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헤링본 시작, 용형 끝 4 자 성어.
헤링본 시작, 용형 끝 4 자 성어.
성어는 비유인 중의 영웅을 설명한다.
이 성어는 김숙과 송헌의 전기에서 유래했다. "나는 가끔 인류의 용을 안다."
중국 전통 성어의 용
성어 간결
보통 정도의 일반 성어
감각 * * * 색 중성 성어
사자성어 용법을 목적어로 삼다. 사람들 중의 영웅을 가리킨다
성어 구조가 비교적 정식이다.
생산 시대의 고대 성어
근체어 중의 용호
성어의 예로, 청청은' 당연의' 제 9 판을 얻었다.' 중니와 양품은 비슷한 얼굴이 많다. 보숙은 인중의 용이다. 용은 자연히 곳곳에 물이 있다. 그는 어떻게 이렇게 추울 수 있니? 클릭합니다
2. 헤링본으로 시작하는 4 자 성어에는 어떤 사람의 면수심이 있는 4 자 성어가 있습니까? 인생은 꿈과 같고, 사람은 졸리고, 사람은 차갑고 따뜻하며, 사람은 최선을 다하고, 사람은 죽는다.
사람은 가난하고 뜻이 짧고, 무리를 지어 거주하며, 용호는 각기 뜻이 있다. 우여곡절은 준마 한 필과 강력한 피아노 한 대를 죽게 했다.
사람마다 자독하고, 인문이 모이니, 인심이 예측하기 어렵다. 사람이 오만하고 오만하여 사람이 죽었다.
인심이 예측하기 어렵다. 사람이 많으면 세력이 많고, 인명이 하늘을 찌른다. 사람들은 그들의 머리와 동물로 유명하다.
사람은 약하고, 사람은 약하고, 사람은 비천하고, 사람은 그 사람처럼, 사람은 강을 건너고, 사람은 황혼을 탄식한다
전술 인재의 바다는 출중하고, 사람은 안정감이 없고, 사람은 입담이 좋다.
신 * * * 인심, 인심이 위태롭다. 사람들은 사자가 많고, 사람이 적고, 사람이 공격적이라고 말한다.
사람들은 사람들이 모두 서둘러 가정을 계획하고, 인생이 뜻대로 되지 않는 사람은 희귀한 기린 뿔, 재능이 뛰어난 사람은 희귀한 기린 뿔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3. 헤링본 1 시작 4 자 성어. 사람들이 왔다갔다하다 [렌레런 wng]
해석: 사람들이 오가며 끊이지 않는다. 접대에 바쁜 것도 형용한다.
출처: 조청설미나리' 홍루몽' 제 100 회: "이삼일 오가는 사람들, 나는 그 사람들을 돌볼 수 없다. 나는 네가 주문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너는 우리에게 간식을 만들어야 한다. "
요 며칠 오가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아서, 나는 그 사람들이 그들을 돌볼 수 없다고 생각한다. 나는 네가 우리에게 간식을 만들어 달라고 명령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둘째, 인재 풀
통역: 길기: 수많은 등장. 재능 있는 사람이 많다.
출처: "거울 꽃 가장자리" 62 회: "만나서 반가워요. 클릭합니다
첸 윤은 많은 재능있는 사람들을 보게되어 기쁩니다.
셋째, 사람 수가 적다
해석: 몸의 피로를 묘사하다.
출처: 황원 원길의 유성마: "우리 부부는 3 일 동안 밥을 먹지 않아 피곤해 죽겠어요."
우리는 이미 3 일 동안 음식을 먹지 않아서 체력이 다 소모되었다.
넷째, 인걸지령
해석: 훌륭한 사람이라고도 합니다. 걸출한 인물이 태어나거나 유람하는 곳을 명승지로 가리킨다.
출처: 당 왕보' 추등송서':' 인걸지령',' 서루가 진범상에서 떨어져 있다.'
세상에는 영웅이 있고, 대지는 영기가 있기 때문에, 진범은 허여에게 몇 개의 침대를 놓았다.
동사 (verb 의 약자) 인생은 꿈과 같다
해석: 인생은 꿈과 같다. 세상일이 변덕스럽고 인생이 짧다고 묘사하다.
출처: 돌' 염노교 적벽회고' 라는 단어: "인생은 꿈과 같고, 병 한 병은 아직 한 달이 남았다."
인생은 꿈과 같다. 잔을 들어 영원한 달을 위하여 건배합시다.
4. 용자로 시작하는 4 자는 9 자를 낳는다.
