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고서가 있는 4 자 성어

고서가 있는 4 자 성어

1. 고대 인물에 대한 4 자 성어: 가시코.

완벽한 상태로 조림으로 돌아가다.

쳉 먼 시드니 시양

담을 파서 형량을 훔쳐가다.

옹독 () 을 당신의 대신으로 삼으세요.

강랑은 강연의 예상을 벗어난 것일 뿐이다.

르부스 류슈산

콩을 삶고 풀을 끓이다

명목상 조괄.

다시 쇠퇴하여 조목을 다 써버렸다.

목소 유모 공명씨

세외도원 도연명

반초군에 입대하다.

빵을 먹고 용기를 맛보다

공융금 배 공융

모삼방북

반문 도끼, 루반.

닭고기 냄새를 맡고, 조상에서 춤을 추다

항우가 부침을 깨고 침몰하다

가랑이 굴욕, 한신.

곤경에 빠진 항우

조 () 를 구하고 손빈 () 을 위 () 에 구하다.

초선은 화살과 제갈량을 빌린다

왕소군, 미인 중의 미인.

잃어버린 심 양옥환 이야기 (양귀비)

천진한 소녀 추 수이량

현량가시주 손경

차윤은 또 다른 손강이 있다는 것을 잊어버렸다.

가져가, 집주인. 타자를 쳐서 피곤해 죽겠다. 。 .....

2. 역사 인물과 역사 이야기를 담고 있는 4 자 성어가 많다. 어떤 최종 입장 (한신) 귀조 (린) 부정적인 징 사죄 (염파) 희망 메이 갈증 (조조) 사면초가 (항우) 강을 건너 다리 (항우) 뼈를 뜯어먹는다 손정) 한 끼에 천 원 (한신) 요법 3 장 (유방) 유자가 가르쳐 줄 수 있는 (장량) 부침주 (항우) 는 결코 책 (류수) 금옥장교 (유처), 은도 진창 (한신), 4 조삼) 강동 장로 (항우) 가 최선을 다하는 것을 볼 면목이 없다. (제갈량) 콩구이병 (조식) 이 괄목상대하고, 초보 (제갈량), 일곱 걸음씩 시인 (류선) (조식), 과장

3. 역사인물 성어 .. 1. 동진대 시인 도연명이 쓴 세외도원 도원, 그 전원시 같은 아름다운 풍경, 번창한 사당 파빌리온, 풍부한 시사비각, 기이한 역사전설로 유명하다.

2. 의기양양한 조원의 근원: 전투에는 용기가 필요하다. 의기양양하다가 몰락하고, 세 번 기진맥진하다.

해석: "드럼", 드럼 노크; 기운을 차리다. 전투가 시작될 때 사기가 가장 강하다는 뜻이다. 지금은 모두가 기뻐하고 의욕이 충만할 때 바로 일을 하러 가는 것을 비유한다.

격려라는 뜻입니다. 기원전 684 년 봄에 강대한 제나라가 약소한 노국을 공격하기 위해 출병했다.

노장공은 친히 군대를 이끌고 장숟가락과 싸웠다. 그들이 숟가락에 도착했을 때, 쌍방은 자신을 배열하여 대전을 준비했다.

제군은 앞장서서 먼저 꽹과리를 치고 북을 치며 노군을 향해 공격했다. 노장공은 출병할 준비를 하고, 주동적으로 청전을 하고 동행한 조에게 설득되어 말했다. "폐하, 시기가 아직 오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얘기하자. "

제나라 루 침묵 을 참조하십시오, 싸움을 나오지 않고, 다시 징과 북을 쳤다; 깃발을 흔들며 외치다. 루 zhuanggong 다시 놀고 싶어, 하지만 카오 는 여전히 그가 제자리에 머물 것을 요구했다.

제나라 루 6 월 은 여전히 ​​재생 되지 않은 것을 보고, 루 6 월 에 도전하기 위해 다시 드럼을 쳤다 ... 그러나 카오 는 여전히 루 zhuanggong 에게 군대를 계속 명령했다.

