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사람이 많은 성어를 묘사하다.
사람이 많은 성어를 묘사하다.
1, 물고기가 관통한다: 물고기처럼 일관되게 나타난다.
2, 소리가 윙윙 거리다: 시끄러운 소리를 묘사한다. 딩, 청동 냄비, 보통 세 발 두 귀. 끓이고, 물을 끓이다. 끓어오르는 것은 솥 안의 물이 끓고 소리를 내는 것을 의미하며, 지금은 냄비가 끓고 있는 것처럼 군중의 목소리가 시끄럽다는 뜻이다.
3. 어깨보다: 사람을 많이 묘사한다. 뒤꿈치가 겹치고 발끝이 뒤꿈치에 있다.
4. 사람 왕래: 사람 왕래가 끊이지 않는다. 접대에 바쁜 것도 형용한다.
5. 인산인해를 이루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모였는지 설명해 주세요.
6. 문정약시: 구사회는 높은 지위에 있고 대권을 쥐고 있는 사람을 많이 묘사한다.
투엔 스트리트 블록 레인: 사람들이 얼마나 붐비는지 설명하십시오.
8. 어깨를 나란히: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이 발에 닿는다.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9. 남에서 북으로: 남에서 북으로, 북에서 남으로. 오가는 것을 가리킨다.
10, 끝없는 흐름: 강: 강. 행인과 차마가 흐르는 물처럼 끊임없이 이어진다는 것을 묘사하다.
1 1, 10 인 척추: 열 명의 힘이 척추를 구부릴 수 있다는 뜻입니다. 척추, 나무망치. 힘의 비유는 원래의 상태를 바꾸기에 충분하다.
12, 과밀: 사람이 많기 때문에 어려워요.
13, 죽도 적고 승도 많음: 물수가 적고 분배가 부족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14, 끊임없는 흐름: 수많은, 지저분한; 스택: 반복, 많이. 이 기복을 묘사하고, 꾸준한 흐름을 묘사하다.
15, 가입자 착용: 가입자: 문지방; 찬성: 있습니다. 문턱이 깨졌다. 많은 사람들이 들락날락하는 것을 묘사하다.
16, 역천비등: 비등: 뒹굴기; 영: 배불리 먹었어요. 소리는 물처럼 들끓고, 공간이 가득 찼다. 소리가 요란하고 혼란스럽다고 묘사하다.
17, 한 명씩: 앞발이 뒷발을 따라 오는 것을 가리킨다. 신인을 형용하는 사람이 많아 끊이지 않는다.
18, 골목: 집집마다 한 곳으로 달려가는 것을 뜻합니다. 그래서 집은 비어 있습니다. 센세이션을 묘사하다. 그것은 종종 경축과 환영의 성대한 장소나 신기한 사물이 주민들을 감동시키는 장면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19, 교통: 차는 물처럼 흐르고, 말은 유룡과 같다. 많은 차마들이 오가는 것을 묘사하고, 끊임없이 계속되는 시끌벅적한 광경을 묘사하다.
20. 붐비다: 입구와 마당이 시장처럼 시끌벅적하다. 사귀는 사람을 많이 묘사하다.
2 1, 많은 사람들이 말한다: 말하는 사람이 많고, 여러 가지 관점이 있다.
22, 따라와: 따라와: 따라와. 하나씩. 사람이 오가는 것을 하나하나 묘사하다.
23, 사방이 붐비다: 앞에 어떤 사람은 길을 열고, 뒤에는 경비원에게 둘러싸여 있다. 노관원이 순시할 때의 기세를 묘사하다.
(24), 땀을 흘려 비가 온다: 손을 흔들다: 뿌리다, 튀다. 손으로 땀을 닦아내면 비가 오는 것 같다.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25. 가슴 가득한 열정: 군중의 활동 정서가 뜨겁고 분위기가 고조되는 것을 묘사하며, 마치 뜨거운 불길이 하늘에서 타오르는 것 같다.
(26), 차만문: 차만문, 손님이 많다는 뜻입니다.
27, 종: 종: 빨리 가라. 에뮤: 들오리. 오리처럼 무리를 지어 달리다. 많은 사람들이 앞다투어 나쁜 일을 쫓는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28. 사람이 많으면 빈자리가 많다: 관직을 구하는 사람이 많다. 공석은 원래 관직의 공석을 가리킨다.
29. 관개여운: 관덮개: 전 세계의 관복과 차막을 가리키며 관원의 대리로 쓰인다. 많은 관원을 묘사하다.
30, 번화 한: 많은; 번화 한: 지저분한 모습. 많고 어지럽다. 어지러운 군중을 묘사하다.
3 1, 여기부터: 사람의 앞발이 뒷발을 따라가고, 서로 엎드리는 것을 가리킨다. 신인을 형용하는 사람이 많아 끊이지 않는다.