용봉춤,
용문석굴,
드래곤에 들어가면
용봉이 울리고,
용마 정신,
용과 호랑이,
용담호혈,
용산 문화,
용호가 뛰어 오르고,
용혈 황헌,
용과 호랑이,
용과 뱀의 혼합체,
웅장한 보행,
용화 삼환,
용이 호랑이를 읊고,
차근차근
용장 봉자,
목발을 이끌고,
용장사 기념비,
갠트리 캔틸레버 크레인,
옥룡의 손님,
용상 주단풍,
용과 호랑이,
용정호가 맹렬하다.
용은 신비한 노란색과 싸우고,
아홉 종의 용,
용간 봉수, 용자로 시작하는 네 글자. (160):
용은 아홉 명의 아들을 낳았고,
용봉춤,
용문석굴,
드래곤에 들어가면
용봉이 울리고,
용마 정신,
용과 호랑이,
용담호혈,
용산 문화,
용호가 뛰어 오르고,
용혈 황헌,
용과 호랑이,
용과 뱀의 혼합체,
웅장한 보행,
용화 삼환,
용이 호랑이를 읊고,
차근차근
용장 봉자,
목발을 이끌고,
용장사 기념비,
갠트리 캔틸레버 크레인,
옥룡의 손님,
용상 주단풍,
용과 호랑이,
용정호가 맹렬하다.
용은 신비한 노란색과 싸우고,
아홉 종의 용,
용감 풍수,
5. 용자로 시작하는 4 자 성어를 설명합니다. 많을수록 좋다. 용화호가 한 형을 바꾼 것에 감사드립니다. "위인이 변하면 글자가 둥글다." "
"사기 노자 한비열전" (공자) 은 제자가' 새, 나는 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물고기, 나는 그것이 수영 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야수, 나는 그것이 걸을 수 있다는 것을 안다. 보행자는 무용지물이 될 수 있고, 수영자는 나일론일 수 있고, 비행자는 우둔할 수 있다.
용에 관해서는, 나는 그것이 풍운으로 하늘로 올라갔는지 몰랐다. 나중에' 용변호변' 이라는 비유로 변화무쌍하다.
용심봉간은 매우 소중하고 희귀한 명채를 비유한다. 드래곤에서 정호편' 사기 선종': "황제는 수산동기를 채취하여 징산 기슭에 주조하였다.
삼각대가 이미 세워져, 한 드래곤이 내려와 황제를 맞이했다. 황제가 말을 타고 앞으로 나아가자, 군신 후궁 70 여 명이 섬기고, 용이 그 위에 있다.
내가 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지만, 나는 내가 용을 끌고, 용을 끌고, 떨어뜨리고, 황제의 활 속에 떨어지는 것을 알고 있다. 백성들은 황제를 우러러보았지만, 그의 활과 호환의 이름을 받들어 후세 사람들은 그것을 정호라고 명명하고, 그의 활을 오호라고 불렀다. ""
나중에' 용이 정호에 가다' 는 이유로 황제가 죽었다. 오래된 전설에 따르면 용에서 태어난 아홉 마리의 용은 왕왕 다른 모양과 성격을 가지고 있다.
나중에 좋은 형제와 나쁜 형제의 차이를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되었다. 아홉 종의 용이 아홉 아들을 낳다.
용혈은 신비롭고 노랑색이며, 전쟁이 치열하고 피가 강이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언어 "이쿤": "용은 야생에서 싸우고, 그 피는 현묘하다. 클릭합니다
러시아워의 주석: "황헌 역시 많은 피의 모습을 읽을 수 있다." 용혈과 봉수는 귀족 혈통의 은유이다.
용행호보, 장엄하고 존귀하다. 그것은 종종 황제를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용흥호는 "용은 하늘에 있다 ... 구름이 용을 쫓다. 바람은 호랑이와 함께 걷고, 성인은 모든 일을 한다. "
또 다른 "피부": "위대한 사람들이 바뀌 었습니다." 공영달소: "전 왕의 손익을 보고 입법을 창제하고, 문장 아름다움을 가지고, 용모가 괄목할 정도로 괄목할 만하고, 호랑이처럼 변하고, 그 글이 휘황찬란하다."
나중에 그는' 용흥호변' 으로 황제의 혁신을 비유하여 건설업을 창조했다. 많은 용은 많은 사람들이 서로 의지하지만, 아무것도 할 줄 모른다.
용쟁호투' 는' 용쟁호투' 를 만났다. 용에 들어가 용에 들어가 싸우다.
용강호랑은 습관적으로 풍랑을 일으킨다. 용은은 ① 긴 수염은 샤오라고 부른다.