제군은 세 차례의 공격을 준비했지만, 노군이 싸우는 것을 보지 못했다. 그들의 사기는 크게 떨어져 매우 피곤하다. 그들의 정서가 갑자기 하강하여, 노군이 다시는 싸우지 않을 줄 알았고, 모두들 앉아서 쉬었고, 대오도 느슨해지기 시작했다. 이때 조경은 단도직입적으로 노장공에게 "공격할 시간이다" 고 말했다.

북소리가 비 오듯, 기세가 오래 된 노군 장병들이 용감하게 출격하여, 제군이 미처 방비하지 못했다. 그들은 즉시 갑옷을 버리고 사방으로 도망쳤다. 전투가 승리한 후, 장공은 조종에게 물었다. "왜 제군이 세 번 북을 칠 때까지 기다리나요?" " 。

공격하러 가요? 조도가 대답했다. "전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용기다. 처음 드럼을 칠 때 사기가 가장 강하다. 두 번째 드럼을 칠 때, 군인의 용기는 이미 약해졌다. 세 번째 드럼을 칠 때 용기가 거의 없어졌다.

이때 아군은 꽹과리를 치고 북을 치고, 높은 사기로 태만하고 지친 군대를 타격했다. 물론, 우리가 이길 수 있어! "3. 백조 한 마리의 야심 진승 이야기는 진말에 진승이라는 농민 봉기 지도자가 있었다는 이야기다. 그의 이름은 바로 관련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백조, 백조, 백조, 백조, 백조) 진섭은 젊었을 때 농장 노동자로 일하여 다른 사람을 위해 밭을 경작한 적이 있다.

한번은 그가 경작을 멈추고 논두렁에 가서 휴식을 취했다. 그는 실망으로 한숨을 쉬며 오랫동안 미워했고, 다른 농장 노동자에게 이렇게 말했다. "우리 중 일부가 부유해지면 우리는 다른 사람을 잊을 수 없다."

농장 노동자가 된 모든 사람들은 모두 그를 비웃었다. "네가 다른 사람에게 농장 노동자가 되다니, 어떻게 돈이 있을 수가 있어!" " 진섭은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아이고, 참새 한 마리가 백조의 야망을 어떻게 알 수 있단 말인가!" 백조의 야망' 은 이 이야기에서 비롯된다. 홍지: 백조, 여기는 영웅을 비유한다.

사람들은' 야망' 으로 숭고한 포부를 표현한다. "참새" 로 시야가 좁은 사람을 표시하다.

4. 옛것을 빌려 새로운 공자를 알며 "옛것을 빌려 새로운 것을 알면 스승이 될 수 있다" 고 말했다 아들이 말했다: "과거에 배운 것을 복습하면 반드시 새로운 수확과 발견이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스승이 될 수 있다."

5. 변방의 삼절공자원: 사기 공자 세가공자는 쉽게 늦는 것을 좋아하고,. 변방의 우뚝 솟은 삼절기를 읽다. 그가 말하길, "만약 네가 몇 년 동안 나를 떠난다면, 나는 이온에 있을 거야."

해석: "위" 는 익은 소가죽이다. 변두리' 는 소가죽 끈으로 엮어 만든 죽간입니다. "3" 은 여러 번 나타내는 대략적인 숫자입니다. 절대적' 은 산산조각이라는 뜻이다.

공자는 읽기 쉽도록 소가죽의 힘줄을 여러 번 뒤집었다. 후세 사람들은' 변두리가 우뚝 솟아 있다' 라는 성어로 총결하였다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형용하다. 왕희지는 동진 시대의 유명한 서예가이다.

한 번, 법원은 왕 Xizhi 축복 보드 (예배 때 메시지 보드 쓰기) 에 자신의 메시지 를 쓰기 위해, 희생 의식 을 개최했다. 나중에 이 정보를 수정해야 하는데, 원래의 말은 반드시 긁어내야 한다. 조각사가 소원판을 긁을 때, 판자에 있는 각 글자의 표시가 나무에 박혀 있는 것을 발견했는데, 마치 칼로 새긴 것 같았다. 그는 경탄을 금치 못하고 왕희지의 필법을 칭찬했다.

