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자성어 - 가시추 대지는 무슨 뜻입니까?

가시추 대지는 무슨 뜻입니까?

형추

특히 후베이, 후베이 고칭 가시추! 성어 (형문, 경주, 이창 등 포함). ): 가시추 대지 가시추 문화는 초나라와 초인의 이름을 따서 주조부터 춘추시대까지 강한분지에서 일어난 지역 문화입니다. 가시추 부족의 궐기 초국은 가시추 () 라고도 하는데, 왜 춘추시대에는 이 나라를 추 () 라고 부르는가? 추' 는 원래 일종의 관목의 이름이었는데, 일명' 징' 으로 불리는데, 남방 강한분지의 산림에서 매우 흔하다. 땔나무 등의 용도로 쓸 수 있으니, 사람은 그것을 빼놓을 수 없다. 그래서 일찍이 상대에서는 북방 중원인들이 가시추를 강한분지의 남방 지역과 남방 부족을 지칭하는데, 예를 들면 시경에는' 비녀 가시추가 남국에 거주한다' 는 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러나 초인의 주체를 구성하는 것은 장한곡의 원주민이 아니라 북방에 살던 축융부족 (초인은 축융을 조상으로 삼는다) 의 한 가지다. 이 부족은 강한곡으로 이주하여 주변 원주민 (구리, 삼묘 후예) 과 끊임없이 융합하여 강력한 가시추씨족으로 발전하였다. 형추 부족은 북방 상조와의 대립에서도 선진 상문화를 흡수하여 자신의 발전에 유리한 조건을 만들었다. 주나라 초년, 주왕에게 피신한 형초인들은 중원 왕조의 지지를 받아 자신의 나라를 세웠다. 춘추시대부터 초국은 빠르고 강대하다. 특히 초장왕에서는 초국이 주변의 많은 소국을 합병하여 대국이 되었다. 후양의 초문화, 초지는 역사의 지역 개념으로, 호북 () 과 북북 () 전체를 중심으로 어느 정도 확장되었다. 북방의 염황부족이 중원 문명을 창조하고 있을 때, 남방의 구리부락도 장한분지에서 궐기하여 대서, 굴가령 문화 등 조기 초문화를 창조하였다. 하지만 이후 구리 부족이 염황부락에게 패하고 후기에 더 강력한 중원 부락이 삼묘 부락에 대한 정복으로 추 문화는 점차 쇠퇴하고 있다. 초문화와 중원이 낙후된 또 다른 이유는 장한곡에 산이 많은 수택이다. 씨족과 부족은 중원처럼 채집, 어렵에서 농목업으로 빠르게 전환할 수 없다. 생산성의 이런 느린 발전은 그에 따라 문화의 발전 속도를 제한한다. 따라서 북방에 하상 등 노예제 국가가 나타났을 때, 남방의 초국은 여전히 원시적인 종법사회에 머물렀고, 흩어진 씨족과 부족은 중원 세력의 압박과 정복을 계속 받았다. 그러나 수천 년 동안 이어져 온 이런 무지막지한 배경 속에서 추족과 그 후속초국이 점차 수태되어 당시 중국 남방 부족 융합의 중심이 되었다. 초인은 천부적인 기후와 지리적 위치로 중원 문화와 남방 본토 문화를 결합하여 독특한 초문화를 창조했다. 초문화의 기발한' 초사' 와' 초사' 라는 이름은 서한에서 기원했다. 그것은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하나는 시체 명칭으로, 전국 말기 굴원 등 추 시인이 초지 민간 언어와 민요를 기초로 창조한 시 전달체를 가리킨다. 둘째, 시집의 이름입니다. 굴원 송옥 등의 작품과 후세 사람들이 모의한 작품은 서한 유향에 소장되어' 초사' 로 정해졌다. 굴원은 초사의 선구자이기 때문에 그의 작품은 질과 양 모두에서 가장 대표적이다. 후세 사람들은 추사를 예외없이 굴원의 대표작' 이소' 로 언급하며, 왕왕' 소' 나' 이소' 로 지칭한다. 초사의 출현은 초초지의 독특한 민속풍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강한수향에서는 민간 무술이 성행하고, 지방 풍습은 여전히 노래와 춤을 숭배하며, 중원의 초민가와 달리 이 일대에서 오랫동안 전해져 왔다. 이러한 요소들은 초사가 탄생한 기초이다. 시경' 은 주초에서 춘추 중기까지의 민가집이다. 500 여 년 동안 광범위하게 수집되었지만 초국의 민가는 거의 없다. (초나라가 중원 왕조에 의해 야만으로 여겨졌기 때문인지 초나라 방언은 중원 사람들이 받아들이기 어렵다. ), 하지만 각 방면의 전적에서 보존된 몇 안 되는 초사를 보면 그 내포가 풍부하고 서사적 서정이 매우 낭만적이며 초사에 미치는 영향이 깊다. 초사는 중국 낭만주의 문학의 원천으로 여겨지며, 이후의 한부에 더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초어 쓰기, 초음 쓰기, 장초지, 초명기 만들기' 는 다른 초문화 에센스와 함께 장엄하고 기이한 초문화를 구축했다. 형추 문화는 중화민족 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그것은 역사가 유구하고, 지식이 넓고, 지역 특색이 뚜렷하며, 큰 경제문화 개발 가치를 가지고 있다. 초문화와 형추 문화는 같은 개념에 속하며, 모두 초인을 가리킵니까? 가족? 초국이 만들고 장기적으로 침전한 문화 실체와 형식. 여기서 말하는 것은 같은 개념이다. 왜냐하면 역사에는 형추의 구분이 없기 때문이다. 징 () 추 () 나 형추 () 는 특정 명칭으로 삼천여 년을 답습했다. 예를 들어, "시 상부 안옥" 은 "위녀 가시추, 강남에 거주하고 있다" 고 말했다. 여기는' 가시추' 의 총칭으로, 가시는 앞에 있고, 추는 뒤에 있다. 죽서 연대기는 이렇게 말한다. "왕은 16 년을 부르고, 정초벌하였다." 여기는 합칭이다, 추 앞, 징 뒤. \ "봄과 가을 \" 기록에 따르면, 루 zhuanggong? 처음 693- 처음 66 1? 예전에는 징 (Jing) 이라고 불렀지 만, 그 이후로? 기원전 659- 627 년? 원년 이후 추 (Chu) 로 개칭되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가시나 추, 가시추, 혹은 합치면 같은 뜻으로 큰 차이가 없는 것 같다. 동한 허신' 설문해자' 해경: "초목도 형벌의 목소리에서." 처녀: "나무 잎, 잎 정적. 클릭합니다 이것은 가시산과 가시를 어떻게 할 것인가? 추? 나무, 경주, 징? 추? 국가가 통일되어 하나의 체계적 완전한 개념을 형성하였다. 그러므로 당송 () 시 공 () 은 "춘추 정의 ()" 라고 말했다. "징 () 과 추 () 가 둘이라 국명도 2 라고 생각했다." 심괄의' 맹시필담' 도 "가시는 초이고 초도 별명이다" 고 말했다. 이에 따라 형초는 이미 약정된 풍속이 되어 초민족, 초국, 형추 지역의 독특한 명칭이 되었다. 물론 역사상에도' 시경 상조' 속 털의 전설' 형초도 경주의 초나라' 와 같은 다른 설이 있다.