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뭐? 뭐? 4 자 성어가 있다.
뭐? 뭐? 4 자 성어가 있다.
정착: 어딘가에 정착하다. 생활: 정신적인 기탁. 생명이 땅에 떨어졌다는 뜻으로 정신이 편히 쉬었다.
자랑스럽게 서서 입장이 확고하고 흔들릴 수 없다고 묘사하다.
어깨를 나란히 서 있다: 어깨를 나란히 하다. 나란히 서 있다. 서로 매우 가깝다는 것을 비유하다.
우뚝 솟은 벽은 우뚝 솟은 바위를 묘사한다.
새로운 차이를 표시: 제안하고 명확하게 진술하십시오. 남달랐다: 남달랐다, 남달랐다. 참신한 아이디어를 내놓아 네가 남달랐다는 것을 나타내라.
불어는 문자에 서 있지 않고, 선사의 깨달음을 가리키며, 글과 관련이 없고, 경전을 따르지 않는다. 스승 간의 상호 이해, 이해, 인정, 수여에만 의존한다.
낡은 것을 깨뜨리지 않으면 새로운 것을 만들 수 없다.
옆으로 서서 두려움을 묘사하고 똑바로 설 수 없다.
장작은 자신의 뼈를 망가뜨렸고, 자신의 몸이 부모의 과도한 슬픔으로 인해 쇠약하게 파괴된 것을 묘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결혼은 한 남자가 결혼하고 직업이 있어서 독립해서 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쳉 먼 시드니 (Chengmen 시드니) 는 학생들이 존경받는 교육을 받아야한다고 말했다. 스승을 존경하고 도를 중히 여기는 것을 비유하다.
2. 지위 있는 4 자 단어:
안정을 취하고,
완강한 정신,
날씬하고 우아합니다.
쳉 먼 시드니,
사업을 개척하고,
일관성이 없습니다.
가슴을 펴고,
가슴을 펴고,
고립되어 있습니다.
학립계군,
나무 한 그루의 기념비,
즉시,
유죄와 공로가 있는 서비스,
전통적이지 않은 일을 하고,
핑계를 대다
혼자 서서
교환,
자력갱생,
다리 세 개,
입체기하학,
입헌 군주제,
과감한 행동,
공헌을 하고,
금계독립,
안절부절못하고,
책을 한 권 쓰고, 성명을 발표하고,
북한의 정색에 서서
성불,
불후의 성명을 발표하다.
시간이 매우 짧다
3. 성어 "여유롭다, 생각" 은 입장이 확고하고 흔들릴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깨지지 않으면 세워진다: 깨지지 않으면 낡고, 짓지 않으면 새롭다.
삼각대 위에 서다: 삼각대의 세 다리처럼 각 다리가 자기 편에 서 있다. 세 방면이 분리되어 교착 상태에 빠지는 상황을 비유하다.
금계독립: 한쪽 다리에 서 있는 무술 자세를 가리킨다. 한쪽 발로 서 있는 것을 가리킨다.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이 무력하고 외롭다고 묘사하다.
세 다리: 세 가지 대립 상황을 비유한다.
분쟁: 양측: 쌍방이 나란히 서 있다. 적대 쌍방이 동시에 존재할 수 없다는 뜻이다. 화해할 수 없는 모순을 비유하다.
맹세: 맹세: 맹세. 적과 공존하지 않겠다고 맹세하다. 쌍방의 증오가 매우 깊어 동시에 존재할 수 없다는 뜻이다.
우나: 우나: 우뚝 솟아 있다. 여자의 몸매를 날씬하게 묘사하다. 화초와 나무 등 우뚝 솟은 형체도 묘사한다.
외관 및 판매 직립: 판매: 얇은. 몸매가 매우 날씬하다고 묘사하다.
거만하게 서 있다: 거만하게 서 있다: 강인하고 굴복하지 않는다. 직립: 산봉우리처럼 꼿꼿하게 서 있다. 강인함을 형용할 때 흔들릴 수 없다.