7. 구양수는' 엇갈린 꽃' 이라는 성어로 모임에서 술을 마시는 모습을 묘사한다. 구양수의' 취정서' 에는 이런 말이 있다. 구양수는 송대의 유명한 문학가이자 시인으로 술주정뱅이라고 자칭한다.

그는' 여주 현' 에 재임할 때, 늘 여주 서남 교외의 랑야산 양조천에 놀러 간다. 샘물 위에는 정자가 있는데, 그의 이름은' 취옹정' 이다.

그와 그의 손님은 늘 이 정자에서 술을 마시며 파티를 하며 유명한' 취옹정기' 를 썼다.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다" 참조) 취옹정은 하객 방연의 즐거운 광경을 묘사한다. "잔치의 즐거움, 비단비죽죽; 사수 중에서 기사가 이기고 기사가 엇갈린다. 앉아서 떠들어대는 사람들은 모두 즐겁다. "

술잔 양육, 양주, 바로 술카드 같은 거요. "분쟁" 은 토스트, 토스트, 집행 명령이라 매우 시끌벅적하다.

이 성어는 연회에서 곤드레만드레 취한 사람을 묘사하는 데 자주 쓰이며,' 컵이 난장판이다' 는 뜻과 비슷하다. (참조 술 한 통, 술 한 통. "

) 8. 모든 것이 다 갖추어져 있어 제갈량에게 동풍만 빚지고 있다. 동한 말년에 조조는 스승을 휘두르며 남하하여 유비와 손권의 연합군을 공격했다. 동우의 지휘관 주유는 조준을 불로 태우기로 했다. 만사가 다 갖추어져 있어서 주유는 갑자기 남동풍이 불어야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했다. 그때는 겨울이었고 북서풍이 불고 있었다. 남동풍이 어디에서 오는가? 주유는 급해서 병으로 쓰러졌다. 제갈량은 그의 마음을 알아맞혀 그에게 16 자의 처방전을 주었다. 조공을 깨려고 불을 질렀다. 만사가 다 갖추어져 있어 동풍만 빚졌다. 주유는 서둘러 제갈량에게 가르침을 청했다. 제갈량은 천문학을 알고, 며칠 후에 남동풍이 불리라는 것을 알고, 마법으로 남동풍을 빌릴 수 있다고 말했다. 나중에 정말 남동풍이 불었다.

4. 고대인 (여자) 의 면모를 묘사한 네 글자는 사람을 놀라게 한다: 절세의 요희, 인간의 아름다움에 헌신한다.

1 등: 나라의 아름다움, 아름다움과 정교함.

2 등: 침어 낙기러기 무월미모화는 국색이다.

세 번째 범주: 예쁜 외모, 예쁜 외모, 예쁜 외모, 예쁜 외모.

4 등: 나는 아름다움에 싫증이 난다. 나는 깨끗하다. 나는 쿨하다. 나는' 이라크인' 이다

5 등: 만약 당신이 아름답고 우아하다면, 만약 당신이 용속의' 옥녀' 라면.

6 학년: 맑은 눈동자, 하얀 치아, 가을물' 종미'

레벨 7: 핑크 조각 옥 조각 섬세하고 아름다운

레벨 8: 작은 집 벽옥이 신선하고 정교하다.

9 학년: 초롱하고 귀엽고, 눈썹이 청초하고, 이목구비가 단정하다.

10: 칼라는 도롱뇽 같고 이빨은 코뿔소 같고 눈썹은 예쁘다.

11: 부드럽고 우아한 "작은 집 벽옥"

마지막 수준: 생김새가 보통이다.

이전: 못생겼어요.

5. 중국 역사인물 성어는 신용을 지킨다.

전국시대에 진국군이 조국의 수도 을 포위하여 형세가 매우 위급했다.

