에는 몇 곳의 농촌이 있는데, 관목숲과 집이 밀집되어 있어 곳곳에 울창한 기상이 가득하다. 예성도의 수영

루비 코드: yycc

동의어: 생기, 상업, 활력이 넘친다.

반의어: 만신창이가 되고, 적조가 천리 밖에 있고, 고목이 썩은 풀

사용법: 술어, 속성, 부사로; 기세를 묘사하다

한국어: 무성하다

3. 오대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한 4 자 성어에는 오대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한 4 자 성어가 어떤 것이 있습니까? 답: 봄기운이 완연하고, 가지각색, 울창함, 복숭아색 버드나무, 푸른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산청수가 수려하다.

무성 병음: y-y-y-c-ng c-ng 설명: 초목이 무성한 것을 묘사한다. 기세가 웅장하다고 묘사하기도 한다.

출처: 왕한 숭 "논형 계연": "흉벽이 푸르다." 후한서 광무사': "가스를 보는 사람, 남양에게' 좋은 가스, 울창함! 먼 곳에는 몇 곳의 농촌이 있는데, 관목숲과 집이 밀집되어 있어 곳곳에 울창한 기상이 가득하다.

예성타오' 수영' 병음 코드: yycc 동의어: 생기발랄하고, 장사가 번창하고, 활력이 넘치는 반의어: 만신만신창이가 되고, 천리 밖, 고목 썩은 그루터기 사용법: 서술어, 정어, 부사어; 기세를 영어로 묘사하다: 울창하다.

4. 시 1 오대산을 묘사하고, "승려를 다섯 대까지 배웅하다"

당나라: 관수

부러워하는 스승이 오장원을 방문하여 여러 해 동안 구걸할 가치가 있다. 누가 동반자이고, 서식하고 있다. 진흙 강 제방 철거, 고대 도시 빈. 반드시 화엄사에 가서 선생님이 대중을 판단해야 한다.

백화해석:

후 주석은 다섯 곳을 방문하여 구걸하여 대풍작을 거두었다. 파트너가 될 사람을 찾아가는 것은 충분히 바쁘다. 탁하 고지가 허물어지고 썩은 초고성이 텅 비어 있다. 반드시 화엄사에 가서 선생님의 질문으로 판단해야 합니다.

2. "5 정거장 구경하는 사람에게 과일을 보냅니다."

송나라: 임경희

풍진 하인, 남북 일가 친. 나는 오봉눈을 보았지만 대우에 가서 매화를 보았다.

백화해석:

풍진 하인, 남북 일가 친. 눈오봉에 참가하여 대여로 돌아가 매화를 보다.

3. "사람을 보내 5 정거장 미유회를 짓고 선생님께 경의를 표합니다."

당나라: 백기

냉공, 금석환, 미양진을 건너고 싶다. 눈에는 기러기가 많고, 고성의 옛 친구는 적다. 선생님과 함께 있는 시간은 길지 않지만 프랑스에서 소개팅합니다. 서늘한 달에도 야어가 남아 있다.

백화해석:

날씨가 추워졌으니 금속그릇이 짤랑 소리를 내며 미양금을 건너야 한다. 멀리 날아가는 기러기가 많아서 이 도시에 익숙한 사람이 많지 않다. 우리가 선생님과 함께 있는 시간은 길지 않지만, 이전 관계는 비교적 친밀했다. 시원한 달에 말을 하고 한밤중에 잠이 들었다.

4. 《사미 송방 5 역》

당나라: 휘영청

내가 어렸을 때 규율과 법을 준수했고, 가정 배경은 유가였다. 서로 공부하면서 만리행의 청량함을 누리다.

구름은 용담으로 돌아가고, 나무는 기러기에 떨어진다. 어른끼리 서로 물어 향조주에 전해야 한다.

백화해석:

내가 어렸을 때 스님을 따라다녔는데, 집은 원래 유가였다. 삼생석 3 을 배우고, 만리 풍경을 유람하다. 용은 깊은 못으로 돌아가고, 가을잎은 떨어진다. 이 노인은 나의 질문에 대답하겠다고 약속하고 나에게 고향으로 돌려보냈다.