불모지를 망친 곳: 옛날에는 부모의 장례를 묘사하는데, 슬픔이 지나치여 손꼽히는 뼈만 남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조기립홍기 뽑기: 승리나 승리를 훔치는 코드명.
어깨를 나란히: 어깨를 나란히: 어깨를 나란히. 나란히 서 있다. 서로 매우 가깝다는 것을 비유하다.
무거운 발이 서 있다: 두 발이 교차하여 서서 감히 걷지 못한다. 공포를 묘사하다.
초연한 독립: 혼자 세상 밖에서 사는 것을 말한다.
4. 4 자 성어는 무엇입니까? 서른 살이 되었습니다.
쳉 먼 시드니,
혼자 서서
30 대 때,
학립계군,
일관성이 없습니다.
날씬하고 우아합니다.
전통적이지 않은 일을 하고,
깨지지도 않고, 서 있지도 않고,
독보적,
결혼,
완강한 정신,
안정을 취하고,
금계독립,
즉시,
가슴을 펴고,
다리 세 개,
독립,
과감한 행동,
우뚝 솟은 벽,
핑계를 대다
독립,
안절부절못하고,
그대로 두고,
일어 서서,
외관과 판매가 직립하고,
원추형의 땅,
성불,
애통해하며 뼈를 파괴하다.
고립무원
5. 어느 네 글자의 성어가 원뿔이 서 있는 곳을 나타냅니까? 이 Zhu zhīdī [해석] 은 원뿔을 나타냅니다. 원뿔을 삽입합니다.
송곳이 삽입된 곳을 가리키다. 거주하는 작은 곳을 비유하다.
"콘을 넣는 곳" [어] "사기: 유후세가가": "진 () 은 덕을 잃고 의리를 포기했다. 제후국을 침략하다. 6 개국을 멸망시킨 후 발붙일 곳이 없다. "
[정음] 원뿔; "chuī" 를 읽을 수 없습니다. 원뿔; "척추" 를 쓰지 않습니다.
발붙일 곳 [반의어] 은 폭이 넓고 인구가 많은 [용법] 이 극빈한 상황이나 극도로 어려운 상황에 많이 쓰인다. 일반적으로 부정문에 쓰인다.
일반적으로 주어와 목적어를 사용한다. [구조] 는 비교적 공식적이다.
[차별화 및 분석] "발판" (6 1 1 페이지) 을 참조하십시오. ① 그에게 그가 해야 할 일을 하라고 했다. 마지막으로 ~.
② 광장은 사람들로 가득 찼다. 거의 비어 있습니다. 작은 땅.
6. 대표자, 대표, 대표, 대표, 대표, 대표, 대표, 대표, 대표, 대표, 대표, 대표, 대표, 대표, 대표, 대표, 대표, 대표 50 살 때, 나는 나의 운명을 알았다. 예순 살, 나는 말을 잘 듣는다. 70 세 때, 나는 마음속으로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했다.
공자는 말했다: 나는 열다섯 살 때 공부하기로 결심했다. 서른 살, 나는 세상에 우뚝 설 수 있다. 마흔 살, 혼란을 피할 수 있다. 50 살 때, 나는 이미 운명을 이해할 수 있었다. 60 세가 되면 운명에 복종할 수 있다. 70 세가 되자, 나는 마침내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게 되었고, 무슨 일을 하든 규칙에 부합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20, 약한 왕관, 하지만 공 선생님은 자신이 아기라고 말한 적이 없다: 한 살도 안 된다.
아이: 두세 살. 애초에 소녀는 일곱 살이었다.
첫해: 소년은 여덟 살이다. 설명: 생리상태에 따르면 남자아이는 여덟 살, 여자아이는 일곱 살 때 이를 바꾸고, 유치를 벗기고, 영구 이가 자란다. 이것은 "어린 시절의 해", "어린 시절의 해" 또는 "어린 시절의 해" 라고 불린다.