조국의 국왕은 청샤오 평원군을 초나라에 파견하여 도움을 요청했다. 평원은 20 명의 대중을 이끌고 참관할 계획이다.

이미 19 명이 이 임무를 완수하도록 선발되었는데, 그 중 한 명은 여전히 행방불명이다. 이때,

그는 자원해서 갔지만, 평원군은 주저하며 그를 데리고 가기를 원하지 않았다.

초나라.

평원군이 초나라에 도착한 직후 초왕과 오랫동안' 원조 조' 문제를 이야기했다.

아무런 결과도 없다. 이때 모수는 초왕에게 말했다. "우리는 오늘 당신에게 지원군을 보내달라고 요청하러 왔습니다. 너희들

한 마디도 하지 않지만, 추 (Chu) 는 병사가 많지만, 여러 차례 패배하고, 심지어

수도도 잃어버렸어요. 내 의견으로는, 초국은 조국보다 연합하여 진나라에 대항해야 한다! ""

마오 수이 (Mao sui) 의 말은 추 (Chu Wang) 의 마음을 납득시키고 즉시 조 (Zhao) 를 돕기 위해 군대를 파견하겠다고 약속했다.

평원군이 조에게 돌아왔을 때 감개무량하게 말했다. "모선생이 초나라에 도착하면 초국이 구정보다 더 중요하다."

루다. "("구정대록 ":정동과 함께 고국의 보물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한 마디로 정하다' 라는 성어는 이 이야기에서 유래한 것으로, 말 한 마디를 형용하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

금의환향-성공체퇴

석남. 제 38 권. 유전.

청원자는 온화하고, 원정동생도 있다. ...... Langzhong 에 종사 구축. 무제는 선이고,

무거운 anhou 밀봉, 흩어져 타고 승무원, 뒤 허우 구름 바람 을 변경합니다. 영주 도지사, 도독의 증설. 황제

신정에서 "금의환향은 근심이 없다" 고 말했다. \ "황제 는 영주 입니다.

청원이 말했다. "옛날에 양이 리카스에 대해 얘기했는데, 너는 어렸을 때 내 곳에 있어야 했어. 지금을 보세요.

상황이 이렇다. \ "아니 10 년, 청원 총재, 논자는 위영보다 더 많은 줄 알았다.

유방의 사면초가가 항우의 사기를 바꾸었다. 사병들은 통곡하며 눈물을 흘렸다. 당초 항우는

진나라 건국을 위해' 함양을 먼저 깨고 왕이 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쳤다' 고 말했다. 또' 참을 수 없는' 잘못을 저질렀기 때문이다

홍문연에서 유방을 죽일 기회를 잃었다. 아방궁을 불태운 후, 나는' 그 보물을 소장하고 싶다' 고 생각했다.

여자는 동방이다. \ "그 당시 영리한 사람 은 그에게 진나라 수도 에서 왕 이라고 제안했다. 항우는 진나라를 마주하고 있다.

궁전이 파괴되어 그는 동방으로 돌아가고 싶었다. 또 말했다: "부귀는 고향에 돌아가지 않는다. 야유회처럼, 누가 알겠는가? 클릭합니다

이 사람. "이 바늘은 항우의" 옷금귀향, 제조 "라는 관점을 예리하게 말했다.

읽다. 속담에' 좋은 사람은 좋은 보답이 있다' 는 말이 있다. 항우는 비록 중국 고대인이 있지만

전통적인 사고, 하지만 그는 또한 "황제" 라는 야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8 년간의 피비린내 나는 전투에서 그는 시작했다

그는 결국 외로운 비극적 영웅이다. 항우는 한편으로는 황제가 되고 싶고, 한편으로는 모두가 되고 싶다.

영웅을 부러워하다. 그리고 나는 강동 고향 앞에서 명성을 떨치려 한다. 이 모든 것/이 모든 것

그가 황제가 된' 길잡이' 가 되었다.