32, 삼어사: 사람이 매우 입담이 좋아서 의론이 많다고 묘사한다.
33, 종: 종: 빨리 가라. 에뮤: 들오리. 오리처럼 무리를 지어 달리다. 많은 사람들이 앞다퉈 나쁜 일을 쫓고 있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34. 끝없는 흐름: 쓰촨: 강 시냇물. R: 멈춰, 멈춰. 사람과 수레가 물처럼 왔다갔다하는 것을 묘사하며,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35. 등롱으로 장식하다: 등롱을 달고 색실크를 매다. 명절이나 명절 행사가 있는 장면을 묘사하다.
(36), 어깨와 발: 군중이 붐비는 것을 묘사한다.
혼잡: 붐비거나 단단히 둘러싸인 것을 묘사한다.
(38), 어깨보다: 사람을 많이 묘사한다. 굽 쌓기, 발끝 발 뒤꿈치 밟기.
39. 사람들은 말을 응원하고 있다: 사람들이 외치고, 말이 울부짖고 있다. 일종의 소음을 묘사하다.
40. 목 상대: 목. 원래 의도는 서로 보살피는 것이다. 뒤이어 행인이 붐비는 것을 많이 묘사하고, 하나하나 묘사하다.
4 1, 끊이지 않음: 절대: 끊김. 끊이지 않다: 연이어 이어지다. 차, 배, 말, 사람 등을 묘사하다.
42. 다룡은 가뭄이다: 사람은 사람에게 의지하지만, 아무것도 할 수 없다.
43. 뷰어가 차단됨: 차단됨: 벽. 관중 수가 매우 많다고 묘사하다.
44, 어깨를 문지르고 발꿈치: 발뒤꿈치, 발꿈치. 오가는 행인이 많아 매우 붐빈다.
45. 사람들은 의견이 분분했다: 딩: 고대 취사도구; 끓다: 끓다. 군중의 시끄러운 소리를 묘사하는 것은 마치 냄비를 여는 것과 같다.
46, 척: 비어 있음: 비어 있음. 좌석: 좌석입니다. 빈자리가 없고, 일반적으로 많은 관중, 청중 또는 그 자리에 참여하고 참여하는 사람들이 있다.
47, 어깨 비교: 비: 옆에; 굽: 굽.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은 발 옆에 있다. 사람을 많이 묘사하여 매우 붐비다.
48. 매우 붐비다: 문 앞과 마당에 많은 사람들이 있다. 마치 시장처럼. 원래 묘사는 건의를 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이다. 형용한 사람이 많아서 매우 시끌벅적하다.
49, 척: 비어 있음: 비어 있음. 빈자리가 없습니다. 현장에 있는 사람의 수가 매우 많다고 묘사하다.
50. 다손 믹스: 다손 손가락. 사람이 많은 곳에서만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잃어버리기 쉽다.
5 1, "정장": 치마와 소매를 당깁니다.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52, 3 대 5: 인파가 붐비고 끊이지 않는 것을 묘사한다.
53. 6 가 3 성: 6 가: 당대 장안시 6 가; 도시: 시장. 일반적으로 골목을 가리킨다.
54, 엇갈린 배치: 술잔과 술잔을 섞어서 놓다. 사람들이 함께 잔치를 할 때의 시끌벅적한 장면을 묘사하다. 술잔.
55, 천명: 사람을 많이 묘사한다.
(56), 교통: 차는 흐르는 물과 같고, 말은 유룡과 같다. 많은 차마들이 오가는 것을 묘사하고, 끊임없이 계속되는 시끌벅적한 광경을 묘사하다.
57, 번화: 번화: 조화로운 모습; 와글와글: 혼란스러운 모습. 사람이 오가는 것을 묘사하는데, 매우 시끌벅적하고, 붐비고, 꽉 찼다.
58, 끝 없는: 절대: 휴식. 이 소리는 줄곧 내 귓가에 메아리쳤다.
59, 시와 같은 관객: 관람객 수를 묘사한다.
60, 번화 한: 번화 한: 조화로운 모습; 와글와글: 혼란스러운 모습. 사람이 오가는 것을 묘사하여, 매우 시끌벅적하고 붐빈다.
6 1, 칠언팔어: 여러 언어로 사람을 묘사한다.
62. 어깨를 나란히 비벼요: 사람이 어깨를 비벼요. 소매가 서로 연결되어 있어요.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하다.
63, 당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재다능한 사람을 묘사하다.
(64), 살인은 풀처럼: 사람을 대마처럼 묘사하고, 인명을 극도로 멸시한다.