총각: 어린 시절의 총칭. 찐빵을 걸어놓은 해: 어린이를 가리킨다.
고대 어린이의 머리카락이 처지는 것은 미성년자를 가리킨다. ) 노란색 버클: 10 세 미만.
유치원: 열 살이에요. ("예기 곡례 상": "10 년 인생, 젊은 나이에 배우다." "
고대 한자에는 구두점이 없기 때문에 사람들은' 유치원' 이라는 단어를 10 세의 대칭으로 가로채고 있다. ) 차이 진년: 소녀는 12 살입니다.
카 다몬: 여자 13 살. 지설: 열다섯 살이에요.
("논어": 공자는 말했다: "나는 십중팔구 배우기로 결심했다 ...") 그리고 여자의 열다섯 살. ("예기": "여자는 5 년 만에 죽었다."
) 벽옥의 젊음의 해: 여자 16 세. (옛날 학자들은' 박' 이라는 글자를 2008 년으로 16 세라 여성용으로 많이 사용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약관: 스무 살. ("예기 곡례상": "20 은 약관이다."
타오: 여자는 스무 살이에요. 연애 중인 꽃: 여자 스물 네 살.
서: 서른 살이에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마흔 살.
천명: 오십 세. ("논어": 아들이 말했다: "10 의 5, 30 을 배우기로 결심하고, 40 은 미혹되지 않고, 50 은 천명, 60 과 순귀, 70 은 내가 원하는 대로 하고, 순간을 초과하지 않는다."
) 잘못된 해: 50 세. ("Huainanzi Yuandao 훈련": "위보 50 세, 49 년 미만. ""
춘추시대에는 위보 한 명이 있다고 하는데, 그는 늘 자신을 반성한다. 50 세가 되자 그는 지난 49 년간의 잘못을 알았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옳고 그름' 으로 그를 50 이라고 불렀다. ) 꽃을 듣는 해: 60 세.
우리나라는 예로부터 천간지지로 서로 얽히고설켜 60 쌍의 가지를 형성하여' 60 수' 나' 60 화' 라고 불렀기 때문에 60 세는' 60 화의 해' 라고도 불린다. 서세이: 칠십 세.
두보' 곡강 2 곡': "술빚은 모두, 인생은 70 세이다." ) 팔구십 세: 팔구십 세.
("예기 곡례": "890 은 요요라고 한다." " 이 설명에 따르면, 사람들은' 팔구십 세' 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팔구십 세의 사람을 지칭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순신: 100 세 노인. ("예기 곡례": "백년은 길다."
생명이 100 년 동안 지속됐다는 뜻으로' 생명의 해' 라고 부르는 진원 하오 () 는 "인생 백년, 그래서 한 시기다" 고 설명했다. 먹고 마시는 것이 모두 움직이고 있어서, 나는 모두 쑥스럽다. "
) 을 참조하십시오.
7. 4 자 성어에는 이 성어가 없다.
Xxx 성어:
어깨를 나란히 하고 함께 서 있다.
가슴을 펴고,
다리 세 개,
척박한 땅을 애도하고 파괴합니다.
홍항풍리,
거만하게 서 있고,
초연한 독립,
독특한 독립성,
깨지지도 않고, 서 있지도 않고,
원월례,
마우젠 쿨리,
날씬하고 우아합니다.
벽에 서서
공과를 불쌍히 여기며
혼자, 그림자가 떠나지 않고,
조지립의 붉은 깃발을 들고,
3 점,
일어 서서,
주먹으로 서 있는 사람은 팔로 걷고,
이 가족은 똑바로 서 있었습니다.
거만하게 서 있고,
한쪽에 서서
서른 살이 되었습니다.
산을 깊게 세우고,
뼈 선반을 파괴하고,
일어 서서,
부모를 잃어서 비통이 극에 달하다
8. 《논어》의 성어는 어떻게 말합니까?