모든 소리의 위험을 두려워하다. 나뭇잎의 부스럭거리는 소리로 시작한다. 당황하여 어찌할 바를 모르다

성어 해석: 이: 새소리. 바람소리와 학의 울음소리를 듣고, 모두들 추격병으로 의심하였다. 사람을 묘사하다

당황하여 의심이 들다.

성어의 유래: "진서 사현전": "모두들 소식을 듣고 왕사가 도착했다고 생각했어요."

성어 예: 놀라 달아난 악당들이 놀라서 혼비백산했다.

(그 중 ~ 는 본 용어를 대표한다. 바람이 떨리고, 풀이 병사로 가득 찼다.)

성어 이야기: 서진 말년에 내란이 발생했고, 오랜 혼란으로 결국 서진이 없어졌다

다행히도 랑야 왕 사마예는 건강에 동진 왕조를 세웠다. 진나라가 강을 건너 남쪽으로 내려갔을 때,

그러나, 야만인은 북방을 점령하고, 북방은 나중에 전진에 의해 점령되고, 강남의 동부는 점령되었다

김 반대.

당시 전 진 지도자는 푸 지안 (fu Jian) 이었고, 그는 한 왕 멩 (Han Wang Meng) 이 그의 총리 가 되도록 했다

매우 강해졌습니다. 중국 통일의 염원을 이루기 위해 80 만 대군을 거느리고 있다.

남방을 공격하다. 진 왕조의 신하들은 이 소식을 듣고 모두 매우 두려웠다. 승상 사안만이 매우 무서웠다.

냉정하고 침착하게 전쟁을 안배하다.

송수의 땅에 이르러, 사안은 전 진군이 집결하기 전에 신속하게 군대를 파견하여 강을 건넜다.

전진의 군대를 기습하다. Qianqin 은 매우 비참하게 패했고, 장병들은 사방으로 도망쳐 바람소리를 듣거나

학이 부르는 소리, 나는 진군이 온 줄 알고 매우 무서웠다. 이 전투에서,

전진 병사는 사상자가 막심하여 앞으로 남북이 장기간 대치할 것을 결정하였다.

호랑이 역을 맡은 승냥이-나쁜 사람이 악행을 하도록 돕다

H. 주창

[해설] 무슨 귀신이야! 옛날 옛적에 호랑이에게 먹힌 사람은 죽은 후에 귀신이 되었다고 했다.

문은 사람들이 호랑이를 먹도록 유혹했다. 호랑이를 위해 귀신을 만들다. 악인의 공범자가 되는 것을 비유하다.

[출처] 「태평광기」 권 430: "귀신, 호랑이에게 먹힌 사람도

호랑이 앞에서 그가 말했다. 손송광서' 북몽' 권 4: "호랑이로 죽은 사람은

물에 빠진 귀신의 이름은 노라고 하니, 반드시 다른 사람을 바꿔야 한다. ""

불타는 나무와 은색 꽃-불꽃놀이의 전시와 등롱의 바다 (명절 밤)

6.' 사람' 을 담은 4 자 성어 난쟁이가 극장을 본다.

비유는 다른 사람에게 동조하는 것만 알고, 자신은 주견이 없다. 식견이 많지 않은 난쟁이를 비유하기도 한다. 비유는 남과 동조하고 자신에 대해 의견이 없는 난쟁이를 알고 있다.

식견이 넓고 암울한 사람: 몰래 만지작거리는 것을 비유한다. 화살표: 해제 화살표; 중국인: 비방. 저격화살이 사람을 다치게 하다.

음흉한 수단으로 남몰래 공격하거나 모함하는 것을 비유한다. 배불리 먹은 사람은 배가 고픈지 배가 고픈지 모른다. 배고픈 사람들은 배불리 먹었다: 배불리 먹었다. 배고픔: 배고픔. 예를 들어, 처지가 좋은 사람은 다른 사람의 어려움을 이해할 수 없다: 강압; 뭐: 그 이상.

