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어떻게 문어문으로 이야기를 합니까?
어떻게 문어문으로 이야기를 합니까?
만약 네가 음수로 가고 싶다면, 시계가 너무 커서 음수로 갈 수 없다. 척추가 파괴됨에 따라 (4) 종소리가 울렸다 (5). 나는 남이 냄새를 맡을까 봐 귀를 막았다.
악인은 그것을 듣고, 또한; 악은 자취이고 가소롭다. 지백이 범씨를 소멸했을 때, 한 사람이 기회를 틈타 시계를 훔쳐 가지고 도망갈 준비를 했다.
하지만 이 시계는 너무 커서 메고 갈 수가 없어서 망치로 먼저 부수고 다시 메고 갈 생각이다. 누가 알겠는가, 막 때리자마자 방울이 큰 소리를 냈다.
그는 다른 사람이 벨소리를 듣고 빼앗을까 봐 재빨리 귀를 막았다. 다른 사람이 시계의 소리를 들을까 봐 이해할 수 있다. 그러나 귀를 막고 다른 사람이 들을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것은 너무 혼란스럽다.
유골함 출처: 돈? 장 웨이, "여야 중? 주흥 원문은 문창우성 () 에게 주흥 () 과 추 () 가 공모하여 태후 () 가 그에게 머리를 숙이고 신하를 복종하라고 명령했다. 진준과 방행은 서로 상의했다. 성악이 말했다. "포로가 너무 많으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싱 (xing) 은 "이것은 듣기 쉽다! 큰 항아리를 들고 숯을 둘러싸고 불태우고 범인을 중간에 두다. 왜 안돼? "잘 생긴 장관은 큰 항아리이고, 주위에 불이 있다." 안에 밀이 있으니 이 항아리로 오세요. ""
두려움, 두려움, 조아 리다, 범죄. 당나라의 무측천황후는 그녀를 반대하는 사람들을 진압하기 위해 잔인한 관원들을 임명했다.
그중 두 개는 가장 독하다. 하나는 주흥이고, 하나는 라이 군신이다. 그들은 모함, 고발, 비인간적인 형법을 통해 정직한 문무 관리와 일반 백성을 많이 살해했다.
한 번, 무측천에게 소식을 전하는 한 통의 내용이 주흥 () 과 연락 역모 () 를 신고하는 것이었다. 우 Zetian 분노, 생활 라이 junchen 조사 문제.
주흥은 마음속으로 조급해하며, 주흥은 교활하고 간사한 사람이라, 단 한 통의 소식을 전하는 것만으로는 그에게 진실을 말하게 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지만 만약 내가 결과를 찾을 수 없다면, 태후는 나를 탓할 것이고, 나는 감당할 수 없다.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을까요? 오랜 노력 끝에 나는 마침내 총명한 계획을 생각해냈다.
그는 풍성한 술자리를 마련하여 주흥을 그의 집에 초대했다. 두 사람, 너는 나에게 술을 마시라고 권하고, 잘 이야기해라.
술이 세 번 순찰을 지나자 라이 군신은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형제, 평일 사건 처리, 죄를 인정하지 않는 죄수들을 자주 만난다. 오빠가 뭘 할 수 있는지 모르겠어? " 주흥은 자랑스럽게 말했다: "이것은 쉽지 않다! 클릭합니다 말하면서 컵을 한 모금 마셨다. 라이군신은 즉시 진실한 척하며 말했다. "오, 빨리 아이디어를 내주세요."
주흥은 음흉하게 웃으며 말했다. "큰 항아리를 찾아 사방에 숯불로 구워서 범인을 들여보내라. 너는 아직 자백하지 않은 범인이 있다고 생각하니? " 라이 junchen 는 고개를 끄덕였다 예, 다음, 큰 항아리 를 가져오라고 명령했다, 주흥 이 말한 대로 주변의 숯불 에 불을 붙인 다음, 주흥 에게 뒤돌아 말했다: "궁중 누군가가 은밀히 너의 반란을 고발했다. 나는 이 일을 조사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죄송합니다. 그 사람에게 지금 스스로 유골함에 구멍을 뚫으라고 하세요. "
주흥이는 듣자마자 손에 든 술잔이 땅에 떨어졌고, 퐁당 소리를 내며 땅바닥에 쓰러져 연신 절을 하며 말했다. "저는 유죄입니다. 저는 유죄입니다. 죄를 시인합니다." " 7. 산과 강은 어디에서 오는가? 정? 열옥코우 열자? "당웬" 원문: 보아는 북을 잘 치고, 종자기는 경청을 잘한다.