아들은 말했다: 십중팔구, 배우기로 결심하고, 서른에 서고, 사십은 미혹되지 않고, 오십은 천명, 예순, 순순, 칠은 순간을 넘지 않는다.
공자는 말했다: 나는 열다섯 살 때 공부하기로 결심했다. 서른 살, 나는 세상에 우뚝 설 수 있다. 마흔 살, 혼란을 피할 수 있다. 50 살 때, 나는 이미 운명을 이해할 수 있었다. 60 세가 되면 운명에 복종할 수 있다. 70 세가 되자, 나는 마침내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게 되었고, 무슨 일을 하든 규칙에 부합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스무, 약관, 하지만 공선생은 한번도 말한 적이 없다.
아기: 한 살 미만.
아이: 두세 살.
애초에 소녀는 일곱 살이었다.
첫해: 소년은 여덟 살이다.
설명: 생리상태에 따르면 남자아이는 여덟 살, 여자아이는 일곱 살 때 이를 바꾸고, 유치를 벗기고, 영구 이가 자란다. 이것은 "어린 시절의 해", "어린 시절의 해" 또는 "어린 시절의 해" 라고 불린다.
총각: 어린 시절의 총칭.
찐빵을 걸어놓은 해: 어린이를 가리킨다. 고대 어린이의 머리카락이 처지는 것은 미성년자를 가리킨다. ) 을 참조하십시오
옐로우 버클: 10 세 이하.
유치원: 열 살이에요. ("예기 곡례 상": "10 년 인생, 젊은 나이에 배우다." " 고대 한자에는 구두점이 없기 때문에 사람들은' 유치원' 이라는 단어를 10 세의 대칭으로 가로채고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차이 진년: 소녀는 12 살입니다.
카 다몬: 여자 13 살.
지설: 열다섯 살이에요. ("논어": 공자가 말했다. "십중팔구, 나는 배우기로 결심했다.")
물류도 있습니다: 여성은 15 살입니다. ("예기": "여자는 5 년 만에 죽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벽옥청춘 파과의 해: 여자 측의 16 세. (옛날 학자들은' 박' 이라는 글자를 2008 년으로 16 세라 여성용으로 많이 사용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약관: 스무 살. ("예기 곡례상": "20 은 약관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타오: 여자, 스무 살.
연애 중인 꽃: 여자 스물 네 살.
서: 서른 살이에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마흔 살.
천명: 오십 세. ("논어": 아들이 말했다: "10 의 5, 30 을 배우기로 결심하고, 40 은 미혹되지 않고, 50 은 천명, 60 과 순귀, 70 은 내가 원하는 대로 하고, 순간을 초과하지 않는다." ) 를 참조하십시오
시비를 가리는 해: 50 세. ("Huainanzi Yuandao 훈련": "위보 50 세, 49 년 미만." 춘추시대에는 위보 한 명이 있다고 하는데, 그는 늘 자신을 반성한다. 50 세가 되자 그는 지난 49 년간의 잘못을 알았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옳고 그름' 으로 그를 50 이라고 불렀다. ) 을 참조하십시오
꽃 나이 듣기: 60 세. 우리나라는 예로부터 천간지지로 서로 얽히고설켜 60 쌍의 가지를 형성하여' 60 수' 나' 60 화' 라고 불렀기 때문에 60 세는' 60 화의 해' 라고도 불린다. ) 을 참조하십시오
고희: 칠십 살이에요. 두보' 곡강 2 곡': "술빚은 모두, 인생은 70 세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팔구십 세인 사람. ("예기 곡례": "팔구○ 야오야." " 이 설명에 따르면, 사람들은' 팔구십 세' 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팔구십 세의 사람을 지칭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순신: 100 세 노인. ("예기 곡례": "백년은 길다." 생명이 100 년 동안 지속됐다는 뜻으로' 생명의 해' 라고 부르는 진원 하오 () 는 "인생 백년, 그래서 한 시기다" 고 설명했다. 먹고 마시는 것이 모두 움직이고 있어서, 나는 모두 쑥스럽다. " )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