5. "차운은 남우 대를 유람한다"

당나라: 사공도

중봉은 한때 어디에나 있었고 비문도 이끼로 덮여 있지 않았다. 주석 진동이 깊은 계곡으로 들어와서 낡은 무대를 뒤졌다. 위태로운 소나무 임루 벽돌이 사슴을 놀라게 했다. 내전 어시가 잘려 돌아오지 않았다.

백화해석:

중봉은 한때 어디에나 있었고 비문에는 이끼가 가득했다. 주석의 진동이 계곡의 깊숙한 곳으로 들어오자, 나는 경서를 뒤적거리며 낡은 무대를 떠올렸다. 소나무에 위어를 짓는 것을 위태롭게 하여, 놀라서 사슴이 갑자기 나타났다. 나는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5. 오대산을 묘사한 시 1,' 승려 배유 오대' 당대

누가 동반자이고, 서식하고 있다. 진흙 강 제방 철거, 고대 도시 빈.

반드시 화엄사에 가서 선생님이 대중을 판단해야 한다. 백화문 해석: 호지가 오지를 유람하고, 구걸하여 대풍작을 거두다.

파트너가 될 사람을 찾아가는 것은 충분히 바쁘다. 탁하 고지가 허물어지고 썩은 초고성이 텅 비어 있다.

반드시 화엄사에 가서 선생님의 질문으로 판단해야 합니다. 2. 송: 임경희가 독석모래바람에 흩날리며 남북이 이 이 집에서 나왔다.

나는 오봉눈을 보았지만 대우에 가서 매화를 보았다. 백화해석: 모래바람이 모두 고독석비, 남북동족이다.

눈오봉에 참가하여 대여로 돌아가 매화를 보다. 3, "우 타이 와 돌" 당나라: 하얀 광대 한 차가운 소리, 중앙 금을 건너 싶어요.

눈에는 기러기가 많고, 고성의 옛 친구는 적다. 선생님과 함께 있는 시간은 길지 않지만 프랑스에서 소개팅합니다.

서늘한 달에도 야어가 남아 있다. 백화해석: 날씨가 춥고 금속그릇이 짤랑 울리면 미양금을 건너야 한다.

멀리 날아가는 기러기가 많아서 이 도시에 익숙한 사람이 많지 않다. 우리가 선생님과 함께 있는 시간은 길지 않지만, 이전 관계는 비교적 친밀했다.

시원한 달에 말을 하고 한밤중에 잠이 들었다. 4.' 사미유 5 대' 당대: 휘영청 유년 따르기 법, 가세유가.

서로 공부하면서 만리행의 청량함을 누리다. 구름은 용담으로 돌아가고, 나무는 기러기에 떨어진다.

어른끼리 서로 물어 향조주에 전해야 한다. 백화해석: 내가 어렸을 때 스님을 따라갔는데, 집은 원래 유가였다.

삼생석 3 을 배우고, 만리 풍경을 유람하다. 용은 깊은 못으로 돌아가고, 가을잎은 떨어진다.

이 노인은 나의 질문에 대답하겠다고 약속하고 나에게 고향으로 돌려보냈다. 5.' 차운은 남오대를 유람한다' 당나라: 사공도에서 군봉이 들판에 가득하고 비문에는 이끼가 없다.

주석 진동이 깊은 계곡으로 들어와서 낡은 무대를 뒤졌다. 위태로운 소나무 임루 벽돌이 사슴을 놀라게 했다.

내전 어시가 잘려 돌아오지 않았다. 백화해석: 중봉이 곳곳에 있었고 비문에는 이끼가 가득했다.

주석의 진동이 계곡의 깊숙한 곳으로 들어오자, 나는 경서를 뒤적거리며 낡은 무대를 떠올렸다. 소나무에 위어를 짓는 것을 위태롭게 하여, 놀라서 사슴이 갑자기 나타났다.