65. 얼굴을 맞대고: 원래 손가락은 앞뒤를 보살피고, 후자는 보행자가 붐비는 것을 묘사하는 데 많이 쓰이며, 여기부터는 서로 엎드린다.
66. 결혼식: 높음: 귀족. 귀족 친구는 좌석이 꽉 찼다. 손님이 많은 것을 묘사하다.
67. 화개로부터 바라보다: 화개: 전 세계의 왕관과 후드를 가리키며 관원의 대리인으로 삼는다. 눈: 상대방을 볼 수 있다. 사절이나 정부 관리들 사이의 빈번한 접촉을 묘사하다.
만: 부디 칼을 뛰어다니며 뛰세요. 기세가 크거나 장면이 시끌벅적한 대중적인 활동을 묘사하다.
69, 혼잡: 사람이 많고, 붐비고, 움직인다. 일반적으로 일부 지역에서는 인구 밀도가 비교적 높고 인산인해만큼 높지 않은 곳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의견이 분분합니다: 의견이 분분합니다: 점점 더 혼란 스럽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말하고 있다.
7 1, 함께 모인다: 많은 재능 있는 사람들이 모이는 것을 묘사한다.
72, 도시와 같은 문: 문: 집; 법원: 안뜰; 예: 좋아; 도시: 시장. 현관문은 마치 시장과 같다. 많은 사람을 묘사하였다.
73, 어깨와 어깨를 나란히 접촉한다: 어깨는 함께 기대고 발자국은 연결되어 있다. 사람이 많든 적든 묘사하다.
74. 도시처럼 달리기: 걷기: 달리기. 도시: 시장. 많은 사람들이 어떤 목적을 위해 바쁘고 활발하다고 묘사한다.
75. 전후 승마: 고대 자동차 세트 4 말; 기수: 말을 타는 사람. 수행원이 많고, 차마도가 많다. 사치를 형용하다.
76. 손님은 구름처럼 많다. 손님이 많은 것을 묘사하다.
77. 전례없는 성황: 묘사가 매우 활발하다.
78. 한자리에 모이다: 한자리에 모이다: 중국인의 다재다능함을 묘사한다. 홀이 사람들로 가득 찼다고 묘사하다.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79. 산이 바다를 막는다: 사람이 많고 붐빈다.
80, 분주함: 많은 사람들이 함께 분주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8 1, 두꺼운 사람: 두께: 많고 빽빽하다. 사람이 많은 상황을 가리킨다.
82. 많이 괴롭히다: 많이 업신여기다.
83, 복부에 비늘이 있다: 비늘: 사람의 교활한 마음을 비유한다. 비유가 험악하여 접근할 수 없다.
84, 비등: 비등: 물이 굴러가는 방식; 양: 일어나, 일어나. 끓는 물처럼 시끄럽다. 시끄러운 소리를 묘사하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다.
85, 7 입 8 도: 여러 언어로 사람을 묘사하다.
86. 모두 공공장소에 앉아 있다: 역시 공공장소에 앉아 있다. 혼잡하고 개방적인 장소.
공공 장소에서: 대법원: 넓은 장소; 대중: 한 무리의 사람들.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공공장소를 가리킨다.
88, 어깨 분봉 등: 어깨 대 어깨, 등.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하다.
89. 북소리가 하늘을 진동시킨다: 북소리: 연주한다. 우렁찬 하늘: 소리가 크고 시끄러워요. 각종 악기를 연주하니, 소리가 하늘 높이 치솟을 정도로 크다.
90. 경로 찾기: 집을 짓고 길을 물어본다. 많은 사람들이 의견이 달라서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9 1,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게 울린다: 울린다.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다. 그것은 처음에 전투에서 징과 북을 치고 진퇴를 지휘하는 것을 가리킨다. 경사와 기쁨의 장면을 나중에 묘사하다.
92. 관중이 운집하다: 보는 사람이 구름처럼 빽빽하다. 보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형용하다.
93, 어깨를 나란히: 어깨를 나란히, 발꿈치를 나란히.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연속적인지 묘사하다.
94. 매우 활발하다: 묘사가 매우 활발하다.
95. 어깨를 나란히 겹쳐요. 어깨가 서로 기대어 발자국이 겹칩니다.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96, 비등: 비등: 물이 굴러가는 방식; 양: 일어나, 일어나. 끓는 물처럼 시끄럽다. 시끄러운 소리를 묘사하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다.
97. 물이 빠짐: 가라앉음: 배설. 물조차 흘러나오지 않는 것 같아요. 매우 붐비거나 단단히 포위된 것을 묘사하다.
98. 매우 활발하다: 묘사가 매우 활발하다. 예문: 국경일이 다가오니 장안거리는 매우 시끌벅적하다
99, 과부적: 적음: 적음; 적: 반항 많이. 많은 사람을 막을 수 없는 사람은 거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