사람을 박해하는 것을 말하며 환영받지 못하는 여지를 남기지 않는다: 이익, 이익. 다른 사람의 지지와 지지가 없다면, 또한 네가 사람들의 환심을 사지 않고, 뒤처지지 않을 수 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남의 뒤에 떨어져 명산을 숨기고 남의 말을 퍼뜨리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그들의 조화; 전전: 전전; 남: 동료 행인. 책을 명산에 숨겨 뜻이 맞는 사람에게 전하다. 위험: 위험, 재난.

사람들이 위험에 처했을 때 위협하거나 모함하다. 남보다 못한 것은 치욕이다. 뜻이 있는 사람이 함께 앉는 것을 묘사하다. 사람이 많은 곳, 즉 돌발 상황: 미리 상황과 결과에 대한 예상을 가리킨다.

사람들의 예상을 초월하고, 사람들의 예상을 뛰어넘고, 사람들의 예상을 초월하고, 귀여움으로 아름다운 외모를 묘사하고, 감동적인 마음으로, 눈과 귀를 즐겁게 정교한 외모를 묘사하여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제때에 좋은 교육과 도움을 주는 것을 비유하다. 봄은 생기발랄하고 봄은 타인에 대한 사람들의 말로 가득 차 있다. 비어 있습니다. 보기 드문: 보기 드문.

지방이 크고, 땅이 넓고, 창피하고, 창피한 사람이 싸운다: 용기, 통 = 10 리터; 젓가락: 대나무, 용량은 배럴당 2 리터입니다. 참수를 주재하거나 집행하는 사람에게 긴급 호소를 하여 곧 참수될 사람의 생명을 구하다.

공격적이고, 횡포하며, 사람을 다치게 한다. 선인의 능력을 따라잡거나 능가하는 것을 묘사하기 위해, 풍속은 패션, 예절, 습관 등을 가리켜 경탄을 자아낸다. , 모두 같은 곳에서 형성됩니다. 곳곳에서 사람들에게 좋은 말을 하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큰 해를 끼친다는 것을 비유한다. 오로지 남을 돕고, 개인의 이익을 전혀 고려하지 않고, 오로지 남에게 유리한 일을 하는 것은 매우 이기적이다. 정성으로 사람을 대하면 하나님은 끈기가 있는 사람을 저버리지 않으신다는 뜻이다. 즉, 급한 불을 풀고 난관을 헤쳐 나가겠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다른 사람을 구하는 어려움: 옷을 벗는 사람은 옷을 벗고 다른 사람의 옷을 입는다. 걱정으로 침묵을 지킨 비유는 모두, 모두 잘 알려져 있다. 미녀의 불행은 젊은 여인의 생명이 좋지 않고, 집이 망하고, 가족의 죽음이 흥미진진하고 눈에 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사람의 광채를 묘사하거나 그의 말을 말하는 것은 매우 흥미진진하고 감동적이다. 그가 걸출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것은 세상을 감지하는 것과는 다르다. 그것은 난쟁이가 다른 사람에게 찬성하는 것만 알고 주견이 없다는 것을 세상에 일깨워 주는 것을 의미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아는 것이 많지 않음을 비유하기도 한다. 좋은 애인은 인재를 소중히 여기고 중시한다.

사람과 일을 사랑하고, 인민을 배려하고, 인민을 위해 노력하다. 미덕을 지닌 사랑: 미덕.

도덕적 기준에 따라 애인을 사랑하다. 천리 () 는 천리 () 이외의 사람에 대한 오만함을 묘사하기를 거부한다:' 거부' 를 전하고 거절하다.

오만함을 묘사하고, 남에게 친해지기를 원하지 않거나, 상의할 여지가 없다. 눈으로 사람을 보고, 사람을 보고, 자신과의 관계와 지위에 따라 행동하다. 사람들이 그들의 이웃에 관심을 가지게 하다. 장님의 비유는 자신의 주인이다. 장님의 비유는 편파적이고 너그럽게 문제를 바라보는 것이다. 사람을 흥미롭게 하고 외롭고 외롭다는 뜻이다. 그들은 사람의 발자국을 거의 보지 못한다. 그들이 묘사한 것은 공허함과 고요함인데, 그들은 사람을 거의 보지 못한다. 그들은 공허함과 적막을 묘사했다.