나는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6. 오대산시 오대산시가 있다: 승려를 다섯 대까지 배웅하고, 이 () 에게 제사를 지낸다. 북망양청산을 바라보다. 승가 저녁에는 허세의의 시를 듣고 섹스를 한다. 승려 한 명을 파견하여 대만을 방문하다. 오대산: 오대산은 중국 4 대 불교 명산 중 1 위를 차지하며 산서성 동북부 북위 38 50' ~ 39 05' 에 위치해 있다.

그중 다섯 개의 산봉우리가 웅장하고,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다. 방원 길이는 250 킬로미터, 총면적은 592.88 제곱킬로미터이다. 절강 푸타산, 안후이 구화산, 쓰촨 아미산과 * * *,' 중국 4 대 불교 명산' 으로 불린다.

오대산소는' 금 5 대, 은아미, 동푸타, 철구화' 라고 불리며 네팔 람비니원, 인도 나쿠얀, 보리가예, 나가와 함께 세계 5 대 불교 성지라고 불린다. 20 15 년 4 월 2 일 오대산 관광지는 관광시장 질서를 어지럽히기 위해 국가관광청에 의해 경고를 받았다.

위의 구절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1)' 승유 오악제전 리 보내기' 장은 두 절을 보러 갔다. 그가 오악으로 갔기 때문이다. 건물은 새벽을 침범하고, 눈길은 봄이 온다.

부근의 사찰에 봉화를 잇고 호두청법. 수영이 끝났음을 알았으니, 나는 사샤로 돌아가야 한다.

(2)' 북망량청' 수시가 서등반태행산, 북망량청. 맑은 하늘에 오절이 떠 있고, 구름이 안개가 걷히다.

바위 한 귀퉁이에 풀숲에서 풀이 자라났다. 누가 누구를 가리키는지, 좀 우물쭈물하다.

손가락을 떨어뜨리고 얼음이 자라게 합니다. 너 같은 풀을 빌었으니, 이미 백성들을 난처하게 했다.

나도 늙고 병이 많고 어지럽고 완고하다. 생각하면 부지런해야지 강하면 안 된다.

(3)' 승가의 노래' 이백진승, 승가의 이름, 때때로 나와 삼차에 대해 이야기한다. 갠지스강 모래가 또 모래라고 하는 수많은 주문을 묻는다.

이 스님은 원래 남천주에 살았는데, 뚱뚱한 두타를 위해 이 나라에 왔다. 그것은 달과 하늘처럼 밝고 마음은 세상처럼 파랗다.

깨끗하고, 외모가 날카로워, 줄어들지 않고, 오히려 증가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병 속에는 천년의 유골이 있고, 손에는 후만세가 있다.

응, 나는 강회에서 오랫동안 체류했지만, 진정한 스님을 만나 내가 자유롭다고 말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한 마디의 고백은 전부 외국인이었고, 그리고 의식은 혼탁해졌다.

(4) "밤에 서희시를 듣고 정이 좀 있다" 는 두보생 오객, 백류석벽. 나는 아마추어이지만, 여전히 선 (禅) 에 묶여 있다.

어떤 순서가 편리하고, 비뚤어진 사설이 잘 어울린다. 우리가 만났을 때, 창고는 이미 불었다.

시를 외우고 마음껏 헤엄치면, 네 사람 모두 쉽게 변한다. 너는 망치 갈고리를 보고 마음을 맑게 해야 한다.

미묘하게 나를 통과해 날면서 벼락을 재촉했다. 사타오는 무술가가 아니라 * * * 예술추수입니다.

얀 닫아 (Yan zi) 은 개념을 뛰어 넘습니다. 누가 그것을 자르고 선택할 것입니까? 너의 의도는 영문을 몰라, 지구의 밤은 보기 드물다. (5)' 스님을 대만으로 배웅하다' 는 이미 다섯 명의 선생님이 가 봤고, 밥을 달라고 하면 돈이 많이 든다.

누가 동반자이고, 서식하고 있다. 혼하 높은 해안, 썩은 풀 고성이 텅 비어 있다.

반드시 화엄사에 가야 하고, 선생님이 대중에게 물어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