보아구금, 멀리 산을 바라보니 종자기가 말했다. "좋아, 난 태산처럼!" 물이 흐르기로 결심하자 종자기는 "좋아, 강처럼!" 라고 말했다. 보아가 한 말은 종자기가 이해할 것이다. 어린 시절 세상을 떠났을 때, 보아는 세상에 지음이 없다고 말했지만, 그는 피아노를 깨고 평생 북을 치지 않았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천재 뮤지션 유백아는' 산속의 흐르는 물' 을 즐겨 연주하지만 아무도 알아들을 수 없다. 그는 산에서 거문고를 연주하고, 거문고 소리는 높고 낮았다. 마침내 어느 날, 나무를 베는 나무꾼이 지나가면서 그의 산수를 이해했다. 이 사람이 바로 종자기이다.
유백아의 지기는 종자기이다. 그들은 2 년 후에 만나기로 약속했지만, 2 년 후 종자기는 나타나지 않았다. 유백아는 다방면으로 알아보고 나서야 종자기가 이미 병으로 죽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약속에 갈 수 없었다. 유백아가 가슴이 찢어졌다. 그는 하마 요리사가 그의 음악을 이해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하마 요리사가 죽으면 아무도 그의 음악을 더 이상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하마 요리사의 무덤 앞에서 그가 사랑하는 피아노를 깨뜨린 것도 지기에 대한 존중과 소중함을 보여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보아가 피아노를 부수고 그녀의 절친한 친구에게 감사하는 이야기이다. 보아는 비통하게 그녀의 어린 시절을 그리워하여, 사람들은 이것으로 지기를 한탄하며 구하기 어렵다고 탄식했다. 8. 입술이 죽은 이가 춥다. 좌추명의' 좌전'? 원문 공개 5 년 (\ "좌전 \"? "Xi gong 5 년") 진후는 적을 참살하는 사악한 길을 다시 걸었다.
공공 충고는 말했다: "내가 죽으면, 나는 두려워한다. 클릭합니다 。 선발할 수 없고, 코우가 출전할 수 없고, 무엇이고, 무엇이 될 수 있는가? 이른바' 보조차가 서로 의지하고, 입술이 죽고 이가 춥다' 는 것도 어색하다. ""
공 (gong) 은 말했다: "김, 나는 견습생이다. 네가 나를 해쳤니? " 그는 "아저씨, 여종, 왕의 조도, 아저씨가 따르지 않아서 상속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구오 종, 구오 피벗, 왕적 나무 잎, 모두 진사, * (리) 왕족, 연가에 숨어 있다.
날 죽이는 게 무슨 소용이야? 그리고 만약 당신이 환화장에 접근할 수 있다면, 당신의 사랑은 무엇입니까? Huanzhuang 일족 무슨 죄, 학살 은 단지 강제 가 아니라고 생각? 애완동물에게 강요당하면 상처를 받을 수 있다. 나라는요? 공작이 말했다. "나는 이런 희생을 즐긴다. 신은 내가 말한 대로 할 것이다. 그래' 라고 내가 말했다. "귀신은 진짜 친척이 아니라고 들었는데 덕행은 기본이다. ""
그래서 주수는' 하늘에는 친척이 없고 덕은 보배다' 고 말했다. 그는' 좁쌀은 향기롭지 않고 미덕향이다' 고 말했다.
그는 또한' 사람은 물건을 얻기가 쉽지 않지만 덕만 따른다' 고 말했다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독일인과 인민의 조화가 아니며, 하느님도 누리지 못할 것이다.
하나님의 축복은 독일에 있을 것이다. 만약 금괴가 위험을 무릅쓰고 민덕이 향을 추천한다면, 신이 토해 내실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들어 봐, 쑤 진 은 소란을 피웠다.
공 () 은 가족들의 모습을 배우며 "걱정도 그리 어렵지 않다. 여기서 승진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고 말했다. 진 후는 나쁜 길을 다시 걷고 적을 공격했다.
공공 충고는 말했다: "내가 죽으면, 나는 두려워한다. 클릭합니다 。 김찬은 선발할 수 없고, 코우는 출전할 수 없다. 이것이 무슨 이유이고, 무엇이 될 수 있는가? 이른바' 보조차가 서로 의지하고, 입술이 죽고 이가 춥다' 는 것도 어색하다. ""
3. 왕미는 갈증을 풀고 남송으로부터? 유의경의' 세설 신어'? 가짜 ":원문: 오위가 출정하여 길을 잃었고 군대가 목이 말라서" 앞에 대멜린이 있으니 아들을 용서하세요. 새콤달콤하면 갈증을 풀 수 있어요. \ "군인 은 전면 소스 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 의 전체 입, 그것을 들었다.