② 비유 소리가 크다. (3) 시의 리듬이 자유분방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④ 영웅의 풍운을 비유하다. 용굴신은 그의 필세가 날듯이 날고 서예가 뛰어나다고 묘사했다.
용간표범태는 매우 소중하고 희귀한 음식을 가리킨다. 용간 봉수는 희귀한 맛있는 음식을 가리킨다.
"바람" 은 가볍고 은은한 음악을 비유한다. 용호 풍운 ① 건조 1: "구름은 용과 함께, 바람은 호랑이와 함께 한다."
나중에 그는' 용호 풍파' 로 주인공의 행운을 비유했다. ② 군신이 만나는 것을 가리킨다.
용문은 북위 이도원' 수경주 사강':' 이야' 가 말했다: "구름,? 네. 3 월 출공동, 용문 건너면 너는 용이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금액을 상환할 것이다. ""
그래서' 용문점액' 으로 도로의 굴곡이나 시험장의 실패를 묘사한다. 군자가 억울함을 당하고 소인이 성공한다는 뜻이다.
북방에 막힌 사막의 땅. 이들 지역의 소수민족 국가를 지칭한다.
용야의 땅은 외진 황야의 땅을 가리킨다. 외진 소수민족 국가를 가리킨다.
용호의 고통' 한서교 예배 상지': "황제는 제 1 산 청동을 채집하고, 징산 기슭을 주조했다. 삼각대가 이미 세워져, 한 드래곤이 내려와 황제를 맞이했다.
황제는 타고, 후궁에는 70 여 명이 용과 용에서 올라왔다. 사람들은 고개를 들어 황제를 바라보며, 손에 그의 활과 용의 이름을 들고 있다. 이후' 용호의 고통' 으로 사별의 아픔을 가리켰다.
용위호견은 이런 기세를 분방하고 장려한 것으로 묘사했다. 서예 필법이 창력과 영동함을 자주 묘사하다.
용위안진은 그녀의 웅장한 외모를 묘사했다. 용, 귀신, 뱀, 신, 천기백괴하고 괴상하다.
자룡 채봉은 그녀의 자세가 매우 특별하다고 묘사했다. 용수는 말이 가득하고, 소머리는 말이 맞지 않는다.
책의 의미에 대한 해석이 초심과는 거리가 멀다고 하는데, 역시 풍마소가 서로 맞지 않는다고 한다. 용신은 말이 건장하고, 정력은 준마와 같다.
용미표범 목은 용사의 모습을 묘사한다. 용미봉안은 고귀한 외모가 남달랐다고 묘사했다.
입룡은 아직도 용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용, 용, 호랑이, 글자로 들어가다.
용과 호랑이가 잡아서 용에 들어가다. 웅장하고 자유분방함을 비유하다.
용의 시 스타일은 웅장하고 자유분방하다. 잠자리와 봉황 ① 는 황제의 궐기를 가리킨다.
② 사업 성공, 출세. 용비 봉무는 필세가 웅장하고 날으는 것을 묘사한다.
용봉무 ① 는 기세가 분방하고 웅장하거나 자태가 활발한 것을 묘사한다. ② 획이 웅장하고 생동적이라고 묘사한다.
용마 정신은 노익장의 정신을 비유한다. 용의 눈은 크게 뜨고 호랑이의 눈은 크게 떴다.
용비뱀은 서예 필법이 창력과 생동감을 묘사한다. 용뱀이 날아올라 "용뱀이 날아오르는 것" 을 보았다.
용뱀이 뒤섞이면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이 한데 뒤섞인다. 용장수곡은 문장 한휴 창력이 강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용장봉이 합환에 썼다. 용장봉자는 비범하다고 부른다.
장룡 채풍의 비범한 외모. 용장림교는 제인과 Xi 의 은유로 비범하다.
용양처어' 전국책 위책사': "왕웨이와 배에서 낚시를 하고, 우는 물고기 10 여 마리. 왕이 말했다:' 당신은 행복하지 않습니까? 그렇다면 왜 상대방에게 말하지 않습니까? 예:' 나는 감히 불안하지 않다.
국왕이 말했다. "그런데 뭐가 울고 있어?" 고 말했다, "나는 왕을 위해 물고기를 준비했다. 클릭합니다 국왕이 말했다. "무엇이든지?" 그래, 내가 말했다.' 처음에 나는 물고기를 얻었고, 나는 매우 기뻤지만, 후에 나는 더 많은 이익을 얻었다. 지금 나는 이전에 얻은 것을 포기하고 싶다.