힘을 헤아려 행하고, 암화살은 사람을 다치게 하고, 암화살은 사람을 다치게 한다. 어떤 수단으로 몰래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을 비유하다.

백년 나무: 심기, 재배.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장기적이고 어려운 임무이다.

울타리에 가까이 가는 것은 남에게 의지하는 것을 비유한다. 친근한 문: 의존, 의존; 포털: 가족 상태.

비유는 남에게 의지하고 자립할 수 없다. 사람을 불쌍히 여기며 하늘을 아끼다: 시대를 한탄하다. 동정심: 모든 사람을 불쌍히 여기다.

시대의 어려움을 한탄하고 인민의 고난을 불쌍히 여기는 것을 일컫는 말. 북로의 주인, 북로 여행객의 주인을 접대하다.

"호스트" 와 동의어입니다. 하녀는 여자의 하녀이다: 하녀; 부인: 주부.

구시대란 문예에서 일부러 남을 모방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재능과 작품의 잣대는 따라가지 못한다. 박한자는 박한이다: 미한.

중매인: 사람을 해치다. 경미한 한기도 사람의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사람이 늙었거나 어려움에 부닥치면 약간의 타격을 견딜 수 없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목숨이 좋지 않은 미녀의 목숨은 좋지 않다: 운이 나쁘면 목숨이 나쁘다. (서양속담, 행운속담)

아름다운 여자, 운이 좋지 않아 생활이 어렵다. 무시당하는 것은 남에게 무시당하는 것을 의미한다.

네가 사과하지 않고 인자에게 감사하지 않으면 네가 유죄이고 어울리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부족하지 않음: 부족; 치: 음, 그거.

이런 사람이 적지 않다. 남에게 뒤떨어지기를 원하지 않는다.

불친절은 부자연스럽다. 성품이나 언행이 이상하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비밀을 지키다. 너는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다. 너무 역겨워요.

무의식성: 인식. 혼수상태나 무의식 상태에 있다.

이 세상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다른 사람이 무슨 말을 하든, 다른 사람이 무슨 말을 하든 상관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이 뭐라고 하든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해라. 남에게 폐지되지 마라: 폐지해라.

이 사람의 결점 때문에 그의 정확한 의견을 배척하지 마라. 비인간적 인 열 원인: 의존성.

다른 사람이 더울 때 우렁차고 밥을 짓지 않는다. 괴팍하고 오만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남에게 의지하지 않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세상에 * * * * * * * * * * * * * * * * * * * * * * * * *

인도적이지 못하다. 너는 밖에 있는 누구에게도 말할 필요가 없다. 지금은 다른 사람에게 이 일을 알리지 말라고 요구하는데 많이 쓰인다.

남의 발걸음을 따라가다: 걷거나 운전할 때 뒤에서 일어나는 먼지. 남의 뒤를 걷다.

비유는 따라 모방하고, 다른 사람을 모방하고, 창조성이 없다. 재능: 재능 가스: 매력.

그래야만 정신이 일반인을 능가할 수 있다. 재능, 재능, 식견은 모두 일반인을 능가한다.

재재재가인은 일반적으로 재능 있는 남녀를 가리킨다. 무서운: 세상.

세상에 이보다 더 고통스러운 일은 없다. 고통을 극치로 묘사하다.

잔인하고 비인간적: 악독하고 잔인하다. 잔인하고 악독한 것이 극에 이르렀는데, 마치 야수 같다.

서두르는 주인: 서두르다. 손님이 갑자기 와서 서둘러 좋은 대접을 받지 못해 주인의 예의를 갖추기가 어려웠다.

티베트의 명산은 사람들이 명산에 작품을 숨기고 뜻이 맞는 사람에게 전달한다고 한다. 인명초초를 무시하다: 잡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