한번은 조조가 군대를 이끌고 행군했는데, 잠시 물을 찾지 못하자 병사들은 모두 목이 말랐다. 그래서 카오 카오 (Cao Cao) 는 "앞에 큰 멀린이 있다. 매실은 가지가 가득하고 새콤달콤해서 갈증을 풀 수 있다. "
병사들이 듣고 나서.
2. 개자추의 이야기는 문어문으로 써야 한다. 번역하면 빠를수록 좋다. 일입동 후 105 일은 한식절이며' 금연절',' 한식절' 이라고도 한다.
24 절기 중 청명절까지 단 하루밖에 남지 않았다. 그래서 지금은 여러 곳의 민간에서 이 두 명절은 이미 함께 놓여 있다.
하지만 이 명절에는 한식이 청명보다 부차적인 역할을 한다. 청명절은' 매이를 본보기로 삼는다' 거나' 대적할' 자격이 없다. 현재 재계의 유행에 따르면 한때 휘황찬란했던 것처럼 보이지만 결국 경영이 부실하고 어려움이 많아 다른 회사에 합병된 몰락한 기업과 같다.
그것의 원래 휘황찬란한 문화 원소는 세월의 마모, 이름, 형식의 몰락으로 점차 사라졌다. 하지만 역사서를 자세히 살펴보면, 고대에는 한식절이 원래 매우 성대한 민간 축제였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청명은 단지 보조 명절에 불과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청명 앞에는 한식이 있고, 한식 때문에 청명이 있다. 한식절이 지금 처한 비천한 처지는 정말 주종 전위이다.
\ "아들 푸시 단어 회피, 산불 날 태워. 사해와 한식, 천 년 동안 한 사람. 클릭합니다
당대 시인 여샹의 시' 한식절' 은 한식절 이야기를 간결하게 이야기했다. 2600 여 년 전 춘추시절 진문공의 아들은 계모 이기의 박해를 피하기 위해 신하들과 함께 국외로 망명했다고 한다.
길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다. 그날 위국경내에 도착했다고 하니 배가 고파서 기절했다.
개자추를 보고 다리에서 고기 한 조각을 잘라서 중귀에 끓여 먹는다. 19 년 후, 군주와 그의 정당은 중국을 회복하여 진문공의 왕위를 물려받았다.
진문공은 춘추시대의 오패 중의 하나이다. 그는 과감하게 전쟁을 시작하여 공로를 보고 벌한 적이 있다. 얼마나 기묘한 수단인가. 다만 영웅이 되었을 때, 어찌 된 일인지 고기를 베어 자신에게 먹이는 것을 잊었다.
아들은 이 광경을 보고, 부끄러워하지 않고 고향으로 돌아가 어머니를 데리고 면산에 은거했다. 사람들이 일깨워 준 바에 따르면, 진문공은 자추를 떠올려 그가 이미 떠났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매우 후회했다. 그는 직접 사람을 데리고 면산으로 가서 그를 찾아갔지만, 구불한 산들과 망망한 숲을 보니 정말 찾을 만한 흔적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신하가 문공에게 계책을 내놓으며 말했다. "개자추이는 효자다. 만약 불타는 산이 석방된다면, 그는 그의 어머니를 삼면으로 태워 한쪽을 남겨 둘 것이다. 그는 그녀의 어머니를 태우는 것을 두려워하며, 그는 결코 불이 나지 않는 곳에서 나올 것이다. " 이 계획은 원래 매우 훌륭했지만, 불이 나자 간신이 화해하고 조 사령관이 사방팔방에서 불을 질렀다.
봄에는 풀이 마르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큰불이 사흘 밤낮을 태웠다. 개자추와 어머니는 갈 길이 없어 큰 버드나무 한 그루 아래에서 불에 타 죽었다. 불타는 숲 연기와 그을린 시체에 직면하여 진문공은 참지 못하고 쓰러져 통곡했다.
중대신들은 성심성의 여부와 상관없이 잇달아 모방하여 큰 소리로 울부짖으며, 소리가 들판에 울려 퍼졌다 (해공령은 아직도' 울음파' 라는 지명이 있다). 그런 다음 문공은 애도를 멈추고, 첫째, 면산에 아들을 위해 절을 짓고, 그에게 4 시간의 추도식을 즐기라고 명령했다. 둘째, 면산은' 개산' 으로 개명하고, 면산이 있는 정양현은' 개휴현' 으로 개명한다. 셋째, 불타는 산을 태우는 날을' 한식절' 으로 정하고, 전국 군민이 이 명절 전후 한 달 동안 불로 음식을 조리하는 것을 금지하고, 냉식만 먹는 것을 금지한다.