오늘 나는 흉악하지만, 대왕에게 베갯잇을 칠해야 한다. 오늘 나는 대신이고 군자이며, 조정을 떠나 사람을 길에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사해 안에는 미녀도 적지 않다. 국왕에게 감사드리며, 나는 반드시 국왕이 될 것입니다. 나는 이전에 얻은 물고기도 있고, 나는 그것을 버릴 것이다. 내가 놀라서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있을까? 이후 그는' 용양울어' 를 총애를 잃는 코드명으로 사용했다.
옥룡의 손님은' 옥룡의 손님' 이라고도 불린다. "사기": "황제는 제 1 산 구리를 채취하여 징산 기슭에 솥을 주조했다.
삼각대가 이미 세워져, 한 드래곤이 내려와 황제를 맞이했다. 황제가 말을 타고 앞으로 나아가자, 군신 후궁 70 여 명이 섬기고, 용이 그 위에 있다. ""
나중에 그는' 옥룡상빈' 을 황제의 죽음의 금기로 사용했다. 이것은 용을 타고 승천한 것을 의미하며 천제의 손님이다.
옥룡의 귀빈은' 옥룡의 귀한 손님' 을 만난다. 용 후샹 유월은 엄청난 노력을 했다.
6. 접두사 4 자 용과 봉황이 함께 춤을 춘다.
용흥호가 변하고,
용호가 뛰고,
한용봉의
얀 룽 펭 유,
용옥봉각,
용장 봉자,
용, 귀신, 뱀신,
톱날을 앞세우고,
용상 주단풍,
용과 호랑이를 둘러싸고
긴 후진타오 시앙 는 말했다:
호랑이를 위해 싸우고,
용과 호랑이,
용강호랑,
용상곡,
용의 가시와 구부리기,
용간표범 태아,
용신 마장,
드래곤 점프는 호랑이입니다.
용천채봉,
용호가 웅크리고,
긴 스트레칭과 구부리기,
용은 아홉 명의 아들을 낳았고,
용양 늘어진 물고기,
용정호가 맹렬하다.
용판봉이가 한 번 울렸다.
용호의 고통,
용상림진,
문장 휴 추근
7. 헤링본 시작 부분에 있는 4 자 성어는 모두 사람: 100 번 죽는다. 죽은 자의 부활과 교환하기 위해 100 번이나 죽기를 원하는 사람도 있다. 고인에게 가장 깊은 애도를 표하다.
사람은 나를 범하지 않고, 나는 범인을 범하지 않는다: 침략. 사람은 나를 침범하지 않고, 나는 다른 사람을 침범하지 않는다.
너는 외모만으로 사람을 판단해서는 안 된다.
사람들은 말을 하지 않는다: 의지하다, 의지하다. 보통 사람은 살 수 없다는 뜻이다.
사람은 자기를 위해서가 아니라, 천지가 멸망한다. 구시대에, 그것은 사람이 자신을 위해 계획하지 않으면 천지도 받아들일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도 몰라, 하지만 난 몰라. 나는 일을 비밀로 묘사하여 발견되지 않았다.
사람들은 불안과 불확실성을 느낀다.
인재가 배출되다: 한 무더기의 배치. 인재가 배출되는 것을 묘사하다.
재능이 출중하여 인품이 모든 사람을 능가할 수 있다.
인재가 많다: 외모가 많다. 재능 있는 사람이 많다.
인재는 얻기 어렵고, 어떤 능력도 쉽게 얻을 수 없다. 더 많은 것은 인재를 소중히 한다는 뜻이다.
재능이 출중하고 인품이 출중하여 모두를 능가할 수 있다. "걸출한 재능" 을 가지고 있다.
사람과 돈은 모두 비어 있고, 사람과 돈은 찾을 곳이 없거나 손실이 있다.
사람과 돈을 모두 잃어버렸는데, 사람과 돈을 모두 잃어버렸는지 잃어버렸는지. 함께' 인재양공' 이다. "
사람의 두꺼운 물건의 두께: 밀착과 번잡함. 펭: 풍부하다. 인구가 많고 물산이 풍부하다. 도시의 번영을 묘사하다.
인민의 정치행동은 과거에 권력자가 살아 있을 때 그의 정치적 주장을 관철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다.
혼자서 하는 말은 인원수가 적고 실력이 약하다는 뜻이다.
낯선 곳에서 익숙하지 않다. 한 곳에 처음 도착해서 현지 인사와 지리에 익숙하지 않다.
부귀한 사람은 자손을 많이 묘사한다.
사람은 반드시 하늘을 이기고, 사람은 하늘을 이긴다. 사람의 힘이 자연을 이길 수 있다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