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아들의 성어는 무엇입니까?
아들의 성어는 무엇입니까?
성어는 탕자, 질투, 뭐. 2: 주음 예, 요. 두 번. 3: 병음 예, D 는 D-Uzi 가 아닙니다. 4: 구조는, 다만 (상하 구조) 자식 (단일 구조) 입니다.
구체적인 설명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당신을 소개 할 것입니다:
첫째, 텍스트 설명 계획의 세부 사항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D-우지가 아닙니다. (1) 산길을 걷는 대나무 가마는 보통 대나무 의자로 대나무 막대기 두 개에 묶여 있다.
둘째, 인용 설명
"가방" 과 같습니다. 좌석만 있고 차는 없는 편차입니다. "정자통주보보": "유, 주황도, _, 별명, 속칭 네."
셋째, 민족 언어 사전
산에 올라갈 때 가마를 타다. 당설조' 무쌍전': "그는 아이들 몇 명을 데리고 궁궐에 들어와' 이 무쌍한 오늘 죽었다' 고 말했다. "일명" 가마를 타다 ""가방을 들다 ".
넷째, 인터넷 통역
Youzi Youzi 는 중국어 단어입니다.
씨앗에 관한 단어와 구
거드름 피우고, 거드름을 피우고, 질투하다.
《좌자》의 문장을 논하다
1 하지만 생산대의 종소리가 울리면 아무리 싫더라도 얇은 옷과 재킷을 입은 마을 사람들이 목을 움츠리고 죽간을 업고 비틀거리며 집을 나와 연못가로 왔다.
2. 수천 년 동안 마을 사람들은 막걸리 굽기와 막걸리 마시는 것을 풍조, 국태민안, 행복한 생활의 상징으로 여겼다. 늙은 막걸리, 막걸리 굽기, 황제 뒤 나' 라는 민요가 전해지고 있다.
3. 후 스승은 여러 해 전에 육합인선 요리, 세탁, 반찬은 모두 바구니, 쌀뜨기, 밥용 죽젓가락, 그리고 죽바구니와 사다리를 사용했다고 말했다.
4. 최근 몇 년 동안, 그는 또 대나무 조각에 매료되어, 자주 나전 영산에 가서 대나무 꼬치를 파낸다.
5. 기차역에서 차를 기다리는데, 많은 사람들이 붐비고, 앞에 있는 사람은 매우 붐빈다. 그가 고개를 들었을 때, 그는 곧 화를 낼 것이다. 그는 자신이 머리가 하얗고 머리카락이 드문 농민공이라는 것을 발견했지만, 큰 포대를 메고 있었다.
아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