이것이 바로' 한식절' 의 유래이다. 개휴 개휴 개자가 여기로 밀면 쉬어요! 어떤 문장 들은 개자가 여기서 쉬고 있다는 것을 설명하는데, 너무 우습다! 청명절에 관해서는, 개자가 죽은 후, 세심한 사람이 그가 뒤에 있는 버드나무에 기대고, 등받이로 나무구멍을 막고, 그 안에 혈서가 적힌 치마가 있다는 이야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개자가 밀은 유서이다. 유서는 시 한 수이다.
시는 말했다: 우리 주님은 항상 청명하시기를 바랍니다. 너를 훈계자로 모시는 것보다 귀신이 보이지 않는 것이 낫다.
군주가 만약 내가 그 어떤 것보다도 높다면, 항상 나의 죽음을 반성할 것이다. 내 주천은 양심에 거리낌이 없고 부지런하고 청렴하다.
이듬해 한식축제에서 중귀는 그의 대신들을 면산으로 이끌고, 그곳에서 하루의 냉식을 먹고, 그 다음날 산에 올라가 제사를 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이 시점에서 나는 마른 버드나무가 부활하고, 만 개의 녹색 태피스트리가 바람에 춤을 추며 매우 번화한 것을 보았다.
그래서 중귀는 이 부활된 버드나무를' 청명류' 라고 명명하고, 이 날을' 청명절' 이라고 명명했다. 이것이 청명 전에 한식이 있고 청명이 한식보다 하루 늦은 이유이다.
개자추이는 산서인이기 때문에 한식 풍습이 산서에서 가장 먼저 유행했다. 처음에는 한 달 동안 불을 끊었는데, 사람들은 차마, 병, 조조가 한식을 멈추라고 명령했다.
그리고 다시 회복되었지만, 7 일로 줄고, 3 일 번갈아 가며, 마지막으로 하루로 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식절의 변천을 자세히 살펴보면, 처음에는 단일한 지방성 민간 명절로 시작하는데, 명절 풍습의 활동은 매우 단조롭고, 한식만 있고, 불은 없다. 전파 지역은 병행 지역에서 멈추었지만 남조 시대에는 이미 가시추 지역으로 확산되었다.
\ "영원히 금문 밖에 작은 영주, 차가운 음식은 더 낭만적 이다. 붉은 배는 호수를 두루 부르고, 꽃밖의 고층 건물을 쓴다.
햇빛이 맑고, 봄처럼 따뜻하며, 밥 짓는 연기가 흩날리다. 삼천 가루, 십이 마르고, 구름 한 조각. ""
이것은 항주 서호 한식절 시끌벅적한 장면이다. 생화와 술이 풍성하고, 붉은 배가 호수 위에 널려 있고, 유람객들은 짜듯이 화기애애애한 광경이다.
통치자의 중시와 추천, 강남의 풍요로운 고향의 참여로 평원의 한식절이 점차 풍부해지면서 당대에 이르러 닭 싸움, 말 타기, 소풍, 타격, 그네 등 행사가 중화민족의 큰 전통명절로 발전했다. 한식절 쇠락의 원인은 사실 그 비인간적인 풍습에 있다.
지금은 사람들이 답청, 무덤에 가서 조상에게 제사를 지낼 수 있는 절호의 시기이지만, 한식절에는 불을 금지할 것을 요구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종이돈을 태우기 위해 성묘활동을 청명절로 정할 수밖에 없어 청명절을 더욱 중요하게 한다. 또 기념 대상과 사람들의 현실 생활과 사상 감정에 대한 피상적인 관심으로 한식 불타는 풍습도 점점 냉담해지고 있다. 그래서 청명절은 나중에 상위에 올랐고, 차츰 한식절로 바뀌었다. 그러나 한식절이 전형적인 공식' 행정명령' 의 산물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일부 문장 중 이른바' 민중은 개자추정신에 대한 기념을 표현해야 한다' 는 것이 아니다.
이른바' 개자추령' 이란 무엇인가? 어떤 사람들은' 충효겸비' 라고 말한다. 고대와 현대의 전적을 뒤지고, 개자추에는 자연과 위도에 대한 지식이 없고, 황충-루다의 목소리는 살을 베는 이야기를 제외하고는 역사와 진문공의 사상에 다른 흔적을 남기지 않았다.
강함은 강하고, 강함은 강하지만,' 사람' 과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충효' 와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먼저 "충성" 이라고 말하다. 고기 의류 주인이 충성 하는 경우, 왜 진 wengong 산 을 검색 피할 수 없습니까? 내가 너의 명령에 복종하지 않는 것은' 충성' 인가? 차라리 버드나무 밑의 귀신이 될지언정 국가와 국민의 유용한 충고자가 되고 싶지 않은가? 충성심을 위한 건가요? 만약 네가 말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